최상위 입지 분위기 임장 후기 - 압구정 현대, 로데오거리, 청담동 명품거리 feat. 오면 안될곳에 왔나?


최상위 입지 분위기 임장 후기 - 압구정 현대, 로데오거리, 청담동 명품거리 feat. 오면 안될곳에 왔나?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며칠 전 다녀온 압구정 현대와 주변 환경들에 대해 적고자 합니다. 이전 강의 후기에도 적었지만, '아무리 서울의 아파트가 좋다고는 하지만, 입주한지 30~40년 넘은 구축 아파트에서 어떻게 사니? 같은 가격이면 공기 좋고 살기 편한 아파트에서 살아야 하지'라는 이솝우화의 여우가 저 높은 곳에 닿지 않는 포도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바라본 아파트들입니다. 음매소에게 서울 아파트는 이솝우화에 나오는 신맛 가득한 맛없는 포도쯤으로 생각했다. 오늘 가볼 임장 코스는 오늘의 임장 코스는 서울 아파트의 최상급 지중 하나인 압구정 현대를 포함한 주변 환경을 둘러보고, 상급지의 환경과 분위기를 느껴 보는 게 목표입니다. 대략 임장 코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대백화점 6층 하늘 정원 무료 음료 받는 법까지 우리 조의 어미 새 OO님이 꼼꼼하게 적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OO님. 압구정 현대 아파트와 주변 상가들 분임 경로 [임장 코스 - 가로수길, ...


#갤러리아백화점 #상급지임장 #압구정현대 #압구정현대백화점

원문링크 : 최상위 입지 분위기 임장 후기 - 압구정 현대, 로데오거리, 청담동 명품거리 feat. 오면 안될곳에 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