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그리기 (GL_LINES , GL_LINE_STRIP , GL_LINE_LOOP ) - first example


선그리기 (GL_LINES , GL_LINE_STRIP , GL_LINE_LOOP ) - first example

#include "glut/glut.h" void init (void){ glClearColor( 1.0, 1.0, 1.0, 0.0 );//배경색 지정 glClearColor( R , G , B , alpha -투명도 ) alpha=1; 불투명 0; 투명 glMatrixMode( GL_PROJECTION ); gluOrtho2D( 0.0, 200.0, 0.0, 150.0 );//2차원 직각투영(x min , x max , y min , y max) }void lineSegment( void ) //Line 그리기 { glClear( GL_COLOR_BUFFER_BIT );//지정된 윈도우 색상이 디스플레이되도록 glColor3f(1.0, 0.0, 0.0); //빨간색//객체의 색지정( R G B ) ; glBegin(GL_LINES); //리스트 내의 연속적인 끝점들의 쌍을 잇는 선들의 집합 glVertex2i(180, 15); &#65..........



원문링크 : 선그리기 (GL_LINES , GL_LINE_STRIP , GL_LINE_LOOP ) - first exam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