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워크샵] 2021 새해를 맞이하며 by 안세영 작가(세영드림)


[새해맞이 워크샵] 2021 새해를 맞이하며 by 안세영 작가(세영드림)

안녕하세요? 안세영 작가(세영드림)입니다. 오늘은 2020년 12월 31일입니다. 한 해 동안 모두모두 애쓰셨고,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2021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2020년 한 해를 돌아보려 합니다. 2020은 전세계를 공황상태에 빠뜨렸던 역사적인 한 해가 아닐까 싶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와 재택근무가 일상화되었고, 떠들썩하게 보내던 연말의 풍경까지 집콕생활로 대체되었습니다. 인자한 웃음의 할머니가 계시던 동네 문방구와 구멍가게는 안타깝게도 문을 닫았고, 그 자리엔 무인으로 운영되는 과자과게가 들어섰습니다. 아이들과 한참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던 롤러스케이트장에 못가게 된 것도 아쉽고, 아이들과의 집콕, 집순이 생활은 끝날 줄 모르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뿔뿔이 흩어져 살다가 가끔씩 모여 회포를 풀던 지인이나 친구들과의 만남도 뜸해진지 오래입니다. 상황에 맞게 적응을 하며 지내고 있지만 이따금씩 답답함과 불안감에 몸서리 치는 밤을 보내곤 했습니다. 맘성 1기분들과 새해...


#새해맞이워크샵 #세영드림 #안세영작가 #한해마무리

원문링크 : [새해맞이 워크샵] 2021 새해를 맞이하며 by 안세영 작가(세영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