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도 엔화투자 실시간 환전 가능합니다. (feat. 환율우대 80%)


주말에도 엔화투자 실시간 환전 가능합니다. (feat. 환율우대 80%)

엔화 투자 관련 글을 포스팅한 후, https://m.blog.naver.com/puggubba/223119049643 엔화 투자하기 좋은 날 엔화 환율이 930원대입니다. 매수적격 ! 엔화투자를 하는 간단한 방법은 키움증권이나 나무투자증권 앱을 ... m.blog.naver.com 주말에는 증권사에서 환전이 불가하던데, 월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냐라는 문의를 받았습니다. 6월 4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정도에 실시간 조회해 보니, 나무투자증권은 아예 불가. 키움증권은 가환율 ㅠ 나무투자증권은 엔화 환전이 불가능하고, 키움증권은 되기는 하지만, 가환율로 진행이 됩니다. 요즘엔 환율도 변동이 심해서 가환율로 환전하는 게 영.. 탐탁지 않죠? 그런데, 엔화. 주말에도 실시간으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그곳은 바로.. . . . . 한국투자증권입니다. 환율우대 80%인 게 살짝 아쉽지만 실시간 환율로 주말에도 바로 엔화 투자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평소 오전 9시 - 4시까지는 ...



원문링크 : 주말에도 엔화투자 실시간 환전 가능합니다. (feat. 환율우대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