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래피즈 미국여행 마이어 가든 Frederik Meijer Gardens 06 - 기념품 가게


그랜드래피즈 미국여행 마이어 가든 Frederik Meijer Gardens 06 - 기념품 가게

Intro 마이어 가든을 다 돌아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마지막으로 기념품 가게에 들렀다. 미국 여행으로 그랜드래피즈에 온다면 반드시 가야 한다고 하는 마이어 가든.

이제 그 마지막으로 기념품 가게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마이어 가든의 기념품 가게 마이어 가든의 기념품 가게에는 아래와 같은 보드게임부터 시작하여 여러 가지 물건들을 판매한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물건들도 제법 많이 있다. 값비싼 카드와 벽에 걸 수 있는 장식품 같은 것도 팔았다.

여기에 글을 써서 사람들에게 주면 정말 기분이 좋을 거 같다며 아내가 카드를 사고 싶어 했지만.. 가격을 보고 포기했다.

가난한 학생 부부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는 했다. 마이어 가든의 기념품 가게에서는 지구본도 판매를 했다.

내가 아는 분이 지구본 모으기 취미가 있는데.. 가격을 보고 지구본 구매를 내려놓기로 했다.

가난한 학생 부부에게 지구본은 감당할 수 없는 사치품이었다. 지구본 영상을 보도록 하자.

마이어 가든의 기념품 가...


#기념품가게 #마이어가든

원문링크 : 그랜드래피즈 미국여행 마이어 가든 Frederik Meijer Gardens 06 - 기념품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