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10) 겨울 아침의 나이아가라 폭포, Skylon Tower, Table Rock


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10) 겨울 아침의 나이아가라 폭포, Skylon Tower, Table Rock

Intro 호텔에서 일어난 우리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산책하기로 했다. 겨울 아침의 나이아가라 폭포는 밤에 보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다.

그리고 솔직히 아야기하자면, 아침에 본 나이아가라 폭포는 훨씬 웅장하고 멋있었다. 아무래도 좀더 나이아가라 폭포에 가까이 갔던 것도 그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된다.

Skylon Tower 호텔 바로 앞에 Skylon Tower가 있었다. 시간이 짧아 우리는 들어가보지 못했지만, Skylon Tower에서 먹는 저녁 식사가 매우 유명한 듯했다.

사실 얼마나 대단할지는 가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저녁 식사가 그렇게 비싸지도 않았다. 나중에 부모님 오시면 여기에서 식사를 하지 않을까 싶었다.

전날 빛의 축제와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러 갈 때에는 몰랐는데.. 도로 저 너머로 나이아가라 폭포가 보였다.

(사진으로는 아쉽게도 잘 나오지는 않은 거 같다.) 여기는 매표소이다.

가격을 보면 알겠지만, 전망대에서 나이아가라 폭포를 볼 때는 어...


#SkylonTower #TableRock #나이아가라폭포

원문링크 : 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10) 겨울 아침의 나이아가라 폭포, Skylon Tower, Table R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