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42) 토론토 - 크리스마스마켓 Skin Treats


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42) 토론토 - 크리스마스마켓 Skin Treats

Intro 토론토 크리스마스마켓을 돌아다니는 중에 추적추적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거의 아무도 우산을 쓰지 않았다.

물론 일부 우산을 쓴 사람도 있었다. 아무튼 비도 아랑곳하지 않는 토론토 크리스마스마켓에 대한 마지막 포스팅을 적어보려고 한다.

(크리스마스마켓 야경만 따로 포스팅을 하긴 할 거다.) 마치 서커스를 보러 온 것 같은 화려함이 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크리스마스마켓을 돌아다니며 뭔가 사진들이 다 영화에서 나온 거 같은 느낌이 난다. 비가 오지만 분위기 넘치는 크리스마스마켓이었다.

여기서 아내 사진도 한 번 찍어주었다. Skin Treats 그 다음 우리는 Skin Treats에 방문하였다.

물건을 구매하면 핸드크림을 무료로 준다는데 우리는 물건을 구매하지는 않았다. Skin Treats는 건물 바깥도 멋있게 꾸며져 있었다.

내부는 살짝 황량하기는 했다. 그래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다.

최소한 핸드크림만 있는 건 아니었다. Skin Treats에서 취급하는 물건...


#Skintreats #크리스마스마켓

원문링크 : 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42) 토론토 - 크리스마스마켓 Skin Tre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