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 일주일 자동차 여행기 (40) 아미시 마을의 브런치 맛집 Agape 그리고 염소 농장


미국 동부 일주일 자동차 여행기 (40) 아미시 마을의 브런치 맛집 Agape 그리고 염소 농장

Intro 드디어 우리는 아미시 마을에 도착했다. 아미시 마을 투어를 하다 보면 그 코스 중에 Agape가 있는 곳까지 온다.

즉, 브런치 카페인 Agape는 아미시 마을 안에 있다는 소리다. 브런치 카페 Agape에 주차를 한 뒤 바깥에서 찍은 사진이다.

Agape에서는 외부에서 먹을 수도 있고 내부에서 먹을 수도 있다. Agape는 아미시 마을 근방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듯하다.

별점도 높고 사람도 꽤 많았다. 참고로 교회나 기독교 단체에서 세운 듯했다.

아무튼 기독교 감성이 넘치는 카페였다. 아미시 마을 자체가 이단으로 여겨지기는 하지만 아무튼 기독교의 한 분파라서 처음에는 Agape도 아미시에서 만든 건 아닌가 싶었다.

그런데 아미시 마을에 방문하고 나서 보니 Agape는 절대로 아미시 사람들이 운영할 수 있는 건 아니었다. 아미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없는 전기도 여기서는 사용하고 그러니까.

아마 근처 사는 기독교인이 세운 거 같았다. 농장 브런치 카페인 Agape 앞에는 아래...


#Agape #맛집 #브런치카페 #아미시마을

원문링크 : 미국 동부 일주일 자동차 여행기 (40) 아미시 마을의 브런치 맛집 Agape 그리고 염소 농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