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 일주일 자동차 여행기 (44) 아미시 마을 The Amish Village - 학교 내부, 마켓플레이스, 대장간


미국 동부 일주일 자동차 여행기 (44) 아미시 마을 The Amish Village - 학교 내부, 마켓플레이스, 대장간

Intro 다시 The Amish Village로 돌아온 우리는, 폭우 때문에 제대로 돌아다니지 못했던 The Amish Village 내부를 돌아다니기로 했다. 이때 말하는 The Amish Village는 아미시 사람들이 사는 곳이 아니라, 아미시 사람들이 살던 곳을 가지고 만든 박물관이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버스 투어로 다녀온 곳은 아미시 민속 마을이고, 지금 다시 돌아보려는 곳은 아미시 민속촌이다. 저장고 지난 번에 보려고 했다가 가이드를 놓쳐서 못 본 곳이 바로 여기이다.

여기는 아미시 사람들이 사용하는 저장고이다. 여기서 요리도 하는 듯했다.

그리고 수십, 수백 개의 병에 이렇게 잼이나 각종 절임 요리들을 넣어둔다고 했다.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아마 포도주 통 아니었을까 싶다. 우물 Spiring House에는 우물이 들어 있다.

설명을 보면, 아메리칸 인디안들의 공격에 대비하여 만들어진 장소라고 한다. 오른쪽의 이걸로 물을 끌어내는 듯하다.

왜 Milk House라...


#TheAmishVillage #대장간 #마켓플레이스 #아미시 #학교

원문링크 : 미국 동부 일주일 자동차 여행기 (44) 아미시 마을 The Amish Village - 학교 내부, 마켓플레이스, 대장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