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의 마지막 여행 - 독일인 마을 (3) Frankenmuth Cheese Haus


미국에서의 마지막 여행 - 독일인 마을 (3) Frankenmuth Cheese Haus

Intro 미시간에 위치한 독일인 마을에 도착한 우리는 독일인 마을 투어를 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 글에 이어지는 글이다.

특히나 이번에는 Frankenmuth Cheese Haus 위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Frankenmuth Cheese Haus 야외 Frankenmuth Cheese Haus에 들어가기 전에 일단 야외부터 살펴보도록 하자.

Frankenmuth Cheese Haus 앞에는 이렇게 주차장이 있다. 그러니 독일인 마을에서 차를 세울 때 이 앞에 세울 수도 있는 듯하다.

그리고 블루베리 코블러 치즈가 있다고 하는데.. 뭔가 인터넷을 찾아보니..

블루베리 치즈 파이 같은 듯했다. 그리고 Frankenmuth Cheese Haus 앞에는 이렇게 톰과 제리가 생각나게 하는 구조물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듯했다. Frankenmuth Cheese Haus에 들어가다 그러면 이제 내부로 들어가보자.

치즈만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와보니 꼭 그렇지는 않았다. ...


#CheeseHaus #Frankenmuth #독일인마을 #치즈하우스

원문링크 : 미국에서의 마지막 여행 - 독일인 마을 (3) Frankenmuth Cheese Ha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