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맛집] 네팔인도커리 맛집 - ‘타멜(Thamel)’ 꼭 가세요!


[수원역 맛집] 네팔인도커리 맛집 - ‘타멜(Thamel)’ 꼭 가세요!

나는 향신료맛이나는? 향신료가 많이 들어간 음식을 정말정말 좋아한다. 그래서 내 최애음식 중에 하나가 바로 ‘인도커리’이다. *인도커리랑 네팔커리랑은 달라요! 그런데 사람들이 구별을 못하기 때문에 그냥 네팔인도커리라고 하는데, 우리가 흔히 먹는 버터치킨커리는 인도식이고, 네팔식은 닭에 뼈를 바르지 않고 뼈채로 약간 닭볶음탕처럼 만들어요. 인도커리처럼 걸쭉하기보다는 약간 국물같은 느낌이 더 강해요.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네팔커리가 향이 좀 더 강한것 같아요. 한 때는 인도커리에 미쳐서 정말 일주일에 두세번을 가기도 했고, 한국에서 근무할 때 동료선생님 4명을 우르르 끌고가서 먹기도 했다. 또 내 주변 친한친구들은 나에게 끌려서 몇 번이나 커리를 먹으러 갔음.. 그리고 캐나다 갔을 때도 인도커리뷔페를 갈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 커리에 대한 사랑이 엄청나다... 특히 네팔여행하는 동안 향이 많이 나는 음식들을 매끼마다 먹었는데 얼마나 행복했는지 모른다 ㅠㅠ... (물갈이따위 안함) 네...


#네팔인도레스토랑 #네팔인도커리 #버터치킨커리 #수원역맛집 #수원역존맛 #인도커리

원문링크 : [수원역 맛집] 네팔인도커리 맛집 - ‘타멜(Thamel)’ 꼭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