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들의 무계획 캐나다 빅토리아 여행 - 뚜벅이로 가볼만한 곳 (나의 여행동선은?)


P들의 무계획 캐나다 빅토리아 여행 - 뚜벅이로 가볼만한 곳 (나의 여행동선은?)

여행갔다온지 벌써 이주나 지났지만... 게으름으로 인해 이제야 마무리 하는 빅토리아여행 포스팅!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빅토리아는 1박 2일로 갔다오면 딱 알맞은 것 같다. 하지만 여름의 빅토리아는 정말정말x100 예쁘기 때문에 나는 여유만 된다면 2박 3일로도 가고 싶은 매음................. ㅠㅠ (그렇지만 여름의 빅토리아 숙박비... 감당못혀^^) + 빅토리아 관련 포스팅 링크를 해당 포스팅 맨 아래에 전부 기재해두었으니, 필요한 포스팅 참고하세용! 국회의사당 (Legislative Assembly of British Columbia) 다운타운에서 걸으면 10분정도? 정말 가깝다. 다들 빅토리아에서 1박 2일을 하는 이유가 국회의사당 야경을 보기 위해서라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밤에 본 국회의사당보다 낮에 본 국회의사당이 훠어어어얼씬 예뻤다. 아마 시간 맞춰서 가면 국회의사당 내부 투어도 가능한 것 같은데, 우리는 투어까지 가기는 너무 귀찮았기때문에... 밖에서 돌아다...


#Victoria여행 #밴쿠버여행 #빅토리아국회의사당 #빅토리아당일치기 #빅토리아여행 #빅토리아차이나타운 #빅토리아페리 #빅토리아호텔 #캐나다빅토리아

원문링크 : P들의 무계획 캐나다 빅토리아 여행 - 뚜벅이로 가볼만한 곳 (나의 여행동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