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노트북 첫 구매 시 바탕화면에 아이콘 생성하는 법 (내 PC, 네트워크, 휴지통, 문서)


컴퓨터 / 노트북 첫 구매 시 바탕화면에 아이콘 생성하는 법 (내 PC, 네트워크, 휴지통, 문서)

인터넷으로 컴퓨터나 노트북을 구매하였을 때, 바탕화면에 최소한의 아이콘만 있고 내 PC, 네트워크, 휴지통, 문서 등 자주 사용하는 아이콘들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인터넷으로 노트북을 구매 후 바탕화면에 인터넷과 제어판만 깔려있었던 기억이... 그래서, 어떻게 하면 이 아이콘들을 바탕화면에 생성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마우스 우 클릭 후 개인설정 클릭하기 2. 테마 클릭하기 3.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클릭하기 4. 바탕화면 아이콘에 생성할 아이콘 체크 후 확인 누르기 이렇게 하게 되면...? 위와 같았던 화면에서 이렇게 아이콘들이 생성됩니다. 아주 쉽게 해결되었죠?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

컴퓨터 / 노트북 첫 구매 시 바탕화면에 아이콘 생성하는 법 (내 PC, 네트워크, 휴지통, 문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컴퓨터 / 노트북 첫 구매 시 바탕화면에 아이콘 생성하는 법 (내 PC, 네트워크, 휴지통,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