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선물 받은] 논픽션 포겟미낫 핸드워시(NONFICTION FORGET ME NOT Hand Wash)


[집들이 선물 받은] 논픽션 포겟미낫 핸드워시(NONFICTION FORGET ME NOT Hand Wash)

오늘은 저희 집을 방문한 직장 동료분들이 집들이 선물로 사준 핸드워시에 대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선물 받은 핸드워시는 논픽션 포겟미낫 핸드워시(NONFICTION FORGET ME NOT Hand Wash)입니다. 이렇게 이쁘게 포장지에 안전하게 쌓여진 채로 선물을 받았습니다. 몰래 집에 두고 간 선물이라 감동받았네요... ㅠ.ㅠ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선생님들~ 솔직히 30년 가까이 인생을 살아오면서 이렇게 비싼 핸드워시는 처음 써봐요... 맨날 비누나 다이소에 파는 2천 원 이하의 핸드워시를 사용했는데... 뭔가 귀족이 된 기분... ㅎ.ㅎ 논픽션이라는 브랜드는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라고 홍보..........

[집들이 선물 받은] 논픽션 포겟미낫 핸드워시(NONFICTION FORGET ME NOT Hand Wash)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집들이 선물 받은] 논픽션 포겟미낫 핸드워시(NONFICTION FORGET ME NOT Hand W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