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토트넘 선수들 초대한 한우 갈비 음식점. 장충동 송원... 난리나겠다.


손흥민이 토트넘 선수들 초대한 한우 갈비 음식점. 장충동 송원... 난리나겠다.

손흥민이 토트넘 선수들 이끌고 방문한 음식점. 메뉴 고민 많이 했겠으나. 역시 고기로 귀결된 듯. 한우 갈비 구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분이 계시다 = 비싼 집. 에릭 다이어.. 모우라가 약간 안쓰러워지는 사진이다. 쏘니, 케인, 클루셉스키, 히살리송... 이 넷의 공격력 조합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을 듯 하여.. 쿨루셉스키, 로메로.. PPL이냐? 아님 원래 생수를 저렇게 서빙하나 궁금하다. 저렇게 물 주는 게 오히려 위생적일 것 같기는 하다. 게다가 손님들 모두가 세계가 주목하는 축구 선수들이니.. 만약의 상황(식중독) 시 면피가 가능하다. 비싼 유기 방짜 그릇도 보이고.. 송원.. 이라는 장충동에 있는 한식집. 처음 들어본다. 전화 예약 폭발하겠다. 이미 맛 집으로 유명한 듯 하다. '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들 다녀간 집 ' 으로 당분간 유명세 치를 것 같다. " *** 선수 앉았던 테이블이 어디에요?? " 네이버 지도 검색 결과 창. 메뉴표. 갈비 두 대에 60,000원. 된장...


#갈비 #방문 #손흥민 #송원 #음식점 #장충동 #토트넘 #한우

원문링크 : 손흥민이 토트넘 선수들 초대한 한우 갈비 음식점. 장충동 송원... 난리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