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모기채 픽스 XMR-301 여름 필수품 충전식 모기퇴치기 낚시 캠핑용품 후기!


전기모기채 픽스 XMR-301 여름 필수품 충전식 모기퇴치기 낚시 캠핑용품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역시 주말을 앞두고 남편이 퇴근하자마자 바로 캠핑(이라기 보단 낚시...)을 왔답니다. 휴가도 길었고 흐름이 완전 박살이 나서... 이웃님들 구경도 못 가고 집안일도 간신히 해가면서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겠는데 남편은 힘이 남아도는지 그래도 낚시를 가야겠다고 그러네요. 남편이 원하니 저도 어쩔 수 없이 따라나설 수밖에 없어요. 남편 주 어종인 장어는 날이 추워지면 겨울잠을 자러 가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불구하고 매주 짐을 챙겨 나서고 있는데요... 여름에는 날도 덥고 무엇보다도 밤낚시다 보니까 모기, 벌레와의 전쟁이에요!! 정말 모기랑 벌레에 맞서려고 남편하고 살면서 해년마다 이런저런 전기모기채도 구입하고 뿌리는 거, 태우는 거, 바르는 거 등등... 각종 모기퇴치제는 다 섭렵해 본 것 같아요. 일단 바르는 게 간편하지만 정말 피부에 안전한지 100% 신뢰할 수도 없고 바르는 것도 하루 한두 개 소비한다고 치면 그 비용이 제법 되더라고요! 그래서 전기모기채도 꼭꼭...



원문링크 : 전기모기채 픽스 XMR-301 여름 필수품 충전식 모기퇴치기 낚시 캠핑용품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