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케이스 : 엘라고 투명 케이스 3종 리뷰 ( 클리어 / 하이브리드 / 맥세이프 )


아이폰 14 케이스 : 엘라고 투명 케이스 3종 리뷰 ( 클리어 / 하이브리드 / 맥세이프 )

10월 초 남편이 아이폰 14프로맥스 딥퍼플을 장만했다. 처음엔 아이폰 고유색상을 뽐내는 것이 국룰!! ㅋㅋ 최근 운이 좋게 엘라고에서 아이폰 14 케이스 제품 협찬 제의를 해주셨다.!! 엘라고 하면 투명 케이스!! 번뜩 떠올릴 만큼 투명 케이스가 유명하니까 엘라고 투명 케이스 3종을 리뷰할 계획을 세웠다.!! 하늘 아래 같은 투명은 없기에 엘라고 아이폰 14 케이스 3종 리뷰 시작합니다!! 1. 엘라고 클리어 케이스 (Clear case) 케이스 개봉 시 같이 동봉된 스티커. 모든 케이스에 동일한 스티커가 같이 들어있다. 가성비 대장이라고 할 수 있는 친구 클리어 케이스. 세 가지 투명 케이스 중 제일 두께도 얇고 무게도 가벼운 편이다. 아이폰 14프로맥스 기준 두께 1.7mm 무게 30g 전체 TPU 소재를 사용해서 말랑말랑한 유연함이 돋보인다. TPU는 황변의 우려가 있는 소재의 있지만 엘라고 케이스는 UV 변색 강화 레진을 사용하여 변색을 방지한다고 한다. 초근접 촬영 케이스...


#아이폰14케이스 #아이폰14케이스추천 #아이폰투명케이스 #엘라고맥세이프케이스 #엘라고클리어케이스 #엘라고하이브리드케이스

원문링크 : 아이폰 14 케이스 : 엘라고 투명 케이스 3종 리뷰 ( 클리어 / 하이브리드 / 맥세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