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커즈 멘토링] 짐승의 눈으로 보면 쉬워지는 연애, 재회 그리고 어장관리 역관광.


[레이커즈 멘토링] 짐승의 눈으로 보면 쉬워지는 연애, 재회 그리고 어장관리 역관광.

연애는 야성의 문제입니다. 연애는 감정과 야성적인 성적 추동의 문제 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연애를 논리와 이성의 문제로 생각하므로 연애도 어렵고 재회는 불가능에 가까워지며, 어장관리에 걸리고 섹스 파트너가 되거나 먹버를 당합니다. 인간은 논리적이지도 합리적이지도 않습니다. 소소하게는 몇번 입지도 않을 옷을 사고 제대로 버리지 못하는 경우도 많고 최신형 컴퓨터를 기를 쓰고 사서 인터넷과 문서 작성용으로만 사용하는 일도 참 많습니다. 차 역시 집에 세워두는 일이 더 많지요? 바람둥이를 만나면 안만나야지 싶으면서도 끌리는 것을 멈출 수 없고, 헤어진 이후 연락을 하는 것은 다시는 안 보겠다며 자기 무덤을 파는 것과 같은데 연락을 멈추기 힘들며, 어장녀에게 돈을 주어봐야 잠자리는 커녕 가까운 관계도 되지 않을 것 뻔한데 돈을 쓰게 되는 것 이 때문이지요. 연애는 끌리는 사람과 합니다. 이는 전혀 논리적이지 않지요. 누군가에게 끌리면 이유를 붙이는 것이 연애이지 이유 때문에 연애하진 ...



원문링크 : [레이커즈 멘토링] 짐승의 눈으로 보면 쉬워지는 연애, 재회 그리고 어장관리 역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