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샤이니숲길, 스냅사진과 웨딩촬영의 숨은 명소, 사려니숲길 아니에요!


나만 알고 싶은 샤이니숲길, 스냅사진과 웨딩촬영의 숨은 명소, 사려니숲길 아니에요!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RaonisM은 제주 아이 라온이와 함께 먹어 보고, 놀아 보고, 성장해 가는 일상을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샤이니숲길 #스냅사진 #웨딩촬영 오늘 이야기 해 볼 곳은 '샤이니숲길'. (조금 오래 전 사진으로 포스팅하는 것이니 감안하고 보시길 바랍니다.) 혹시 샤려니숲길을 잘못이야기한 것이 아닐까 할 수도 있는데, 샤이니숲길이 맞다. 샤이니숲길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사려니숲길의 한 귀퉁이에 위치해 조금 샤이니한 장소이기도 하고, 나무사이로 투과되는 햇살이 숲길을 샤이닝샤이닝하게 밝혀주기도 하는 광경이 멋져서 그런 이름으로 불리는게 아닐까 추측만 해본다. 몇해 전까지만 해도 주소를 쳐도 나오지 않던 곳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각종 맵에서도 찾기가 쉬워졌다. 주소는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산86-1” 샤이니숲길을 알게된 것은 아주 오래되었다. 샤이니숲길의 전도사가 될 만큼 제주를 찾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기도 했고 다른 블로그에서...


#샤이니숲길 #스냅사진 #아이와가볼만한곳 #아이와갈만한곳 #아이와함께 #웨딩촬영 #제주여행

원문링크 : 나만 알고 싶은 샤이니숲길, 스냅사진과 웨딩촬영의 숨은 명소, 사려니숲길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