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 with Rust setup (4) - 소유권 (러스트의 메모리 관리)


Flutter with Rust setup (4) - 소유권 (러스트의 메모리 관리)

#flutter #rust #windows #앱개발 #소유권 #대여 #슬라이스 소유권은 러스트의 독특한 기능중 하나로, 가비지 콜렉터에 의존하지 않고도 메모리 안정성을 보장하려는 러스트의 해법이다! 소유권, 대여, 슬라이스에 대해 알아본다. 러스트 프로그래밍 공식 가이드 참고 소유권이란? 러스트는 메모리를 컴파일러가 컴파일 시점에서 다양한 규칙으로 이루어진 소유권 시스템으로 관리한다. 소유권과 관련된 기능들은 실행 성능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1) 소유권 규칙 먼저 소유권에 적용되는 규칙은 다음과 같다. 러스트가 다루는 각각의 값은 소유자라고 부르는 변수를 가지고 있다. 특정 시점에 값의 소유자는 단 하나 뿐이다. 소유자가 범위를 벗어나면 그 값은 제거된다. (2) 변수의 범위 앞으로의 코드 작성에서는 fn main()은 생략한다. (필요 코드에만 집중하기 위해) 아래 예제에서 변수 s는 문자열 리터럴을 참조한다. { let s = "hello"; //변수 s는 여기서 부...


#flutter #rust #windows #대여 #소유권 #슬라이스 #앱개발

원문링크 : Flutter with Rust setup (4) - 소유권 (러스트의 메모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