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유니티 | Snow Boarder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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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땅 : 자유자재로 변형시킬 수 있는 도형 # 물체가 땅을 타고 굴러갈 수 있도록 # 카메라 : 속도에 따라 다르게 촬영하는 카메라 # 땅 : 자유자재로 변형시킬 수 있는 도형 (1) 도형생성 : Hierarchy(우클릭) > 2d object > sprite shape > closed shape (2) 프로필 추가 : Asset > sprite > create > 2d > sprite profile (3) 도형에 sprite profile 추가하기 : add component > sprite shape controller > profile에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추가 가장자리와 안쪽 부분은 아래 사진과 같이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 : Sprites 안쪽 : texture (4) 도형 자유자재로 변환하기 : edit spline (+) 세부 컨트롤 * offset : 가장자리에서 어떤 부분을 충돌 영역으로 할 것인지! 왼쪽 : 낮은 offset / 오른족 : 높은 off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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