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출연 배우 이도현-임지연, 열애 인정!"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출연 배우 이도현-임지연, 열애 인정!"

이도현에 대해 알아보자 출처 : 공식 프로필 이도현은 1995년 4월 11일생으로 경기도 고양시 출신입니다. 고향인 경기도 고양시에서 초중고를 졸업한 뒤,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으로 학사를 받았습니다.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다수의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큰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혁 역을 맡아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도현은 소속사인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업입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소속 가수로는 우주소녀, 최예나, 에버글로우 등이 있습니다. 한국 연예계에서는 매년마다 새로운 연인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3년도의 시작을 알리는 가장 핫한 연인은 누구보다도 배우 이도현(28)과 임지연(33)입니다. 이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넷플릭스 #더글로리 #드라마 #배우 #연애 #이도현 #임지연 #한류스타

원문링크 :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출연 배우 이도현-임지연, 열애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