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할때 인천공항에서 시간 아끼는 방법 (서울역에서 바로 출국심사 받기)


출국할때 인천공항에서 시간 아끼는 방법 (서울역에서 바로 출국심사 받기)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알리기 위해 작성하는 리뷰(겸 여행 준비겸) 서울역에 도심공항터미널이 생긴지 10년은 넘은것 같다. 2015년도에 홀로 유럽여행을 가기 위해 탔던 Arex. 그때의 편리함이 너무 좋았어서, 이후에도 되도록이면 서울역을 통해 출국 했었는데 코로나때 해외여행을 못가다 드디어!! 간만의 여행을 떠난다. >.< 코로나때 없어졌을까봐 걱정 했는데, 여전히 건재해서 다행이라 생각하며 작성하는 리뷰! Arex는 파스 아닌가요? 보통 아렉스, Arex를 검색하면 파스가 나와서 안타깝지만.. Arex는 경유 없이 서울역에서 출발해서 인천 1터미널과 2터미널에 도착 하는 열차다. 나는 인천공항 2터미널까지 가본적은 없는데, 서울역 ~ 2터미널 까지 51분 소요. 1터미널까지는 보통 43분 정도 소요. 내부는 지하철같이 마주보는 형식이 아니라, 기차 처럼 두좌석 두좌석이 연이어 있으면서 한 방향을 바라보고 앉는 형식으로 되어 있다. 지정 좌석 이라 편하다. 어떻게 출국할때...


#AREX #할인구매 #탑승수속 #출국심사 #출국꿀팁 #인천국제공항 #인천공항빠르게 #아렉스 #승차권예매 #수화물위탁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공항직통열차 #공항열차 #해외여행

원문링크 : 출국할때 인천공항에서 시간 아끼는 방법 (서울역에서 바로 출국심사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