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brl1128의 등록된 링크

 altbrl1128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건강 지킴이 손목닥터 9988 3차 선착순 모집 신청 방법 [내부링크]

서울 시민의 건강 지킴이 손목닥터 9988 3차 추가 선착순 모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서울 시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무료 스마트워치를 제공해 셀프 건강관리가 가능한 손목닥터 9988의 2차 모집은 조기 마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 3차 추가 모집도 빠르게 조기 마감될 예정이니 건강지킴이 손목닥터 9988 3차 선착순 모집 신청 방법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좋은 혜택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연말정산 환급금을 위한 총정리 [내부링크]

연말정산은 근로자에게 13월의 월급처럼 다가오거나 때론, 마이너스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몇 가지 체크만 잘하면 13월의 선물이 되는 연말정산 환급금을 위한 총정리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최대로 받는 방법까지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과 최대 환급 꿀팁 [내부링크]

힘든 직장 생활에 하나의 빛줄기인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액공제를 전략적으로 짜지 않으면 세금 폭탄을 맞을 수 있습니다. 13월의 월급을 위한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과 최대 환급 꿀팁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부디 세금폭탄 맞지 마시길 바랍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와 미리보기 방법 [내부링크]

늘 돌아오는 연말에 직장인들은 연말정산 환급금으로 희비가 많이 갈리는데요. 13월의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 지난해부터 국세청에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로 절차가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와 미리보기 방법 정보를 안내해드릴 테니 연말정산 최대 환급방법까지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지진 발생 시 대피 요령 및 대피소 경주 포항 피해 [내부링크]

최근 새벽 4시 55분 발생한 경북 경주 지진으로 많이 놀라셨죠? 이번 경주 지진은 진도 4.0, 그릇과 창문이 흔들리는 정도로 올해 두 번째로 큰 지진입니다. 포항 지진 피해로 아직 트라우마가 있는 분들은 지진이 발생할 때마다 힘들어하십니다. 큰 피해가 있기 전 지진 발생 시 대피 요령 및 대피소 경주 포항 피해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꼭 안전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배의 효능과 부작용 천연 감기약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자연이 주는 천연 감기약 배는 가을철 대표 과일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배의 효능과 부작용 천연 감기약 만드는 방법 정보 안내해 드릴 테니 천연 배로 평소 면역력 챙기시길 바랍니다.

2024 신생아 출산 취득세 500만원 감면 대상 신청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2024년 출산 예정인 가정은 지금부터 주목하세요! 정부에서 2024 신생아 출산 가정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 원 한도로 부동산 100% 취득세 감면 정책을 시행하는 2024 신생아 출산 취득세 500만원 감면 대상 신청방법 및 주의사항 정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5억 이하의 부동산을 구입할 경우, 100% 취득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혜택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2024년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및 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육아휴직을 계획 중이시라면 2024년부터 확대되는 육아휴직 급여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출산을 앞뒀거나 만 8세 이하의 어린 자녀가 있는 근로자 부모를 위해 확대되는 2024년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및 기간 총정리 정보 안내해드릴테니 좋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2024 부모 육아휴직 6+6 급여 최대 3900만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출산 장려를 위해 최대 3900만 원 급여를 받을 수 있는 6+6 부모 육아휴직제를 알고 계시나요? 기존 3+3 부모 육아휴직제가 확대되는 2024 부모 육아휴직 6+6 급여 최대 3900만원 신청방법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좋은 혜택 꼭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2024 신생아 특례대출 자격 조건 한도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에서 저출산 문제의 대안으로 신생아 특례 대출인 금융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약 27조 자금 투입될 예정인 2024 신생아 특례대출 자격 조건 한도 신청방법 총정리 정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단, 정부 예산에 따라 빠른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자격 조건과 한도를 파악해 빠른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침향환 효능 및 부작용 효과적인 섭취 방법 [내부링크]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침향환을 아시나요? 여성은 물론이고 특히, 남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침향환 효능 및 부작용 효과적인 섭취 방법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최상의 효과를 위해 좋은 정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방법 [내부링크]

교통비 지출을 줄여주는 알뜰교통카드 사용 중이신가요? 한 달 최대 6만 6천 원 아낄 수 있는 알뜰교통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은 마일리지의 적립방법을 알면 최대의 적립이 가능하니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방법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혜택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블랙마카 효능 올바른 복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 세계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블랙마카! 블랙마카는 NASA에서 우주비행 시 가져갈 만큼 건강에 뛰어나기로 유명합니다. 높은 인기의 건강 보조제인 블랙마카로 효능을 못 보신 분들은 몇 가지 지켜야 할 복용법을 지켜야 제대로 된 효능을 느낄 수 있으니 블랙마카 효능과 올바른 복용법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기후동행카드 서울 인천 월 6만 5천원 대중교통 무제한 신청방법 [내부링크]

매달 이용하는 대중교통 비용 많이 부담되시죠? 2024년부터 월 6만 5천 원으로 서울 대중교통을 무제한 이용 가능한 기후동행카드가 인천까지 확대되었다는 좋은 소식이 있어 기후동행카드 서울 인천 월 6만 5천 원 대중교통 무제한 신청방법 정보 제공해드릴 테니 좋은 혜택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신분증 주민등록증 발급 방법 [내부링크]

신분증이 필요한데 없어서 당황스러운 순간 많으시죠? 하지만 요즘은 실물 신분증이 없어도 모바일로 신분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시대입니다. 쉽고 빠른 모바일 신분증 주민등록증 발급 방법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2024 수험생 수능 할인 혜택 BEST 5 [내부링크]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시느라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그럼 이젠 수능도 끝났으니 수험생의 특권 즐기러 가야죠? 수시 합격자분들도 수험생 수능 할인 혜택이 가능하니 수능으로 지친 수험생을 위한 문화생활, 교통비, 식비 등 다양한 할인 2024 수험생 수능 할인 혜택 BEST 5 정보 안내해드릴테니 좋은 혜택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2024 노인 지원 정책 일자리 신청 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일자리를 찾기 많이 어려우시죠? 기획재정부에서 2024년 노인 지원 정책 중 노인 수당이 6년 만에 인상되며, 일자리 또한 역대 최대로 확대시킨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런 기회 놓칠 순 없죠! 2024년 노인 일자리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도움 되길 바랍니다.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매일 이용하는 대중교통 비용 줄이고 싶으시죠? 오르는 교통비로 지출이 날이 갈수록 늘어가지만, 한 달에 최대 6만 6천 원 정도 교통비를 아낄 수 있는 알뜰교통카드의 신청방법 및 혜택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4 노인 지원 정책 일자리 수당 인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4년 예산안 중 노인 지원 정책에 대해 궁금하시죠? 안전한 노후를 위해 필요한 노인 지원 정책 중 노인 일자리 수당이 6년 만에 인상됩니다. 그럼 2024 노인지원 정책, 일자리 수당 인상과 신청방법 대한 정보 안내해드릴 테니 도움 되길 바랍니다.

서울시 다둥이카드 혜택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에 거주하시는 다둥이 가족에게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기존엔 서울 거주하는 다둥이 가족 막내가 만 13세 이하 2자녀 이상의 가정까지 발급 가능했던 다둥이카드가 만 18세 이하 2자녀 이상의 가정도 다둥이카드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서울시에서 저출산 대책으로 지원을 강화한다 합니다. 서울시 다둥이카드 혜택 및 신청방법 정보를 안내해드릴 테니 잊지 말고 혜택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방법 및 사용처 [내부링크]

정부의 지원으로 직업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인당 300~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받는 국민 내일배움카드 아시나요? 신청 가능 대상이 확대되며 신청률도 많이 높아졌다니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방법과 사용처 정보를 제공해 드릴테니 조기 마감되기 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청년안심주택 입주자 모집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서울의 치솟는 집값에 내 집마련하기 힘드시죠?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총 3일간, 서울시에서 사당역, 문정역 등 편리한 역세권 입지에 25개 단지, 총 528호 청년안심주택 입주자를 온라인 모집 신청 정보 제공해 드릴테니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자격 [내부링크]

새로운 도전이나 자기 계발을 위해 배우고 싶은데 경제적으로 부담되시죠? 정부에서 직업 능력 향상을 위해 인당 300~최대 500만 원까지 지원해 주는 국민 내일배움카드의 신청방법과 자격 정보 제공해드릴 테니 혜택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빈대 퇴치법 및 물린 자국 치료법 [내부링크]

80년대 사라졌던 해충인 빈대가 2023년 현재,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점차 확산되고 있습니다. 심각한 빈대 피해 신고와 잘못된 퇴치법, 치료법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로 더 큰 피해 보지 마시고 확실한 빈대 퇴치법 및 물린 자국 치료법 정보를 안내해 드릴 테니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및 수령나이 [내부링크]

국민연금은 우리의 노후를 대비한 좋은 혜택 중 하나로, 나의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및 수령나이는 언제인지 알려드리니 좋은 정보 알아가셔서 혜택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월 평균 소득 400만원의 국민연금 신규 가입자가 앞으로 30년 보험료를 낼 경우 은퇴 후 매월 100만원이 넘는 연금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한국경제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고용보험에 가입했던 분들은 회사를 다니다 퇴사하게 되면 실업급여를 신청해 지급받으셔야 할 텐데요.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조건 총정리해 정보 알려드리니 꼭 신청하셔서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실업급여 피보험자격 상실신고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고용보험 가입되셨던 퇴사하신 분들은 실업급여를 신청하실 텐데요. 실업급여 신청 과정 중 발급받아야 할 것들이 많은데, 그중 피보험자격 상실신고서 발급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좋은 혜택 알아가셔서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실업급여 위한 피보험자격 상실신고서 조회방법 [내부링크]

고용보험 가입되셨던 퇴사하신 분들은 실업급여를 신청하실 텐데요. 실업급여 신청 과정 중 발급하고 조회해야 할 것들이 많을 텐데, 그중 피보험자격 상실신고서 조회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좋은 혜택 알아가셔서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산재보험 신청방법 및 보상범위 [내부링크]

근무 도중 다치는 일이 없으면 좋겠지만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한다면 산재보험이 중요한데요. 근무 중 불의의 사고로 피해를 입은 분들을 위해 산재보험 신청방법 및 보상범위를 알려드리니 꼭 혜택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2021년 이후로 산재 신청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은 정부가 2021년 산재보험법을 개정하면서 산재보험 적용 대상에 택배기사가 포함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출처] 머니S

제주도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가지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로 여행 많이 가시죠? 그런데 렌트카 알아보면 생각보다 비싸다고 느끼셨을 거예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런 건데, 제가 그런 분들을 위해 제주도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가지 추천해 주는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디 여러분의 돈 아끼셔서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항공권 싸게 사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여행이나 업무로 인해 제주도 많이 가시죠? 하지만 비싼 제주도 항공권, 돈 쓸 곳도 많은데 한 푼이라도 아껴야겠죠. 여러분께 제주도 항공권 싸게 사는 3가지 방법인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저가 항공권은 금방 매진되니 좋은 정보 얻으셔서 빠르게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애월 호텔 숙소 추천 BEST 5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을 가시면 감성 숙소에서 여행을 즐기고 싶으실 거예요. 하지만 예쁜 숙소들은 너무 비싸고, 금액이 저렴한 숙소는 낡았을까 봐 걱정이시죠? 제가 제주도 애월 호텔 숙소 추천 BEST 5 좋은 정보를 알려드릴 테니 좋은 가격대에 예쁜 숙소에서 행복한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서울 무료 비디오테이프 디지털 영상 변환 신청방법 [내부링크]

집에 추억의 비디오테이프 간직하고 계시나요? 그런데 가지고 있어도 재생할 수 없으니 그냥 방치하고 계실 텐데요. 서울시민들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무료로 서울시민분들의 추억의 비디오테이프를 무료로 디지털 영상으로 변환해 준다 합니다. 서울 무료 비디오테이프 디지털 영상 변환 신청방법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선착순이라니 빨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청방법과 절차 [내부링크]

나이는 점점 먹어가는데 경제적으론 점점 힘들어져 노후대비가 많이 걱정되시죠? 노후 준비를 위한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청방법과 절차에 대한 정보 제공해드릴 테니 경제적 부담을 줄이셔서 행복한 노후생활하시길 바랍니다.

면역력 높이는 돈 안 드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평소 감기나 크고 작은 질병에 잘 걸리시나요? 건강은 돈을 주고도 못 사는 삶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잦은 병치레에 몸과 마음이 무너지기 십상이니 평소 건강관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건강한 삶을 위한 면역력 높이는 돈 안 드는 3가지 방법을 정보 추천해 드릴 테니 경제적으로 부담 없이 건강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2023 가을 단풍 여행 BEST 5 추천 [내부링크]

올해 가을 단풍은 지난해 대비 많이 늦어져 10월 말인 지금이라도 가을 단풍놀이를 하셔도 충분합니다. 가을 여행으로 어딜 가실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2023 가을 단풍 여행 BEST 3 추천 정보를 제공해드릴 테니 연인, 가족, 지인들과 즐거운 가을 단풍 여행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2024년 최저시급 인상 임금 실수령액 계산 [내부링크]

2024년 최저시급이 2.5% 인상된다고 합니다. 미리 내가 받을 수 있는 실수령액이 얼마인지 알아두면 좋겠죠? 2024년 최저시급이 인상되면서 임금 실수령액 계산 정보를 제공해드릴 테니 알아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온수매트 전기장판 카본매트 비교 제품 추천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 따뜻한 전기장판이 생각 나시죠? 최근엔 여러 난방 매트가 출시되어 선택지가 다양해졌는데요. 온수매트, 전기장판, 카본매트 비교 제품 추천 정보를 제공해드릴 테니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경주 애견동반 펜션 추천 [내부링크]

경주는 황리단길만 생각하시지만 힐링을 위한 경주 애견동반 여행에서 알게 된 경주 애견동반 펜션 추천해드리니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 유형으로는 ‘독채펜션’, ‘야외 캠핑장’, ‘리조트’에 대한 언급이 증가했다. 펜션은 제주, 가평, 경주 지역 [출처]-헤드럴 경제

여성 갱년기 증상별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많은 중년 여성분들이 갱년기로 인해 힘들어하십니다. 사람마다 증상도 다양한데, 증상 완화를 위한 여성 갱년기 증상별 영양제 추천해 드리니 좋은 정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또 대두이소플라본의 경우 여성 갱년기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갱년기 여성에게 문제될 수 있는 뼈 건강에도.. [출처] 메디소비자뉴스

전세사기 임차권등기명령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요즘 전세 사기가 잦아 많은 분들이 혹시나 하는 마음에 걱정을 하고 계십니다. 많은 전세사기 피해를 막고 전세보증금을 받기 위한 임차권등기명령 신청방법 및 시기에 대한 좋은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증금 전액이 아니라 일부를 돌려받지 못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난달 임차권등기명령 신청 건수는 월간 기준 사상 처음으로 4천 명을 돌파했.. [출처] SBS Biz

아이폰 15 출시일과 사전예약 혜택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아이폰 출시는 항상 이슈인데 드디어 아이폰 15 시리즈 소식이 나왔습니다. 여러분께 아이폰15 출시일과 사전예약 혜택에 대한 좋은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동통신 3사가 6일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애플의 새로운 스마트폰 아이폰15 시리즈에 최대 45만원을 지원한다. 여기에 추가 지원금이 더해지면 최대.. [출처] 이코노미스트

매일 먹는 사과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매일 사과를 먹으면 우리가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건강이 좋아지는 게 보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사과!! 사과의 효능과 부작용,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좋은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과의 효능과 칼로리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사과 디톡스 해독주스 만들기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사과 효능사과는 혈관질환을 예방한다 [출처] 하비엔뉴스

청년도약계좌 정부 혜택받아 가세요 [내부링크]

정부 혜택은 모르고 넘어가면 안 됩니다. 특히 청년들의 자산 형성에 도움 주는 제도는 필히 알아야 하는데요 청년도약계좌 가입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한 좋은 정보 알려드리니 꼭 혜택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은행을 방문해 대면으로 신청하는 방법과 은행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은행 어플을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청년도약계좌, 금리 우대 [출처] 시사캐스트

임신 엽산 복용 시기와 건강한 출산 방법 정보 [내부링크]

엽산은 여성에게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로, 특히 임신 시기에 필수인 영양소입니다. 확실히 알아야 하는 임신 엽산 복용 시기와 건강한 출산 방법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좋은 정보 얻어 가셔서 우리의 건강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임신 3개월 전부터 엽산 복용…체중관리도 신경써야 임신을 계획 중이라면 최소 3개월 전부터 엽산 400 이상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 [출처] 서울경제

해외 로밍 방법 추천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 시 로밍에 대해 어려워하십니다. 어렵고 복잡한 로밍, 해외 로밍 방법 추천해 드리니 좋은 정보 얻어 편안한 해외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신 기자, 어떤 방법들이 있나요? [기자]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네 가지가 있는데요. 해외 로밍과 현지 유심, 이심, 그리고 포켓 와이파이 등이.. [출처] SBS Biz

포장이사 방법과 비용 줄이는 꿀팁 얻어 가세요 [내부링크]

이사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포장이사를 많이 하실 텐데요. 처음 포장이사를 하는 분을 위한 포장이사 방법과 비용 줄이는 꿀팁 정보를 알려드리니 안전하고 완벽한 이사하시길 바랍니다. 발품을 팔아 여러 포장이사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보더라도 적게는 90만 원에서 많게는 150만 원에 이르는 값비싼 비용 탓이다. [출처] 전북도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