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cle0991의 등록된 링크

 miracle0991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254건입니다.

대학별 전공학과소개 및 진로교육 [내부링크]

학원에서 지도하는 필수과목 학습만큼 중요한 것이 학생들의 미래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교육 현장에서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차이는 미래의 계획이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학생들이 왜, 그리고 무엇을 위해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동기 부여와 본인들이 지금까지 발견하지 못한 전공 적성 의지를 양성하고자 미라클에듀에서는 많은 학부모님이 가장 선호하시는 진.학.습 메니지먼트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학생들에게 대학별 전공학과를 학생들 눈높이에 맞게 소개합니다. 2. 충분한 진로 탐색 후 희망 전공학과를 기재 후 제출합니다. 3. 원장을 포함한 전문 컨설턴트가 학생에게 진학 상담은 물론 대학합격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참고 : 1) 저학년의 경우 스스로 진로탐색을 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으니 학부모님께서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2) 희망 학과는 3지망까지 가능하며, 반드시 학부모님의 동의 후 설문지를 제출해야 합니다.

진.학.습 진행안내 [내부링크]

지난번에 공지해 드린 바와 같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학.습 메니지먼트를 진행했습니다. 특목고 입시의 전망과 대학별 전공학과 설명 등 학생들에게 미래 진로에 관하여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학업에 지친 아이들이 본인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도 모른 채 공부한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오랜 시간 교육 현장에서 봐왔습니다. 국, 영, 수, 과 수업도 중요하지만 진로 탐색의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이 글을 읽고 있는 학부모님이 더 잘 아실 거라 믿습니다. 많은 학생이 집중해서 경청해 주었고, 저 또한 이 아이들의 미래에 어떠한 도움이라도 반드시 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더위에 지친 학생들의 사기를 진작 시키고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2022년 2학기 중간고사 대비반 개강 [내부링크]

2022년 8월 29일(월) 2학기 중간고사 대비반을 개강합니다. 고등부는 각 학교별 범위를 토대로 자료를 준비해 놨으며 차질없이 대비하겠습니다. 특히 일부 중학교의 경우 중간고사 일정이 10월 중순에 있으므로 지금과 같이 정규 수업을 진행하고 일정에 맞춰 2차 개강 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바른교육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도 미라클에듀 학원 9월말평가 안내 [내부링크]

#미라클 #미라클에듀 #미라클에듀학원 #영어학원 #수학학원 #미라클학원 #미라클에듀영어학원 #미라클에듀수학학원 #송도학원 #송도미라클 #송도영어학원 #송도수학학원 #송도미라클에듀학원

2022년 8월말 9월말 평가 우수자 [내부링크]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미라클 #미라클에듀 #미라클에듀학원 #영어학원 #수학학원 #미라클학원 #미라클에듀영어학원 #미라클에듀수학학원 #송도학원 #송도미라클 #송도영어학원 #송도수학학원 #송도미라클에듀학원

미라클 10월말평가 안내 [내부링크]

#미라클 #미라클에듀 #미라클에듀학원 #영어학원 #수학학원 #미라클학원 #미라클에듀영어학원 #미라클에듀수학학원 #송도학원 #송도미라클 #송도영어학원 #송도수학학원 #송도미라클에듀학원

미라클 11월말 평가 안내 [내부링크]

#미라클 #미라클에듀 #미라클에듀학원 #영어학원 #수학학원 #미라클학원 #미라클에듀영어학원 #미라클에듀수학학원 #송도학원 #송도미라클 #송도영어학원 #송도수학학원 #송도미라클에듀학원

2022년 10월, 11월 평가 성적우수자 [내부링크]

#미라클 #미라클에듀 #미라클에듀학원 #영어학원 #수학학원 #미라클학원 #미라클에듀영어학원 #미라클에듀수학학원 #송도학원 #송도미라클 #송도영어학원 #송도수학학원 #송도미라클에듀학원

미라클수학 전국학력평가 [내부링크]

본평가는 학교 시험을 치르지 않는 초등 3학년부터 중등 1학년 학생들이 수학 교과과정에서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고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국 단위 평가인데요.이번에는 지난 학력평가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을을 바탕으로 난이도로 조정해 출제할 예정입니다. 그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참가대상 미라클수학 초등 3학년~중등 1학년 재원생 (타 수학 학원생도 응시 가능) ▷ 평가일정 학력 평가 오픈일 ㅣ2022년 12월 7일 (수) 답안 입력 마감일 ㅣ2022년 12월 16일(금) 23시 59분 시험 결과 분석 조회ㅣ 2022년 12월 17일(토) 00시 30분 이후 ▷ 평가영역 및 구성 학년 별 2학기 전 과정 주관식 25문항 (60분 권장) 지난 상반기 학력평가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들을 바탕으로 구성하였습니다. ▷ 제공자료 학원 별 학년 전체 결과분석지 각 학교 및 학원의 총 응시자,참여 단체의 평균점수,점수별 학생분포 그리고 문항별 정답률을 참여한 단체와 전국 단위로 비교

미라클에듀 학부모 대면상담 [내부링크]

미라클에듀 에서는 겨울방학 학사일정과 자녀의 학업성취도를 전달하는 1:1 대면상담을 개최합니다. 이번 대면상담은 각 과목별 영역별 강사의 코멘트와 함께 자녀의 학원생활과 학생별 성적데이터 / 내신대비 / 진로, 진학지도 / 고3 수시, 정시 대비 등 1학기 중요학사일정을 설명해 드리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시어 자녀들과 함께 준비하는 한 학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3월 모의고사 대비 실전모의고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현재 미라클에듀는 예비고1(현중3) 학생들에게 조기수능대비 커리큘럼으로 수업해 오고 있습니다. 23년 3월 모의고사를 완벽하게 대비하게 위한 듣기평가 대비와 그에맞는 어휘암기는 예비고1 학생들에게는 필수 과정입니다. 12월 19일부터 23일 한 주간 예비고1 대상으로 3월모의 고사대비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합니다. 미라클 예비고1 학생들은 철저히 준비해서 고득점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1차 학부모 설명회 안내 [내부링크]

현재 예비고1, 2 학년 학부모님 대상으로 대학입시 전략 간담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대입 전문 선생님들이 완벽한 대학 입시전형 준비를 위하여 12월 22일 (목요일)에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입시제도 변화와 더불어 수시 대비 전략과 합격 포인트”에 대해 학부모님을 모시어 자녀의 대학입시 대비 안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쁘신 줄 알지만, 자녀교육에 관심을 가지시고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천송도입시학원 미라클에듀 2023년 1월말 평가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인천송도입시학원 미라클에듀입니다. 2023년 4일간의 즐거웠던 설 명절이 지났습니다. 모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한 2023년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올 해도 어김없이 1월 한달간의 내용을 점검하는 월말평가가 진행됩니다. 2023년의 첫 월말평가 이니 만큼 미라클 학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추운 날씨에도 매일 같이 학원에 등원하여 공부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응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모든 학생들이 최고의 결과를 위해 인천송도입시학원 미라클에듀의 모든 임직원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월말 평가 시험범위(영어) 1월말 평가 시험범위(수학) 성적우수자는 별도로 시상할 예정입니다. 결시자는 비등월일에 응시합니다. 전산 성적집계 후 학부모 성적상담이 이뤄집니다. 최선을 다해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고3 정시 파이널반 개강!!! [내부링크]

올해도 변함없이 고3 파이널 정시반을 개강합니다. 수시대비 종료생은 최저등급을 위한 정시대비 수업에 총력을 다해야 하며 수리논술, 인문논술 준비생 또한 정시준비가 필수입니다. 오랜 노하우로 지도해온 정시반 전문 선생님들이 학생들과 함께 손잡고 입시가 끝나는 순간까지 함께하겠습니다.

국어(MMFC) [내부링크]

국어(MKFL) 국어(MMFC) 미라클에듀 2018. 8. 6. 19:4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국어 내신대비로 학교별, 출판사별, 진도별 학습이 이루어지며, 특히 내신성적 반영비율이 높아진 특목고 입시 전략에 맞추어 통합적 서술형 문제유형을 단계별로 구성하여 어떤 유형의 문제라도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내신 최상위권 확보를 기반으로 심층구술고사와 각종 인증시험에서 경쟁력을 키워나가는 통합형 국어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영어(MEFC) [내부링크]

영어(MEFL) 영어(MEFC) 미라클에듀 2018. 8. 6. 19:4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글로벌 인재에게 필수적인 읽기/듣기/쓰기/말하기의 4가지 통합적인 영어활용 능력을 강화하여 영어를 수단으로 다양하고 풍부한 지식을 확장해 나감과 동시에 개인별 능력과 목표에 따라 최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는 전문화된 단계별 영어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인문논술(MEEC) [내부링크]

인문논술(MEEL) 인문논술(MEEC) 미라클에듀 2018. 8. 6. 19:5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미라클에듀 논술 교실은 사고의 폭을 넓히고 창의력 있는 논술을 배워 상위권 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에게 독서와 논술은 상상력과 논리력, 창조적 능력을 길러줍니다. 상상력과 논리력, 창조성은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사고력의 밑거름입니다. 포괄적인 지식과, 논리적으로 자신의 견해를 요구하는 구술과 논술시험은 이제 대학입시에서 필수적인 관문이 되었고, 그 어떤 과목보다도 당락을 결정하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통합 교과형 논술입시와 구술면접, 본고사형 대입논술을 완벽히 대비하는 철저한 사고와 논리력을 개발합니다.

진학컨설팅 [내부링크]

진학컨설팅 진학컨설팅 미라클에듀 2018. 8. 6. 20:5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미라클에듀 창의적체험활동 프로그램은 학생부 종합전형에서 필수적인 활동들을 토대로 학교에서 실시하는 모든 비교과 활동을 포함하여 자율, 진로, 동아리, 독서, 봉사활동 등을 포괄적으로 운영 및 관리하여 특목고 입시나 상위권 대학진입에 필요한 도움을 드립니다. 학생부 종합 전형의 주요한 평가 요소인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하여 진로에 대한 참여도, 열정, 적합성 등을 평가하는데 있어 높은 점수를 받도록 지도해 드립니다. 학생의 인성과 리더십도 평가 가능하며 대학 진학 후 발전 가능성 평가에도 도움을 주는 최적의 프로그램입니다.

학원장인사말 [내부링크]

학원장인사말 학원장인사말 미라클에듀 2018. 8. 6. 21:40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미라클에듀 학원장- 신 지 웅 오랜 시간동안 많은 학생들과 기쁘고 즐거운 순간과 힘들고 슬픈 시간을 함께해오며 참교육의 고귀한 의미를 배웠습니다. 급변하는 입시정책 속에서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들 하나하나의 꿈을 실현해 주고자 목동을 시작으로 송도까지 입시전문 교육기관 미라클에듀를 개원했습니다. 수학은 대학을 결정짓고 영어는 직장을 결정짓는 다는 말이 있듯이 대한민국 입시에서 영어와 수학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특목고와 명문대의 놀라운 입시실적과 타 학원과 차별화 되는 최상위 학생들에게 맞는 특성화 교육프로그램으로 미래를 선도하는글로벌 교육의 장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목동, 부평, 남동, 논현, 제주를 비롯하여 이곳 송도에 으르기까지 미라클에듀의 모든 강사진과 원장은 각자의 역할은 다르지만 “교육” 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적을 쓰는 사람들입니다.

오시는길 [내부링크]

드림시티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1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1 드림시티 교육상담:032.831.0991 www.miracleedu.net 카카오톡 에서 (송도미라클에듀) 검색 후 친구추가 miracleedu HOME www.miracleedu.net

2018년 1학기 기말대비 특강 [내부링크]

학원소식 2018년 1학기 기말대비 특강 미라클에듀 2018. 8. 6. 22:4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새 학년의 설렘을 뒤로하고 바로 기말고사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미라클에듀 에서는 각 학교별 내신고사 문항들을 이원목적 분류표로 완벽한 분석과 준비를 마쳤습니다. 또한 미라클 내신대비 학습계획 또한 이미 완료해 놓았습니다. 학생들의 성적에 만전을 기하기 위한 내신대비 특강을 시작합니다

Summer특강 자물쇠반 개강! [내부링크]

학원소식 Summer특강 자물쇠반 개강! 미라클에듀 2018. 8. 6. 22:5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자물쇠반이란? 2007년 목동본원을 시작으로 부평분원, 남동분원, 제주국제관과 송도국제관까지 이어온 미라클에듀의 전통으로 방학기간 중 학습량을 극대화 시키는 취지로 영어, 수학 특강 + 미라클일일과제 + 1:1진로 컨설팅 + 1365공식인증 봉사활동 관리 +미라클경시대회 및 시상 까지 모두 포함한 학습프로그램 입니다.

영재고 합격생 영어특별반 개강! [내부링크]

학원소식 영재고 합격생 영어특별반 개강! 미라클에듀 2018. 8. 6. 23:03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2018년도에도 영재고 합격생들을 위한 특별반을 개설했습니다. 영재고를 준비하는과정에서 영어학습의 공백기간으로 인한 학생들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현재 한국과학영재고, 인천과학예술영재고, 세종과학예술영재고 합격자는 물론 특목고(하늘고/포스코고/미추홀외고)준비생과 함께 수업합니다. TEPS, TOEFL, 대수능에 이르기까지 최상위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역사감상문 창의적 체험활동 [내부링크]

비교과활동 역사감상문 창의적 체험활동 미라클에듀 2018. 8. 6. 23:1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우리문화 바로알기 특히 근대사 바로알기의 일환으로 한국역사와 관련있는 위안부 할머니 관련한 영화나 현장을(경기도 광주 나눔의집, 서대문 형무소) 찾아 견학과 봉사 활동을 진행합니다. 이번 역사 감상문 활동은 문화진흥원과 CGV, 미라클에듀가 함께 학생들에게 역사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영화 감상 후 감상문을 통해 생활기록부에 활동 내용을 기재하였습니다.

미라클에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시설소개 미라클에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미라클에듀 2018. 8. 7. 14:30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상담실 로비 LAB실 강의실 세미나실 상담데스크

미라클에듀 학부모 설명회 [내부링크]

학부모설명회 미라클에듀 학부모 설명회 미라클에듀 2018. 8. 7. 23:1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3.1절 기념 위안부역사관 나눔의집 봉사활동 [내부링크]

비교과활동 3.1절 기념 위안부역사관 나눔의집 봉사활동 미라클에듀 2018. 8. 23. 20:33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미라클에듀에서는 학생들과 함께 우리역사 바로알기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위안부 할머님들의 보금자리인 나눔의 집을 방문하여 실제 위안부 할머님들로부터 한국역사의 가슴아픈 부분을 보고 들었습니다. 학생들의 마음에 경종을 울리는 좋은계기가 되었으며 1365 봉사시간을 인증 받고 각 학교 생활기록부에 정식 기재되었습니다.

수학(MMFC) [내부링크]

수학(MMFL) 수학(MMFC) 미라클에듀 2018. 8. 25. 16:2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수학적으로 유의미한 이야기나 문제 상황을 탐구하여 수학에 흥미를 갖게 한 후, 수학적 깊이를 체계적으로 더하여 새로운 사고의 관점을 습득시켜 서술형 내신 문제풀이 능력은 물론 최고의 영재로 성장시킵니다. 이러한 기초개념에서 시작하여 창의적 사고능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하는 응용과정, 각종 경시대회 입상과 과학고, 민사고 진학 등을 목표로 하는 과정까지 학생 개인의 학습능력 및 선행학습 수준, 진학목표 등을 감안한 최적의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제일고등학교 초청 입시설명회 [내부링크]

학부모설명회 제일고등학교 초청 입시설명회 미라클에듀 2018. 9. 1. 16:15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인천 제일고등학교(부평구 소재) 학교측의 초청으로 재학생들과 학부모님을 모시고 학교 대회의실에서 입시설명회를 가졌습니다. 고3 상위권의 입시전략과 중하위권의 입시전략을 분석해드렸습니다. 학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정기적으로 진학상담과 하위권 학생들 학습동기부여 프로그램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연사로는 미라클입시연구소 김정수 소장과 미라클에듀 남상준 대표가 수고해주셨습니다.

대건고등학교 초청 입시설명회 [내부링크]

학부모설명회 대건고등학교 초청 입시설명회 미라클에듀 2018. 9. 1. 16:1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미라클에듀 입시설명회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건고등학교(연수구 소재) 측의 초청으로 재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님들과 학교관계자 분들을 모시고 소강당에서 입시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주된 내용은 고1, 2는 성공적인 대학입시의 내신관리와 학생부관리를 중점으로 하였고, 고3은 수시입학의 경우 어떤 전형이 학생들에게 유리한가를 주제로 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연사로는 미라클입시연구소 김정수 소장과 미라클에듀 송도캠퍼스 신지웅 원장이 수고해주셨습니다.

다문화가정을 위한 번역봉사 [내부링크]

비교과활동 다문화가정을 위한 번역봉사 미라클에듀 2018. 9. 1. 16:23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미라클에듀에서는 우리의 정서가 담긴 전래동화를 영어로 번역해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과 부모님에게 전달했습니다. 다문화 관련 단체와 가정에 보급한 전래동화는 단군신화와 효녀 심청 등 10여편을 학생들이 원하는 전래동화를 선정한 후 영어로 번역하는 번역봉사를 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미라클에듀 학생들에게는 번역봉사를 통해 영작 실력과 내신성적 서술형 실력 또한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결혼 이주여성과 자녀가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어 한국의 전통문화를 쉽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1365봉사활동 공식 인증을 받아 생활기록부에도 등재된 좋은 활동이었으며 고입, 대입 자소서에 기입함으로써 많은 학생들이 합격했습니다.

1365공식인증 우리역사 바로알기 봉사활동 [내부링크]

비교과활동 1365공식인증 우리역사 바로알기 봉사활동 미라클에듀 2018. 9. 1. 16:3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미라클에듀 에서는 학생들에게 우리 문화와 역사의 우수성과 자신의 진로를 개발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창의적 체험활동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본원의 체험활동은 우리 문화와 역사에 대하여 보고 배우는 것에서 벗어나 여러 가지 특전을 통해 학생들의 비교과 활동의 풍부함을 키우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올 해에는 작년보다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체험 활동을 진행할 것입니다.

창의적체험활동 역사책 통번역활동 [내부링크]

1365공식인증 창의적 체험활동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역사책(우리문화 알리기) 통, 번역활동 본 미라클에듀는 비교과 영역 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역사관련 서적 영어 번역이나 우리문화관련 통역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통, 번역 봉사에 참여함으로써 훌륭한 우리문화에 대하여 알게 되는 것은 물론이고, 봉사 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입, 대학입시 자소서에 활동내용을 기록해서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했습니다

추석과제물 안내 [내부링크]

학원소식 추석과제물 안내 미라클에듀 2018. 9. 20. 22:2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추석연휴기간 동안 학생들의 학습공백을 방지하고자 연휴기간 4일동안 학습할수 있도록 미라클에듀 추석과제물은 제공해드립니다.

추석연휴 수업일정 안내 [내부링크]

학원소식 추석연휴 수업일정 안내 미라클에듀 2018. 9. 20. 22:2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9월 23일(일)~9월 24일(월)추석 당일만 휴강일이며 나머지는 전일 대체수업일 이므로 학원은 정상 운영합니다.

송도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송도 고등학교 송도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2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송도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대건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대건 고등학교 대건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25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대건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해송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해송 고등학교 해송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2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해송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포스코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포스코 고등학교 포스코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2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포스코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미추홀외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미추홀 외고 미추홀외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2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미추홀외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박문여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박문여 고등학교 박문여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3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박문여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연송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연송 고등학교 연송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3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연송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하늘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하늘 고등학교 하늘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33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하늘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신송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신송 고등학교 신송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3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신송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인천국제고 분석자료 [내부링크]

인천국제고 인천국제고 분석자료 미라클에듀 2018. 9. 21. 17:3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 인천국제고 학교현황 2. 졸업생진로현황(입시실적) 3. 교과별 학업성취현황 4. 국가 학업성취 현황

미라클 내신대비반 종강파티 [내부링크]

학원소식 미라클 내신대비반 종강파티 미라클에듀 2018. 10. 8. 19:3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2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하느라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전과같이 이번에도 내신대비반 종강파티가있을 예정이오니 날짜 확인하시고 지각이나 결석하지 마세요~우리끼리 다 먹을꺼예요~~

신입생 입학안내 [내부링크]

입학안내 신입생 입학안내 미라클에듀 2018. 10. 10. 20:3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저희 미라클에듀 각 분원의 모든 강사진은 학생의 성적을 최우선으로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특히 송도캠퍼스의 경우 관리자는 물론 학원장까지도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상담예약 없이 내원상담이 이뤄지는 경우 학생들 수업에 차질이 생기는 점을 우려하여 위와 같은 일정에 입학 상담과 신입생 선발고사를 실시 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유] [미라클에듀] 수도권 주요 대학 수능 최저 기준 [내부링크]

입시정보 [공유] [미라클에듀] 수도권 주요 대학 수능 최저 기준 미라클에듀 2020. 8. 21. 17:0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출처 [미라클에듀] 수도권 주요 대학 수능 최저 기준 by 초지일관 미라클에듀 수도권 주요 대학 수능 최저 기준 안녕하세요.미라클에듀입니다.시간이 조금 여유가 있어서 자료를 계속 올립니다.이번에는 수도권 주요대학... blog.naver.com 스크랩된 글은 재스크랩이 불가능합니다.

2021년 1학기 기말내신대비반 개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미라클에듀학원장 신지웅 입니다. 5월 24일(월)은 고등부/5월 28일(월)은 중등부 내신대비반을 개강, 진행중에 있습니다. 내신대비에 앞서 중간고사 성적을 토대로 학생과 1:1 성적상담을 진행했으며 목표점수 설정과 학생의 요구사항을 중점적으로 수집했습니다.끝까지 최선을 다해 학생들의 성적을 최우선으로 교육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여름특강반 개강!!! [내부링크]

본원에서는 여름방학동안 집중수업 체제의 영, 수 특강을 통해 2학기 필수과정 총정리와 선행학습을 준비하고 있으며, 수강자를 대상으로 미라클 학력평가를 실시하여 성적을 토대로 학생들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자신감 및 성취감, 도전정신을 심어주는 계기를 마련할 것입니다.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해 시행하는 만큼 학부모님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7월말 평가 안내 [내부링크]

7월 한달간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여 학생들의 학업성취도를 파악합니다. 성적 우수자는 시상이 있을예정이고 성적이 저조한 학생은 주말 해설강의 수업을 통해 알때 까지 지도합니다.

9월 학평 모의고사 안내 [내부링크]

9월 1일은 고등부 9월 전국학력평가일입니다. 9월 1일에 치르는 9월 학평을 대비하기 위해 금주 28(토), 29(일) 양 2틀간 영어, 수학 모의고사를 실시 합니다. 8월말 평가와 모의고사를 동시에 치르기 때문에 학생들의 스트레스가 우려스러우나 강한 정신력으로 응시해 주시기 바라며, 학부모님께서도 자녀들에게 많은 격려 부탁 드립니다. 응시 요일과 시간은 학생과 학부모님께 학원친구를 통해 개별 공지하겠습니다. 미라클에듀 학생들은 무슨일이 있어도 반드시 응시해야 합니다.

2021년 2학기 중간 내신대비반 개강 [내부링크]

미라클에듀는 9월 1일(수)부터 2학기 내신대비반을 개강합니다. 8월말평가와 9월학력평가 까지 바쁜 학사일정을 마무리 하고 이제는 실전입니다. 특히 중등부의 경우 기말고사만 치르는 경우도 있으나 미라클에듀에서는 해당학교의 수준으로 출제하여 동일하게 중간고사를 치릅니다. 이유는 아시다시피 학생들의 학습패턴을 유지하고 긴장감을 놓치지 않기 위함입니다. 고등부의 경우 각 학교별 반편성으로 최대한 내신성적 향상에 집중하겠습니다.

제20차 학부모 설명회 [내부링크]

고3수능을 무사히 치르고 어느덧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입니다. 하지만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안전만큼이나 중요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자 제20차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대입전형이 각 학년별로 상이하고, 안전상의 문제로 학년을 분리하여 3일에 걸쳐 집행합니다. 월요일부터 안내문을 아래 일정과 같이 학생편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참석여부를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예비중3, 예비고1-12월 15(수) 오후7:30 4층 세미나실 예비고2-12월 16(목) 오후7:30 4층 세미나실 예비고3-12월 17(금) 오후7:30 4층 세미나실 실내 청결유지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일 1회 이상 소독, 일 3회 이상 주기적 환기, 출입자 명단관리)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수학선택과목 개강 [내부링크]

미라클수학 에서는 3월 6일 (일요일) 부터 수학선택과목 기하반과 확통반을 개강합니다. 확.통 과목은 주어진 상황을 빠르게 해석하여 적절한 기호를 사용해야 하며, 기하는 주어진 도형을 시각적으로 해석해(해석기하) 배웠던 곡선의 성질들을 이끌어내야 하고, 미적분의 경우는 증명과 정의를 토대로 함수를 해석하는 것에 중점을 둬야 합니다. 학생 혼자의 힘으로 선택과목을 학습하기에는 과목의 특성과 중점이 기존의 수학과 큰 차이가 존재해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합니다. 따라서 저희 미라클수학은 학생들의 요구로부터 선택과목 강좌를 개설하오니 위 안내문을 참고하시어 선택한 후 수강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3월학평대비+내신대비 선행 수업 [내부링크]

3월 2일 신학기가 시작되고 고등학교 학생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도 전에 3월 모의고사와 중간고사 일정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고1 학생들의 경우 처음 치르는 3월 모의고사와 중간고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불안해하고 있으며, 학부모님들 또한 학생들의 내신관리에 많은 걱정을 하고 계십니다. 따라서 미라클에듀는 그에 대응하고자 고등부 내신대비를 공식일정보다 미리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월 24일(목)요일에 치르는 전국연합 학력평가 대비수업 또한 진행합니다. 미라클에듀 고등부는 학생들의 바른교육과 성적 향상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말고사 내신 대비 조기 개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미라클에듀 학원장입니다. 22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를 무사히 마치고 학생들의 성적 데이터를 취합했으며 총평과 기말 대비 계획을 위해 모든 교수진이 총평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내신대비도 학생들의 요구에 부흥하고자 예년보다 미리 실시하게 되어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5월 23일(월)부터 2022년 제2회 고사 내신 대비반을 조기에 개강합니다. 그에 대응하기 위해 저희 미라클에듀는 보다 신속하게 중학교 내신 대비서를 준비했으며 이미 교재연구까지 끝마쳤습니다. 고등부의 경우 각 학교의 시험범위를 빠르게 수집하여 각 학생별 맞춤 교재 제작은 물론 6월 학력평가 대비 안까지 마련해 놓았습니다. 두 번째 치르는 시험인 만큼 미라클에듀 전 교직원 모두 최선을 다해 바른 교육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수리논술 개강 [내부링크]

#송도수학#수학학원#수학전문#수리논술#수학#송도수학학원#송도수리논술

2020년 2학기 중간고사대비반 개강! [내부링크]

#내신대비#중간고사#3회고사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내부링크]

아래와 같이 추석연휴 휴강안내입니다.

고3Final 120제 영어특강 개강 [내부링크]

#수능영어#고3파이널#영어등급#1등급

고등학교 초청 컨설팅 및 진학지도 [내부링크]

1차 상담시 ; 1시간20분 소요학생의 진로방향 상담. 학과,학교 레벨상. 학생의 성적과 학생부 기록을 확인. 질문-응답학생과 학부모의 전반적 학교 가이드라인을 정한 후 수시 전형과 정시전형의 전략적 가이드라인 을 제시. 전략분석) 입시연구소 분석-> 내신성적 추이와 과목별 세부 분석.6월 모평을 기본자료로 정시 지원 가능학교 분석.수시 전형의 기본적 전략서를 리포트로 작성 2차 상담 : 40분 정도 소요1차 상담시 부진한 부분 보충질문.. 전략분석으로 만든 리포트를 가지고 학생에 대한 분석안을 제시하고 설명함.수시전형의 선택. 학교, 학과,를 최종적으로 조율 후 - 상향 지원2개. 중상향지원 2~3개, 적정지원1~2개로 압축.9월.......

특목고 대비 입시반(MSPC) [내부링크]

현재 미라클에듀에서는 특목고를 지원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특목특별반(MSPC)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입시정보 및 학습방향 제시를 합니다. 진로 탐색과 특목고 면접대비에 필수적인 독서 활동 등을 생기부에 올리는 활동을 하며, 학습계획안(edu-coaching)을 통해 자기 주도적 학습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봉사 및 체험 활동과 직업탐색은 물론 학생부 관련사항을 지도하며, 동아리 활동 및 체험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활동을 지도합니다.

미라클에듀 대체중간고사 [내부링크]

1학기 중간고사는 새학년 학습의 근간이 되는 중요한 시험입니다.하지만 코로나19로 다수의 학교가 중간고사를 취소하였고, 장기 휴교로 인한 학습공백, 온라인 수업으로 인한 집중력 저하로 학생들의 정밀한 성적관리가 이뤄지지 않는 점을 고려하여 사전에 공지해드린바와 같이 저희 미라클에듀에서는 미응시자를 대상으로 동일한 수준의 중간고사를 치를 예정입니다. 특히, 자유학년제인 중1의 경우, 각 학교별 2,3학년의 출제 유형을 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동일한 패턴의 문제가 출제됩니다. 중2와 중3, 중간고사를 치르지 않는 학생은 학교별 출제유형의 패턴과 시험범위가 동일한 타학교의 문제를 접목하여 대체 중간고사를 치르게 됩니.......

미라클에듀 6월말평가 [내부링크]

미라클에듀 에서는 학생들의 학습상태 점검과 성적데이터를 위해 6월 29(월), 30(화) 양이틀간 학생들의 등원일에 맞춰 6월말 평가를 실시합니다. 월말평가는 학원에서 이뤄진 수업의 학업성취도를 파악하여 학생들이 한달간 학습해온 과정을 얼마만큼 이해했는지 확인하는 중요한 평가입니다. 6월말 평가의 성적을 토대로 부족한 부분은 반드시 이해보충수업으로 학생에게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는데 그목적이 있습니다. 중간고사를 마치고 바로 기말고사로 이어지는 시점에 6월말 평가를 실시하는 것이 학생들에게 부담이 될수 있으나 그럴때일수록 정밀한 성적관리가 필요합니다. 전학년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전월 성적과 비교분석하여 성적상.......

정시대비반 개강 [내부링크]

#정시반#정시대비#정시

비대면수업 고1 영어자료 [내부링크]

마지막 단어테스트는 320번까지 암기해오시면 됩니다.

예비고1, 고2 학부모 설명회 [내부링크]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대입전문 선생님들이 완벽한 대학입시 전형 준비를 위하여 10월 31일 (목요일)에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2021, 2022년 학년도 입시제도 변화와 더불어 수시 대비 전략과 합격 포인트”에 대해 학부모님을 모시어 자녀의 대학입시 대비 안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해 드렸습니다.#입시설명회

예비고3 대학 입시설명회 [내부링크]

#대입컨설팅 #학생부종합전형 #학종 #비교과 #면접 #자기소개서 #자소서

2학기 진학컨설팅 [내부링크]

▷ 1:1 맞춤전략 입시 컨설팅 세부내용입시 컨설팅 기본 진행 사항총 2회상담 - 1:1진학컨설팅 신청자에 한함 1차 상담학생의 진로방향 상담. 학과, 학교 레벨상. 학생의 성적과 학생부 기록을 확인. 질문-응답학생과 학부모의 전반적 학교 가이드라인을 정한 후 수시 전형과 정시전형의 전략적 가이드라인 을 제시. 전략분석) 입시연구소 분석-> 내신 성적 추이와 과목별 세부 분석. 학평을 기본 자료로 정시 지원 가능학교 분석.수시 전형의 기본적 전략서를 리포트로 작성2차 상담1차 상담 시 부진한 부분 보충질문전략분석으로 만든 리포트를 가지고 학생에 대한 분석 안을 제시하고 설명함.수시전형의 선택. 학교, 학과를 최종적으로 조.......

2020미라클에듀 반기숙프로그램 [내부링크]

#반기숙 #텐텐 #반기숙학원 #겨울방학특강 #영어특강 #국어특강 #수학특강

2019년 신송고2 2학기기말 적중문제 [내부링크]

이번엔 서술형 25문장을 뽑아서 일주일전에 나눠주고 암기를 시켰습니다. 25문장중에 4문장이 적중했네요!!! 더 열심히 가르치도록 하겠습니다.^^#신송고 #신송고내신대비 #신송고적중률 #신송고서술형 #신송고중간고사 #신송고기말고사

2020년 합격을 축하합니다! [내부링크]

#인천국제고 #인천포스코고 #인천국제고등학교 #인천포스코고등학교

긴급공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미라클에듀 학원장 신지웅 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휴원관련 긴급공지 문자를 드립니다. 안전한 학습 환경을 위해 2월 8일(토), 9일(일) 양 2틀 간의 수업은 휴원 합니다.추 후 각 과목별 보충수업을 실시할 예정이며, 보충수업 또한 바이러스의 추이를 토대로 공지하겠습니다.) 1. 휴원기간 동안 학원 내 전체 방역작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현관과 강의실 손잡이 및 책걸상을 포함하여 학원 내 바닥과 벽면모두 소독제로 전면 방역합니다.) 2. 2월 10일(월)요일 부터는 교직원 및 학생들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합니다. (다음 주 월요일 학부모님께서는 학생들에게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3. 등원 시 데.......

안내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라클에듀 학원장 신지웅 입니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안내 문자를 드립니다. 언론에서 보도한 바와 같이 송도인근지역 코로나 확진자로 인한 부모님들의 우려가 더욱 커지고 있는 점 크게 공감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드림시티 건물과 학원 내 강의실 전부를 사진과 같이 방역작업을 완료 했습니다. 학원 내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이용은 물론 학생 외 외부인의 출입을 적극 방어하고 있습니다. 지난 공지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미라클에듀 등원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학부모님께서 결석이 불가피 하다고 판단하시면 결석일정만 알려주시면 기간에 상응하는 보충수업을 통해 최대한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중등부 내신대.......

2019년 합격을 축하합니다! [내부링크]

#인천국제고 #인천포스코고 #인천예술영제고 #인천과고 #자사고 #특목고 #인천외고 #미추홀외고 #영재고

2019년 신송고2 1학기 기말 적중!!! [내부링크]

일단 서술형 5문제중 4문제!!!ㅋㅋㅋ

2019년추석과제듣기펑가 [내부링크]

중1 https://youtu.be/3xuv0ypSmCE중2 https://youtu.be/ddsiIM2OfdA중3https://youtu.be/-_zPahWT5y0고1https://youtu.be/FqUQCWaXyoM고2 https://youtu.be/DllS8UClq6A

2019년 신송고2-2학기중간고사 적중문제!!!!! [내부링크]

적중문제!!!!!(더 있지만 적확하게 나온문제 부터 올립니다!)

예비고1,고2 학부모설명회 [내부링크]

2021년, 2022년 대학입시제도 개편안을 토대로 예비고1, 예비고2 학생들의 진학을 돕습니다. 예비고1은 고교선택의 길잡이 자료와 고입초기 학습관리와 예비고2의 경우 진학지도를 통해 성공적인 대입전략을 구상합니다.#학부모설명회 #설명회 #대입상담 #고입상담 #진학 #입시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