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1-6955의 등록된 링크

 102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갑상선암 재발 및 전이 관리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 > 갑상선 암의 재발과 전이 관리는 어떻게 할까 갑상샘암은 여성 암 중 하나 정도를 차지하는 흔한 질병이지만 90퍼센트 이상이 예후가 좋은 유두 암도는 요포암에 해당하고 완치율이 85~90%가량 높은 편 이다니..

넷플릭스 해지 및 유튜브프리미엄 체험 시작 [내부링크]

> 한달동안 넷플릭스는 잘봤어~ 공짜 이용기간동안 영상을 보면서 처음에는 구독을 하려고 했는데 보니까 역시 일부러 안해도 될거 같아서 읽어서 보고 싶은걸 찾아보게 되더라.. > 궁금했던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

갑상선암입원치료 시 확인하면 좋은 사항 [소람한방병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람한방병원입니다.국민 건강 보험 공단이 20하나 3-20하나 7년도 건강 보험 진료 데이터를 활용하고, 갑상샘암 환자를 분석한 결과 최근 5년간, 갑상샘암에서 진료를 받은 인원은 2개.7%증가했습니..

갑상선암 저요오드 소리식 두번째 동위원소 치료... (소고기뭇국/부추전/예은암푸드) [내부링크]

두번째의 저 요오드식을 시작했던 지난해 3월에 강남 성모 병원에서 베쟈송교님에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을 받고 그 해 6월 동위 원소 치료를 받았어요 그런데 하나 2월경 혈액 검사를 상자 다시 동위 원소 치료..

스테로이드 안약 부작용, 녹내장 주의보! [내부링크]

스테로이드는 우리 몸 안에 있는 호르몬 물질로 함염증의 효과가 무엇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염증이 생겼을 때 자주 하는 제제입니다.안과에서 스테로이드계를 사용하는 경우는 a안약 b안구주위 주사 c안구내 주사..

넷플릭스 미드 OA (The OA) 시즌1 결스토리 해석 리뷰 [내부링크]

천사? 라는 존재를 믿으시죠? 오거의 매일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MIDOA는 천사의 존재와 다른 차원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상당히 심오한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미드를 한마디로 소개하자면... "전례가 없는..

방탄소년단 지민 - 일90823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 5 MAGIC SHOP has confirmed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팬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여러분 잘 지내셨어요?저는 아미가 (아이타쿠테~) 보고싶어서~ 보고싶어서~ 맨날 아미생각만하면서 지냈..

진주만 실화를 다룬 영화 미드웨이 리뷰 ~처럼 [내부링크]

진주만 실화를 다룬 영화 미드웨이 리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예기 오랜만에 전쟁영화를 보고 쓰겠습니다! > 분당 야탑 cgv에서 가봤어요! 정연영 유명한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작품이라 무척 기대하고..

오직 LG유플러스TV에서만 넷플릭스오리지널 free로 즐기는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 > 유튜브 내의 동영상 콘텐츠를 안 보시는 분들도 한번 쯤은 들은 넷플릭스가 세상에 LGU+TV에서 독점적으로 11월 161에서 공급 받어요!!그렇지 않아도 아이들과 인사 라 때문 U+tv 하고 좋았는데 멈추지 않고..

넷플릭스 티비연결 어렵지 않아요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계재입니다 유튜브를 비롯해 최근 들어서는 클래식한 영상 플랫폼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서울에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 지하철 버스에서 모두 휴대전화만 보고..

Nuvo-8208GC_NX 자율주행자동차 GPU-PC 구동영상 (9세대 옥타코어 지원)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자율 주행 자동차 데이터 디플러 닌 PC로 주목 받고 있는 Nuvo-8208GC_NX모델의 동영상입니다. (차량용 IPC)*CPU-Intel Xeon Processor E-2하나 76G(9세대 CPU지원, i7-9700)*Memory-DDR4 64GB(Gra..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직접 본 영화 BEST 리스트 확인 [내부링크]

NETFLIX가 추천하는 영화 BEST 목록, NETFLIX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 여러가지 컨텐츠가 있고 개성에 맞는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플랫폼, 넷플릭스 이전에는 한국 영화가 많지 않았던 편이었지..

넷플릭스 1달 무료 체험 시작~! 대박이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랑폭입니다. 결론부터 이 이야기라면 악마의 소굴에 빠지고 말았어요. 넷플릭스는 영화나 넷플릭스에서 독자적으로 만든 영화도 드라마 등을 스트리밍 서비스하는 업체입니다. Netflix에서 방영하는..

먹는 저분자어류콜라겐 가루 추천 및 효능 & 부작용 대박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쟈용지 이야기이다^^ 때 로이 참 빨리도 이미 2020년이 한달 이상 지났는데요.올해도 하나만 하다가 끝나버릴까봐 조금 걱정이네요.이러한 빠른 시기를 따라잡기 위해 오늘은 저분자 콜라겐..

웃긴거 핵인정! 배우들의 환상 케미 <극한직업>후기 및 평점 (feat,극한직업 명대사) 봐봐요 [내부링크]

> 극한직업후기 및 평점(feat, 극한직업명대사) 최근까지 이런 맛은 없었던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네, 수원왕갈비 통닭입니다.거짓없이 너희가 재미있어서 영화보는 내내 환호하고 나빠져온 코미디영화 극한..

LG V50 ThinQ 개봉기 & U+ 5G 프리미엄 요금제 소개 와~~ [내부링크]

야호!!! 내가 1년간 LG유 플러스 uplayers로 활동했는데 그래서 이번 새로 나온 LG V50을 사용하여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LG V50 ThinQ는 듀얼 스크린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의 휴대 전화..

최신미드)밴쉬 시즌3 정보 [내부링크]

벵스이 시즌 3의 확보의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 거짓 보안관 후드의 옛날 모습입니다.수염이 없는 사랑스러운 모습 > 제일 많은 스타를 하나, 전천을 보여준 조브입니다.약간 그가 대한민국계인지...차이나계인..

역대급 에피소드 <시골 손주 펭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팽하! 지난주에 훈훈한 신작 <시골손자펜스>를 소개합니다. 입덕하신 분이고 이제 못 보는... 육대 편신 이과인 신이과인. ~엣 해무가 탄생한 Ep)하나 3민족 마을 편 색동 저고리를 입고 너 그와잉노~ ..

송가인 송블리 ~~음악 모음 대박 [내부링크]

송가인 미스트로트 거기까지. > 사랑해요 송가인 (사랑해 셰기리 붐) > 송가인 미스트로트 거기까지. > 송가인 미스트로트 거기까지. > 송가인 미스트로트 거기까지. 송가인 미스트로트 거기까지. 미스트로트 그것..

넷플릭스 아이니메이션 추천(최근 본 영화들),호주 비자:801/820visa 시티 bupa health examination,이사 간 시드니 국한 영사관 봐봐요 [내부링크]

원래 애니는 잘 안보는데 얼마전 애기보라고 딘딘이 틀어준 애니 "우연히 보고는 완전 웃겨서 빠졌어" #해날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애니가 너무 재미있는거 +_+ 넷플릭스에 있는 #IlluminationEntertainment #애니..

넷플릭스 영화 추천 윌 스미스 주연 브라이트_과학과 마법이 공존하는 섀도우런 와~~ [내부링크]

> > > 총 제작비 9,000만달러를 투입한 영화 브라이트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될지 1,100만 동시 시청하는 속편도 본인의 올해의 방안이라고 한다. 평가 자체는 별로 곱지 않은 편으로 메탁리티크스코아 29/100러 둔..

2019. 6. 11. 소음주운전 교통사건 교통사건처리특례법위반(치상) 재판 진행 사례 소개드립니다. 과거전력 소음주운전 4회 대박 [내부링크]

소리 준 전 4차 전력, 이번 소리 주운 전 교통 문제의 총 소리 주운 전 5회 및 교통사 그리고 재판에 회부되며, 교통 문제의 처리 특례 법과 소리 주운 앞으로 재판을 받은 사례 > 이번 사례는 소음주 운전 중..

수요하나은 sound악프로 2화 서울로 떠나는 sound악여행1 (feat.서울노래투어) 와~~ [내부링크]

20첫 9. 첫 0.9 죠뇨크쵸쯔 첫 시수가 소요될 수는 소리액프로 2화 mc:김준호 정 효은무, 박 김 재환(킴・지에화은)pd:유호징 수요 하나웅소리액프로 두번째 가끔 서울을 테마로 4MC가 돌아가며 여행하게..

[캠퍼스 플레이]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기술_GPS의 원리 볼께요 [내부링크]

GPS의 원리를 알아보고 원문:http://www.campusplay.co.kr/?artIdx=737한 경기에서 세계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 주행 자동차! 고령화 시대가 진행되면서 자동차는 자율주행으로 운행될 것이라..

자율 주행 자동차, 연구 도시 케이 시티(K-City)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리입니다. 2018년 12월 101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데힝 민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 슴니다. 이 자리에서 데힝 민국 전자 통신 연구원과 SK텔..

[HD포토] 백지연 아나운서, ‘시크한 하객 패션’ (이정현 결혼식 하객 포토월) 좋구만 [내부링크]

4월 7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 호텔 영빈관에서 '이정현 결혼식 길게 가sound회'가 열렸다. > 백지영 아자 신은서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자 신은서 백지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정현은 이날 1년간 교제했..

[방탄소년단 뷔] 정규4집 ‘맵 오브 더 소울 : 7’ 두 번째 컨셉 포토 소식모소음 (Twitter)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MAP_OF_THE_SOUL_7#Conceptphoto.version2#블랙 스완# 검은 백군#BlackSwan# 검은 날개#BlackWings#올 블랙의 의상#호#포즈#표정..

20첫9-20 NBA 각 팀별 플레이오프 진출 확률은? 와~~ [내부링크]

> 데이터에서 분석한 뒤 시ー증레규라시ー증 승리 수 예측과 플레이오프 진출 확률 계산입니다. Jacob Goldstein라는 데이터 분석가가 10,000도 돌리고 얻은 결과라고 한다.밀워키 벅스가 지난 시즌에 이어 다..

가수 송가인 트로트 음악 무명배우 음악듣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신이 들어오면 왠지 트로트가 귀에 들어온다.그중 가수 송가인 스포츠를 하러 헬스클럽에 가서 종편 TV에서 자신이 오는 음악을 하는 송가인을 아내의 목소리를 봤다.오랫동안 아무 의미 없이 일만 했던 나보다,..

[보다] 영화 컨테이젼, 우한폐렴(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 재앙은 2011년에 예고되었자신 이야… [내부링크]

국내 우한 폐렴(신형소 나쁜 없이 바이러스)확정인이 첫 두 사람이 거의 채찍 일어났다. 중국에서는 확정자가 약 쵸쯔 만명까지 확대되고 사망자는 259명에 이른다. 중화권에 홍콩 최초의 두, 마카오 7명, 대만의..

하나9하나206 펭덕일기_오늘날도 펭수 볼께요 [내부링크]

거의 매일의 덕질인가. 낮:학생들에게 이육비 영상 보임 2. 짜쥬프 > 3.20:30본방 사수 닥본사 > 4. 유테유 프오항상앗프로ー도 영상 그에은츄은아요 및 댓글 > 5. 에세이요 아니 리 추가 주문(예..

폴더블폰 관련주 목록(시장분석/ 투자전망) 좋네요 [내부링크]

> 폴더블 스마트폰이란, 이 내용의 당신으로 접을 수 있는 스마트폰을 말한다.형태는 큰 중국에 부러진다"잉포ー루디은그"와 바깥쪽으로 부러진다"아우토포ー루디은그"양측에 부러진다" 인 앤드 아웃 접힘"의 3가..

펭수 2020 달력 드디어 받다! 짱이네 [내부링크]

하나 2월 24일 주문하신 펜 스카렝다ー지에잉스에 등의 문제에서 뒤처진 진실의 2-3주 정도 걸리고 받은 2020년이 되어도 몇일 지난 시점.뭐 급한 것은 아니지만 기다렸던 사람들 준 에가 탄 사람이 많은 것처..

펭수얼굴, 펭수정체 없다면서 갑자기 얼굴유출? 확인 [내부링크]

> 펭하!! 친숙한 인사법이죠?요즘 인기 캐릭터 펜스가 인사하는 인사인데 가장 인기 있는 인사법이라고 한다.위에 보이는 사진 캐릭터가 누르고 있다 요즘 트렌드어입니다. 이 캐릭터를 모르면 유행에 조금 젖어..

넷플릭스/스페인드라마/엘리트들(Elite)/하이틴 청불드라마 시즌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현부동산입니다 너희들 너무추워요밤이 길어서 바닥미드를 더욱 뜨겁게! (웃음) #청소년관람불가 #하이틴드라마 #스페인 #넷플릭스오리지널 #미드추천 #엘리트들(Elite)의 시즌 중 하나이다.전전~부..

M.C The Max - 잠시만 안녕 (원곡가수 X-제펜) / 리메이크 Ver. 좋구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결혼식 전문 진행자&웨딩가수 가람청입니다. 오항시 날은 '위 아 엑스'라는 영화의 주인 공이 자전 세계 3천 만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렸다 재팬의 전설적인 록 밴드의 대표 곡을 소개하고자..

[으른추천애니] B: 더 비기닝 ~~ [내부링크]

미국 생활 으르는 문어 추천하는 아이니까 B:자비기닝그 별 다섯개 만점 스토리****몰입도****작화*** 감성돔이 Japan아이에 빠진 것은 거의 하나 0년 정도 됩니다.20대에 우연히 텔레비전에서 자신 온 블..

[경기도문화의전당] 누군가의 새롭게 출발, <20하나9 브런치콘서트 '하나하나시의 뉴트로' ::: 포지션의 윈터타입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 따지고 보면 올해 내가 경기도문화의전당 초기 서포터즈로 만난 공연은 신인가수과 배우, 연주자보다는 어느 정도 연배와 경력이 굵어 변천을 모색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우리 과인이기 때문에 어느 세대에도 고..

삼성 폴더블폰 관련주 이야~~ [내부링크]

삼성 폴더블폰 관련주 수익 자신있는 종목 고르기 > 믹크으로 261처음 모습을 드러낸 삼성 폴더블 폰에 대한 미 언론들의 호의적인 기사가 나쁘지 않고 있다 슴니다. 성공적인 1세대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삼..

강서구 건강검진, 일반채용검진,공무원채용검진 받 대박 [내부링크]

2017건강 검진을 받지 않으면 안 됩니까.젊다고 뛰어 바쁘다고 미루고.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입니다.건강진단 대상자에 대해 이미 확인해볼까요?모든 직장인은 매년 직장검진대상자에 해당합니다.하나방공단..

요런 증상 있는 분들은 먼저 구충부터 하시고 치료받으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는 구충으로 많은 효과를 본 사람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어떤 사람들은 효과를 보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효과를 못 보기도 하고, 원인도 다 기생충은 아닐 테니까. 저 같은 경우는 효과..

자율주행 자동차-실행이 어려운 이유와 봅시다 [내부링크]

> 드라마 '태양의 후예' 엔딩에 등장해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자율주행자동차! 언젠가 모두가 자율주행차를 타는 시대가 올까?AI의 우려점에 대한 토의를 하면서 자율주행자동차 상용사건과 도덕적 판단사건과..

'대힌민국 시장 잡고 싶다'.. 넷플릭스는 봅시다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ver The Top, OTT)군 키오프넷토후릿크스(Netflix)의 구독자는 하나 옥 6000만명에 이르고 미쿠 구 OTT의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 약 87퍼.센트를 차지하는 공룡 대기업이었다...

사회복지사1급기출문재 독학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하나급 기출사건 독학시험공부해서 자격증취득준비! 난 뭔가 결심할때까지 이걸 해낼수있을까? 시작했는데 실패하면 어떡하지? 하고 괜한 걱정을 하면서 두려움을 느끼기도 합니다. 아직 1어 괜찮지도..

[Eng Practice] How a boy band from Sout 대박 [내부링크]

Mon, 3 June, 20하나 9 https://edition.cnn.com/20하나 9/06/0하나/asia/bts-kpop-us-intl/index.html >

젊은 백내장 수술_렌즈삽 이야~~ [내부링크]

제목이 김외인 이 말로는 백내장 수술 후 난시 교정을 위한 라식 앞서 몇 번이고 젊은 백내장 수술후기를 게재했던 것 물중리 시력은 나쁘지 않다고 했지만 뿌지 않아 난시 심해서 사물이 흐릿한 부작용 이 말씀..

역대 드라마 시 봅시다 [내부링크]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보기 > 요즘은 종편까지 많은 드라마가 제작되어서 그런지 예전처럼 엄청난 시청률이 올라오지 않는 것 같아요. 오늘은 역대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외국 드라마를 제외..

동맥경화에좋은맛있는음 이야…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첫 점심이 됐는데 모두 맛있게 드셨나요? 식사 후에 커피 한잔은 역시 맛이 좋군요.~진짜로 처음에는 어떤 사람에게 가장 소중한 가치지만 잊어버리기 쉬운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NVIDIA, 차이나의 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NVIDIA가 중국 쑤저우에서 열린 GTC반도에서 세계적인 무바 1운송 Platform, 중소 기업인 Didi Chuxing(디디츄싱 또는 디디)와의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디디는 NB디아 GPU와 AI 기술을 활용하여 자율주행 및 Cloud..

CBS, 스트리밍 서비스의 미래를 <스타트렉( 이야~~ [내부링크]

지난 첫 달 22개 VIacomCBS의 스트리밍 서비스 CBS all access에서는 CBS가 미래를 걸고 제작한 콘텐츠가 하그와잉 소개되었습니다. 'Star Trek: Picard'입니다. 패트릭 스튜어트(Patrick Stewart)의 주장을 조명..

입안통증, 입안헐었을때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장염도 되고, 감기도 걸리고, 너무 아파서 입안이 헐어버렸습니다.거짓으로 가만히 있어도 아파서 말도 못하고 침도 못 삼키고 편도도 붓고 목도 아프고 내과에 갔더니 탄툼 가글을 처방해 주었어요. 이거..

[CS Leaders 관 볼께요 [내부링크]

학교 입학을 한 4년도에 하고... 놀기에 정신 없이 4년생(졸업반)이야. 부랴부랴 자격증 취득하느라 바쁜하루를 보내고 있어요.입학 전 - 휴학기간 - 현재 관광계열 취업 - 타업계 목표 <마케팅> - 관광 및 타업계..

복식호흡 하는법 잘 알아 봐봐요 [내부링크]

복식호흡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죠?저도 자주 들어본 적이 있지만, 실제로 복식 호흡으로 호흡을 한 적은 없습니다. 좋다고는 자주 들었습니다만, 자세한 것은 몰라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랐거든요. 표준음악을..

다래끼 빨리낫는법 정보 [내부링크]

눈 주위가 간지러운 이건 뭐야? 생각하면 빨갛게 부어 버린 눈 주위!! 안대하고 있으면 답답하고 불편하니까 빨리 다래끼 치료하는 방법을 알아두면 좋을거야^^ > 눈밀립종이 생기는 여러 요인 중 가장 자주 발생..

어린이가 열이 날 때! 감기, 수족구병, 봐봐요 [내부링크]

> 오전 중에 잘 놀던 유아가 밤에 갑자기 유아가 열을 띠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럴 때 오므이는 열을 내려야 한다는 소견에 해열제를 먹이고 물수건으로 몸을 닦아주거나 안절부절못하는데요.하지만 유아가 열을 낸..

고지혈증 증상 관리하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관심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요.여러 가지 질환도 나오고 치료법도 있지만 여전히 건강은 큰 숙제로 남아 있습니다.김하나은의 여러 질환 중에서도 고지혈증 증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고 도움이 될..

급성편도염 증상 연하 대박 [내부링크]

작품 1은 영하의 날씨가 아니면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낮에 1어 났을 때 창문을 통해서 온도의 차이를 알 수 있었다고 요청 소년기, 자신의 젊은 성인에서 흔히 발생하는 급성 편도염의 증상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리주운전 위한 보험은 없다.."문 봅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2LxSwVa42q4 앵커: 이른바 윤창호 법으로 sound 술 운전 처벌을 강화했는데, 금전적인 피해 배상은 아무리 큰 사건을 내도 보험사에 수백만 원만 내면 됩니다.sound주 운전만큼은 부후가 더..

국제바리스타 자격증-비용안내( ~처럼 [내부링크]

후전화를 응대해보면 국제바리스타 자격취득 비용에 대해 여러모로 궁금합니다.수업료와 수험료는 별개 수강료(등록금)는 교육기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시험 응시료는 전 세계 공통으로 사전에 책정되어 SCA..

소음주운전교통의문 ~처럼 [내부링크]

음주운전 교통문재, 현재의 처벌위기라면 누구보다 음주운전 교통문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현재 음주운전 교통문재에 대해 여러 어려움이 있지 않고 도움이 필요하거나 쁘띠푸띠는 현재 가해자로 지정..

고혈압이란, 혈압을 측정하 짱이네 [내부링크]

> 고혈압은 혈압을 재고 식습관을 관리하는 비결 > 안녕하세요. 한국건강관리협회 대구광역시지부입니다. 김 1은 고혈압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만. 많은 한국인들이 고혈압에 대해 많이 고민하고 있어요. ..

[12월 13일] 스타들의 봐봐요 [내부링크]

> [AP신문=김가영 기자] 배우 정준과 김유지 커플이 레이저 시술 '화장세 레이저' 광고 모델 계약을 했다. 12일에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연아의 맛 시즌 3'에서는 요즈음에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화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