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2-6955의 등록된 링크

 119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국제연애기/국제커플/국제결혼] 너드남, Nerd남과 산다는 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사마타입니다.이 마지막과 잉고한의 시차가 8시간 지난 것은 프라하에서 인사하는 허그인입니다. 요즘 한국 날씨는 많이 추워졌지?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과명대로 열심히 유튜..

[과학]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기후 - 조천호 『파란어두운하항시 빨간지구』(, 20하나9년 하나2월 알라딘 마이 리뷰 선정) [내부링크]

> 우주와 인류의 태동을 이 이야기 하는 책의 시작은 비슷비슷하다. 하나 38억년 전 빅뱅이 하나 오나 쯔코 태양계가 은하의 적절한 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원시 지구는 생명이 자랄 수 있는 적당한 환경이 됬..

[MV] BTS(방탄소년단) _ DOPE(쩔어) [내부링크]

[뮤비] BTS(방탄소년단)_DOPE(최고) >

한지성 배우 사망 부검 결과 소음주상태! 소음주운전? [내부링크]

> 얼마 전 이 뉴스를 보고 정이 스토리는 이해를 못했는데, 사망한 한지선의 부검 결과 면허 취소 수준의 상태라는 것으로 나와 어느 정도 사건이 해결된 것 같은데 남편의 태도에는 사건이 일어납니다. >..

서혜부탈장 수술을 받는다면 [내부링크]

> 탈장이라는 단어가 살면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이고, '나쁘지 않다'에 발생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나쁘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 증상이기도 합니다. 신체 장기가 제자리에 돌아오지 않는다면 폐부탈장 수..

무료 꿈해몽 풀이 - 불 꿈 총정리(꿈풀이/돈꿈/길몽/공감/당1의꿈/공감/재미/심심풀이/시각 때우기) [내부링크]

[지면의 비밀스러운 사생활] 거의 매일매일은~재미있는 꿈점콘텐츠!! 좋은꿈이라고 할수있는 불의 꿈 총정리!!!참고하고 계신거 아시죠? 보러갑니다!! > > 흔히 집이 불타는 꿈은 길몽과 흉몽으로 크게..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 맘대로 일곱 편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재미있는 영화가 의외로 많아요.이전에 병원에 입원했을 때 지루함을 떨치고 1개월 무료 이용을 받고 이용했으나 무료 기간이 끝난 요즘은 결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최근까지 본 넷플릭스 영화 중 자..

[공식]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 VIP 환자 수술 반대→돌그다음병원 사람들과 의외의 케미 [내부링크]

[공식]낭만 닥터#김 사부 2#박 효주,#VIP#환자#수술#반대 → 도루도우이 병원#사람들과 형 이외의#아케미 > 낭만·닥터 김 사부 2박 효주가 VIP환자의 수술을 거부했다고 한다.지난 하나 71방송된 SBS낭만 닥터 김..

화성 편도수술 부작용 및 수술아픔은 얼마나쁘지않아 될까? [내부링크]

화성 편도 수술의 부작용과 수술 통증은 얼마나 자신 있을까. > > > > >

FX시티 알아보고 재테크 시작했어요 이야~~ [내부링크]

#FX시티 꼼꼼하게 #재테크 시작했어요 안녕하세요^^아내 sound를 접한 분들은 #재테크 소견시 손해 보는 건 아닌지? 아니면 역시 다른 걱정으로 시작 못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투자에 대해서는 각자만의 방법..

미드웨이 (Midway, 2019)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미드웨이 해전의 막후와 실상을 다소 음침하려 했지만, 런닝터입니다. 136분으로도 제대로 표현하긴 힘들다.등장인물도 많고, 중요한 대사는 짧게 종이 본인이 되고, 화면 전환도 많아 영화를 보는 동안 누가 누..

[국내가수]블랙핑크 멤버 알아보기 대박 [내부링크]

[국내 가수] 블랙핑크 멤버 안녕하세요! 모든 아이돌의 매력을 아는 그날까지~ 어린이 아이돌 백과사전! 언제나 그랬듯이 올해 자신이 태어난 대형 신인그룹의 한 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이번에 MMA 신인상을 받..

[미드추천]마블어린이언피스트<6화>::깨어난 선인::넷플릭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하나 #마블아이언피스트 #넷플릭스 현재 글을 쓰는것보다 드라마를 보는 속도가 더 빠르다...악!!보면 볼수록 드라마에 빠지는데...점점 더 대니가 답답해져!!! > 6화는 드디어 핸드와 에..

부산서 ‘팬사인회’한 펭수의 소감 ~~ [내부링크]

> [이슈프레시=최미 본인기자] EBS 습관생펜스가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EBS에 따르면 하나 0월 26처음 부산 반디 앤 루니스에서 '자이언트 펜 TV'의 펜스와 함께 하는 사인회를..

[은평구 프로필] 과인무갤러리에서 웹드라마 포스터를 촬영했습니다(연예인프로필촬영)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콰임무갤러리 이사장입니다.전에 촬영해 드렸던 배우님이 웹드라마 pd씨를 소개해주셨습니다.그 인연으로 작년부터 웹드라마 포스터를 여러 번 촬영했습니다.첫번째 촬영한 웹 드라마 프로그램의 탄생..

허경영 최사랑 열애기 부인한 이유, 최사랑"사실혼맞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얼마 전 가수 최사랑이 허경영과 열이솔에게 피스트리를 당해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허경영과 체사 랜의 자신에 차가 26세의 글씨 신고 것이다, 자주 논란과 화제를 낳은 허경영 과열 오링이솔에..

배틀그라운드 워모드 플레이 영상 및 정보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바그와 전 기간이 매우 짧네요. 13개에서 16개까지 매우 최근 쓰는 15한마디에도 하루 해서 조금 더 남았네. 매우 최근 32시 노노 21분 남앗슴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메인 스토리에 충분히 즐겨 주세요. 벅워..

본인의 특별한 숲속여행 Hunt for the wilderpeople 정보 [내부링크]

> 2주 전에 유쾌하고 재미 있게 본 영화'저의 특별한 숲의 여행'라는 영화다. 연말이면 남편과 과인은 좋은 영화를 따라 보는 경향이 있다. 올해 본 영화 중에서 제1재미 있었다. 주인공 리키는 (줄리안 데니스..

MusicBus 펭수를 보아라 행복해질것이니!! 리믹스 하나,2탄 이야… [내부링크]

> '펜스 입덕 기념 펜스 헌정송'을 만들었습니다. 펜스! 댁을 위한 헌정송 꼭 당신이 들어주길 바래요. 볼륨 업!! 나쁘지 않게!! 팬클럽분들을 위해 Soundcloud에 업로드 했습니다.하나 턴 soundcloud.com/sean,..

카피추 추대엽, ‘펭수’ 정체 유력 후보 중 한 명? 이야~~ [내부링크]

코피츄·츄데요프, 정체 유력 후보 중 하나. > 141밤 츄데요프이 실 때에 검색어 순위에 오르자 인터넷의 관 심을 한 몸에 받는다. 이는 추대엽이 이날 방송된 '아는 형님'에 출연해 '취업상담실'이라는 끝장 콧집..

[미드영어] root for (somebody/something) : (~을) 응원하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보통 'be+rooting for'의 진행시제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 [옥스퍼드](usually used in the progressiv..

강원도여행추천 ::: 주스토리 나쁘지않아들이 통일전망대 가는법 / 비용/ DMZ박물관 후기 와~~ [내부링크]

가끔 강원도에 놀러 갈 기회가 생기는데, 이번에는 도무지 1전망대를 보러 가 > 입장권을 끊고 바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출입 신고를 하고 교육을 받은 뒤 차로 운전하고 검문소를 통과한 뒤, 바가지 1전망대로..

공포 코미디영화 추천 리틀 이블 리뷰 ~처럼 [내부링크]

공포 코미디 영화의 추천인 리틀 이블(작은 사탄)을 소개하려고 한다.단순한 메시지와 비유에서 신선함이 부족하다고는 하지만 억지로 웃는 소음을 포함해 코믹한 부분이 많아 나쁘지 않아 볼만한 영화입니다.영화..

송가인 전통 트로트 한층 더 격을 높이었다 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인 서울효 콘서트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애절하고 한이 눈인 소음색송가인 용두산 엘레지송가인 music 창법득소음 내공고이 찍어 부른다※양도소음 제일 핫한 가수는 송가인인 것입니다.종편..

펭수의 정체는 플린의 김동준 샅샅이 살펴보자 ?? [내부링크]

펜하~ www 최신 펜스의 정체가 존 스토리 연일 화재로 떠오릅니다.화보에 달력에 mbc 진출까지! -- "좋지 않아도 너 나쁘지도 않은 펜스의 정체, 얼마 전까지 "카피츄"의 추대엽씨가 아닌가 하고, 한동안 스토리가..

오랫만의 유교전 방문! KT 키즈랜드에 가령하고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약 2년 만의 유교전!오랜만에 한지 쓴 최초가 있으니까 다음 만나기 전에 잠깐 들를게!!서포터스했는데... 그렇긴 이번에 놓치고 너희들이 아깝다 > 사전 등록자는 A홀 앞에서 바코드를 등록하고 입장 팔찌를 받..

BTS 팬미팅 티켓팅 인터파크티켓 추첨 표 없어도 방탄소년단 MAGIC SHOP가자! 대박 [내부링크]

> '처소음 맵', '더 소울 컴백 트레럴'에서 RM 레프소나 영상이 공개된 아와지마다 매번 심장이 뛰면서 지냈던 것 같아요.작은 것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나왔을 때는 유튜브도 힘들고 멜론 서버도 다..

[방탄소년단컴백] 방탄 선공개 신곡 '블랙 스완'으로 활동 시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BTS가 171오후 6시, 신곡을 발표 2월 211발표하는 정규 4집'MAP OF THE SOUL:7'의 선행 공개곡(1st Single)을 한국과 해외의 소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했다. > > 곡 제목은 블랙 스완(Black..

[국민/팬픽/정국지민/방탄] 외로울땐 JK샵을 찾아주세요 上 와~~ [내부링크]

정국x지민입니다동성애기 내용이 있으니 불편하시다면 나중에 누르시면 됩니다.*불펌.2차 가공 금지입니다. 필자의 권리를 존중해 주세요.내용(드라마)중심의 한 가지 상물입니다.공감과 코멘트는 글쓴이를 춤추게..

팜즈 펭수 핸드폰 그립톡 커스텀 주문제작 폭신한 에폭시 넘 귀여워요 좋구만 [내부링크]

팜스펜스 휴대폰 그립 토크 커스텀 주문제작 푹신푹신한 에폭시 넘 귀여워요요새 대세는 즉석에서 펜스!! 저도 늦게 알았어요. 내가 엄청 나쁘지 않다는 유상술 팬이고 유상술과 펜스 인기라고 해서 유튜브를 보게..

미스터 션샤인 김민정 귀걸이, 제이에스티본인 진주 귀걸이! 찜콩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너무 핫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이병한, 김태리, 김민종, 유연석, 변요한이라는 라인업만으로도 화재였던 드라마였습니다.아내 소음인 김민정 배우가 그렇게 나쁘지 않아 아무 생각 없이 보기 시작했는..

미스터 션샤인 인물관계도 줄거리 소개 / 미스터션샤인 인물관계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스터 선샤인 인물 관계도 스토리 소개/미스터 선샤인 인물 그와은기에도, 미스터 선샤인 인물 관계도 편성:tvN 20하나 8.07.07~24부작(토, 한가지 더 필요할지 밤 9시)의 제작진:연출 이웅복/극본, 김은숙 출연..

모토로라 폴더블폰 실물대박! 2020 RAZR 스펙 출시일 와~~ [내부링크]

Mobile모토로라 폴더 부루 폰 실물 크기 히트!2020 RAZR스펙에 시판하는데 문_알로학| 사진_Marques 드디어 실체가 공개된 모토로라 폴더블 폰 2020 RAZR!20하나 9년 하반기 기대작이다. > 갤럭시 폴드의 가장..

<드라마> 넷플릭스 '킹덤' 봅시다 [내부링크]

<햄팅>과 <내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시그널>의 각본을 쓴 김은희 작가의 작품이었다. 김은희 작가가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낙이었다. 게다가 좀비물이지만 시대적 배경은 조선시대. 어떤 조합인지, 어떤 스토..

대전 유성구 대힌민국항공우주연구원 인공위성 보러가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전 유성구에 위치합니다.전남 고흥에도 있는데 고흥에는 안 가봤어요. > 전 세계의 인공 위성은 6,500개 정도라고 합니다.이중 40Percent가 믹크에서 쏘아 올린 인공 위성입니다.우리 본 인 트라는 2015년 3월..

송가인, '대세'다운 화려한 비주얼 "즐겁게 공연 중" 볼께요 [내부링크]

> > 트로트 가수 송・가잉이 11개의 근황을 전했습니다.송 카인은 하나 2월 20하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워커힐에서 즐겁게 공연"라는 글과 함께 몇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공개된 사진은 송가인 셀카. 송가..

고지혈증에좋은sound식 소개해요~ !! [내부링크]

> 고지혈증을 스토리로 하여 당신의 혈중 지방이 정상보다 많은 상태를 이야기하며 동맥혈관벽에 지방이 쌓여 염증이 유발되며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 등의 각종 합병증을 이야기합니다.(협심증은 콜레스테롤과..

[펭수짤 모소리] 펭-하! 퇴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온씨 언제나 오랫만에 블로그에 투고하네するね! 요즘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펜스영상을 올리기 위해서요. 핸드폰에 저장된게 너무 많아서 올려야겠어.소음! 그럼 ᄀ! 에햄, 에짱, 기분 나쁘지 않..

ccm일렉기타연 봅시다 [내부링크]

Ccm하나렉기타연주 마커스임성호 안녕하세요 w얄기타입니다 아! 언제나 그랬듯이 저와 함께 기타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이전의 CD음악이 아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그래서 마커스라는 CD밴드의 기타리스트 임성호를..

송가인 노래 산바람아 강바람아, 항구아가씨, 찍어, 미스트롯 볼께요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 우승자인 송카잉의 본명은 쵸웅심인 전남 진도군 출생으로 일 986년생으로 데뷔 이전 팡소움로 활발한 활동을 핬 우프니다눙어요 송가라는 예명은 어머니 송승당의 성인 송..

[진로체험] 서울 신림중학교 자율주행자동차, 크리에이터, 로봇코딩, 사물인터 봅시다 [내부링크]

일 9.05.0일 서울 신림 중학교, 자율 주행 자동차 제작자, 로봇 코딩, 사물 인터넷, 인공 지능 진로의 체험 교육 안녕하세요! 꿈과 미래가 있는 대한민국 융합과학교육원입니다.오항시은 서울 관악구에..

[ 부산 안과 ] 미리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확행이다. 굿모닝성모안과 > 눈으로 받아들인 빛을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에 이상이 생겨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질환인 녹내장은 자각증상이 정말 거의 없어 조기발견이 어렵고 실명의 위..

상습소음주전과 무면허운전4회 처벌 벌금 - 좋구만 [내부링크]

> 상습적인 sound 음주운전 & 무면허는 윤창호법 시행 이후 검찰과 법원의 처리기준도 강화되고 무엇보다 검찰이 재범 가능성을 고려해 수사단계에서부터 체포영장을 발부받음으로써 불리한 구속수사와 재판까지..

국가기술자격증 종 이야… [내부링크]

요즘 애들 학교 숙제가 어느 애들 숙제에요?! 아니에요! 그건 아이들의 숙제가 아니에요! 부모님의 숙제입니다! 특히저학년숙제하나정도,부모님과함께소견나누기같은게얼마나본인많을까요. 사실, 저는 제 스스로는..

[자세에 따른 4가지 비만유형] 세번째 개미형 비만, 하체비만 ~~ [내부링크]

> カン거루형 비만: 복부 비만: 하체 비만: 거북목, 상체 비만: 하체 비만 > 개미형 체형의 원인은 뒤틀린 골반으로 혈액, 림프 순환이 막혀 하반신이 붓기 쉬워진다.이런 원인에 따라 골반 통증, 하지부종, 하지..

문재대차 외제차로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중부렌터카입니다. 사고 자신감으로 당황했을 때, 어딘가에서 자기 대차했다가 골치 아프신 분의 스토리를 많이 보았습니다. 자동차의 경우 특히 자신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확실한 메이커로부터 받..

서초편도결석 지워지지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연세춘이비인후과의원에인사드립니다.사람은대화를통해서로를이해하고교감을나누고서로의마음을이해하고위로하고슬퍼하는등여러가지를할수있습니다.이렇게다양한역할을하고있는대화에서상대방의미각..

매력적인 소음색과 수준급 랩 실력으로 리스댁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당 1은 매력적인 sound의 색과 스쥬은그프레프의 실력자로서 다수의 히트 곡을 발표할 리스 군들의 호평을 얻은 인기 랩퍼'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딘은 하나 992년 하나하나 달..

IPTV비교 가입 및 추천 20첫9 :SK LG 봅시다 [내부링크]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올레 통신사별로 IPTV 경쟁이 치열합니다.빠른 속도의 기가인터넷, UHD 셉탑, AI 인공지능 셋톱 등 새로운 기기가 결합되면서 통신사별로 새로운 IPTV 신규 요금제, 신규 서비스를 제..

대세 호감 개그맨으로 거듭난 김영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요즘에는 팔방미인이라는 스토리를 잘 쓰지 않는 것 같아요.~정말 여러가지 하는 어린이 달러가 많아서 그런가봐요개그면 개그, 노래면 노래, 거기에 수준급 영어실력까지! 다양..

저탄고지(LCHF)> 지방을 많이 먹는 건 왜 괜 볼까요 [내부링크]

제가 저탄고지(LCHF) 식이요법을 권하는 것은 다이어트 때문이 아닙니다. 과량의 탄수화물을 수십년간 소화하기 위해 과부화되었던 인슐린과 췌장, 부신을 쉬게 하고 기능을 회복시키며, 지방연소 엔진을 가동시켜..

비타민C의 효능 정보 [내부링크]

제이 다스 린드가 비타민 c역할을 발견하고 250년이 지난 현재 국제 해운 법은 "출항하는 배 속에 레몬 상자를 올려야 한다."라는 조항을 두고 있다.레몬 상자를 비타민 C로 바꿔 읽어도 무방할 선원들이 괴혈병에..

편도결석 빼는법, 왜 !! [내부링크]

주스트리오 후에 편하게 지내고 계세요?이번 주에는 사무실 다과자와 글 쓰기에 과도한 태도가 있었네요. 여행의 피로와 오랜만의 바쁜 일정을 소화하게 되어, 매일 글을 쓰면서 어제 잊고, 거의 매일 늦은 오후에..

봄철 편도선염 증상과 치료 확인 [내부링크]

봄철 편도선염의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부산 편도선염 치료: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 박경원 원장님 오거의 나날 포인트! 심한 세균성 편도선염이 제때 낫지 않아 편도주위농양으로 오시는 분..

무역영어1급 원서접어느고, 이야~~ [내부링크]

무역영어시험은 무역 관련 영어서류 작성과 번역 등 영어구사능력은 물론 무역실무지식을 평가하는 행정부 공인자격시험으로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해 시행한다. > 무역 분야 진출을 희망하시는 분이라면 무역 영..

[미드] 리전 시즌일 (Leg 봅시다 [내부링크]

> 마블의 X맨 인물 중 가장 강력한 캐릭터인 리전. 엑스맨의 말에서 조연 노릇을 해서 아직 영화에 나오지 않았어요. 드라마에서 벌써 제작되었네요^저는 아직 시즌만 봤으니 시즌일에 대한 이야기만 써볼게요. >..

가면장치료 좋은정보 [내부링크]

탈장자료 왜 생기나 > 장이 자기 자리에 있어야 하는데 그게 안 될 경우에는 밖으로 뛰쳐나가 자신감을 갖기도 해요.다른조직을거치면내가오거나내위치를친국어자기기능의문제가될수도있습니다. 타입도 다르기 때..

넷플릭스 미드 추천 "How I !! [내부링크]

> 내가 그녀를 만났을때 내가 어떻게 너의 어머니를 만났냐면.. 하지만!제목의 오빠로, 내가 그녀를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진행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저는 원래 TV도..

편도결석 자가진단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짧은 대기 시 때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 김 1입원과 퇴원을 약속한 연세대)곧 이비인후과이다. > 구강 상태에 사건은 없지만 양치질 후에도 심한 입이 매우 매운 느낌이라면 편도 결..

갑상선항진증 치료 위해 볼께요 [내부링크]

> 목 앞부분에 위치한 갑상선에 호르몬이 과도하게 분비되는 질환인 갑상선 항진증은 심할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까? 갑상선은 호르몬을 분비하는데, 이 호르몬이 인체의 신진대사의 균형을..

여주영양제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가 들어오는 첫 쥬이에키이다.모두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올해는 모두 건강하고 소가족과 함께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요즘은 건강에 관심이 있어서 운동도 뜨겁게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