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0-6955의 등록된 링크

 129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이물감이 느껴지기도 하는 편도결석 증상 [내부링크]

이물감을 느낄 수 있는 편도 결석증상인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주는 인상을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그래서 피부 관리나 몸가짐, 예기 던지기 등에 신경을 쓰곤 합니다.몸에서 본인은 싱거운 냄새도 좋은 인..

건축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으로 갖추고 자격증 취득까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격증 전문 학습 멘토입니다.다들 건강 잘 챙기면서 잘 지내고 있는 거 아니에요?빨리 이 사태가 끝나고 기쁘지 않으면 모든 활동이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텐데요.하지만 그 와중에도 자기계발..

우리과인라 천리안 위성 [내부링크]

> 20최초 0년 6월 271낮 6시 4쵸쯔붕(우리 시간)우리 나라 신라 최초의 정지 위성 천리안이 우주로 발사된 날입니다천리안 위성이 뭔지 생소한 분들도 있겠지만 천리안 위성은 현재 기상청에 들어가 보면 기상위성..

[도티] 요즘유행 크리에이터 도티, '펭수가 올해 상반기에 자신의 구독자 수를 뛰어넘을 것'이라고 언급! [내부링크]

> 인기 크리에이터인 도티가 펜 수가 나쁘지 않아 채널 수를 넘어설 것 같다고 예상했습니다.도티는 101아침 방송된 MBC FM4U'굿모닝 FM장 성규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DJ 장성규가 "펜 수가 도티 구독자..

갑상선암 흉터 레이저 치료 결과 [내부링크]

치료받은 병원, 사용한 제품 등 대략적인 정보는 모두 '갑상선 이야기' 문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갑상선암 흉터 치료문을 보고 계시는 분이 많아서 거의 매일 제가 받은 갑상선암 흉터 레이저 치료 결과..

소꿈 소꿈해몽 [내부링크]

> 눈동자가크고겁많은동물의눈동자가크고슬픈석소와관련된꿈을알아보겠습니다.소가 안방으로 들어가는 꿈속에서 소가 안방으로 들어오면 더 노력하지만 노력한 결과만큼은 만족하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소음을 암시..

[오렌즈약수역점]BTS렌즈 공식판매점 / MTPR X BTS 렌즈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TS 렌즈 공식 판매점 렌즈 약수역점입니다. 드디어 BTS렌즈가 출시되었어요! > > BTS 렌즈는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DNA와 IDOL의 노래 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멤버 각자의 개성을 8가지 컬러로 어레..

[급성녹내장] 녹내장 환자라면, 설 연휴 멀미약 조심해야! [내부링크]

> 설 연휴를 앞두고 장거리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이 때 여행 기간 동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멀미약을 먹곤 하는데, 무심코 먹는 멀미약이 사람에 따라 급성 녹내장을 유발한..

방탄소년단 지민 춤 무대 장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의 춤 무대 장인 >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BTS #방탄소년단 #박지민 #JIMIN #BTS #BTSJIMIN

자전거 sound주운전 벌금제도,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 자전거는 보행자와 다릅니다.대한민국 도로교통법상 자전거는 차로 구분되어 있습니다.그러나 기쁘지 않은 사람은 대개 자전거는 차가 아니라, 단지 자전거 최초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앞으로 자전거를 탈 때는..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카페 사회봉사 분할납부 면허구제 3000여건 정보제공 볼까요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면허 취득하지만 9년 sound주 0. 하나 0하나 구제 가능할까요? 아직 큰일이네요. 검사 처분 완료, 이것은 어떤 것입니까? 미칠 것 같아요. sound주사 고공판 대기중 기도하겠지 뭐 sound를 비우고..

[BTS 방탄소년단] BTS BON VOYAGE4(본보야지4) se. 03 포토 프리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 BON VOYAGE Season 4 Preview > > > > > > > > > > > > 하나 2월 3개의 오후 9시 위 보스에서 만자요 https://t.co/GbziQjnukm #방탄소년단 #bts #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방탄소년..

어메리카 "Heavy 디지털 미디어 매체" 비파 코펜하겐2.0 Matt Malmlund 리뷰! 이야~~ [내부링크]

비파 코펜하겐 2.0개 검토는 미국의 "Heavy"이라는 디지털 미디어 사이트 Matt Malmlund이라는 디지털 미디어 홈 레코디은레뷰ー아이 작성한 것을 번역한 것입니다. 참고"Heavy"언론은 한달에 2500백만명이 방문..

소리주운전 단속 “기준강화 난 몰라” “3잔 마셨는데”… 무더기 적발 ?? [내부링크]

' 제2윤창호 법'한가지 일 소음 주운 전의 단속 현장 가서 보니 서울의 전 하루 2가지 건의 단속 도주하려던 무면허 운전자 다른 차량 충돌하고 체포되고 택시 운전사'훈방 조치' 받기도 소음 주운 전의..

미래에 초점 맞춘 자율주행 전기차, BMW 비전 iNEXT 와~~ [내부링크]

> BMW가 차세대 전기자율주행차를 위한 콘셉트카 비전 iNEXT를 유출했다. 비전iNEXT는 자율주행차 시대의 도래를 예상하고 BMW가 디자인한 차세대 SUV 콘셉트카다. BMW그룹은 지난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2025..

펭수다이어리:펭-하 소리질뤄 확인 [내부링크]

> > 리본 선생님을 유튜브의 세계로 빠져드는 마력의 펭귄, 펜스! 10세밖에 안 된 놈이 뭔가 나쁜 없는 것보다 상도우쯔한 포스를 내뿜으며, 거침없는 이프다소 뒤에 남녀노소를 펜스의 매력에 빠뜨리고..

포코폰 F1, 넷플릭스등 고화질 스트리밍을 위한 Widevine L1 지원확정 봅시다 [내부링크]

> 포코폰이 넷플릭스 고화질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Widevine L 하나를 지원한다고 합니다.현재 베타 버전 9.2.25버전에 탑재됐으며 3월 초 콤식앙쵸은롬에도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정스토리 대박'이 아닐 수 없습..

내가 문재 싶어서 모아 본 [화이트 모니터 추천 리스트 - 삼성, LG편] 이야… [내부링크]

전자제품, 가전제품은 화이트잖아요.입는 옷을 제외하고는 보통 블랙보다 화이트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요즘 쓰는 모니터를 구입하는 즉석 당시(대학생, 자취 시절) 화이트 모니터가 별로 없거나 비쌌다.극한의 가..

[20첫9년 서울 빛초롱축제] 청계천 거리를 수놓는 반짝반짝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온 날!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나 9)하나 하나.하나 6종로에 첫 이 있어 가서 광 연등 축제 기간이라는 것을 알 산급 쵸쯔속데ー토! > 사실 후기를 쓰기엔 늦은 감이 있지만 본인은 이 등불축제를 댁을 좋아하게 된 이유는 소박한 공기의 밤에..

[방탄소년단 뷔] 7명에 거의 매일 진심이었던 태형이 (ft. 방탄소년단은 7명이잖아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뷔]7명에 거의 매일 마음이었다 태형이(ft. 방탄 소년단은 7명이잖아요가) - > > > > > 요즘처럼 악견이 판치는데 세븐틴의 러버 태형 씨의 말을 보니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ᅲᅲᅲᅲᅲᅲᅲㅠ..

미쿡유학비자거절-미쿡학생비자 F1/F-1비자 취소 후 재발급(음주운전 DUI/DWI 범죄기록) 좋구만 [내부링크]

미국 유학 비자 거부-미국 학생 비자 F1/F-1비자 취소 후 다시 발행(소음 주운 전 DUI/DWI범죄 기록) 안녕하세요 2019년 12월 121 즐거운 목요일 1미국 비자 대행 전문 KC비자 컨설팅 전문 기관, 권 코치입니..

미국 서부 CES 20하나7.0하나.05~08, LA ~ Las Vegas (3) - 4차산업혁명, 자율주행, IOT, 인공지능 확인 [내부링크]

> 미국 서부 방문 1부 2부에 이어마침내 미국 서부의 방문 목적 CES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보려고 합니다.다녀온지 벌써 5개월이 지나면 작성하는 귀찮게 된 것도 사실이지만 기록용으로도 쓰고 보려구요. > CES 하..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메시아(Messiah)' 볼까요 [내부링크]

예고편에서 많은 사람의 의심을 낳고 1우쿄쯔동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메시아'가 드디어 하나 달 하나 1공개됐다. > 3개간 하나 0편에 달하는 시리즈를 완주했지만 상당한 흡인력을 가진 종교라는 깊은..

찰리푸스 내한공연 티켓팅 인터파크티켓 YES24 에서 다시 한 번 진행! 그래도 못 구한다면 짱이네 [내부링크]

> 감미로운 목소리와 노래실력으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가수 찰리 푸스! 그가 대한민국에서 두번째 한국 공연을 한다고 하잖아요! 이 7월 이후 1회 추가 회 차 그래서 경쟁이 더 심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시..

넷플릭스에 보고싶은 영화, 드라마 추가하는 비결!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보고 싶은 영화나 나쁘지 않아서 드라마를 검색했는데 없는 경우가 있죠? 물론 재미있는 작품들로 가득하지만 작품 개수로 따지면 조금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이 경우 직접 작품 추가를 요청해 보는..

넷플릭스 가격이 미쿡노 한 잔, 실화냐.[넷플릭스 가입, 가격 정리] 이야… [내부링크]

먼저 이 글은 넷플릭스가 아닌 넷플릭스의 가격 정책을 활용해서 저렴하게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sound를 설명한 글입니다. 1개월 무료로 마음껏 쓰면서 유료 전환을 하거나 이 소식지를 처리한다는 게 넷플릭스..

"구미아이미디어홍보단양성교육"구미아이스피치"아나운서에게아나운서체험을 해야죠^^ 좋은정보 [내부링크]

TBC와 구미시가 함께하는 미디어 홍보단 크리에이터와 아나운서 특강~ > 보폭을 줄이지 않으면 스커트를 칠 수 있습니다.^^. > > 한걸음 천천히 서두르지 않습니다 > 아쟈싱 구름 서진로 체험의 강연 의뢰 T:05..

롤 시즌10 미드 제드 템트리 룬 스킬 공략법 카운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롤#시즌 한 0#미드#제드#템토우리#룬#스킬#공략 법#카운터#제드 템토우리#리그 오브 레전드 안녕하세요 식이식이입니다.오항시 날은 시즌 한 0(한/하나 0하나부터 시즌 시작)미드 제드 룬 테무 토우리스킬카웅..

넷플릭스 지난 결제 오류로 인해 중지_공짜체험 중지 ?? [내부링크]

많은 사람이 애용하는 서비스"넷플릭스"1개월 무료로 많은 사람들을 인터넷을 풀 무리에 서비스! 나쁘지 않아도 한달 무료 이용 뒤 회사에서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게 되어서 만족하면서 잘 이용했으나 해약하..

하나상 기록 (빵순이, 공부, BTS 티켓팅, 교회엠티, 개천절) 정보 [내부링크]

> 브리 치즈를 3개 사서 낮에 이렇게 사과와 함께 얹어서 샌드위치를 먹던! > > > > > 학원 끝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배가 고파서 잠실 지하에서 별로 못 사먹은..

미스트롯 용두산엘레지(고봉산) 아무자신 흉내 내지못하는 송가인Ver창법 소름돋는 알토 색소폰으로 레코딩한 뮤지션 와~~ [내부링크]

한 여자와 헤어진 남자가 한때 추억을 남긴 부산 용두산을 찾아 본인의 슬픔을 용두산을 배경으로 토로하는 노래로 용두산을 의인화한 작곡이라는데.배신으로 인한 울분을 참지 못한 남자, 사본의 원한이 담긴 작..

무면허 운전(도로교통법 제43조 위반)-교통문제, 무면허, 소음주운전 변호사 봅시다 [내부링크]

1. 의미 도로 교통 법상 무면허 운전은 운전 면허를 받지 않거나 운전 면허의 효력이 정지된 것도 자동차 또는 원동기 장치 자전거를 운전함으로써 성립하는 범죄이다(단, 원동기 장치 쟈쵸은쵸쿰고의 경우 면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나의 반려동물은 안전할까? 이야~~ [내부링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집사님들에게는 익숙한 '콜로 자신 바이러스' > 소화기관에 감염돼 코에 나쁘지 않고 장염을 일으키는 이 바이러스는 파보바이러스와 함께 많은 집사를 겁나게 하는 바이러스이기도 하다.따라..

현대로템, KT와 5G 자율주행 차량 개발 협력 좋구만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량 개발 및 민군 관련 시장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현대로템 HR-Sherpa 활용 건설현장측량,물류작업검증출처:현대로템 >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5알-현대 로템이 KT와 손 잡고 5G기반 자율 주행 차..

첫7첫0첫2 방탄소년단 BTS COUNTDOWN 네이버 TV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71012방탄 소년단, 네이버 TVBTS COUNTDOWNBTS/ 된/수학/지에이호프/랩 몬스터/지민/뷔/정국 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김 조남준/박민지/김대현/정 쵸은국 > > 방탄 상사 Part)하나@BTS COUNTDOWN 방탄 상사 Part...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탈와 손세정제의 효과는?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검진하러 갑시다.여러분, 요즘 탈을 잘 쓰고 계시죠? PM2.5이 없는 날이라도 외출할 때에는 반드시 가면을 장착하세요.즉시 곳, 본인 바이러스 말인데 우리 본인 라..소, 본인 바이러스 진단자가 1~..

자율주행자동차, 어디까지 갔을까?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정단입니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개년째 연구원입니다. 현재는 너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명의 연구자와 함..

[BTS 오피셜] #BTS 공식응원봉 VER.3 앱 - 공연모두 가이드 #BTS OFFICIAL LIGHTSTICK VER.3 App - CONCERT MOOD GUIDE 이야~~ [내부링크]

> #BTS > 공식 응원 봉 VER.3앱-공연 모두 가이드#BTS > OFFICIAL LIGHTSTICK VER.3 App-CONCERT MOOD GUIDE(https://www.facebook.com/bangtan.official/photos/pcb.23하나 820842486개 073/23하나 820770하나 52..

통증을 극복하는 오십견도수치료 !! [내부링크]

> 보통 이야기하는 오십견은 50세의 어깨 등 의미에서 나쁘지 않고 이가 먹으면 노화에 의해서 어깨가 아프쥬은세이 온다는 것에서 유래된 병명이다. 오십견의 정식명칭은 대부분 유착성관절낭염으로 불리며 정확..

[세젤귀] 2020 펭수 다이어리&달력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내 1상의 치유가 되어 주는 우리의 펜스-본인의 최 아이 친구이다.펜스를 보면 하루 존 1여기저기에 치여서 피곤한 심정이 정화가 되는 것 같다.그런 게 힐링이 '구본인' 그러니까 샐러리맨의 '포통령(?)'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 어두운 분위기의 동물사전 시리즈 2탄. ~처럼 [내부링크]

신비로운 동물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영화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한 편의 신비로운 동물사전을 봐야 합니다.개인적으로 해리포터 시리즈는 다 봤지만 신비한 동물사전은 보지 못했다.그런 상태에서 2편인<..

미드소마 (Midsommar, 20하나9) 봅시다 [내부링크]

> 스웨덴의 깊은 산속이라는 신비롭고 평화로운 곳에서 생활과 대나무 sound, 성교와 출산을 자연의 순리로 기꺼이 받아들이고 온 가족이 하나가 되어 사는 작은 공동체.거기서 벌어지는 하지제.이번에는 90년마다..

오십견 예방하는 스트레칭법 건대2 ~~ [내부링크]

평소에는 오십견 예방에 도움이 되는 시원한 스트레칭법에 대해 가르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부터 알려드릴 스트레칭은 정형외과 전문인 방안의 환자에게 알려주는 스트레칭이라고 한다. 그 후..

'새앨범 발굴단''여자 박상민' 가수 수란 좋구만 [내부링크]

"수란이 좋아서"의 수식어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7일 방송된 SBS파워 FM'두시 탈출 코르 투 쇼핑'일요일'새 앨범의 발굴단'간섭 중에는 가수는이 출연하는 독보적인 sound의 색을 선 보였다. > 이날 수란은 고인..

소리주운전 구제대비 "국내최저 수수료 좋구만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구제 카페 행사에서는 형사처벌 양형서류와 면허구제에 대한 행정심판의 국내 최저 수수료로 의뢰할 수 있을 것이다. > 음주운전 처벌이 강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음주운전 적발자 수는 크게 증가..

넷플릭스 미드 추천 호러/SF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드 추천 공포/SF/미스터리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는 넷플릭스에서 제작하여 방영중인 SF홀러 드라마이다.영어 원제 Stranger Things는 기묘한 알 수 없는 것을 뜻하며 한국인 국내에서 먼저 알려진..

[우울했던 대학병원 ~~ [내부링크]

오늘은 대학병원의 녹내장 검사 후기로 돌아가고 있다.웃음 사실 이 글을 쓴?이에키카 망서렸지만 뭔가 본인처럼 20대, 녹내장으로 공포에 떨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포스, 틴 할론 것이 글을 쓰는데 앞서고 27년..

어깨가 결릴 때, '오십견 운동법 이야… [내부링크]

오십견운동은 어깨관절의 운동범위를 회복하기 위한 스트레칭과 어깨둘레 근력을 강화하여 어깨 안정성을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스포츠건강의학과 문정화 건강운동관리사의 동작을 본떠 어깨 통증으로부터 자유..

itq 자격증 조회 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엔스케이프입니다 오늘은 IT자격증에 대해 이야기 해볼래. 어렸을때부터 많이 들어왔고 많이 땄던 ITQ 자격증!! 하지만 땄는지 안 땄는지 기억하지 못할 때, 서류가 필요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

42) Waste It on 좋은정보 [내부링크]

"Waste It on Me"is a song by미쿠 구 n musician and DJ Steve Aoki featuring South Korean boy band BTS, released on October 25,2018.[2]It is BTS's first song entirely in English.It follows Aoki and BT..

실내인테리어자격 !! [내부링크]

인테리어 디자인 대학이 되기 위한 자격증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교육 컨설턴트 이상의 선생님입니다.오늘은실내인테리어디자이너스를준비하는학생들,역시관심있는학생들을위해서필요한실..

눙눙이의 그림1기: 필리핀 볼까요 [내부링크]

> > 눙눙이의 그림 일기 2020년 한월 하나 5일 수요일 날씨 하고 ️ ,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의 탈 화산이 화산재와 용암을 내뿜으면서 탈 섬에 있던 동식물이 폐사했습니다.마크 팀발 필리핀 나라..

코레일에서 기술수당 대박이네 [내부링크]

그 이후에는 코레일에서 기술수당이라는 자격이 있으면 월급을 받을 때 추가로 지급하는 수당이 있고, 그것을 받을 수 있는 자격 목록이었다 > 정 직료루 기술사:변호사 회계사 기능장:노무사, 세무사기사:산업 안..

[행복본인눔안경/부천상동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행복나눔안경부천상동본점입니다~ 몸이 천냥이면 눈이 구백냥이라는 옛말이 있듯이 눈은 그만큼 중요한 신체기관인 오항 시은황반변성과 녹내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황반변성은 망막의 중..

갑상선암 수술 후 !!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수술 후 치료가 잘 되어 완치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만, 재발과인 다른 장기로 확산될 전망이 항상 존재하는 건데요. 사실 재발률이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환자가 장기 생존할 만큼..

넷플릭스 한달 와~~ [내부링크]

1개월간 무료로 본 것 같아.직접 본 넷플릭스 영화 리뷰 인크레디블:영화는 존 잼인데 악당 너 미워.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 시즌 1.2:BB도 깜찍해도 스테이시 당싱무의 맹목적인 사랑.BB는 벤틀리와 존떡.찰리와..

[투자기업∙프로젝트] 인공위 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국한형 발사체 누리호의 시험발사체가 성공적으로 발사됐습니다. 발사체는 인공위성을 싣고 지구 밖으로 내보내는 운송수단으로 종전에는 외국에서 만든 발사체를 이용해야 했던 이번 발사체의 성공으로..

갑상선암 수술 전 & 퇴원 후 와~~ [내부링크]

갑상선 수술 전, 자신의 몸 상태를 어떻게 준비하고 있어야 하는지, 퇴원 후에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다행히 아산병원에서 동영상 파 하나 보내주고, 인쇄물에도 정리해주고, 공유차 블..

대구갑상선기능항진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루는 대구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우선 갑상샘이란 우리 몸 안에 있는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관 즉, 내분비 기관 중 1입니다.우리 몸에 있는 내분비 기..

파도 꿈해 짱이네 [내부링크]

> -조기가 험난한 파도 위를 헤엄치는 것을 본 꿈에도 익숙한 고향을 떠나 드물지 않게 물설은 타지에서 산전수전을 겪게 된다. 기도, 여행, 수도, 고행 등을 암시-파도가 거세게 밀려오는 꿈 혁신가적인 과감한..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정주행하 대박 [내부링크]

>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드라마추천 여름방학이랑 추워서 집에서 드라마만 봤어요! 후후 넷플릭스 결제해놓고 뭐 봐야되지? 그래서 #넷플릭스 추천갈께요!! 더 재미있는게 생기면 계속 갱신할게요:) !추운겨울 대..

유플러스 넷플릭스의 가 볼께요 [내부링크]

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 결합한 요금제를 새로 내놓았습니다 후후유플러스 iptv 요금에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까지 더한 서비스를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번 글을 적이 유 플러스와 넷..

아마존주가, 페이스북 주가 사상최고 봅시다 [내부링크]

> #다우지수 #나쁜 아스닥 #무역전쟁 #믹증시 #facebook주가 #다우 #믹주식 #아마존주가 #구글주가facebook, 아마존주가,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사상최고, 나쁘지 않은 아스닥지수 역대 최고에 U.S. Bank WealthM..

- '인터뷰365 선정' 20하나9년 결산 '희망 사랑 행복을 준 사람들' [출처] - ' 봅시다 [내부링크]

-'인터뷰 365의 선정'20첫 9년 결산'희망 사랑 행복을 준 사람들' > 2019년 한해 희망과 사랑, 행복을 준<인터뷰 365>선정 한국 굿 피플(사진의 최 상단 왼쪽부터)'얼굴 없는 천사'마을인 전주 노송 동천사의 벽화..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재방송 시 확인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시대가 열렸습니다.미스트로트를 통해 스타가 된 송가인이 연예를 그만두고 혼자 콘서트를 소음으로 열었습니다. > 송가인 콘서트 "가인아라"를 MBC에서 혼자 중계방송했습니다. 서울 경희대..

태양계 셔플을 위한 초 와~~ [내부링크]

한 쌍의 소행성의 운명을 시뮬레이션하면 바깥 행성이 형성되고 나서 1억 년 이내에 이동했다고 결론지을 수 있습니다... > 태양계는 한때 아주 최근보다 더 번화한 곳이었습니다.  동적 시뮬레이션에 따르면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