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955의 등록된 링크

 19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tvN 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 도깨비 [내부링크]

tvN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 도깨비 다만 2회 방영 후에 tvn의 드라마 시청률을 갱신하고 고공 행진에도 일이 입고 말았다' 외로워서 창란(미싱 도깨비' > 오랫만에 가슴 두근두근하고 다음회가 기다려지는 드라마..

[19.12.31] 미드웨이(Midway) : 신파에 몸서리치다... 하지만 전장의 영웅은 위대했읍니다 [내부링크]

> 아아아아아...포스터만 봐도 신파의 기운이 느껴지는 도와줘.....자기는 한국영화를 조금 거의 안보는 이유가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신파를 싫어할텐데, 더 싫어하는 것이 미국식 신파입니다.아아아..

손목터널증후군 자가 진단 해보고 해답을 찾자! [내부링크]

> 문명의 발달로 세상은 점점 편안해지고 삶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스마트폰은 혁신으로 불릴 만큼 세상이 시끄럽습니다. 좋은 것은 계속 찾는 방법, 과다 사용으로 여러 가지 부작용이 알려져 있습니..

‘moning마당’ 김재원 아자신운서, 이정민 아자신운서와 MC 복귀…’고향으로의 귀환’ [내부링크]

김재원 아나운서가 이정민 아나운서와 함께 낮마당 MC로 복귀했습니다. KBS 21기 공채 아나운서의 김재원 아나운서는 2008년 11월부터 2013년 4월까지 라이크 무히 아나운서와 함께 KBS1'조정'을 추진하고 있다...

서초포장이사, 꼼꼼하게 비교하고 이사잘하는 곳 KB이사로 선택했어요! [내부링크]

서초의 포장이사, 꼼꼼하게 비교해서 이사할 수 있는 곳 KB로 골랐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이더. 점점 추워지는데 모두 감기 걸리지 않고 잘 계신가요?저는 감기에 걸리기 시작한 것 같아요.제가 이직하고 나서 회사..

BTS: Black Swan @The Late Late Show 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wSNd02kVv8o sound 원만으로도 미치기 쉬운데 무대는 아무리 본인 또 좋은가 싶어 설레는 감정으로 심야만 손꼽아 기다렸다.언제 본인 그랬듯이 자신의 기대와 상상이 부족하고 미안할 무대에 파..

[소식] 어메리카 Radio Disney 라디오 디즈니에서 2위.."Let Go"............ 방탄소년단(BTS)18.05.07 기준 대박이네 [내부링크]

> > We only have tears of joy for Monday's#RDTop3.1.@ArianaGrande#NoTearsLeftToCry2.@BTS_twt#LetGo3.@lauvsongs#ChasingFire우리는 월요일 1의#RDTop3에 기쁨의 눈물을 흘립니다.1.@ArianaGrande#NoTearsLef..

방탄소년단 진 | Seokjin Fishing Throughout The Years (20하나6 to Present) 와~~ [내부링크]

"Kim Seokjin is indeed in love with fishing" "He finds it fun and interesting" When BTS is in vacation, he will spend some time to go fishing! Here is BTS Jin's years of loving this wonderful..

점점 진화하는 JTBC 예능 짱이네 [내부링크]

2012년 12월을 계기로 종합 편성 채널 출범 6년째. 아내의 목소리에 종편 채널에 대해서 갖고 있던 사람들의 편향된 시각은 많이 찢어진 것 같다.이제는 오히려 종편 채널이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지역파..

첫90927 [방탄소년단 진] Back in time with BTS JIN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ince I'm probably not the only one missing Jin, let's remember together what Jin was doing on a day like today in the pastc On September 27,2013 BTS Jin posted on Twitter: 뮤반출근 햄..

송가인 콘서트 재방송 가인이어라 오거의 매일 꼭 봐야지 이야… [내부링크]

김하나은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김하나night이네요! 날씨도 흐리고 허리도 아프고.. 방바닥이랑 친구하면서 특별한 하나 없을까? 앓았지만 의 하나하나 달 하나 5개 night 8시 30분 릴리앙 코리 송가의 콘서트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리더 RM이 휴가 중 근황을 공개햇읍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휴가중 #근황을유출했습니다 RM은 첫 9일 오후 방탄 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유출된 사진에는 RM이 작품을 바라보고 있다. 또 푸른 한낮을 배경..

미드를 한영자막으로 즐기자! 넷플릭스 한국 서비스 시작~ 이야… [내부링크]

오마이갓! 드디어 넷플릭스가 한국에 진출했어요! 이 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뉴욕에 있을 때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봤는데 영어 자막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한국에서도 넷플릭스는 계속..

대한민국경제는 뭘까? Korea economy? Korea's economy? Korean economy? 짱이네 [내부링크]

오한상은 대한민국 경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경제는장기적인불황과위기속에서China와미쿡의무역혼란으로인해...네,이런스토리를하자는것이아니라대한민국경제를영어로표현하는방법도스토리해보려고합니..

영화미드소마vod 후기 줄거리 노출 자막 결국 다시보기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의 줄거리를 보면 꽃길이라고 생각해서 직행한 길이 지옥행길인줄 알면서도 계속 빠져버리는 미드소마 매력! 아침에도 너의 밤보다 무섭다고 하는 스토리가 떠오르는 미드소마군요.. 역시 미드소마..

넷플릭스+LG 빔프로젝터 영화보기 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퇴근하자마자 집안청소를 하고 와이즈만 시험공부하려했던 본인!! 몸도 아프고 감정도 좋지 않아서 딸과 함께 옛날 영화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PDP가 전사하고 나서...아마 capacitor가 부풀어 버린 것..

대리기사, 이스토리다툼 한 고객 '음주운전' 신고. 허위신고 가능성 크다 봐봐요 [내부링크]

고객과 상의한 대리운전사가 고객을 sound 음주운전 혐의로 신고했다면 이는 허위신고일 실현성이 크기 때문에 신고화 이외에 sound 음주운전을 입증할 다른 증거가 없다면 무혐의 처분을 내리는 것이 옳다는 헌법..

웃기기 위해 사는남자 개그맨 양세찬섭외 비용 및 비결 문의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하나할은 잘 마무리 하셨나요? 당일은 그 본인의 마약이 좀 따뜻했던 것 같았어요.저만 그렇게 느꼈나요?어쨌든,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만, 교차가 심해져서 주위에 감기 환자가 많네요. 옮길..

구글 어린이드센스 정지 다음 2차 조치 - 마캐팅배당신 삭제 및 무효 클릭 이의 신청 볼께요 [내부링크]

구글의 어린이용 아이도 센스 광고 수익이 낮아지며 1개월이 지났다. "무효 선택"과 낮이 원인도 모르고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른 채 1개월이 자신을 버렸다. 다행히 수익금 인출은 정상화되고 광고도 다시 올..

190516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colbertlateshow #BTSonLSSC + 지민 짱이네 [내부링크]

, 시카고 콘서트 끝나고 뉴저지 콘서트 전까지는 휴식을 좀 츄이일하면 그 동안에도 일정하느라 바쁘거든. 너희는(울음)굿도모ー닝그오메리카에 이어더 레이트 쇼에도 출연한 BTS/태형이 오늘 뿔테 안경의 녀석..

22. 펭수가 지금까지 찍은 광고들(간접광고, 굿즈 등 포함) !! [내부링크]

> 우리 펜스의 과거 유행과 인지도가 계속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펜스와 손잡은 광고는 계속 나올 것 같습니다.오노씨는 펜스가 지금까지 찍은 광고를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 타슨 오후를 보내도록..

[ 방탄소년단 정국 / 뷔 / 국뷔 ] 형들은 촬영하세요 국뷔는 꽁냥댈게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 방탄 / BTS / 김남준 / RM / 김석진 / 석진 / JIN / 민윤기 / 슈가 / SUGA / 정호석 / 제이홉 / J-HOPE / 박지민 / JM / 김태형 / 뷔 / V / 정국 / JK #방탄소년단 #BTS #전정국 #Jungkook #김태현 /..

티이얘기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좋네요 [내부링크]

> 순서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강팀장님입니다. 현업은 공인중개회사이기 때문에 부동산에 관한 정보 성과와 함께 추천물건 공지를 BLOG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추천 물건은 오프라..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의 정체-실제 얼굴은?… ?? [내부링크]

EBS 풍속 생펜스의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8일 한 포털 사이트의 실제 검색어에는 펜스의 정체? 가 올라가 눈길을 끈다.직대통령으로 불리는 대세 크리에이터 펜스는 요즘 초등학생뿐 아..

[소식] “BTS 환영해요” 보랏빛 조명 켜는 부산.. 15·16일 방탄소년단 머스터 부산 팬미팅 기념!!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와아, 후후, 흐, 흐, 흐, 흐, 흐, 흐, 흐, 흐, 흐, 흐, 흐, 흐, 흐, 가까우면 가보고 싶지만 ↓ https://twitter.com/foodurian/status/하나하나 38275242202한개 52962 > > 오항시에서 광안..

소리주운전구공판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형사전문 변호사 택연법률사무소입니다. 요즘 연예기 이과라고 해서 저희 과인라에서는 소음주 운전 특별단속을 한대요. 술자리가 잦아지던 이에키울 맞아 1오그와잉눙 소음 주사 선택할 예방하기 위..

미드 체르노빌 원전문재 생생한 재난현장과 사람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몇 년 전만 해도 우리는 원전에 대한 위험을 크게 생각하지 않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20일 한해 동지에펭 대지진으로 요쥬무눙 어떤 자신 알고 두려워한 존재가 되어 버린 후쿠시마 원전 사고가 일본 자..

우한 폐렴, 제1방역은 중국인 입국 금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우한을 진원지로 하는 신종 전염병 우한 폐렴이 아시아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미국에서도 감염자가 과인이 됐다.우한 폐렴은 진원지인 China 후베이성 우한을 넘어 수도 베이징과 광둥성, 상하이까지 번졌..

자율 주행 자동차와 엔비디아 (DRIVE PX2, DGX-1) 대박 [내부링크]

최근 IT시장은 4차 산업 혁명이라는 대격변 화의 진행되고 있다. 고런 4차 산업 혁명의 하위 카테고리에 포함된 자율 주행 자동차 분야는 자동차 산업과 관련된 모든 작은 기업이 참여하고 적극적인 개발을 추진하..

보드게임 루미큐브 규칙/하는법/룰 봐봐요 [내부링크]

항상 비가 오는 날씨네요.다다음주까지 온다니 우울한 기분 다들 우산 잘 챙겨가도록 소나기라도 내리고, 밖의 과거도 귀찮고, 과인도 비가 와서 할 수 있는 것이 한정됩니다.그러니까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일이에..

녹내장 자가진단법 의심된다면 바로 확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밝은 광주안과입니다. 대부분 전자 기기를 사용하고 그 중국에서도 회사원, 학생 등은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전자 기기를 사용하는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눈의 피로도 계속 증가하고..

넷플릭스 계정 해킹되다 ~~ [내부링크]

초등학생 아들은 주 이야기 아침에는 태연하게 다르고, 자신에게서 한 가지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 키즈를 볼 자유를 얻는데, 토요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아침에 갑자기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이런 하나한..

복강경 수술 담석증 치료할땐! ~처럼 [내부링크]

> 요즘 길거리에 다니는 벌써 캐럴 음악이 조금씩 들리기 시작하고 길가의 외로운 식품이 등장해 슬슬 겨울 분위기를 내는 것 같아요.연말이 다가오면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과인들은 모입니다.약속도 많이 할 수..

지독한 입덜 매운냄새 원인, 편도결석 치료비결은? 봅시다 [내부링크]

> > > 입 안을 보면 목젖 양쪽에 통통한 편도가 있습니다. 이런편도는마치호두알처럼표면에주름처럼보이는작은구멍이많은데이것을편도결석이라고하고,여기생긴노란이물질을편도결석이라고합니다. > 편도 결석..

기쁨병원 마스크장수술 - "브라질에서도 유명해요" 이야~~ [내부링크]

당일 브라질에 사는 교민분이 서혜부 가면장 수술을 받으러 왔어요.10년 전에 한쪽 카마면 장 수술을 받았는데 그쪽은 재발하고 반대 측에는 새로 카미 요은쟈은가 되고 다음 쇼쯔움니다.브라질에서 옷상회를 하고..

20하나9MMA BTS, 방탄소년단 디오니소스 무대 스케하나 (스토리도 등장) ~~ [내부링크]

오링이도루 무대 중 흔히 말하는 그룹 중 1프지앙 아인 방탄 소년단 > 공부하던 중 졸음도 잠시 #유튜브에 BTS의 MMA 무대 디오니소스가 올라왔는데 와우 대박 박 없다는 내 소름까지 도망쳤다. > #MMA 랩몬스터..

드라마 숨바꼭질 등장인물관계도 이야… [내부링크]

> 이별은 출발한 후속에 8월 25일 토요일 밤 8시 45분 첫 방송을 시작한 mbc토요일 드라마'숨바꼭질'이미 이 유리 나쁘지 않는다고 하여 본국 예약하고 있지만 기다리고 있던 정보가 싣고 정리했다.뭐, 유리도 신..

미드웨이(하나976년작) 하나942년 5월 ~처럼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은 산호해 해전에 계속 두고 아내 소음에서 전투함의 포격전 없이 항공 모함 함재기에서 열린 2번째 전투였다.[1] 서로 직접 보면 1없이 오직 항공기로만 승부를 냈다.[2] 이 전투에서 오메리카..

sound주운전 삼진아웃 & 위험운전치사상 볼께요 [내부링크]

> 우선 연초부터 역시 도로 위 위험한 만취 운전 질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문재의 원인은 30대 운전자가 직장이 있는 대전에서 술을 마시고 귀가를 하기 때문에 세종시까지 먼 거리를 만취 상태에서 운전을 하..

광주초소음파로 검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 광주 초음파로 검사할 수 있는 갑상선암 > > 만나서 반갑습니다 국민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입니다. 갑상선암은 여성 발병률이 높은 암이지만 진행이 느린 암이기 때문에 갑상선암 환자는 대부분 정기 검진..

드라마 VIP 10회 봐봐요 [내부링크]

드라마 VIP 10차례 재방송을 보기 편성:SBS매주 월, 화 오후 하나 0시 시청률:20하나 9. 하나 2.02월요일의 한 기준 일일이.3퍼센트 도우은쟈은 인물:장 행 정부, 이상윤 박성근 장 효크징, 쵸은히엔 >..

영기섭외 영탁섭외 요즘 대세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요즘 트로트에 대한 관심이 화제의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지 않나요?저는 얼마 전까지 트로트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았던 사람들이 갑자기 트로트에 대해 큰 관심..

딜라이브 플러스 셋탑 대박이네 [내부링크]

드디어~~!!이 금요일 1저녁 기둥 기다리던 딜 라이브 플러스 셋 톱을 받았습니다.여러분, 넷플릭스가 아시죠?Netflix가 한국에서 발매되고, 나도 그런 이유에서 우리의 동료들도 Netflix의 1개월 무료 이용을 마음..

화곡동교통사건한의원 턱 봅시다 [내부링크]

> 입을 딱 맞기도 어렵고 음식을 씹기도 어려운 상태라면 현재 아래턱이 어떤지 파악해야 한다. 특히 이를 가는 습관이 있는 분에게는 보통 본인이 나타납니다. 입술이 다물어지듯 주변에는 비근 근육이 존재하지..

박누리 유경미 전소영 아본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자신은스룩을좋아하는분들도계실거예요.직장명 걸면 신 여성스럽고 단아한 스타 1 좋아하는 사람이면 좋고 받을 수 있으므로 교은헤이 됩니다 > 박누리 아나운서의 귀여운 얼굴과 단호한 멘트로 많은 트렌드를..

[칼럼] 백내장, 평상시 봅시다 [내부링크]

> [메디컬 리포트=노순애기 기자] 백내장 수술 등 백내장으로 인해 본 질환과 관련된 치료를 받고 있는 노년층이 수시로 이뤄지고 있다.백내장은 눈에 있는 수정체의 노화로 발생하는 노안 중 처음이자 물체가 흐..

MOS자격증 조 봅시다 [내부링크]

>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각종 지원서 등에 자격증을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면 가끔 머리가 아픕니다. 특히 취득하고 나서 오래된 자격증 중 유효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재증명을 받아야 하고 재시험을 봐야 하는..

신사동 빌딩주차장 CCTV설치 제3의 눈!여 와~~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많은 기술의 발달로 CCTV가 최근 정스토리의 일상에 들어온 것 같습니다.다양한 장소와 현장의 CCTV는 함께 걸으면서 상황을 기록하고 있습니다.사생활 논란은 있지만 범죄 예방, 문제 현장 포..

달리던 차량이 한강으로 추락했 짱이네 [내부링크]

달리던 차가 다리 아래로 추락해 운전자가 숨지는 끔찍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김 1(211)낮 12시 반경 서울 성산 대교 남단에서 북쪽으로 향하던 3차로를 달리던 검은 색 SUV차량이 다리 밑으로 추락했다. 이..

효소활성분석 측정 및 효소활성에 미치 대박 [내부링크]

효소(enzyme)는 일방반적으로 화학반응에서 반응물질 외에 미량의 촉매는 반응속도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며, 미생물 내에서 하나 나쁘지 않은 화학반응은 촉매에 의해 속도가 빨라지고 효소의 촉매작용에 의해..

<Hello, World> Solar System by 알아봐요 [내부링크]

> Hello world Solar System 헬로 월드 솔라 시스템 안녕 세상아 태양계편..그림이 예쁘고 모서리가 둥근 보드북이에요.해, 달, 팔행성, 명왕성에 대해 한 문장 한 문장 정도로 간단하게 나오지만 그림이 예뻐서..

넷플릭스, 스마트폰 게이다 등을 대형 TV로 감상 대박 [내부링크]

> 스마호이과 인터블렛 PC화면을 큰 TV로 출력하려면 어떤 것이 필요할까? 지금 소개할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이 그 질문에 대한 답이다.아트뮤C 타입 미러링 케이블은 DP-Alt 모두를 지원하는 디바이스 화면..

데이터베이스의 기본! S 볼까요 [내부링크]

> 조사실 선배가 생물정보 관련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SQL문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넣어온 것을 본 저는 SQL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2020년 새해를 맞아 우연히 SQLD의 강의를..

(입니다신초기) 하나0주차 산부인과 진료, 하나0주 초soun 봐봐요 [내부링크]

10주째에 병원 가서 공 많이가 흔한 것을 지켜보고 향후 진료 한명 13주째에 1번째의 기형아 검사를 하기로 했습니다.보통의 기형아 검사는 11~13주에 드리네요 > 하나 0주에 가면 팔, 다리도 생기고 얼굴도 좀 윤..

편도수술후기 7첫- 좋은정보 [내부링크]

71차개 통증+, 이비인후과, 진통제 주사(컵스프+삼계 죽 체어 제치고 아시아 다소)81차개 통증+, 이비인후과, 진통제 주사(컵스프+북어 국 만약 사이의)스슬쿰 1보다 4킬로 떨어진 것.91회 새벽 2시(대부분 잘 먹..

K트롯 골든마이크 방송시간 방송채널 정보 하 좋구만 [내부링크]

K트로트 골든마이크 재방송 재확인시 시청 즉시 > > 제2의 실수 트로트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K트로트 골든마이크인데요. 지상 9의 민영 방송이 공동 기획한 K트로트 서바이벌 골든 마이크가 하나회와 2회 방송..

(아나운서) 박신영 - 201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름-박신영(박 신영, Tiffany Park)출생 하나 990년 9월 하나 41부산 광역 기간 금정구 구서 2동 학력-뉴욕 대학 경제학과, music과 학사 경력-MBC SPORTS+아봉잉 운서(20개 4~20하나 7)유튜브-https://www.youtu..

[넷플릭스 영화 청불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청불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영화 폴라(Polar)는 넷플릭스에서 하나월에 오픈했습니다.최근 과인님은 심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짜릿한 액션영화, 한편 '땡기기'에는 최고라고 생각한다.참혹하..

입짠냄새 한의원 원인 치 볼께요 [내부링크]

점심을 먹은 후, 동료와 이스트리를 자랑할 때, 입단했을 때는, 너라면 어떻게 할 것인가? "입단 냄새가 난다고 내용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조심스럽게 코를 막고 자리를 비우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아마 대부..

SCA바리스타&국내바리스타 자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졌는데 다들 여름을 맞을 준비는 잘 되어가고 있나요?나는 요즘 바리스타 자격증 준비를 하느라 바빠요. ᅮᅮ 자세히 보면 바리스타를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바..

백내장수술 정확 봐봐요 [내부링크]

> 신체기관의 기능도 떨어뜨리는 문제도 그 의미를 내포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노화가 시작되면 눈이 점점 침침해지는 것을 느끼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평소에 잘 보이는 책 글씨가 잘 보이지 않고, 돋보기를..

영통 어린이 편도비대 병원 ?? [내부링크]

영통 유아편도비대병원 신중하게 결정해라~! 더웰 병원 > 영통 어린이 편도비대병원 어린이 편도선 수술! 해도 될까요?편도 때문에 열과인 횟수도 평소처럼 코도 뼈도 문제가 많지만 아직은 어린아이라 수술이 두..

편도선염 때문에 침 대박 [내부링크]

> 봄과 가을에는 큰 1교차, 황사, 알레르기, 겨울에는 차고 건조한 날씨 여름은 차가운 sound식과 지나친 냉방 때문에 호흡기가 하루도 편할 날이 없습니다. > 특히 냉방을 해서 실내외의 온도차가 커지면, 우리..

고혈압약 부작용 불가피? 좋은정보 [내부링크]

> 현대인의 좋지 않식풍속과 평생 후와루풍속은 고혈압 발생률을 증가시키고 한국과의라 고혈압 유뵤은쟈 수는 하나하나 00만명을 육박했습니다. 과거의 노화에 따른 발생률이 높아지는 것이 하나 발죠크이..

최근, 이슈! 1본 화산폭발, 볼까요 [내부링크]

> 재팬 가고시마와 미야자키 현의 사이에 있는 신 모에다 케 화산의 대규모 폭발성 분화가 4일 간 계속되고있습니다만!일본 언론에 따르면 이틀 동안 34번의 폭발성 화산 활동이 지속되고 있다."산의 저주"라고 불..

(영어 원서 낭독) 위대한 개츠비, 스콧 피츠제럴드, The Great Gatsby, 봐봐요 [내부링크]

> moth 나쁘지않게 방at high tide 만조때는 raft 때밀이 take the sun 햇빛을 맡는다. (하나목욕하다,)slit the waters : 물줄기를 끊는다*slit 하나. 명사 (좁고 긴) 구멍[틈] - 옆이 길게 뚫린 긴 치마 a long..

콜라겐, 콜라겐 펩타이드, 가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콜라겐, 콜라겐 펩티드, 가수 분해 콜라겐과 제라ー칭의 차이 점 콜라겐, 콜라겐 펩티드, 가수 분해 콜라겐과 제라ー칭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콜라겐, 콜라겐 펩티드, 젤라틴 모드의 전에는 들은 듯한 용어였던 곳..

윤상 아들 이찬영 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윤상은 두 아들이 있는데 아래 글에서 이창용 너에 대해 같이 알아봐 주세요 > >

사주해석이란 이런 것이다 볼께요 [내부링크]

"보통 "연예인의 사주 해석"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면, 대체로 레벨이 낮다. 태어난 시간도 없이 年月년월일誕生日의 생일 정보만으로 "사주を解를 해석하지만 그 내용도 표면적이고 단편적이며 走사주해석知ら..

[중화권연예인SNS] 방부 와~~ [내부링크]

유성화원에 나와 주목받은 스타 양청림의 인스트그렘 피드를 소개합니다.양천린 인스그레임은 피드가 자주 올라오고 팬들의 댓글에 일일이 답장도 써주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바쁘다고 생각되고, 그만큼 인지도..

B형남자의 연애 (경험담 ~처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독고지오 입니다가장 먼저 가져온 이야기는 한국에서 가장 많이 하는 혈액형별 구분입니다.우선 혈액형은.. 하지만, 특히 혈액형에 집착하는 사람이 있습니다.저도 어느정도 성향은 참고하는 것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