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angalssa의 등록된 링크

 1sangalss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대상자와 Q&A 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대상자 그리고 방법, Q&A 나도 해당이 될까? 의외로 너무 받기 쉬운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하세요 지원대상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13~23세 청소년 지원금액 반기별 최대 6만원..

백탁이 사라진 안시항 [내부링크]

백탁이 사라진 안시항 이틀만에 백탁이 잡혔습니다. 백탁이 진행되고 15시간정도 먹이 급여를 완전히 끊었다가 뽕잎을 주니 잘먹고 있네요 일단 추측된 백탁의 원인은 사료과다로 생각되고 순간 물깨짐이 좀 생긴..

백탁이 와버린 안시어항...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L144안시어항에 백탁발생 크리스마스가 지난지 2틀후인 오늘.. 어항에 백탁이 발생했네요. 어항 셋팅한지는 23일차 즉 3주차에 접어드는데 처음 셋팅했던 12월4일부터 이틀정도 백탁 유지후 그동안괜찮다가 오늘..

블루벨벳새우 포란암 추가!! [내부링크]

블루벨벳 새우가 또 포란을 했다 우리집 45큐브 어항에는 L144안시롱핀이 11마리가 있다. 그리고 블루벨벳새우도 11마리가 있는데 이녀석들은 같은날 입양받아왔어요 요 몇일사이 블루벨벳 한마리가 포란을 했고..

침강성 안시사료의 비교 [내부링크]

침강성 안시사료의 비교 알게와퍼 vs 싱킹와퍼 L144안시롱핀의 먹이로 주식은 뽕잎과 시금치를 급여하고 있지만 결국 물고기도 몸집을 키우는데는 단백질이 필요하다. 안시는 잡식성 동물이라고 하나 뽕잎이나 시..

구피 접고 안시로 변경했습니다 (L144안시롱핀) [내부링크]

L144안시롱핀 물생활 사육기 나름 오랫동안 물생활을 했다지만 본격적으로 시작한건 작년부터인것 같다 물론 그 전에도 깨작깨작대며 구피도 해보고 CRS도 해보고 다 잘키워서 폭번도 시키고 분양도 했지만 3~4개..

L144안시롱핀 어항 환수하기 [내부링크]

L144안시롱핀 어항 환수하기 뽕잎과 시금치를 급여하고 나면 녹색똥을 이쁘게 싸질러 놓는 우리 안시롱핀들 ㅋㅋ 탱크항의 장점은 청소가 쉽게 깔끔해 보이는것인데, 사실 깔끔해 보이는건 환수해준 직후일뿐 30..

도움되는 물생활 유튜브 추천 [내부링크]

물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튜브(유튜버) 추천 (뽕잎먹는 L144안시롱핀) 어떤 취미던 막상 뛰어들다보면 제일먼저 필요한건 장비도, 동료도, 시간도, 돈도, 아닌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런 정보를 검색하는건 포탈사..

원하는부위만 살빼는건 불가능한 이유! 뱃살만? 팔뚝살만? NONO [내부링크]

살 빼기, 다이어트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을 만한 사실 중 하나가 바로 원하는 부위에 살만 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정보가 넘쳐흐르는 요즘 시대에 어느 포털사이트나 유튜브 등에는 아직..

오랫동안 해온 나의 다이어트 후기 [내부링크]

어릴때 나는 작은 몸집에 많이 말라서 초등학교(내 시절엔 국민학교) 1학년때 1학년 1반 1번이였다 (당시는 키순으로 번호가 정해졌다) 트리플 111을 달성한 나는 또래보다 작고 말랐으며, 나름 작은 고추가 맵다..

단시간내 몸짱이 될수없는 우리 몸의 과학적 근거 [내부링크]

수많은 트레이너들이나 혹은 티비안에서 3개월만에 몸짱이 될수있다라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몇몇 연예인들이나 유튜버등은 3개월만에 몸을 만들었다고 이야기 합니다. 과연 이런 내용은 진실일까요? 글 제목과..

유튜버 준비와 크리에이터 준비과정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유튜버 준비와 크리에이터 준비과정에 대한 생각 한때는 편안하게 돈버는 직업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던 유튜버나 BJ등의 영상물 혹은 채널을 보면서 다들 한번씩은 생각해봤을만한 내용이다. 이러한 주제를 가..

티스토리 시작을 위한 준비 [내부링크]

티스토리 시작을 위한 준비 오래전에 만들어 두었던 티스토리를 몇년간 방치하다가 새롭게 시작하려하니 막막함이 앞섭니다. 평소에는 글쓰는것도 좋아하고 스스로 말도 잘한다고 생각했지만 그건 잘알고있는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