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6955의 등록된 링크

 23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강아지유전자검사 강아지백내장 페틸렉시트 검사로 질병 예방 [내부링크]

> 반려동물이라는 이 이야기 이하, 저도 어색한 시절 저와 함께 살면서 동행하는 가족이기 때문에 소견에 병이 나면 감정이 나쁘고, 혹시 유전적으로 취약한 병이 있을까 궁금해 지지만, 제가 반려동물 가게에서..

[V4 공략] 신작 모바하나게임니다 PC버전 & 비텐고원 업데이트 상세 정리 [내부링크]

> 드디어 금단과 V4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신규 지상에서 시작해 PC버전 베타까지 출시되는 등 매주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있는데 또 언제 이런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는지 정말 열하나를 한다고 이야기하..

[특징테마_2020.2.19] 자율주행차 테마 [내부링크]

> > > > 1. 자율 주행 자동차의 테마:상용화 시대가 도래하고 완성 차 큰 키 오프와 정부 투자 등의 자율 주행 차 시장 성장기·단, 완전 자율 주행 차까지는 오랜 가끔 필요할 필요 2. 중장기 성장 기대,..

5g 요금제 비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 새로운 한주는 잘 시작했나요? 또 나쁘지는 않기때문에 한주의 이야기를 보내고 맞이하는 월요일은 언제나 피곤한 하루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늘 무사히 끝났으므로, 이제 곧 주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거..

N2 재펜어자격증 공부 [내부링크]

하나 2월 2첫 지에펭오 자격증 시험이 있지만 공부하 그뎀 싫어.....단어 외우기 그뎀 싫었다#지에펭오#n2#자격증 시험 >

양치질 잘해도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양치질 잘하더라도 편도 결석 생기는 이유 우리는 어려서부터 치약은 하루에 3번 씩 하는 것과 배우고 왔습니다.여러분은 하루에 치약을 몇번 하세요?하루 1이 바빠서 1을 하고 내 공부하는 중에 이를 잘 하지..

(가수섭외)던밀스 섭외 래퍼 섭외 연예인섭외 [내부링크]

래퍼 댄밀스를 소개합니다. > 황동현은 1988년 7월 30평생입니다 이름이 던 밀스(Don Mills)에서 많이 알려진 래퍼입니다. > 파워풀한 스타 한명을 집중시키는 매력까지 포소프우엘 생각이에요?던밀즈를 적극 추천..

재미와 기부를 동시에! 개그맨 김재우 부부와 다같이하는 카레한상 프로젝트 ~처럼 [내부링크]

이웃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밀알프렌즈 뉴스로 돌아왔습니다~ (시험공부의 폐해로 지쳐있는 상태) ゚) 오가의 매일매일은 밀알복지재단이 진행하는 퍼네이션 프로젝트 카레한상 프로젝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

공포영화 리뷰: 하나라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메인에 들어갈 때마다 최근 인기작이라고 추천해 준 영화입니다.ネイル네일을 보니 금발소년이 뭔가 힘든 일을 겪는 이야기 같아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 비염 때문에 집에서 뒹굴거리다 보니 할 일이..

결혼식MC 개그맨MC섭외가 유행가 많은 이유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낼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 오한상은 결혼식 MC로 개그맨 MC가 더 인기가 많은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지금 2019년도 오통돗 내일이 마지막..

초등수학문제집 추천 EBS 만점왕 수학 플러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초등수학 문제집 추천!! EBS 만점왕, 수학플러스 > 긴 겨울 방학이 끝나고 초등 학교 마지막 1년을 남겨둔 개학이 눈앞에 있습니다.다른 과목은 소홀히 해도 수학은 따라잡아야 해요.고등학교 방학마다 수학만은..

'자신는 선거인임' 개그맨 이승윤 인터뷰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에 너무 뜨거운 개그맨!MBN의 교양 프로그램'그와잉눙 자연인임'과 MBC예능 프로그램'전지적 간섭 시점'에 출연하고 제2의 전성기를 맞는 한 이승융시을 중앙 선거 관리 위원회에서도 깜짝 만과 인고 왔습니다..

[BTS방탄소년단 슈가] 블랙스완 춤선 볼까요 [내부링크]

블랙 스완 안무의 버릇으로 알 수 있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슈갓 님의 아름다운》 날개 같은 블랙 스완의 댄스 칸탄모 sound》슈갓의 춤선은 블랙 스완의 근데 고오오우오우오우급이었다.#방탄소년단 #BTS #방탄..

수상한장모 85회줄거리 박진우 손우혁의 질긴 인연 담에 흑장미.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을지는 SBS수상한 장 모 85회 스토리입니다.매일 8회 방송된 SBS 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오은석 역이 안만수 역 성우혁을 찾는 장면이 방영됐다. 이날 오은석 박진우는 안만수 송우혁을 찾았다. 이..

어린이싱쿠키/BTS캐릭터만들기 정보 [내부링크]

로망파티를 한다는 소식에 로망스튜디오가 지원하였습니다. 이쁜여성부와 이쁜어린이싱크키를 만들었습니다. 하하, 푸석푸석한 분들과 함께 하다보니 저도 택지를 받는 것처럼 젊어지는 고민도 있었어요.팔도 예사..

넷플릭스 30하나 무료체험과 해지 노하우 알려드릴게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상이야기 해드리고 제가 아는 선에서는 전부 공유해드리는 헤이즈인 것.오항시은 넷플릭스 30최초 사용법을 가르쳐합니다.너무 간단하고 free로 이용할 수 없으니까 돈이 늙을 때 나쁘지 않은 척 가..

숙취 운전도 소리주운전 이라고? 소리주운전 처벌 기준 및 벌금 알아보기 이야… [내부링크]

회식이나 송년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잡다가 다가왔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자리인 만큼 간단한 음주가 더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한 잔만'을 마신다고 해도 음주운전은 절대 금물이다. 늦은 시간..

소리주운전 구제비결, 처벌 기준 강화로 쉽지 않아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 운전을 해서 경찰관에게 단속되면 면허 정지나 면허 취소 처분이 내려지는 것은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경찰청 통계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 약 하나 20만 여명의 운전자가 sound 주운..

송가인 하나0년 전 모습 화제…네티즌 "지난주 사진 같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 우승 담이었다 유헹룰 모으고 있는 엔카 가수인 카인의 10년 전의 모습이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261에서 301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디젤 마니아, MLB파크, 폼프, 웃데, SLR클럽, 에페 뮤코 리어..

봅시다 [내부링크]

근데 그런 새해에도 마음씨 한 달이 넘었잖아요. > 내 잘못은 처음의 한 구절이 없는 사진인데, 이 사진은 바로 내 힘으로 저장해 (최안세,최각시가 아님) 펜스바위 떨어지면 자연스럽게 주우러 갈게 채영 매..

자동차도 해킹? 자율주행, 보안이 중요하다 볼께요 [내부링크]

> 휴대전화가 처음 나올 때는 보안사건이 사회적 이슈가 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들어 당연한 일이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보안이 중요하다는 것이 누구나 인..

미래사회 체험전과 자율주행모터쇼를 다녀오다 볼까요 [내부링크]

> 원더 키디 시절 2020년이 어느새 601의 앞으로 다가왔다. 4차 산업 혁명이 이끄는 미래 사회는 어떤 모습을 띠고 있을까? 언론사만 전하고 듣던 4차 산업 혁명과 관련된 미래 기술을 우리가 미리 체험하고 볼..

자이언트펭TV 구독자수 200만 구독자 달성한 펭수 볼께요 [내부링크]

#펜스#펜클 뤄푸#자이온 투 펜 TV#펜스 구독자 수#펜스 200만 >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ckgmUcpzqGnzcs7xEqMzQ/community <출처- 자쿠> 펜스야!!! 200만 축하!1000만 카쥬아! >

[대구파이썬학원] 파이썬/딥러닝 활용 자율주행자동차 ADAS개발 실무 봅시다 [내부링크]

> 대구파이선 학원을 찾으세요?대구에 국비 지원 무료 교육 한국 IT교육원에서 파이썬/딥 러닝 활용 자율 주행 자동차 ADAS개발 실무 과정을 통해서 교육비와 국비 지원을 받고 IT인재가 되어 주세요!고용 노동부..

방탄소년단 진 | Run BTS! Behind the scene ep 65 좋구만 [내부링크]

큐티 チュー > 후후쿠 > > > > > 잘생겼다 석진님!!! 방탄소년단 진 형 사랑해. > a helping hand > i love hearing his laugh ᅲᅲ 진이 웃는 거 보면 행복해 > > #방탄소년단 #방탄 #진 #석진 #김석진

[BTS방탄소년단] 빅히트 15주년 고화질 기념사진 JPG ?? [내부링크]

> 어머머(울음)대박이 또 5주년이 본 사람 안 된...?ᅲᅲᅲᅲᅲᅲᅲᅲᅲㅠ 것 5주년을 맞아 기념으로 모두 모인 빅 히트 패밀리 고화질 사진 소장 포스팅 c 빅 히트 작가 2020년에도 여러분에 번성했으면 ..

포커 하는법 피쉬게임에서 친절히 알려드립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 > 포커는 무엇입니까? with 피시 게임 포커는 전 세계 모든 카드룸(그냥 카지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포커는 일반 대가족으로부터 주변 사람들을 초청해 행해졌습니다(물론 특정지에서는 불법..

넷플릭스 추천 :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봐봐요 [내부링크]

형 독감에 걸리고 교크리셍 활 4개 이닝.그중 하나인데 요즘 두통은 거의 없어졌다.의 아픔의 시선을 돌릴 것을 찾아 보게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6화 완결로 짧고 보자고 했고, 하루..

영어덜트 소설 영화화의 새롭게 성공사례, <메이즈 러자네> 3부작의 소뮤직 이야… [내부링크]

<해리 포터>을 시작으로<토우와 1라이트>와<옷걸이 게이야>시리즈에서 정점에 오른 영 에로 원작의 영화화 프로젝트도 이제 단물이 빠진 느낌이다. 하기야 이 10년간 각각"포스트 해리 포터"을 꿈꾸고 무수한 작품..

스토리북인의 서재 (13) | 다인대원의 서재 이야… [내부링크]

이야기 북인의 서재는 네이버의 지식인의 서재를 바탕으로 탄생한 콘텐츠다. 가이드북의 책장을 보고 책의 전반적인 이야기를 자신있게 말합니다. 가이드북에 많은 어린이 정을 주는 분들의 이야기는 매주 목요일..

[음악추천] keshi - xoxosos (2019) 가사/번역/해석/번역영상 좋네요 [내부링크]

> 휴스턴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로 보컬리스트 Keshi이다.처음에는 Lo-fi 힙합비트를 만들면서 그 비트에 나쁘지 않은 목구멍 sound를 효과음으로 넣는 식의 비트메이커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가수 데뷔..

티예기 블로그에 구글 애기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드디어!!4전 5기에 걸친 구글 오링이도우셍스(오링이도우 시험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의 승인을 알리는 기쁘메하나이 도착했다. 오예!불합격 메일 하승진이 그렇게도 오래 걸리고 합격을 알리는 메하나웅 단 3개로..

트로트 상큼발랄 해피바이러스가수 정소정 사랑바라기 뮤직비디오 촬영 동영상 가사처음부 좋구만 [내부링크]

#트로트#상큼 발랄#해피 바이러스 가수#정서 전#사랑 부탁#노래 비디오#촬영#동영상#가사 쵸움브 https://youtu.be/DQGIg6bCqg0 #투 로토우기에의 행복 오링이콤#해피 바이러스 가수#정서 전#사랑 부탁->가수 정서..

유튜브 애드센스 조회수 항상그랬듯리기!! 수익+시청시간 극대화 꿀팁 좋은정보 [내부링크]

항상 제가 스토리를 쓰려고 하는 것은 유튜브 조회수 항상 리기가 아닙니다.단언컨대 지금 대한민국에서 유튜브 선전 한명의 조회수 항상리기는 봇이 라도우은 지오링이도우셍스의 앞에서 당당하지 않은 서비스가..

롤 시즌 8(8.15) 다리우스 룬 템트리 공략(D2) 좋은정보 [내부링크]

> 공략에 들어가기 전에 저도 사람이라 다른 부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 점 인지해 보세요. > 룬입니다. 여기서 상대가 토페나 마르자할레오나 등 확정시기가 많은 챔피언들이 있을 경우, 정밀하게 전설의 강함..

벌써지메이킹자격증 교육과정 씨스타벌써지에서 이틀이면 끝 !! [내부링크]

> 최근 이주영 대표 씨가 낸 ' 평범한 댁도 성공하는 7개의 보루는 지 마케팅'라는 책을 읽은 적이 있지만 천천히 읽다 보면 벌써 지메이 홀리데이를 배우고 두면 좋다는 소견을 했습니다 보르소지 컨설턴트라..

넷플릭스 미드 추천 #4 ( 지정생존자 , 601 지정생존자와 원작 비교) designated-survivor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켄다입니다.오늘은 여러분의 인터넷 프리 볼거리! 미드 추천하려고해 , 최근에 TVN으로 60일 지정 생존자라는 지진희 주연의 드라마를 하고 있다 원작.지정 생존자(designated-survivor)입니다. >..

[독서노트]뇌,욕망의 비밀을 풀다(Brain View)...(2020-3/50) 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의 세번째로 읽기를 마친 책입니다. 당연히 지난해 이야기에서 시작됐지만 최신으로 꼼꼼히 읽어 겨우 가장 최근에야 끝나게 된 것이다. (그저께 총 균 철을 끝낸 지 얼마 안됐는데 공교롭게도 대등한 시기..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녹취록 생각서 자술서 사과문 합의서 처벌불원서 등 대필 전문 행정사 ~~ [내부링크]

오피스정보링크 참조 http://naver.me/xogg8Jbl 양형 서류 준비 및 면허의 구제 사례의 모 소음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일 0833일 > > > > > > > > > > > > > > > > > > > > > > > >..

한국어교사자격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MENTOS TEAM 교육 컨설턴트 외국인들에게 저희 모국어를 가르치는 직업이 국어교사입니다. 교사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만큼 관련 전공자를 지지하고 이와 관련된 국항오 교사 자격증을 필수적으..

펭-하! 아는형님 ~처럼 [내부링크]

> 펭하! 요즘 핫한 인사스토리 이주. 남녀노소 핵인싸 타이틀을 단 펜스 EBS 팽수 펜스 정체! > 자이언트펜TV EBS에서 활약하고 있는 펜스는 남극에서 건너온 캐릭터 히메들 연습생입니다.(웃음) 스위스 건너서..

[대학로뮤지컬] "김종욱찾기" 볼께요 [내부링크]

> 1개월 만에 즐기는 친구와 남성 인칭 구로 하면 적당하다고 생각하지만 이토 코스만 밟은 나루 리뷰 스타트. > 혜화 역 2번 출구에서 아르코 예술 극장의 길에 들어서서 쭉 직진하면 GS25바로 오른쪽에 위치..

입 맛있게 매운냄새를 악화시 확인 [내부링크]

편도결석(Tonsil Stone)이란? 편도결석과는 편도선에 생기는 이물질로, 연한 노란색을 띠고 있는 작은 이물질 덩어리입니다.입냄새를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편도결석은 구개편도 표면에 존재하..

방탄소년단, 20하나9 페스타 BTS 와~~ [내부링크]

첫 번째는 내가 쓰는 프로필이라고 하면, 이번에는 네가 쓰는 프로필! > > > 준과 호비의 우정을 응원해 주세요ᅲ노ピ > > > > > > > > 무니가 1장 같이 잤으면 좋겠다태태도 같이 안 자. > > 상대방에게 뭔가..

[녹내장병원_SNU청안과] 꼼꼼하 봅시다 [내부링크]

> > > > 시신경이 손상되고 전기신호가 전달되지 않아 시야가 좁아지면서 결국 중심시력을 잃는 질환, 바로 #녹내장입니다.이러한 녹내장은 초기에는 특별히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치료가 늦어..

미드 잭라이 볼까요 [내부링크]

김 1은 시즌 1잭 라이언이라는 미드에 대한 소개를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톰 클랜시 소설의 주인공 잭 라이언에 대한 드라마인데, 잭 라이언을 주인공으로 한 영화는 이미 여러 편이 있어요! 소설을 각색해 전..

넷플릭스 오류코드 ui-800 이야~~ [내부링크]

> #Netflix#넷플릭스 오류#넷플릭스 ui8003#넷플릭스 nw119#넷플릭스 오류 해결의 노하우 , 텔레비전도 잘 보지 않는 편에서 영화 나쁘지 않아 드라마도 즐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최근 알게된 넷..

까불이 갑상선항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달전 건강검진에서 괜찮다는 진단에 기뻐한것도 잠시.. 무심코 우산 만을 번쩍 안아 올렸는데 가벼운 것 같아 소견이 될 때마다 몸무게를 재어 보았다.9/5,6.9kg9/첫 9,6.7kg첫 0/6,6.6kg첫 0/22,6.4kg첫 0/25,6..

위성영상을 AI로 분석 !! [내부링크]

이 9월 CNN, AP통신 등은 22년 전 실종된 남자가 시체로 발견됐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다만 흔한 문재 중 몇 개인으로 간주될 뻔했던 이 소식이 관심을 끈 것은 구글의 위성지도 서비스 구글어스(Google Earth)..

[청량리 외과] 좋구만 [내부링크]

> 만나서 정말 반갑습니다, 더 병원 외과입니다.가면장은 신체 장기가 제자리로 가지 않고 다른 조직으로 돌출되거나 나쁘지 않아 도망가지 않는 증상이다.별다른 증상이 업고 발견한 후에도 별다른 치료 없이 몇..

[후냐의토크] 넷플릭스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치오 화제가 되지 않았던 미드디오에이 > 마치 어른들의 판타지를 그린 것 같은 드라마입니다.요즘 후냐 토크에 빠져봅시다. The OA 줄거리 여우주연의 이름은 오 에이 그녀는 사차원 세계에서 온..

소리주운전 큰일 납니다 ::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원 변호사님 상남동 수호 벼농사입니다. 약속때마다 저는 가끔 남아블로그를 씁니다. 약속 때에 30분 전, 다급한 목소리로 급한 하나 때문에 늦을 것 같다는 이이에키을 듣고 그의 미안한 마이클 썰..

강남컴퓨터학원 CCNA 자격 정보 [내부링크]

강남컴퓨터학원 CCNA 자격증 준비는 더 좋은 아카데미!! > 네트워크관련분야로의 이직이나 진로를 희망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Cisco사!! Cisco사에서 발급해주는 CCNA, CCNP, CCIE자격증을 위해서 입니다...

180702~180708 / 편도염이라더 와~~ [내부링크]

0702월요일 1 > 콩국물에 밥을 짓고 있었는데 수박이 달래서... > 먹다가 散 > 씻은 거 본인과 새로 수박 먹방 병원에 가는 길 걷고 싶다고 말해5분 거리 30분 소요되는가와 유모차 태워서 그런지 입을 곤두세우고..

하나산사주 점잘보는곳 뱀꿈해몽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상사쥬 것을 잘 보니 태극당이다. 사랑을 이루는 꿈, 재물을 부르는 꿈, 소원을 성취시키는 꿈의 비밀 예지몽은 꿈을 깨고 나서도 아주 강렬한 선사를 남깁니다.꿈을 꾸는 사람의 1상에 1어 나는 큰..

농심 맛짬뽕 선전 촬영! 상남자 볼께요 [내부링크]

뜨거운 불 조절로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은 짬뽕저도 최고일 것이다.하지만 요즘 태양의 후예에 나오는 군인들의 이야기 때문에 어디를 가나 비슷하게 쓰는 것 같아요.뭐 홍보물에도 다 뭐 안 했어요.어떤 스토리예..

컴활 2급 자 볼께요 [내부링크]

오·한 씨 컴퓨터 자격증을 받아 왔다!2주 정도 기다린 끝에 받은 자격증 콤후와루의 자격증까지 과정들을 좀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통과 발표 후에 해야 한다 1. 자격증 신청하기 통과 발표 오항..

소리주운전 로펌 조력 좋구만 [내부링크]

> 술자리가 잦은 연내용 연시는 지났다고 하면, 신인들 모임에서 술은 빼놓을 수 없는 화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많이 마시면 몸에 해롭다고는 생각합니다만, 적당한 양의 술은 분위기를 화기어린이의 아이에게..

소음주운전 동승자 좋구만 [내부링크]

> 사안에 따르면 ᄀ씨는 직장동료인 ᄂ씨와 식당에서 술을 마시고, 식당을 나쁘지 않으면 운전한다는 ᄂ씨에게, ᄀ씨는 나쁘지 않은 자동차 키를 주면서 나쁘지 않은 조수석에 동승했습니다.ᄂ씨는 적은 양의..

개그콘서트 개그맨 박휘순 봅시다 [내부링크]

> 말투와 표정, 온몸으로 즐거움을 주는 개그맨 박휘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워낙 인기가 많고 유명한 개그맨이라 많은 분들이 알고 있고 섭외 요청이 많은 개그맨이에요. > #개그맨#쵸은유송 씨가 만든#..

우당탕탕 병동 하나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진 로그#병동 1기#편도 적출 > 안녕하세요 지금 일본인들은 나의 괴로움을 본인을 위해 글을 쓰기로 결심한 sound 그리고 요즘 이 글을 쓰는 중에도 존본적인 아프네요.잔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이때까지..

재치있는 입담과 순발력! 행사 MC로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 YM 존 스타일 이제 본격적으로 봄이 다가왔으니, 길을 걸으면 활짝 핀 벚꽃을 보는 것만으로도 정내용의 감정이 나빠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날씨도 비고 거리를 걷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요즘은 봄나들이나..

높은 혈압 좋구만 [내부링크]

쿰쵸쯔은 환자가 1시에 즉각 오는 열망에 고혈압 management에 대한 강의를 중간부터 들기 시작했어요 ㅠ 것에 믹크 강의와 오히려 우리와 라 고혈압 진료 지침이 더 나를 끄고 생각하 쿰쵸쯔은 임상 진료 지침의..

갑상선암 수술 ~~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1년 동안 총 4번의 조직 검사 후, 갑상선, 모두 나타내는 전 절제 수술이 확정되었습니다.아산병원 홍교수를 담당의사로 자결한 이유는, \"신랑, 아는 지인이 아산병원에서 근무하고 수술을..

만성비염. 편도 좋네요 [내부링크]

아...여름철에는 습도가 높아서 코막힘이 심하고..에어컨이라면 건조하고......-;; 예민하고 만성비염이니까.오 뭐 1, 코 막힘에 편도염까지 악화되고 오거의 매일 이빙후와 갔었습니다...(';ω;`) 이빈프과 벽면..

의정부 고혈압 병원 대박 [내부링크]

> 최근 고혈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고혈압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만큼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꾸준히 내원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정기적인 검사도 받고 예후를 계속 관찰해야 하는데..

갑상선 초소음파 좋네요 [내부링크]

> > > 정상적인 경우 기본 4쟈은쵸쯔)trans(Rt)+trans(Lt)양쪽 모두 2)Lt lobe:longi와 upper pole첫 편집+lower pole첫 컷 3)Rt lobe:longi와 upper pole첫 편집+lower pole첫 컷 4)trans에 isthmus촬영-isthm..

넷플릭스 영화 추천 톨걸 (TALL G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9월 새 책에서 업데이트된 영화가 있으므로 즉시 톨골(TALL GIRL)입니다. 감독:웅징카 스튜어트 주연:에이(미셸, 별로 판 구루 로쿠, 서브 리본의 목수 장르:코미디, 믹크 영화 하나 0대..

GTA5 인생전체 ?? [내부링크]

기쁩니다 김 1은 gta5의 인생 모두 하는 법을 알아보고 싶지만 나도 게이입니다. 괜찮아 츄은아하는 혼자서 소견보다 쉽고 간단하게 찾고 있는 분들에게 간단한 정리로 말씀 드릴까요! gta5인생의 양면을 하기..

여진 리산드라 룬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소개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영웅은 '여진 '리샌드라'입니다! 요즘은 롤드컵 기간중에 핫한 챔피언만 소개하고 있는데 그중에 하자신인 여진 サ리사드という라는 대회에서 자주 보는 픽중..

[미드소마] 이야… [내부링크]

나는 '유전'이 너 없어서 다행이야. '나는 무서운 영화를 좋아해서 수십번씩 봤다. 이 스토리를 벗삼으니 그것은 너희들의 정신건강에 좋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그 무서운 영화를 볼수록 기분이..

넷플릭스 시청기록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불필요한 시청 기록은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빨리 조사하겠지만 낭비 없이 알고 싶은 것이면 즉각 아래 글을 볼 수 있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ps. 겨울 왕국 2재미 있어..

태양계는 쌍성계이며 죽so 좋구만 [내부링크]

태초에 어둠이 있어, 대폭발이 1어, 본인의 때 테로그와 공간, 우주 물질이 항상 확장했습니다.신비롭고 감동적이며, 항상 새로운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이 비밀의 공간은 즉석 우주였던 과연, 정체를 알 수 없는..

'헨리 카빌' 주연, 넷플릭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위처] 메인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bjSnsUFPxLI 괴물, 마법, 그리고 운명의 대서사시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삽코프스키'에 의한 세계적인 판타지 대작소설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키워드N차이나] 중국에서 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중국에서 꼭 먹어 봐야 할 겨울 간식 TOP 5바람이 불 계절~우리의 몸을 따뜻하게 데워서 주는 겨울 간식! > 한국에 붕어빵과 군고구마가 있다면 중국에는 이것이 있다고 하던데? > 그래서 알아보는 중국에서 반드..

이휘재 롱다리 골수팬 연 이야… [내부링크]

올해 연말에는 연예 대상 시상식을 가장 구미도 본 적이 없다. 바빴지만 휘재오빠가 오버랩 해보고 싶지 않았던 모두 멋있고 예쁜 매력있는 연예인을 좋아해본 경험은 한번씩 있을 것이다. 나는 초등학교 시절에는..

<연예인 부동산> 좋네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이번에는 연예인 부동산 시리즈에서 방송인 노홍철씨의 집, 건물, 부동산 재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노홍철은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우선, 방송인의 노 홍 홍철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