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sthouse의 등록된 링크

 2sth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양평 컨테이너하우스(농막) 자연애하우징 전시장 [내부링크]

요즘 같은 불경기에 전원주택을 건축하기에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딸랑 컨테이너만 갔다 놓고 세컨 하우스로 사용하기에는 영 마음에 들지 않고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자연애하우징 컨테이너하우스 전지장에서 해결하세요 1. 자연애하우징 컨테이너하우스 제품 자연애하우징 제품은 주로 6평(농막)과 10평형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요구 및 니드에 맞게 주문생산도 하고 있으니 언제든 방문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1) 크기(폭) 4M × (길이) 8M × (높이) 4M = 10평 (2) 크기(폭) 3M ×(길이) 6M× (높이) 4M = 6평 2. 자연애하우징 컨테이너하우스 내부 자연애하우징 제품은 내부 또한 고급스러운 자재와 인테리어를 추구하고 있으며 고객 요구에 따라 주문 ..

이색적 재료를 사용한 컨테이너하우스, 고급컨테이너농막 [내부링크]

일반인들은 대게 컨테이너 하면 공사현장에서 임시 사무실 또는 창고로 사용하는 컨테이너 ( 3 × 6 m)를 쉽게 생각한다. 그러나 주택이나 고급농막에서 사용하는 컨테이너는 재료부터 다르다 오늘은 이색적 재료를 사용한 컨테이너하우스와 고급컨테이너 농막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목 차 1. 컨테이너하우스(농막)의 종류 (1)일반컨테이너 ( 임시사무실 , 임시창고 ) (2) 해상운송컨테이너 (조립식주택) (3) 고급농막 2. 컨테이너하우스의 장, 단점 (1) 컨테이너하우스 장점 1) 저렴한 비용과 짧은 설치기간 2)이색적은 느낌 3)설치시간 (2) 컨테이너하우스 단점 1) 소음문제와 결로현상 2) 재판매의 가치 3) 대출문제 3. 컨테이너하우스 시공시 주의 사항 1. 컨테이너하우스(농막)의 종류 (1) 일반컨..

전원주택의 마무리공사인 정원꾸미기 [내부링크]

멋진 전원주택 시공과 관련하여 마무리 공사인 정원 꾸미기 일명 조경이라고도 합니다. 멋진 나무와 멋진 조경석으로 전원주택을 꾸미면 좋겠지만 우리는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수준에서 마무리를 해야겠죠 지금까지 건축하느라고 비용이 만만치 않았을 것입니다. 목 차 1, 조경석 (1) 조경석 종류 (2) 조경석 수량계산 2. 나무 / 꽃 3. 잔디 4. 소품 (1) 우체통 (2) 태양광조명 (3) 야외테이블 1, 조경석 조경석 시공은 부지토목공사 시 하거나 아니마 마무리 공사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식재나 잔디심기 이전에 해놓아야 나무나 잔디가 망가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어른 머리만 한 돌도 무게가 50kg 정도 나갑니다. 전원주택 조경석으로는 호피문양이 있는 돌이 가장 적합합니다. 회백류 석재로 조경을 해 ..

두껍아 두껍아.! 헌 집 줄게 새집 다오 단독, 전원주택, 시골집 리모델링 비용 [내부링크]

최근 치솟는 물가 상승대비 자재비와 인건비도 무섭게 오르고 있습니다. 오래된 단독, 전원주택, 시골집등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다시 리모델링을 통해 새집처럼 살아 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참고하시고 결정하세요 목 차 1. 리모델링 (1) 리모델링 비용 (2) 추가 비용 1) 새시(창호) 2) 올 리모델링 2. 리모델링 비용 상승 요인 및 리모델링 계획 1. 리모델링 최근 경기 악화로 주택시장은 꽁꽁 얼어붙었으나 막상 전원주택을 건축하려고 발품을 팔아보면 도로에 있는 현수막과 달리 순수건축비만 평당 650~700만원 그래서 저렴한 주택을 구입 후 리모델링을 하여 살아볼까..? 하신 분들 꼭 참고하세요 (1) 리모델링 비용 리모델링 비용 평당 200만원 시대 도래 자재비·인건비 폭등으로 30평 기본 6,00..

전원주택 시공 관련 건축 일정 및 농막 설치 일정 [내부링크]

오늘은 전원주택 시공 관련 건축 일정 및 농막 설치 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있는 관계로 특히 장마철과 혹한기는 전원주택시공 및 농막설치 일정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간에는 시공과 설치를 위한 설계 및 인허가를 준비하는 기간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목 차 1. 전원주택 건축 일정 및 농막설치 일정 (1) 준비기간 (2) 설계 및 인허가 (3) 건축기간 2. 집짓기 좋은 계절 1. 전원주택 건축 일정 및 농막설치 일정 구분 준비기간 설계 및 인허가 건축기간 일반지역 1개월 최소 3개월 목조 3.5개월 , 콘크리트 5개월 제주도 1개월 최소 5개월 목조 3.5개월 , 콘크리트 5개월 농막 1개월 최소1개월 1주 ~ 1개월 (1) 준비기간 1) 전원주택 시장조사를 위한 단계로 인..

시골집 매매시 이건? 꼭 확인 하고 구입 하세요 [내부링크]

전원생활의 새로운 트렌드 허름한 구옥을 구입하여 현대적으로 개축하여 멋지게 살아 보겠다는 낙향 서민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1960년 초반에 태어난 세대의 경우 현재 정년퇴직과 더불어 안정적인 연금을 받는 경우 적은 돈으로 세컨 하우스 개념으로 접근하시는데요 이거 잘 못 구입하시면 후회합니다. 목 차 1. 시골집 매매 2. 불법건축물 (1) 불법건축물 양성화 (2) 불법건축물에 대한 이행강제금 3. 맹지 (1) 건축법상의 도로 4. 폐기물 1. 시골집 매매 요즘 인터넷에 "시골집 매매"를 검색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시골집만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가 많아 구입하기가 쉽다는 것인데 단순 중개 형식으로 하는 곳이 많아 생각과 달리 곳곳에 복병이 숨어 있어 생각했던 비용보다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고 ..

전원주택 건축(구입)시 입지선택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도심 생활에서 은퇴 후 공기 좋은 전원생활을 꿈꾸며 전원주택을 짓거나 구매하기로 생각하셨다면 부동산계약 또는 건축을 하기 전 가장 중요한 전원주택 입지선택 및 주의 사항에 대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차 1. 전원주택 입지선택 (1) 전원주택 투자? 1) 전원주택 황금성 2) 전원주택과 고정수입 2. 농어촌정비법에서의 민박 3. 전원주택 토지와 관련된 주의사항 (1) 토지사용승낙서 (2) 토지사용승낙서에 대한 법적 성질 (3) 토지사용승낙서의 안전장치 1. 전원주택 입지선택 (1) 전원주택 투자? 전원주택의 구입 또는 건축은 투자가 아닌 삶은 가치를 높이기 위한 대안으로써 전원주택 선택 해야 한다. 전원주택에 있어 입지 선택이 중요한 이유는 처음 마음 먹었던거와 달리 시간이 지나 전원주택에 익숙해질 ..

농막 , 콘테이너하우스 설치기준과 주의 사항 [내부링크]

농막이란 농지법 시행규칙 3조 2항에서 규정 하고 있습니다. 농작업에 직접 필요한 농자재 및 농기계 보관 , 수학 농산물 간이 처리 또는 농작업 중 일시 휴식을 위하여 설치하는 시설 연멱적 20M3미터 이하이고 , 주거 목적이 아닌 경우로 한다.라고 규정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막 , 콘테이너하우스 설치기준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농막(콘테이너하우스) 타용도 앞에서 설명 하였듯 농막은 농사를 짓기 위한 농자재를 보관하는 임시 창고 입니다. 농촌의 경우 집근처에 농지를 대부분 보유 하고 있지 먼거리에 농지을 인수해서 비싼 기름을 길거리에 뿌리며 비효율적으로 농산물을 생산하지는 않을 것 입니다. 결국 대부분이 불법으로 세컨하우스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지요 특별히 민원만 없다면 관활 공무..

전원주택(목조) , 세컨하우스 건축비용과 인입비용 [내부링크]

서울과 멀지 않은 수도권 인근에 주거 또는 세컨하우스로 전원주택을 건축 할 때 과연 건축비용은 얼마나 들어 갈지 ? 건축 비용은 (1)토지매입비용(토지전용비용) (2)건축시공비 (3)토목비용 (4)조경공사비 (5)각종설계.인허가비용 (6)각종 인입비용 등이 발생 합니다. 오늘은 전원주택 건축과 관련한 각종비용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1. 전원주택 토지 매입관련 비용 (1) 토지매입비 토지 매입 시 가장 중요 한부분은 환금성 입니다. 환금성이 높은 토지는 편의성(학교,병원,마트)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토지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가격이 낮은 토지의 경우 향후 개인 사정 등으로 이주를 하게 되면 매매 시 어려움이 발생 하기 나름이며 정지 작업이 되어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