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6955의 등록된 링크

 33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LA갈비 맛있게 굽는 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LA갈비를 한번 구워보실래요?우리 집은 고기는 뭐든지 남자들이 굽습니다. 집에서는 신랑이 굽고, 친정에 가면 동생이 구워요.절대 주문하지 않고, 와인들이 잘 구워도 맛있게 구워주면 항상 손에서 집게를 놓지..

테슬라만이 자율주행차 양산이 가능한 이유? [내부링크]

1. 자율 주행 차는 분 이명희 전기 자동차지 않으면 안 됩니다. > 강력한 자율주행을 구동하기 위해서는 에톤천도 자유롭게 전력을 사용해야 하며, 매우 미세한 반응도 매우 기민하게 제어할 수 있는 전동화 기반..

스마트시티와 연결되다, 자율주행차의 미래 '제로셔틀' [내부링크]

일년 전 '미래를 향해 달리다:판교에서 만난 자율주행차'에서 자율주행차 제로셔틀을 소개하고 있다. 제로 셔틀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국토부의 자율 주행 이다시 통과 레벨 4를 부여 받고 지속적인 잠실 도로 운행..

일3살 시쭈 / 각막염/ 백내장/ 녹내장/혈압측정/ 심비대/ 심장초소음파/ 안압검사/슬릿검사/쿠싱검사/노령성 난치성 질병/ 금천구 독산동 파랑새 동물병원 [내부링크]

13세 시츄에이션 friend입니다. 각막에 늘 그랬듯이 염증이 있어요. 혈관도 많이 생긴 만성염증입니다. > > 혈압도 높아요. > 방사선을 통해서는 매우 커진 심장을 확인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 > 심장 초음파로..

평택축농증 시작이 반임니다니다 [내부링크]

> > > > 이석증 #메니에르병 #축농증 #구통증 #어지럼증 #충농증 #심인성콩증 #위축성비염 #어지럼증 #축농증 #축농증 #축농증구통증 #어지럼증 #경련증 #경련증 #비염증 #알레르기성비염증 #알레르기성비염증 #알..

고도근시 백내장 수술도 가능한 행복 레이저 백내장수술 [내부링크]

> 최근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이전의 백내장 수술과는 달리 근시, 난시, 원시 같은 시력 교정도 함께 가능하기 때문에 근시가 매우 심한 고도 근시의 경우에도 백내장 수술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이전, 백내장..

ocn 드라마 시청률 순위 가장 높았던 드라마는?! 볼께요 [내부링크]

최근에는 케이블 드라마도 많이 주목을 받고 있어 화제가 되기도 하지. 그러다 김 1은 ocn의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ocn의 드라마 중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았던 드라마는 뭐 1인가요? > ocn의..

[CES 2020] 내가 만드는 자율주행차, 미래 모빌리티 DIY !! [내부링크]

CES 2020으로 현대 모비스가 펼친 미래 모빌리티 DIY체험 공간을 소개 드립니다.이곳에서 관람객들은 와인만 있는 자율주행차를 만들 수 있다. > 여기서 e-Corner 모듈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이..

20하나9년 전세계 박스오피스 하나0억 달러 이상 흥행 수입 영화 순위 : 월트디즈니가 6편 ?? [내부링크]

저번 20일 9년 대한민국과 믹크의 박스 오피스 상위 순위권의 흥행 영화를 보앗움니다.*영화 통계:20일 9년 대한민국과 믹크의 박스 오피스 흥행 영화 수입의 순위 Top의 0 그 당시에도 디즈니 파워를 언급했지..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알려드릴게요 볼께요 [내부링크]

> 어릴 때 먼 미래에는 운전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운전할 수 있는 영화가 정말 많았는데요.지금 그런 일이 점점 현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그건 자율주행 자동차인데요.4차 산업 혁명이 진행되면서 치에에당..

[알라마노#6하나] 메르시보꾸&레터링 캔버스 에코백 촬영 @미드레벨 확인 [내부링크]

서울 테이블에 이어 캔버스 에코백을 추가 촬영하기 위해 샤로스 거리의 핫한 카페 미드레벨로 이동했습니다. > 향항생각 > 문을 열면 바로 이런 과인무계단이 과인이 옵니다.허둥지둥 올라가는 윤사장 > > > 평하..

미스터트롯 8회 재방송 "트롯 에이드 미션 2라운드" TV조선 편성표 때때로 free 다시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TV조선 국민 연예"미스터 트로트"오 한상차림려고 했듯, 하루 8회 방송에서는 이 7회에 이어"트로트·에이드 미션" 제2라운드가 벌어질 것임. 총 5팀 중 4팀의 무대가 끝난 뒤 오 한상차림려고 했듯, 하루는 트..

개그맨 MC딩동이 사전MC 지망생으로부터 폭행 혐의로 피소된 복판 억울함을 호소했다. ~처럼 [내부링크]

> #개그맨 #MC딩동이가 #사전MC #기원생에게 #폭행 #혐의로 #피소된가운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MC딘동은 9개 이데 하나 리로 "폭행을 저지른 적이 없고 상대의 주장이 거의 억지 주장이어서 오히려 협박..

UM2 MHL케이블 미러링케이블 넷플릭스티비연결 화질짱!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리 TV는 아직 넷플릭스에 대응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PC 과도한 스마트폰으로 보고 있어요. TV에서 네 꿈을 꾸고 싶어서 검색했더니 미러링 케이블이 있다는 거예요.그래서 막 샀는데 넥프리스는 안 되겠어.나~..

무통장입금 하는법 완전 쉽죠잉? ~~ [내부링크]

무통장 입금하는 방법 완전 간단하죠? >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잡다한 것을 업로드 하는 사람이다. 날씨가추워지면서외부활동을안하시는분들이많아지는데요,이럴때일수록외부활동을활발하게해서적응하시는것이..

[마감] *10월 아과인운서 클래스 모집 안내 (NEW 발성+공명 수업) 확인 [내부링크]

> 10월 반은 마감되었습니다.:-) 안녕, 김유화다.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네요.시험준비때문에 송편,명절음식-못먹어서 어떡해요? ᅲ_ᅲ 근데 일 년에 두 번밖에 없는 큰 명절인데 - 우리 조금만! 목에 기름칠하고 아..

요즘 대세인 펭수! 정체가 유튜버 김동준? 정보 [내부링크]

EBS에서 면접으로 들어온 펭귄 캐릭터 펜스 남극에 있던 펜스는 뽀로로와 방탄소년단을 보고 한국행을 결심하고 EBS에 면접을 본다.현재는 면접에 들어가 EBS 습관생으로 EBS 소품실에 거주하고 있다. 습관이 생..

[미드][드라마뷰] 지정생존자 시즌일 7-8화 내용보기 / 줄거리 이야… [내부링크]

[,][드라마 뷰]지정 생존자의 계절이라고 한다. 7-8화의 내용 표시/이야기 > 지정 생존자 시즌 한 7-8화 이 말을 볼 편성:미쿠 구 ABC 20하나 6.09.2하나. ~20하나 7.05)하나 7출연:키퍼 서덜랜드. 과인터샤 맥..

[방탄소년단]BTS징글볼 공연 하나정 및 출연진 봅시다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은 징글볼 공연을 하러 미국에 가셨네요.징글 공이 아이 하트 라디오에서 진행하는 열린 스토리 쇼이지만 19년간 계속된 미국에서는 꽤 유명한 연 이야기 쇼인 올해 공연은 모두 회송 공연에서 그 중..

학습만화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초등과학 추천도서에요~ 볼까요 [내부링크]

#학습만화 #초등추천도서 #초등과학 #라이브과확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 > 학습만화 초등과학 추천도서 과학을나쁘게생각하지않는아이들.처음단분야가어렵지만예지해서학습만화를통해서즐겁게학습했으면좋겠..

히성맨의 넷플릭스 추천 - 외국 드라마 Top5 좋구만 [내부링크]

작년부터 과인은 넷플릭스 어카운트 이용을 시작했습니다. 4명, 포드에 나 누구라고 돈을 내면 3625원으로 한달간 매우 매우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이 덱무 좋았다. 특히 해외 영화만..

주례있는 결혼식 주례없는 결혼식 개그맨 사회자 + 개그우먼 축가 봐봐요 [내부링크]

> > > MBC공채 하나 9기 개그맨들이 단결했다!코미디 사회자+개그맨 축가 패키지, 결혼식 진행만 500회 이상의 베테랑 개그맨 진행자로 누구보다 재능과 흥이 넘치는 개그 우먼의 축가의 콜라보레이션!축가는 싫으..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음니다' 중계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mbc 온에어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설특집 송가인 #송가인 #mbc설특집 송가인 #mbc 송가인 콘서트 #감사합니다 > mbc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마워요"가 화제입니다. 그것은 송가잉이 올해 설에도 MBC에서 혼자 콘서트를 열 때문..

소리주운전은 하지내용자 쌍둥이 대리운전 어플 정보 [내부링크]

음주운전은 하지스트리자 쌍둥이 대리운전 앱 > 술자리가 있을 때마다 자동차가 정말 고민돼요. 차를 두고 가는 것은 불편하고, 차를 가지고 타는 술을 마시고 돌아올 때가 사고입니다. 라고 할 정도로 자동차를..

공무원 소리주운전과 소청심사청구 (윤창호법 시행 차후) 봅시다 [내부링크]

공무원 sound 음주운전 및 소청심사 청구(윤창호법 시행 다음) > 이 20하나 9년 6월 251도로 교통 법이 개정된 뒤 소리 들기 전에 대한 행정 처분이 강화됐지만 이전의 면허 취소 처분 기준이 혈중 알코올..

[PPT 디자인]02_NETFLIX 넷플릭스 템플릿 무료 공유 대박 [내부링크]

안녕! Crissy야 종강하고 첫 주 이야기를 맞이하여 학기중에 만든 두 번째 PPT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매우 핫한 NETFLIX 디자인의 PPT를 준비했습니다 사실 디자인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넷플릭스와..

2020. 2. 7. 선고 소음주운전 전력 포함 4회/ 단속현장 도주/최고벌금 2,000만원 / 범인도피죄는 무죄 와~~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형사재판의 실제 사례를 안내하는 법무법인 sound 수원사무소이다. 오항시 날 소개하는 사례는 도로 교통 법의 강화, 다음의 과태료 상한선인 2,000만원을 받은 사건임. 경기도에 사는 50대 직..

[진주형사전문변호사/진주여성변호사]-도로교통법(소음주운전) - 무죄판결 - 형사전문 정지연변호사 좋구만 [내부링크]

> 음주운전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 지난해 2월 윤창호 법이 발의되고 개정된 내용은 운전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에 관한 부분이 강화된 것입니다.과거의 개정 전에는 면허 정지 수치가 0.05%이상으로 현재는 0.03%..

'어서와 국한' 덴마크 세 친구, 보신각서 펭수 트랜드 실감 "콘서트 같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리 와 #korea 는 #아내의 sound지?덴마크 #네 #친국가 #korea에서 #새해를맞았다고한다일 3일에 방송되는 MBC에부리 원, 빨리 와서 korea는 아내 sound겠죠?에서는 크리스티안과 3명의 부모 국가 제야의 종..

BTS 방탄소년단 , connectseoul 커넥트서울 고마워 ! (스포주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노 상일은 하나 2월에 예약한 '#환상 동화'도 보고#btsconnect를 보러 서울 가는 날~기분 나쁘지 않은 때문에.정스토리 엄마와 룸메이트의 반대를 무릅쓰고 과감한 서울행! 가면과 화심동체! 나쁘지 않아. 서..

[ML Partners]#2 SK브로드밴드 인터넷 현금지원 Btv 티브이 가입할 때는 이 국장입니다 ~~ [내부링크]

sk브로드밴드는 즉석btv인터넷 가입현금지원최대 드리는 ML파트너 히스이국장입니다언제든지 상후로 가능! 0일 0/8969/8296카툭에서도 가능!cowayman 최근 인터넷과 텔레비전 그리고 와이 파이를 한꺼번에 해..

영화 미드웨이 (2019) !! [내부링크]

#할이평론 #할이비평 #할이영화스토리 요즘 영화 한편 보기가 참 힘들다 아기를 키우는 아빠로서 아기가 잠들면 시끄럽다고 생각해 보지 못하고 본어쨌든 오랜만에 본 영화 미드웨이 언젠가 자기 영화 사전정보 모..

심금을 울리는 펭수 다이어리 / 속지,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펭하! 에이든이야~ ᄒᄒ 저는 요즘 몇일동안 펜스 성대모사를 연습중이에요 그 이유는 펜스 펜스 괜찮아요. 라고 하자마자 ' 성대모사 연습해 달라'고. 누가 신고 좀그래서 이번 포스팅 주제는 최근 당신, 무과..

여자솔로 매력음색 대결 수민 & 이바다 ?? [내부링크]

#여자 #솔로 #가수 #매력적인 #sound색 #수민 #이바다오고의 매일은 여자솔로가수들 중 제가 정스토리를 좋아하는 sound색을 가진 두 사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https://youtu.be/BNtxpMsnWG0 MV정보:..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렇게하여 도시계획 봅시다 [내부링크]

20일 6년도 한해에만 우리 자신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발생하여 차량의 충돌사 이 때문에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 충돌사고 증가를 막고 이로 인한 인명피해를 줄이기 위한 비결은 무엇일까. 미..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탄원서 반성문 생각서 생각제출서 진정서 녹취록 스토리증명 사실확인서 합의서 처벌불원서 대필 전문 행정사 이야~~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 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일 3일 76066 > > 면허 구제 행정 심판 구제 사례 링크 참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08331 > > > > > > > > >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결혼이스토리 줄거리 및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르샵입니다.요즘 상품 리뷰보다 영화 리뷰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저는 어렸을 때 세드엔딩 영화를 더 즐겨봤습니다.이상하지만 그런 영화들이 좀 더 철학적인 것 같아서 좋아한다면 요..

[동탄2 경희푸른한의원] 손가락이 저려요 / 동탄손목터널증후군한의원 / 수근관증후군 손목터널증후군 원인 증상 자가진단법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동탄 2 신도시의 하나하나자의 상가에선 치한 올바른 치료 좋은 약제 깊은 정성#경희 푸른 한의원입니까.손가락 저림이나 감각 이상, 주위에 자주 닿는 증상이라고 하는 것입니다만.하지만 손 저림의..

[방탄소년단 BTS] 공식 인스타그램 실시간 업데이트 200120 ?? [내부링크]

2020.0일.한 9 > #BTS#방탄 소년단. 실시간 방탄#BlackSwan#MAP_OF_THE_SOUL_7c > > > > > > > > > 윤기가 몸이 좀 커진 것 같아.윤기스포츠열심히하잖아석진이옷 저번에봐서너무좋고 역시 귀엽네 석..

넷플릭스 너의모든것 시즌2 후기굼!(스포 포함) 볼까요 [내부링크]

> 뉴은뉴 냐은냐코굼코굼, 고구마입니다:-) 오항시 날은 넷플릭스 군의 모든 시즌 2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스포일러가부착되어있기때문에보기싫은분은뒤쪽을눌러주세요!! 5월(?)에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넷플..

#오디효능을 얘기 한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직 먹지 마세요.오디의 효능을 알고 드세요. > 뽕나무 본인 무 열매의 오디 효능은 약이 되고, 잎은 누에의 먹이가 되어 비단으로 줄기는 종이의 원료이며, 뿌리는 약으로서 옛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예로부터..

세계자동차 자율주행차 기술을 어디에서 만들었을까? paradigm shift 이야… [내부링크]

요즘전기차를비롯한자율주행차가굉장히뜨거운주제입니다.4차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미래 기술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면 밝히고 AI와 자율 주행 차 1것입니다. 과학 기술의 파라대 전환(paradigm shift) 한..

돈버는 어플 'SuperVank' 추천: 포인트로 투자(!)하는 요즈음 앱테크 노하우 + 슈퍼뱅크 성공 노하우 공유 이야~~ [내부링크]

스마트 폰 앱으로 돈을 버는 비결!"앱텍"시리즈!-현금 슬라이드 스텝 업 -현금 워크 -불편함 앱 큐레이터 보남이이 직접 체험 후 선별 칠로 소개하는 4번째의 실리 앱은 무엇입니까? 이런..

고혈압 약의 부작용과 종 좋구만 [내부링크]

한번 먹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다는 혈압 약 대가족 중 혈관이 앙그에은츄은, 병원을 도는데 평소에는 괜찮다 가도 가서 재기만 하면, 하나 40이상 자신이 와서 혈. 압력.약을 권유했지만 평소에는 괜..

상복부 아픔과 구역감, 심한 압통 소견 있어 췌장염 및 담석증 배제, 과거 확인 [내부링크]

30대 초반 여성 내원의 새벽부터 윗배가 콕콕 찌르고 구역 감쥬이고도 작성합니다.쓰라려요.어깨에서 음주, 맥주 한 잔 정도... 신체검사상 상복부에 매우 심한 압통, 오른쪽 하복부를 누르면 상복부가 아프다...

[찬양콘티 c코드] 주님 다시 봅시다 [내부링크]

> 대부도 엘림수양관 안본주소 https://www.facebook.com/myJesuswithyou https://www.facebook.com/myJesuswithyou > 하나님 또 오실 때까지 나쁘지 않아는 이 길을 가려고 문턱 좁은 길 나쁘지 않아의 십자가를..

동상디 A6 헤드라이트 양쪽 복원 렌즈 백내장, 라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입차 중고 부속 쇼핑몰 헤드라이트 복원 전문 LHK 카파츠 이이다) 최근 헤드라이트 복원 작업을 별로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 오랜만에 헤드라이트 복원 작업을 가져왔습니다. ^^오항시 선 보일 전..

김주하 아나쁘지않아운서 방송사 이야~~ [내부링크]

MBN 방송국 앵커인 김주하 아나운서가 방송 도중 복통으로 인해 다른 아나운서로 교체되는 방송 전문가가 있었습니다. > 뉴스 진행으로 진땀을 흘리기 시작하는 김주하 아과인 아나운서, 시간이 지날수록 땀이 나..

천안 대한민국산업인력공단 충 봅시다 [내부링크]

천안에 위치한 충청남도 대한민국 산업인력공단 자격증 시험장소 주차장 안내입니다. > 천안 Korea 산업인력공단 자격증 시험장에 들어가면 앞에 건물이 보이고 주변에 주차장이 있습니다.고객님 전용..

메가폰코리아 배우열망생 오디션 꿀팁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화 본인의 드라마 속 배우를 꿈꾸는 그대, 하지만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해 하는 한국의 모든 배우 바라무센을 위해 메가폰코리아가 하나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메가폰코리아 배우열풍 삶의 꿀팁!..

동맥경화 예방 이야~~ [내부링크]

<참고 논문> - 국제 맛있는 음식과학기술지 Food Science and Technology International-Medicinal Food에서의 활용을 위한 홍삼박의 맛있는 음식영양학적 접근-영양성분 분석, 수용성 항산화물질 및 항산화활성-E..

당뇨에 자신 정보 [내부링크]

건강할 때는 건강의 소중함을 잘 몰라요.하지만 어느 부위가 아프거나 이상이 생겼을 때는 일상생활에도 큰 지장을 줄 정도로 힘든 나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당뇨의 경우 이로 인해 음식에 따라 문재가 많이..

수직으로 내리꽂는 대함 공격과 호쾌한 공중전 봅시다 [내부링크]

> 물량전의 달인 롤랜드 에머리히가 돌아왔다. <인디펜던스 데이>, 등의 작품에 물량전의 올림픽 아이콘이 된 그가 이번에는 2차 세계 대전이 치열하게 전개된 태평양 팬 팬들 중에 뛰어들었다. 첫 진주만 피습 이..

sound주운전이진아웃으로 적 좋네요 [내부링크]

> 올해 6월 25일부터 시행되고 있는 소리 주운 전이된 아웃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보려고 합니다.지금까지는 삼진 아웃제로 음주 운전을 단속해 왔습니다.이번에 법안이 전반적으로 개정되면서 삼..

[건강 퀴즈] 워커홀릭,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에 중독이 되었을 때 몸과 정신에 어떤 악영향이 나타날까요? 자, 퀴즈 한 번 볼게요.[퀴즈로 알아보기](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 #도덕이 #코미디닷컴 #하나중독 #워커홀릭 #불안증 #주의집중력장애 #ADHD #..

[WWE 뉴스&토크] 세스 롤린스/제프 하디/에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WE 전문 유튜버&BJ로 활동 중인 앤든입니다. 오거의 매일 첫 0월 9첫 자'WWE뉴스&토ー크'뉴스 한번 살펴보겟슴니다. 케잉벨라스케쥬의 'ESPN'인터뷰 기사.(https://blog.naver.com/hkh..

저희 작은개 백내장 같은데 눈 영양제로 관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수의학 박사 닥터 엠의 강아지 백내장상 뒷답변 안녕하세요? 강아지가 고령기에 접어들면서부터 역시 여러 가지 문재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강아지의 백내장 원인이 다양합니다. 당뇨병이 과도한..

연신내VDT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누가 병원이야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어요. 그냥 월요일부터인데 아침 출근길이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어요.항상 그랬던 것처럼 평소와 달리던 월요일만 출근이 즐겁지 않았나요?이번 주에는 민족..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성인용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넷플릭스에 입문한 火궈다.넷플릭스의 추천 드라마는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신넷플릭스에서 가장 먼저 내 눈길을 끈 작품 러브데스&로봇이다. 현재는 모든 에피소드를 다 봤어요. 러브데스&로..

환절기 편도선염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 휘트니스 바빌론이야.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 moning, 밤이면 추워서 낮에는 덥고 오락가락하는...moning, 밤의 기온이 20도 이하로 떨어지는 쌀쌀한 환절기입니다. 이 때는 목이 바싹 마르고 가..

내장지방 빼는법! 좋구만 [내부링크]

> 당 1은 내장 지방 제거 법과 도움이 될 소리인 사죄, 그리고 시소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이전에 말한 탄수화물 중독이 되면 백색 지방이 항상 증가하고 이것이 내장 지방으로 축적됩니다.탄수화물..

폐동맥고혈압 주 볼까요 [내부링크]

당일은 #폐동맥고혈압치료제 #주사약 #레모두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마찬가지로 레모둘린에 대한 정보가 없는 것 같아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올려보세요.이 주사제를 맞으시는 분도 드물고 정보가 없..

좌우 짝눈 녹내장 초기 초고 좋네요 [내부링크]

40대 초반의 여성 고객 임니다니다.첫눈에도 도수가 상당히 높은 안경을 착용하고 있었습니다.좌우 시력 차이도 매우 납니다.이전에 저희 안경점에서 해드렌즈를 맞춘 고객입니다.하드렌즈를 착용하면 고도근시에..

넷플릭스 위쳐( The Witch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uyeon 입니다.:) 것 2월 20하나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올리다!! 저는 27한 다소움 늦게 읽어 하루 만에 정규 주행했습니다. The Witcher-위처 정말 재미있었어요.특히 게롤트 역을 맡은 헨리 카빌..

서울산업진흥원 신입사 좋네요 [내부링크]

> 서울시의 중소 기업, 시민의 든든한 동반자, 서울 산업 진흥원과 함께 미래를 꿈꾸는 신입 사원을 모집하다!20하나 9년 하나 0월 23개에서 하나하나 달 4개 하나 8:00까지 서울 산업 진흥원의 신입 사원 공채가..

간수치 높은이유 좋구만 [내부링크]

> 간 수치가 높은 이유를 우리가 한 가지 반적으로 알고 있는 것은 소음주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러나 반드시 소음주가 아니더라도 간수치는 여러 가지 영향을 받아 도망칠 수 있습니다. 술의 내용고도 왜..

유독 땀이 많이 과인고 더위를 느낀다 봅시다 [내부링크]

> 무더운 여름, '갑상선 기능항진증' 환자들은 땀이 많이 나쁘지 않고 더위가 견디기 힘든 증상이 나쁘지 않아도 비장애인이 한여름의 더위를 느낄 때와 대동소이해 발병 사실을 알아채기 어렵다고 합니다. 또 환..

미패드4 넷플릭스 apk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페도우 4는 보안 등급이 L3인가 그러니까 깔리지 않는 앱이 꽤 있어요!그 중 대표적인 앱으로 하 자싱가넷토후릿크스지만 미페도우 4기기에서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검색이 앙도에고 나, 이 기기는 지원하..

화산이 만든 ~처럼 [내부링크]

> 지하 마그마가 지각 틈을 통해 지표 밖으로 자신 올 때 용암 자신의 화산 쇄설물에 분출되어 생긴 산을 화산(volcano)이라고 합니다. > 지구는 복판에서 핵, 맨틀, 지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맨틀의 대류에 의..

(완결국드) 미디엄 - Me !! [내부링크]

고스트 수사물 주인공이 영매다 꿈속에서 수사의 실마리를 찾는 형식.판타지 스릴러의 공포는 다 괜찮아서~^^가 미드 완전 잼이었어요. 후지라고 실화이다...(앨리슨 여사가 실제 인물)특히 남편...내가 20대 초반..

더숲 아트시네마 - 미드 대박 [내부링크]

노원 자림아트시네마에서 진행된 "미드소마" 컨셉 상영회에 다녀왔어! 지인 작가님의 '호러영화'와 '드레스코드'가 있다는 이스토리에 구미가 이끌려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 드레스코드가 북유럽풍의 하얀 원피스..

[한길안과병원] 녹내장을 봅시다 [내부링크]

> 한길안과병원 녹내장 진단 비결! > 정확한 녹내장 진단을 위해서는 안압 측정, 시야 검사, 시신경의 검사 전 발우각 검사 등 4가지 검사가 필수입니다. 정상 안압 수치는 하나 0~2개 mmHg으로 22mmHg이상이..

킬러 스쿼드(킬러스 어나니머스) 정보 [내부링크]

> 줄거리 결국 스팟이 있습니다.*애초에 무슨 말을 하려는지 모르겠다. 게이 리 올드맨과 제시카 알바에게 낚였다! 그래도 마지막을 기대했지만 별로 좋지 않았다.영화 킬러즈 쿼드 에 저런 후기가 올라왔는데 정..

몸에좋은음식 녹각영지버섯즙 이야… [내부링크]

오항시 음식은 '태양의 논소음은 타케농원'에서 주문한 몸에 좋은 소식인 '녹각영지버섯국'입니다. 작년부터 매우 핫할 것입니다.저도 여기저기서 알게된건 TV를 보고 신기한 머쉬룸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봤는데..

[차이나드라마 추천]#7 암련귤생회남(暗恋 볼까요 [내부링크]

> 국제 료은규루셍후에남(암 련귤생 화이난):디 쿠루루 부르가끔 방영 일자:20일 9.06. 한 0-07. 것 6총 24부작의 웹 드라마 형식 반값습니다~ 요즘 넷플릭스에 너를 부를 때 가끔이라는 제목..

입에서 노란 알갱이 좋네요 [내부링크]

> 이를 닦았는데 입에서 입냄새가 본인 본인, 뭔가 씁쓸한 감정이 계속 드셨나요? 기침이 본인의 가래를 뱉었을 때, 입에서 노란 알갱이가 본인 오가 본인인 이를 닦고 노란 알갱이가 본인일 경우에는 혹시 본인에..

부산 입 냄새 원인 ! 편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산 편도 결석수술 전문: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입 냄새가 나면 다른 사람과 대화가 꺼려져 많은 불편함을 갖게 되는데요.평소 구강청결을 유지하고 위장장애도 없는데도 입냄새가 난다면 "편도결석"을 의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