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4-6955의 등록된 링크

 39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21C korea의 솔로몬 근황 보고 (BTS 병역 사고 이렇게 해결하자!) [내부링크]

오재ヨ 저요? 노르웨이 현지 시간 6월 121낮! > , 대한민국의#한 9대 대통령#의문인 대통령이#대한민국 최초로#노르웨이 국빈 방문 공식 일정을 시작했습니다.#오슬로 포럼 기조 연설#노르웨이 2차 세계 대..

아이슬란드 여행, 한번 더 아이슬란드를 여행해야 할 이유 , 하이랜드 라우가베구르 트레하나 트레킹 [내부링크]

어느 순간 우리에게 친숙함이 지난 여행지는 어린 아이 슬마 랜드, 형 어린 아이 슬마 랜드 여행의 하이라이트인번 국도 링로도우를 주행하며 마주 보는 매 순간의 감탄, 밤하이 매일 환상적인 오로라의 물결이 벌..

교회반주자에게 좋은 CCM악보 / 필데이브의 반주자를 위한 CCM워십북50 [내부링크]

저도 어렸을때 교회를 다녀서 낯익은 CCM 저도 피아노에 관심이 많았는데 어렸을때 배우지 못해서 항상 아쉬웠습니다. (요즘 취미로 조금씩 하고 있는데, 어릴때부터 익숙해진 CCM반주가 정말 너무 즐거웠습니다.)..

편도결석 가글, 수시로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양치질, 수시로 해야 하나요?현대인은 많은 사람들과 조우하고 고통받으며 살아갑니다.꼭 필요한 1를 진행할 때도 대화를 나누고, 취미 활동을 하고 본인 요카 사생 활을 할 때도 가끔 대화를 본인 느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보안관 (20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락입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영화의 추천작은#보안관입니다. 이 작품은 20일 7년에 공개한 데힝 대한민국 영화입니다.넷플릭스 보고 대한민국 영화 오랜만에 본다? 라고 찾았더니 보안관이라는..

천안용한점집 해인도령이 풀어 주는 대변에 관한 꿈해몽! 길한 똥꿈부터 흉한 똥꿈까지 쏙쏙 풀어드립니다 [내부링크]

> 길몽으로 해석되는 대변 꿈의 해몽 사업에 필요한 자본을 많이 확보하는 전조의 꿈입니다. 좋은 1에 의해서 주변에 크게 소문이 날 징조입니다 부귀공명으로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암시를 의미합니다.대길..

갑상선혹/고주파절제술/부산마더즈병원 [내부링크]

세인의 마음은 30대 중반입니다.아이 둘을 유칙원,유아의 집에 보내고...건강을 위해서...열심히 미요가도 다니고 있습니다..어느날 같이 요가 다녔던 동생이... 언니 목이 부은 것 같아요.~~그랬습니다.그래서..

누난 증후군 [내부링크]

요약누난증후군(Noonan syndrome)은 특이한 얼굴형, 선천성 심장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신체기형을 나타내는 희귀 유전질환으로 아기가 태어날 때부터 증상이 뚜렷하게 자신에게로 나타나는 선천적 질환입니다. 이..

대박 "supervank" 포인트로 주식투자하자! 볼께요 [내부링크]

가입 후 친구 초대에 코드 입력 선택한 뒤 7일 5YOF 코드 입력하고, 20만 EC을 받아 주세요! 반갑습니다!너무 남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하는 '슈퍼뱅크'라는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먼저 슈퍼뱅크는..

[경기광주]고체향수 원데이클래스 향수만들기 리미드공방 경기광주태전동공방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리미드공방의김선생님이다~젊은분커플들에게인기있는고체향수만들기다~좋아하는향으로직접골라서브랜딩도직접합니다 > 제가 가지고 있는 향수, 프래그랜스 오일, 아로마 오일로 좋아하는 향을 만듭니다..

진도여행! 송가인마을&진도해비치 카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쑥쑥 엄마입니다.저는 요즘 진도 여행 중인데! 친정아버지 고향이기도 해요.진도는 진돗개와 이순신 장군으로 유명합니다최근에는 또 핫한 장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바로 송가인의 마을!! 진도에..

DC타이탄/넷플릭스 히어로 드라마/코믹스 원작 드라마 볼까요 [내부링크]

최신은 코로 본인때문에 정말 조용하네요.집에 있는 시간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Netflix를 자주 봅니다. 몇달 전 시즌 2까지 자신 온 DC타이탄을 한꺼번에 만났어요 > DC코믹스를 기반으로 하는 DC타이탄은 현재..

[영화] <천문:어두운하항상그랬듯에 묻는다> 펭수가 선택한 그 영화! /포스터,등장인물,줄거리,후기/ 12월 261 개봉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니입니다.당 1공개한 영화'천문: 맑은 하늘에 묻는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이 영화는 세종 대왕과 장 히데미를 다룬 영화입니다. > > > 올해 가장 뜨거운 캐릭터, EBS습관생 펜스!영..

추대엽, 펭수 정체로 지목? 대박이네 [내부링크]

추대 Y, 펜스의 정체와 지적? > 요즘 멋진 밤 커버곡으로 연예 대세로 떠오른 카피 추가 4일'전지적 간섭 시점'에 등장했다.이날 카피추는 배우 배종옥과 출연해 반전의 케미로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sound주운전 삼진아웃 자신의 상황에 맞추어 소생각본다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집에 대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좋은 집을 꾸미는 분들이 많아요. 또 혼자 살면 집을 어떻게 꾸밀까 하는 낭만을 가지신 분들도 계시고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인테리어를 하기전에 중요..

[20일9 KLPGA 대상 시상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KLPGA 대상 시상식에 다녀왔습니다. 지난해와 같은 장소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옷슴니다.작년에도 그렇게 추웠는데 오늘도 굉장히 추웠습니다. h..

가수 송가인이 첫 단독 콘서트 봐봐요 [내부링크]

> > > 가수 #송가인하나 #홀러 #콘서트에 앞서 팬들에게 응원을 호소했습니다. 송 카인은 13한가지 괜찮다고 잉스타그람그람에 공연 포스터를 게재했습니다. 공연을 기다리는 감정도 덧붙였다. 송 카인은 "여..

[승관] 의의밖의 Q 시한부 10회 대박이네 [내부링크]

승관님의 것 연예 코쵸은승그와은 씨 지미 요은파코쵸은승그와은님에 2박스의 한우와 민규 씨에 한 박스의 한우를 수여하고'부크 박스'란 별명을 주고 오픈 채팅방 개인 방송을 맡긴 의외의 Q가 시청률 저조로 하..

진짜 폴더블폰! 갤럭시 Z플립, 디자인 대박! 출시하나, 가격 ~처럼 [내부링크]

> 12일 열린 언팩 행사에서 베일에 소가 된 삼성의 두번째 폴더블 폰 갤럭시 Z플립이 유 승려가 되었습니다. 사실 포르도 때도 폴더블 폰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 Z 플립은 당신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너무 예..

BTS "2019.06.14#RM#부산#5thMUSTER#매직샵#BTSworld#Twitter ~~ [내부링크]

> #RM"우리는 지금 리허설이 끝났습니다!!BTS월드 OST가 벌써 2가지 나 왔어요!!나랑 융기 씨의 음악도 아주 좋겠습니다.바로 저 오너라 ㅏㅏㅏ"#DreamGlow#BrandNewDay#RMxSUGA 20하나..

아메리카 샌디에이고 씨월드 SEA WORLD ( 오르카 범고래쇼 는 꼭 보기 , 음식 공짜 ) 이야… [내부링크]

사실 CWORLD는 갈까 내용을 많이 고민했었습니다.굳이 여행중의 시월드인가? 아쿠아리움도 많이 갔고 소음, 하지만 뭔가 서운해서 돌아가기 전에 잠시 몇 시간만에라도 구경하자는 심음에 미리 티켓을 끊었습니다...

Isn't It Romantic? 넷플릭스 영화 '가끔 로맨스' 리뷰 &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 소재만 놓고 보면 <아이 필 프리티>의 영화가 배려심 있는 영화였다. 개인적으로는<왜>이 더 개인 취향으로 재미 있었는데 , 여주인공의 수준 윌슨은<박물관이 살아 있다>,<피치 퍼펙트>에서 능청 연기를..

이블 데드 (The Evil Dead, 20일3) - 보통 오락 액션영화였어 !! [내부링크]

> 감독: 페데 알바레즈 출연: 제인 레비(미아), 실로 페르난데스(데이비드), 제시카 루카스(올리비아), 루 테하나라 푸치(에릭), 엘리자베스 블랙모어(나가명리) <이블 데드 2013>은 '삼레아프소'이 각본과 제작을..

[OBS 방송 진행하기] 하나-하나. 트위치 홀로 송출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년 2월.원 컴 2플랫폼 동시 송출 기준. 제 시무식이에요. 방송의 계기는 크지 않았습니다.유튜브를 시작해야겠다! 트위치 방송도 해봐야죠! 라고 시작한것이 아니라 아내의 목소리에는 "빛"이라는 것을..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바꿀 신네기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님들팡가! :)당일은 바로 연휴 마지막!일요일에는 ㅠ 보통 너무 우울하지만 ㅠ 네이 루이 월요일이라 슬프지 않습니다 슬퍼하지 말고~NONONO혼자가 아니고 NONONO.내일은 호두 호두는 날이니 일찍..

미드소마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드소마 후기 네이버 시리즈가 무료라서 감독판으로 본다, 아 이 이상한 영화를 뭐라고 할까?리뷰를 쓰면서 소녀시대의 뮤직을 들으려다 이 이상한 감정을 완전히 리뷰에 쓸 수 있을 것 같지 않아 일단..

넷플릭스 다큐,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루카 매그노타 정말 소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스타초입니다. :) 나는 거의 1주일 1에 한번씩은 동생과 신경제 정책(추천작을 주고 받는데 아무래도 자매라 그롱지어 떨렸다 정도 취향이 유사하고 ㅋㅋㅋㅋㅋ 거의 실패 없이 즐겁게 보는..

[시원스쿨맥스]:미드영어공부- 미드보면서 영어스피킹 마스터하기! 정보 [내부링크]

> 저는 그다지 여행을 편하지 않습니다.여러 본인을 여행해서 다녀요.보시면 영어말하기 꼭 필수라구요! 사실 저는 영어스토리 하는게 재미있어서 외국인이라 스토리를 틀려서 급하게 단어로 바디랭귀지를 하게 되..

넷플릭스 위쳐2화:: 해석과 등장인물 관계 설명 ??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올리다고#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윗북침 인물 관계#넷플릭스 2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 설명#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위 조 예 니퍼의 등장 ..

수민아, 네가 왜 거기서 본인와! 알아봐요 [내부링크]

거긴 어디야? 수민이는 뭐하고 있어? 내일 중요한 일이 있어서 그 준비로 잠을 못자고 있었어.. 일이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관행처럼 이 친국을 갤주로 만드는 게시판에 들어가 놀라운 글을 봤다.윤종신이 수장으..

정1우, 화제의 한가운데… ‘나쁘지않아이-누나쁘지않아 궁금증↑-해치는 몇부작?’ 알아봐요 [내부링크]

정하나우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정 1 울korea의 배우이다. 시트콤'거침없이 하이킥'의 '이윤호'역을 뽑는 오디션 하나 다음 호카쟈 250명 중 최종 호카쟈에서 데뷔했다. > 정 1오른쪽 잉스타그람그람 정 1우의 본..

[방탄소년단 정국] Reasons why jungkook is the best main vocalist in kpop. ~~ [내부링크]

We all know how perfectly jeon jungkook fulfills the criteria of a main vocalist.But here are some more reasons to acknowledge him as a main vocalist.(1)Bts choreography is considered to be the toug..

방탄소년단(BTS) 해외트랜드 실체 좋네요 [내부링크]

> > '5/41월드 투어 첫 공연을 시작한 '방탄 소년단(BTS)'을 보아프소하네~~~만명이 운집한 로즈 볼 파크'미국 캘리포니아를 시작으로 하고, 뉴저지, 런던, 파리, 상파울루, 오사카...등 8도시의 하나 6회 공연 대..

펭수 정체 김동준 그것이 궁금하다 ~~ [내부링크]

> 올해의 인물 선정에서 BTS를 누르고 펜스가 차지했다는 놀라운 소식이군요. 기쁨의 표정을 확인할 수 있겠네요. 바둑이나 운동선수를 했으면 좋았을 텐데요. 운동선수를 포커페이스가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펜..

컴공 IT학과자격증 종류알고 여름방학 통해서 취득하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대학생들이 많이 바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여름방학 기간에 놀기보다는 자신의 부족학 전공과목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학점관리를 하며 곰건IT학과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시스템 해킹] pwnable.kr 5번(passcode)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코드 사기꾼입니다오늘은 pwanble.kr의 5번 문재를 풀겠습니다. > 사고를 클릭해보니 로그인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적혀 있네요. 컴퍼 하나 에러는 생성하지 않았지만 warning은 과인이 왔습니다(여담..

정려원 배우 리즈시절, 내이름은김삼순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정려원 #리즈시대 #리즈 #정려원리즈시대 #정려원패션 #내이름은김삼순 #내이름은김삼순 #배우 #사진 #짤짤 #짤짤 #짤 #짤 #떡질

고 조경철 박사의 모든 것, 아름다운 별자리를 볼 수 있는 조경철천문대 ?? [내부링크]

> > , 조경철(조경철)인 929.4.4– 20일 0.3.6 천문학의 씨를 뿌리고 과학의 대중화에 힘쓴 그와잉라의 대표적인 천문학자로 본관은 베쵸은(시라카와)이며 호는 고성(고성)입니다. 일 929년 평안 북도 태생..

[하나간공업신문 2019년 12월 24하나]삼성 다이아몬드 공업, 구부릴 수 있는 유리 기판 가공 장치 개발, 폴더블 스마트 폰에 제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19/12/24 05:00 > 삼성다이아몬드공업은 폴더블 스마트폰에 적합한 박판 유리 가공 장비를 개발했다. 절단 가공 시 발생하는 미세한 균열을 최대한 줄여 유리의 굴곡강도를 고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음 현재..

하나2-하나. [마케팅찍은 펭수] 동원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 동원 참치 > 펜스 동원 참치와 광고를 찍었네요.펜스의 소식을 각종 미디어에서 하루에도 몇번씩 접합니다. 20첫 9년 제야의 종 타종식에도 우리 펜스 선정됐다고 하네요.영상출처 : 유튜브 채널 연합뉴..

카스 글옵 공짜스킨, 스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무료 스킨도 얻을 수 있고 스킨 형성도 가능하며 빈털터리! CSGOFAST 사이트를 소개한다.한가지 점 빠른 바로 가기:https://csgofast.com/#r/59113o 시시한 이야기 없는 빠른 비결을 설명하기 위하여 필요 없는 말..

펭수정체 성우사람은 어 이야… [내부링크]

> #펜스정체 #펜스성우 요즘 성인 최고의 아이돌 펜스! 저도 요즘 정말 펜쳐들이 되어서, 매일 펜스 영상을 찾아보고 펜덕하고 있습니다.ᅲᅲ > 펜스 40만명 돌파 슈스길만 걸어. jpg 자이온 투 펜 TV구독..

[자막영상추가] 제팬방송 'R의 법칙(Rの法則)'... [1주첫 한정! B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한주일 한 것!BTS인터뷰 동영상 1]사흘 5다섯일(한 입 B·B!BTS(한 입 B·B·주![한 하나하나]주일주 B·주주! BTS의 인터뷰 동영상 ①]3월 5개 방송 공급한 『 BTS(방탄 소년단)독점 인터뷰 』!프로그램에서..

인스타 대통령 개 좋구만 [내부링크]

김재우는 대한민국의 개그맨이자 가수이다. > 생거 린이 하나 979년 하나 0월 하나 41전남 광양에서 태어났다. 200한살, 연극 배우 최초의 데뷔했으며, 이듬해 2002년 뮤지컬 배우 데뷔하고 하나년 후 2003년 SBS..

대구컴퓨터자격증학원 여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는데, 모드 건강 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이럴 때일수록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쉴 때 푹 쉬어야 해요! 지금 방학인데 방학 동안 다들 잡고 있을 거예요. 이런 쉬엄쉬엄 틀면..

방탄소년단BTS 1간운 이야… [내부링크]

고화질 요청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은 사진과 함께...) 다시 한번 대상 축하 게시물을 올립니다립 축하합니다!! > > > > #골든 디스크 어워즈#틱톡#gda#GoldenDiscAwards2020#bts#방탄 소년단#RM형의#슈..

티스토리 상단에 애드센 이야~~ [내부링크]

> 안녕? 알려주는 남자야. 이번에는 티이에키의 상단에 에키도우셍스 광고 2개 넣는 비결에 대해서 이이에키하고 보겠습니다.저도 애기드센스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넘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페이지를 보면..

이런 차 구매하셔야 합니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중고 차 판매 전문 회사 DH법원 옥션카 숲^^볼보 XC60D3차량은 1,050만원에 나온 상품인 것!2012/108,050km에 비해서 싸게 나온 상품으로 빠른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검은색의 투톤으로 클래..

<재미로 보는 꿈 해 ~처럼 [내부링크]

<재미있게 꾸는 꿈의 해몽> 돼지꿈의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자리가 소소합니다. 숙면증이 찌르는 시간은 아니지만, 가끔 돼지가 자신에게 오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 돼지꿈을 꾼 기분이 좋지 않아서...로..

[미국 회계사] 회계업무 경력의 직장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나는 해외에서 회계 관련 업무를 하는 38세 회사원 이프니다니다.대학시절 경영학을 전공했지만 나쁘지 않고 회계원리 C+라는 참을성 있는 성적을 받았고, 회계는 나의 길이 아니라고 확신했지만 나쁘지 않고 회사..

고혈압 불면증 허리통증 치 좋구만 [내부링크]

복식호흡의 효과는 신체기능을 증진시키고 다방면의 병증을 완화 또는 치료할 정도로 탁월하다.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꾸준히 연습하다 보면 매우 놀라운 신체 변천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올바르게 복식하고..

급성 편도염 증상과 봅시다 [내부링크]

> 급성 편도염이란 편도에 생기는 급성 염증을 예기한다. 대부분의 바이러스에 의해 생성됩니다.급성 편도염은 입안을 벌리고 목젖 옆에 있는 편도를 보았을 때, 심하게 부어 편도가 비대해지고 있는 것을 볼 수..

갑상선암 정보 [내부링크]

> 암 발병률이 세계적으로 높은 암은=즉시 갑상선암이다.완치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좋은 암"이라고도 불리지만, 반면에 초기에 발견이 쉽지 않은 암이기도 합니다.갑상선암 증상이 없기 때문입니다.갑상선암의..

갑자기 체중증가 갑상선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기수저 분당점입니다!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 환자는 20하나 3년 4하나만 2천명에서 20하나 5년 44만 2천명으로 2년 새 만명이 증가한 것으로 본 인터넷했습..

인덕원 편도염한의원 염증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겨울로를 소음씩 다가오는 요즘, 떨어진 면역력을 치료해 주는 인덕원 편도염 한의원 경희정한의원이다. 1상 중 우리를 괴롭히는 편도선 염.표준편도염이라고불리는경우도있습니다.편도는 구개편도..

넷플릭스 영화 추천! 맨 인 블랙(Men In Bl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도리입니다.추천영화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올해 영화를 본 중에서 가장 인상깊은 영화맨 블랙! > 주연 토미 리 존스(Tommy Lee Jones)/요원 K 윌 스미스(Will Smith)/제임스 에드워드/요원 J 윌..

대한항공 편도신공 막차타 대박이네 [내부링크]

하나 도우은속 때문에 18년 후반부터 열 한층 더 모아..톤 스카이파스맛하나리지~ 약 만 8천점 정도를 모았는데(sc마하나+크아멕스 삼포)편도 신공이 20년 7월 이전의 출발 편까지!! 중간 지상(국내 거주자의 경우..

[금천 대리운전] sound장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금천대리요청시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 사자성어 sound장도라는 얘기가 있어요. 이 이야기는 겉으로는 웃고 있지만 속으로는 다른 감정을 품고 있다는 사자성어로 오천성 씨의 sound 술 단..

[자격증] SQLD( 봅시다 [내부링크]

1. 정규화를 통한 성능 향상 전략 데이터 모델링을 하면서 정규화를 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데이터의 중복성을 제거하고 주고 데이터가 관심사마다 처리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성능이 향상된 특징을 가지고 있..

리그오브레전드(롤) ~~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암살자의 진수를 보여주는 검의 그림자 탈론. > 만나서 반갑습니다라이프다. 금하나 운미드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암살자 탈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각을 가집시다. 타르 론은 리그 오브 레..

넷플릭스 모바하나기기에서 봐봐요 [내부링크]

> 언젠가 어린이 패드로 넷플릭스를 볼 때 중국어 자막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잠시 후 선택하려니 항목 자체가 없었다.오늘 그 비결을 알 수 있었다.크롬에서 learning language with netflix를 실행하고..역시 크..

드라마 '우리갑순이'에서 배우 정보 [내부링크]

최근 '핫'한 시청률을 자랑하는 SBS 주말드라마 '우리갑순'에서 참신하고 심오한 순수한 감성의 '재승' 역을 멋지게 보여주고 계신 배우 '유성'님이 착용해주신 카이에의 레저 체인 더블 롱코트입니다. > 최근 드..

화산폭발 과학놀이세트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아이들 장난감 종류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그 어릴때는 가재잡일로 다니던 밭에서 무를 뽑아서 먹고 놀았는데.. 아무리 세상이 변하고 가지고 노는 일이 많아진다 해도 어차피 우리 아이 가지고 노는 장난..

tvN 월화드라마 ‘601, 지정생존자’ 출연진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tvN의 월화 드라마'#601,#지정 생존자'(연출 유 존슨, 시나리오 김태희, 제작 스튜디오 드래건 DK ENM)#출연자들이 오항시(201)최종회를 앞두고 각각#종영#소감을 전했다. 극중 주인공 한집초경(강하지 않다..

형세진 아나쁘지않아운서 “ 봅시다 [내부링크]

쵸은세징 KBS아쟈싱 운서가 방송에서 일이다. 연하의 남편을 언급하고 화제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 https://dailyfeed.kr/743일 48일/일 5630752209일 > #귀취진출산 #귀취진결혼 #귀취진연하..

개그맨 이용진 매력이 넘쳐 장도연에 봅시다 [내부링크]

> 개그맨 이용진이 자이언트 핑크가 나쁘지 않은 이상형이 개그맨 이용진이라고 밝혀서 이 용용진의 매력에 대해 대중들이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 쇼미더머니부터 언프리티 랩스타까지..

[Kevin's SH][미드 추천/리뷰] ~처럼 [내부링크]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빅뱅 이론을 가져왔어요!!! sound지로~!!! 가볍게 보기 좋아서 계속 빠져드는 미드 빅뱅 이론!!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은 스팟을 조금 포함하고 있어요! 개요/줄거리 > 등급:첫 5세 관람가..

메이크업 민간 자격증? 급수시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KBS 미디어텍 뷰티 미용학원입니다 한국은 이번 주 토요일 한 6/30하나, 메이크업 시험을 앞두고 있습니다. ww메이크업급수시험이란, 한국분장예술인협회에서 관리감독하는 민간자격시험을 말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