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1-6955의 등록된 링크

 43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방탄소년단 BTS] 어서와! 7초 인터뷰는 첨이지? (또한한 BTS! 믿고 듣는 BTS! 또한한 월드 와이드!) [내부링크]

Q. 저 와서 가장 잘 어울렸다고 보는 개념 포트는?나의 이미지는 그 오빠들과 게임하고... 그렇긴. 7초 당싱무 빨리 지그와잉 가서 당황했어 > Q. ON 포인트 안무는? 거울 닦는 춤 선택 > Q. 냉장고에 꼭..

손안에 들어가는 3D 태양계 행성, Little Planet Factory [내부링크]

미국의 옥션같은 사이트, 엣시에서 정예기 매력적인 상품이 한장도 나쁘지 않게 공개되었는데... > 바로 이것...!! 한눈에 봐도 뭔지 대충 감이 오네요.태양계의 행성을 만들어 놓은 3D모형 이다니다!"Little Plan..

오십견치료방법 및 고찰 [내부링크]

> 오십견 치료방법에 해당하는 질환은 활동을 방해할 정도로 고통스러우므로 반드시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상당 기간에 걸쳐 진행되며, 특유의 통증처럼 가동 범위의 제한이 과잉됩니다.실제로어려..

녹내장에좋은마싯는음식과 초기증상, 치료 비결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녹내장에 좋은 음식 센트럴 서울안과입니다.신체 부위 중 가장 민감한 부위인 눈도 조금만 주의하면 다양한 안질환으로부터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본인의 녹내장과 같은 실명질환은 사전..

신림역이비인후과 목 아프고 고열, 편도선염 의심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림역이 비인후과 연세쿄앤원이 비인후과입니다. 차가운 공기가 이어 PM2.5의 영향이 줄지 않은 경우는 걸리기 쉬운 질환이 있습니다. 당장 편도선염인데요. 이 편도선염은 바이러스나 세균 등에 의..

소음주운전 면허정지 수치로 적발된 것이 2회째인데 면허취소자가 되는 경우? - 하상인 행정사 사무소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면허 정지 수치로 2차 적발됐는데, 면허 취소자가 되는 경우?-하상의 행정 요즘 자주 연락받는 내용이 있어요. 곧바로 "이번에 sound 메인 운전 중 면허 정지 차원에서 적발됐는데 과거 이력 때..

대전축농증 원인과 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소리식 [내부링크]

> 축농증의 원인과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썰매식 > 축농증은 부비강 세균에 감염되어 생기는 질병으로, 부비강염이라고도 불립니다. 염증으로 부은 부비강 점막에서 과린온 점액성 분비물이 원활하게..

녹내장수술 한계, 극복할 수 있는 실마리 밝혀져 [내부링크]

> 녹내장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눈 속의 시신경이 점점 약해지는 눈의 질병입니다. 세계 3대 실명 질환에 해당할 만큼 중요한 질환에 녹내장이 발발하는 가장 중요한 원인은 높은 안압입니다. 오늘 금안과 병원의..

11월 5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역대 4위의 속도로 천만 진격 중인 겨울왕국2 봅시다 [내부링크]

<겨울 왕국 2>의 진격이 무섭네요. 아직 확실한 겨울도 오지 않았는데 이렇게 모든 영화를 얼려버렸어요. 전통적인 비수기였던 하나하나를 견인했지만 지난해 보헤미안 랩소디와 완벽한 타인의 쌍끌이 흥행보다 올..

(유럽 직장인) 영화, 미드, 책 이리하여 온라인 코스 볼까요 [내부링크]

연 이야기 사이, 집에서 쉬면서 영화 한조각, 밋도일시쥬은, 책 2권 숨기고 온라인 강좌, 일개 끝냈다. 그래도 너무 빈둥빈둥 놀고만 있지 않아서 좋았다 재작년 정도 페디은통쵸쯔을 보고크리스마스에 딱 좋은 영..

한본인(Hanna) 이야~~ [내부링크]

> 아마존에서 만든 미드한본인가, 자기 본인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 그리고 한 본인을 놓고 벌이는 격렬한 대결, 여러 전투 장면과 서로 속이는 과정이 재미있었다.동굴 속에서 멋모르고 지내다 서서히 세상에 본..

송가인, 홍자 바라기 아부지, 어머니를 위한 미스트롯 효콘서트 -- 6월 하나하나 하나산 킨텍스 콘서트 ??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가인 #홍자 #청미어린이 #미스트로트효콘서트 #미스트로트콘서트 #부모님 #부모님선물 #효녀 #킨텍스 #하나산공연 #하나산미스트로트콘서트 #단장의아리코게 #진심일까요? #김소유 #공연관람 #트로..

가수가 되고 싶다면! POP IT UP! 으로 작곡하는 방법 확인하고 음악 공부 시작하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얼마 전 남무성 재즈 평론가와 장기호 작가가 함께 sound 악 관련 도서를 냈어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형식의 스토리로 sound 악계는 물론 만화계까지 강타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스토리의 책일까, 봅시다..

[예능] 불금의 즐거움 '나쁘지않아혼자산다' 318회 예고/한혜연 & 경수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앗! 드디어 내가 머물곤 했어.방. 사줘. 수를 하는 금요연예. [본인 혼자 산다]38하나 회의하는 날입니다.이 프로그램 보기 시작한 것이 1년 정도 되셨군요!!정말 장수!봄 처녀의 웃음 Sound코드가 아주 잘..

#포천약천사 송가인가수 산사소리악회행사#부처님오신날 #송가인가수 포천약천사 행사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소니입니다부처님오신날 행사를 다녀왔습니다.여러 절을 탐방하고 여행 삼아 다녔는데 포천 약천사에는 내가 괜찮다는 미스트로튼 송가가수가 약천사에서 산사소음악회 행사에 초청가수로 본인이 온..

09/06/20하나9 - 넷플릭스 추천영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리집에도 넷플릭스가 된다고 해서...한 달 동안 보고... 영화 추천해요.저는 공포영화 마니아입니다.공포영화제 수상작도 거의 다 봤고...현재도 스릴러,공포영화를 가장 좋아하고, 고란류의 영화가 없다면 굉장..

넷플릭스 'DC 타이탄' 시즌하나, 각도기 필요없는 꿀잼!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DC타이탄]시즌 1, 각도기 필요 없는 꿀 잼!, 근년, 넷플릭스에서 정주행의 나날을 보내고 있었지만, 역시 1재미 있는 토우쿵토우쿵한 미드, 한쪽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곧 DC타이탄 시즌 1입니다.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엑스맨을 나쁘지않아할것입니다면? '엄브렐러 아카데미'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엄브렐러 아카데미'에 관한 이야기를 다 소리지 본인 스포츠 1러시아는 없습니다. > 1. 기본 정보 만화책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원작으로 한 미국 드라마. 인터넷 후릿크스유츄루눙..

개그맨MC 섭외 만족할 수밖에 없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개그맨과 함께 행사를 돕고 있는 김매무입니다.김멤은 현재 모두 캐스팅과 함께 개그맨 MC 섭외를 거품 없는 비용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 많은 분들이 코미디언 MC시험 장소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의 1인가요?..

넷플릭스 가격, 3개 요금제를 비교하고 알차게 가입해보자 확인 [내부링크]

> 요즘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넷플릭스가 핫해요. 늘 그랬듯이 넷플릭스의 가격과 요금제의 종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넷플릭스 계정을 결제하실 예정이거나, 넷플릭스의 요금제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요금제..

배우프로필 뿐만 아니라 하나반인화보촬영 사진스튜디오 !! [내부링크]

꿈을 이루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나만의 기회를 잡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뛰어난 재능과 끈질긴 노력으로 자신감을 잃고, 닦아도 순식간에 스치는 기회를 잡지 못하면 꿈을 이루기가 쉽지 않습니다.기회를..

번개장터 2019 BTS summer package ??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73개 8228 > #중고 #한번 사용 #조금의 기스 있음.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늦을지도 모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NETFLIX 미드 추천 및 LG U+ 넷플릭스 3개월 공짜 알아보기 ~~ [내부링크]

> 필자의 블로그를 보시면 "NETFLIX"를 자주 이용한다는 것을 간단하게 알 수 있다. 이웃 중 '맑은 구름'씨가 공급해준 ID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관심 있게 감상하고 있다. 재밌는 일이 너무 많아서 가끔 가는..

CRS 자격증 필수인가요? 정보 [내부링크]

유기농 매일은 CRS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CRS 자격증이 무엇인지부터 알아야겠죠?CRS는 Computerized Reservation System의 약어로, 항공권, 호텔, 렌터카 등의 예약 요령은 발권에..

기모 자이언트 펭수 후드 집업 점퍼 옷 아기 애 아동 주니어 꿀할인정보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방은 오늘 하루 잘 보내고 있습니까?알아두면 뼈가 되어 살이 되는 할인 정보 포스팅입니다. 후기 및 상품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2020년에는 건강하고 행복이 넘치는 하루가 되는 것을 열망하는..

[MAP OF THE SOUL : PERSONA] 방탄소년단 새앨범 미니 6집 MAP OF THE SOUL : PERSONA 예약판매/빅히트샵, 알라딘(팬싸인회 응모) 구매완료! 이야~~ [내부링크]

> 20첫 9년 3월 첫 3첫 마침내 방탄 소년단 새 앨범 MAP OF THE SOUL:PERSONA(맵 오브 더 서울:페루는 내) 예약 판매가 오픈했습니다. > 오늘 moning하나하나 시빅 히트 숍..

[BTS]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BRING THE SOUL:THE MOVIE) 알아봐요 [내부링크]

"특별한 초청"방탄 소년단 브링 더 솔:더 무비(BRING THE SOUL:THE MOVIE)8월 7일 전 세계 공개[공식]#방탄 소년단#BTS > > http://entertain.v.daum.net/v/20190626081454122 2018년 방탄 소년단 월드 투어'러..

넷플릭스 영화 : 종말의 끝(How it Ends) 감상평 대박 [내부링크]

> 최근 넷플릭스에서 2000만달러를 걸고 신작을 발표했지만, 하는 강렬한 포스터가 눈길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ㅋ 남자주인공으로는 영국의 미남배우 테오 제임스(Theo James)가 연기했습니다.영화 <다이버전트>에..

[주간 신곡] 2019년 20주차 (05.13.~05.19.): 다비치 송가인 레이디스코드 브로콜리그대마저 (+4팀) 와~~ [내부링크]

> ※모든 리뷰는 에스엥에스그람'회상'(@fake_columnist)을 통하여 공개하고 있으며, 브랜치'회상'에서만 공개하는 리뷰 프로젝트도 했다 꾸준히 올리고 있다 슴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

음주운전 벌금 "미납으로 수배?" 정보 [내부링크]

> > 소리주 운전 벌금 "미납 수배?" "안녕하세요. 가성비 최강의 행정사 사무소, 행정 심판 9입니다.가끔 소리주 운전, 구제, 산다음 중 소리주 운전, 벌금 미납 또는 앞으로 미납할 생각인데 그 경우 어떻게 되느..

[ 방탄소년단 진 ] BTS WORLD OST SCAN 짱이네 [내부링크]

BTS WORLD OST 20일 9 SCAN SEOKJINIE >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넷플릭스 회원가입하고 한달 무료로 시청하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번에 드리는 포스팅은 넷플릭스의 가입 후 1개월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다.1단의 회원 가입을 하려면 홈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으면.↓ ↓ リンク リンク 링크 이쪽 아래 ↓ https://www.netflix.com/ > 홈페..

GTA5 RP 서버 DENO 서버 소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가끔 울쿵고씨의 rp서버의 플레이 영상을 보고 찾아서 DENO서버 홍보를 보고 DENO서버를 자주 접속하여 플레이하고 있습니다만, 지금은 제가 홍보글을 쓰고 있습니다. zzz일단 > 서버에 들어가면..

"다른 쪽으로 가자. 거기 경치가 더 나쁘지않아." 영화 콜드 워(Cold War, 20하나8) 대박이네 [내부링크]

> 또박또박또박또박또박또박또박또박또박또박 실이 얇아서. 굵은 실로 하면 좀더 입체감이 있고 크기도 커서 예쁠 것 같아. 물론 색도 더 예쁜데. ᅮ > > > 영화<콜드 워, 20하나 8>의 마지막..

베트남 전쟁 다큐 대박 [내부링크]

> 피곤해서 쉬는 김에 보기 시작했어요.보고 싶었던 다큐멘터리였는데 역시 재밌다그래도 뭐라고 해도 문서는 역시 1ebs가 가장 잘 만든다고. (ebs도 모두 하청을 준다는) 일단 베트남전의 역사가 긴 만큼, 때때로..

미스트롯 효 콘서트 우승자 송가인 홍자 보러 가봅세다 봐봐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효-콘서트 우승자 송가인 혼자 보러가보자 > 나는 미스트로트 방송이 끝날 때까지 매주 목요일과 night 미스트로트 보기를 즐겼다.우연히 본 프로그램에 점점 빠지기 시작하면 8번?9회.준결승전 때..

웃찾사 개그맨 남자끼리 플라워케이크:)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플로르입니다.블로그를 자주 하지않아서 오랜만이죠?부산경성대점에서 서울명동대성당점으로 옮기느라 많이 바빴어요이제부터는 계속 투고!! 올릴까 합니다. 오한상은 SBS 공채 개그맨 이혜지씨가..

'무죄 입증 추적극' 영화 <결백>이 기대되는 세 가지 이유 볼께요 [내부링크]

3월은 일반적으로 한정 영화 시장에서 비수기로 불리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3월에 극장가에서 눈길을 끌기는 어렵지만 안전한 선택을 해야 한다 시즌 대규모 영화와는 다르게 진정성 있는 야기 나쁘지 않은..

미드웨이 Midway (1976) 한글 신자막 볼께요 [내부링크]

> 다소 불만의 만족하지 못한 하나 976년작의 미드웨이의 한글 자막을 새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시네스트에 올라 있는 기존 한글 자막을 근간으로 하여 최근 입수한 클리어한 영문 자막을 대조해 보강했습니다. 싱..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야기 대리 작성 대필! 양식과 예시 예문 샘플과 직접 쓰는 방법 알아도 혼자 쓰기 어려우신 분들께 대신 써드려요. 확인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반성문과 탄원서 작성은 필요합니까? 예문을찾아서양식과샘플을참고해서작성하려고해도안될수가있습니다.직접 쓰려고해도 잘 안잡히고 쓰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반성문 탄원서 대필합니다.반성문..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 검블유 시즌2 내 놓아랏! / 검블유 명장면! / 스포주의! 정보 [내부링크]

늦봄부터 여름까지 3,40대 여성들 상당수를 설레게 하였다. 고무불유! 첫 이야기에서 첫 6화까지 수많은 명대사와 명장면을 낳은 고무불유! > 미사폐인, 앞으로 많은 건블유폐인을 낳을 만큼 종영 후에도 헤어나..

"우한 폐렴" China 사망자 54명까지 항상어 [큐비e센텀 부동산] 이야~~ [내부링크]

#우한폐렴 #중국폐렴 #부산사무실 #해운대사무실 #센텀사무실 #부산상가 #해운대상가 #센텀상가 >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이른바'우한 폐렴'사망자가 중국에서 54명으로 증가했다. AFP통신은 26하나 중국 당국..

가수 치즈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음악 top2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당일은 음악 2곡을 추천하러 왔습니다.가수 치즈를 아시과인이세요?올해 2월에 나 온 좋아.이라는 음악으로 한전 히트 하며 알았던 그룹입니다!!정도 스토리 매력적인 밴드 그룹 치즈입니다!!치즈는 정..

dSPACE MicroAutoBox와 RTMaps를 활용한 센서 기반 ADAS 및 자율주행 개발 사례_P3 대박이네 [내부링크]

ADAS(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및 자율 주행 개발 P3는 고객이 ADAS자율 주행 특성을 실행하고 평가할 수 있는 자율 주행 데이터나 테스트용 분석 플랫폼(ADAPT:Autonomous Data and Analytics Platform for Testi..

[방송읽기]KBS하나 <저널리즘 토크 콘서트 깨어난 시민J> 봅시다 [내부링크]

> 이 1월 6일(일)KBS1<저널리즘 토크 쇼 J>가 신년 기획에서 특집 공개 방송을 방송했습니다. 이번 특집은 2부작으로 프로그램의 '회고와 전망'을 전부 sound와 있다. > 이날 방송에서는 1단 2018년 6월 171일방..

화산 폭발로 오아후 쿠알로아 랜치 폐허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바뀌는 장면이 Jurassic World: Fallen Kingdom에 본인 온다. (웃음) 쏘리쏘리쏘리쏘리 쥬라기 월드를 보고 본인이 이 드립을 맞지 않으려고 하나하나 참았는데 결국 저지르고 말았다.폴룬킹덤에서는 쥬라기월드의..

은평구안과 노안교정 백내장 수술 후기 궁금한 점 짱이네 [내부링크]

은평구 안과 노안교정 백내장 수술 후기의 의문점 > 노안수술을 받기 전에 불편했던 것과 노안수술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오래전부터 안경을 써왔지만 최근 안경을 써도 잘 보이지 않고 안경을 바꿔도 봤는데 여..

VDT증후군 와~~ [내부링크]

요즘 컴퓨터의 보급과 인터넷의 대중화로 컴퓨터를 통한 작업은 물론, 여가시간이 과도한 가족이라도 컴퓨터를 이용하는 시간이 항상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특히 직장인들을 중앙에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

세계영화흥행순위(20하나9.4주 봐봐요 [내부링크]

> 박스 오피스 모조/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렌 트럭/컴스 코어/박스 오피스/에가돗토콤/중국 박스 오피스/멕시코 박스 오피스/키노 비즈니스/엠 다입니다/챠이니ー즈팍스오피스 cbooo/스크린 인터내셔널/포..

ERCP. 내시경 역행 췌그 다sound관 조영술(Endosc !! [내부링크]

dydir) 요약#내시경적 역행성 다소음췌관조영술(ERCP)은 내시경과 방사선을 이용한 검사로 아래 그림과 함께 내시경을 십이지장까지 삽입하고 "십이지장 유두부"라는 작은 구멍을 통해 다소음관 및 췌관에 조영제..

[MK이슈] 故 김지영, 오항시날(하나9 짱이네 [내부링크]

폐암으로 몇년인가 힘들었지만, 급성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지만, 젊었을 때는 생활력이 없는 술꾼 남편뿐이라 고생했다고 들었어요. 앞으로 열이 많이 났어요. 여러 드라마에도 안과인이 올 곳이 없을 정도로 감동..

오로라하나 팬텀앞서지 좋네요 [내부링크]

> 오로라일 스피커의 특징 중 결함은 확신을 주는 팬텀 기위지다.구매 고객의 대부분은 이러한 기위를 가지고 Sound를 느끼시면서 자신들을 명확하게 맺어지는 것에 대해 찬사와 소감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텀기..

신형 닛산 쥬크 퇴보 짱이네 [내부링크]

> 차체를 키워 새롭게 등장한 닛산의 신형 쥬크입니다.차체의 크기는 4,2최초 0 mm, 전고 최초의 595 mm, 전폭 최초의 800 mm, 로이전 모델 대비 75mm 길어지고 35mm 퍼졌습니다.닛산 신형 숙소는 커진 차체에도..

이별의 영동선 이야… [내부링크]

> 요즘 핫한 음악으로 처음 아름답지 않기 때문에 서울의 달모아리랑 이별의 영동선 등 다양하고 송가가수 하 언제나 보내준 목소리에 의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인성도 1위 음악도 1위 > 소겨울 낮에는 거의 매..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방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측정거부 뺑소니, 이번 특사가 있을까요? 소움쥬 3진 윤창호 법 이후 인사 핌은지에 있는 중에... 선생님들 제 글을 한번만 읽어주세요. 거짓없이 큰 하나를..

현장사업1지 ) 현장사업 착수 봅시다 [내부링크]

개인의 일상이든 활동이든 기록이나 정보 공유가 없으면 활동의 발전은 매우 어려워진다. 실수라면 끔찍한 일이든....그리고 늘 희망대로 지나가지 않고 샛길로 흘러가는 현지사정 역시 최대한 솔직하게 공유하고..

스팀게입니다 추천 위쳐3 리뷰 , 헬블레이드 조 이야~~ [내부링크]

《주의 コツ 게임의 요령은 소량이 있고 ᄏᄏ 이것저것 말하는 포스팅입니다.헬블레이드 조작의 비결은 포스팅 맨 아래에 있습니다.최근 컴퓨터를 새로 맞췄습니다. , 기존에 있던 것도 준 오프 게임 이본의 그..

트로트가수 지자 ~처럼 [내부링크]

> 히든싱어 홍진영 편에서 우유배달 트로트 가수로 출연한 지나유입니다.오랜 무명생활에도 불구하고 가수의 꿈을 지키기 위해 새벽에 우유 배달을 하는 이야기가 화제이며, 음악가가 나쁘지 않고 꿈을 지키려는..

고약한 입싱거운냄새 풍기는 대박 [내부링크]

> 겨울의 위축을 피하고 PM2.5부터 호흡기를 지키기 위해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게 많이 있습니다. 근데 마스크가 불편해서 불쾌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특히나 자신의 입냄새 때문에 괴로워서 마스크를 멀..

조수애기 아과인 재벌가 두산그룹 장 정보 [내부링크]

JTBC 조수애기 아나운서가 전격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상대는 두산 매거진 대표 팍소우오은 씨에게 첫 2월 8일 서울 모 호텔에서 부부의 인연을 맺으려 합니다. > 조수 자녀에게 아나운서는 김해외고를 졸업하고..

마포 봉침 부항 물 이야… [내부링크]

> 봉침 치료를 받고 통증을 개선했다는 예를 주위에서 한 번 들은 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포봉침한의원에서는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봉침요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봉침요법은 벌의 타액 속에 들어있는 독..

노안백내장증세 미리 ~처럼 [내부링크]

노안백내장 증상을 미리 알아보고 수술을 받읍시다. > 백내장 수술은 수정체 혼탁질환으로 여러 가지 원인으로 발병할 수 있으나 대부분은 노화에 의한 후천적인 질환으로 노안과 동시에 백내장 증상이 나쁘지 않..

손목터널증후군 벤자롱 바 ?? [내부링크]

두 아이가 출산 후 어느 순간부터 손목이 아프기 시작한다, 손가락까지 아팠어요.그게 바로 손목 터널 증후군 자세도 구부리고 살아보니 어깨가 아픈데 최신 벤잘론 바르는 파스오! 패스를 쓰는데 확실히 지나쳤어..

소나기 아이폰 화 짱이네 [내부링크]

휴대전화 녹화 기능을 아시나요? 아이폰은 이번이 아니라 사건의 배터리 기능을 저하시킨 업그레이드에 바로 녹화 기능인 '화면 기록'이라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알면 알고 모르면 모른다 화면기록=녹화해서제가..

손목터널증후군 조기 회 봅시다 [내부링크]

> 평소에 손에 무리가 가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손목 통증을 느꼈을 겁니다.이때 생성되는 질환이 손목터널증후군입니다. > 이 질환은 대표적인 과사용 질환으로 뼈와 인대로..

전쟁사의 흐름을 바 좋네요 [내부링크]

> 태평양 전쟁 이야기, 메이지 유신 이후에 저팬은 매우 급속히 성장하고(경제 성장률이 25%)엘리트 집단의 대부분이 군인이었어요. 이로써 일본 사회는 강력한 군부사회가 형성됩니다. 바로 당시 재팬의 항공기(..

음주운전행정심판//현행법상 운전면허 취소 구제 비법 총망라(대구,포항,경주,구미,경산, 대박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 현행 법방운전면허취소 구제방법 총정리(대구, 경주, 포항, 구미, 의성, 군위, 고령, 경산, 청도, 안동, 영주, 김천, 영덕, 문경, 성주, 상주, 영양, 울진, 영천, 예천 이의제기) > sou..

(영화 리뷰)반지의 제왕-왕의 귀환The Lord Of The R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에는 드디어 반지의 제왕 シリーズ시리즈의 완결편이다. 왕의 귀환을 리뷰해 봅시다 1단 왕의 귀환은 전작보다 더 긴 상영 때 때에 북로를 가졌지만, 극장판은 3대 테러가 좀 넘어 확장판은 무려 4태 테러가..

23퍼센트 세하나제품 기술 ~~ [내부링크]

> 태양계 모형(5명 세트)23% 23%  ₩22,500 할인과 비용변경은 발발됩니다! 상세정보 더보기 ∇      >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그더스 활동의 일환으로 그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백내장초기증상 내가 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오복을 보면, 이 모든 것은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그만큼 건강을 유지하면서 산다는 것은 매우 어렵고 행복한 일이라는 것을 알지만 시간이 지과인 노화라는 과정을 거치게 되면 그 전과는 다른 감정을 받게..

발소리 관행 원고 준비했어요! 정보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차윤미 강사(인:) 당일은 확실히 아나운서 발음을 만들 수 있는 발음 연습 원고를 준비했습니다.소음을 내서 한글자 한글자 읽어보고, 속도를 조금 빠르게 해서 읽어보고 여러번 읽다보면 발음..

아버님께서 다음석증 진단받고 돌을 녹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김종윤 원장님 안녕하세요 몇 년 전 단화공 복강경 담낭 절제수술을 받고 잘 살고 있는 ***라고 합니다.이번에 아버지가 담석의 진단을 받고 6개월 약물 처방을 받아 왔다고 합니다. 돌을 녹인다고 하더니 약을..

고 혈압 증상 좋네요 [내부링크]

고혈압이란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40mmHg이상 이 자신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일 때를 말한다. 고혈압은 관상동맥질환과 뇌졸중, 신부전 등 전신에 걸쳐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켜 환자의 생명과 건강을 직접적..

라이언 레이놀즈X마이클 베이, 넷플릭스 영화 < 봅시다 [내부링크]

그가 돌아왔습니다. 바로 "파괴왕"이라고 불리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스토리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자신과 관객에게 가장 익숙한 장르의 액션이 되어 왔습니다. 다행히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아니지만요. '데드..

LCHF 공부하기, ① 짱이네 [내부링크]

LCHF 공부, > 최신 저탄수 고지방 식단을 나쁘게 시도하면 할수록 '정말 공부와 노력이 필요한 식단이구나쁘라는 생각이 들었다.단지 고기가 나쁘지 않다, 버터만 많이 먹어주는 것이 답이 아니라, 계속 식단을 유..

[LGU+수진점] 넷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GU+수진점이라고 합니다오가의 매일은 제가 여러분에게 넷플릭스를 추천하려고 합니다.이 스토리를 볼까요!! > > > 넷플릭스라고 할까?저는 세계 제일 억 5,000만명이 시청하는 세계 최대의 영화 드라..

갑상선에 좋은 s 알아봐요 [내부링크]

감기와 평등한 증상의 질병이 있습니다. 그것이 갑상선인데, 당일은 갑상선에 대해 조사하고 갑상선에 좋은 sound식까지 알아볼 때 때를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갑상선이란? 목 한가운데서 앞으로 튀어나온..

떴다! 지식탐험 ~처럼 [내부링크]

> 이번 단일 0월호의 주제는 과학!4학년 2학기 과학 4단원들과 제휴하고 있습니다.화산 활동에 대해 조사하고 점검하는 동영상도 보고 좋은 점, 새롭게 점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잡지도 만들어보고 문재 풀까..

탑 미드 트리스타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탑 > 포트포트와 초식 탱커:라인전은 견제로 압박하기 쉽습니다.너구리에 정글 조심 > 리븐:라인전 마주보면 담쟁이덩굴이 유리합니다.리븐이 스킬이 빠진 타이밍에 노리면 됩니다.댁으로 거리조절도 해야 합니다...

대상은 어느에게…‘20하나9 봅시다 [내부링크]

대상은 누구에게...'2019 KBS연예 대상'관전 포인트 세 가장 가장 가장 이미 서는 연예기용 프로그램. 연예대상은 재미있어서 자주 보게 되는데요. "웃고 살자"고 생각하는 개그 콘서트를 비롯해 실제인지..

"앱스토어 우회"…넷플릭 볼까요 [내부링크]

최종 수정 20하나 8.08.22오후 5:06, 자사의 직접 결제 유도…대형 플랫폼 대응에 관심(지 디넷토 코리아=김 익 익효은 기자)넷플릭스가 애플을 위한 앱 스토어의 수수료 우회)이라는 폭탄을 던졌다. 앱을 새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