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3-6955의 등록된 링크

 67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미드웨이를 봤어요 [내부링크]

오랜만 이 완벽한 개인의 취향 영화였다...!2시각 사이 너무 좋아 에.~~미드웨이를 보고 나서 확실히 내 영화의 개인 취향을 알게 되었다. 와인은 시끄러운 것은 좋지 않지만, 이렇게 잔잔하게 흐르는 영화를 좋아..

'보니하니' "리스테린 소독" 박동근 발언 파문…방송 중단 [내부링크]

미성년자 폭행 및 성추행 논란을 빚고 있는 EBS 생방송 뽕! 보니하니(보니하니) 방송이 잠정 중단된다고 할 것이다. 하나 2개의 오후 EBS측은 공식 보도 자료에서 "EBS는 요즘'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프로..

[방탄소년단 뷔] 당일의 Twitter 모소리 (2020.02.24.)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내면의 아이#이너 차일드#InnerChild#솔로곡#위 보스#Weverse#InnerChildByV#InnerChild#InnerChildChallenge#7PARTYON#헌트실..

20하나9하나23하나 미드웨이(결미 스포1러 포함) [내부링크]

20일 9년의 마지막 날 포스팅을-20일 9년 마지막으로 본 영화 리뷰에서 매듭짓고 보자는 근면함을 보였으면 보자마자 쓰기 시작하는 리뷰. 역사적으로 유명한 해전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것도 가장 최신입니다. -..

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은 sound주운전 하는 것과 같다! [내부링크]

스마트폰 중독 증상이 자신 있을 정도로 우리 생활에서 스마트폰이 있어야 하는 것 중의 자신감입니다. 평소처럼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는데, 반드시 스마트폰을 멀리해야 하는 곳도 있습니다. > 그것은 자동차..

[넷플릭스 국한드라마] 내가 본 드라마 정리 (추천/비추천) - 첫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본 한국 드라마 후기]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를 즐겨 보긴 했지만 블로그에서 후기를 남긴 것은 몇 안 되는 그럴듯하다. 문자로 남기는 작업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다. 심정이..

질문서점 인공위성 서울 독서모임 일0월 3주차 독백 "사랑하는 사람과의 기억 어떻게 포장하셨나쁘지않아요?" 구로 독립서점 [내부링크]

> #관계를 계속해 나가는 것, 혹은 좋은 기억으로 보존하는 것. 어떤게 사랑을 잘 포장할까요?진달래 : 사람마다 다르잖아요. 어떻게든 관계를 이어나가고, 축축한 순간이 와도 끝까지 끝내지 못하는 사람이 있어..

메리츠화재암보험 갑상선암은 유사암인가? 소액암인가? 진단비는? [내부링크]

비갱신형 암보험 메리츠화재 암보험 실제고객 설계 예기로 본다 ... 갑상선암은 유사암인가? 소액암인가?진단비는 얼마야? > 기쁘다 착한 보험 아버지의 더 착한 보험 비교 사이트다.갑상선암의 가족력이 있는 고..

AB6IX(에이비식스) & Lizzo(리조) 콜라보 TRUTH HUR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빌보드 소셜 50위 차트 데뷰(등장)! 오오오오 오오오오 1주 1단위로 갱신되는 차트 같다. 안 그래도 김 1아침에 카카오 톡 프로필, 노래를 이것으로 바꿨으나, 운명? > > > > 저희 소개도 너무 정중하..

넷플릭스 3월 신작 영화/드라마 "U+스마트 인터넷으로 빠르게 즐기자"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3월 새 영화/드라마 U+스마트 인터넷에서 빠르게 즐기 나는 원래 연예를 보지 않어요(마지막으로 본 연기가 위 풀장 레이와 지난해 한 캠핑 클럽ㅋ) ,<김영철의 마을 한바퀴>처럼 교양, 몇몇 외에는..

경남mbc 자기소개서 작성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경남mbc 아나운서 유출채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정규직으로 채용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매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한상은자기소개서작성비결에대해서알려드리겠습니다. > 자기소개서란뭐냐?..

2016.12 샌디에이고 : 미드웨이박물관,키스동생 봐봐요 [내부링크]

LA에서 기차를 타고 샌디에일리해서 이동했어요. 기차를 탈 때 가는 방향의 오른쪽에 앉으면 좋은 뷰를 보면서 올 수 있어요. 기차는 유동적으로 탈 수 있군요. 그리고 우리는 조금 역에 도착하고 전 시간보다 1시..

한번 더 사랑받고 싶어요!_2020년 개봉의도인 기대되는 시리즈 영화 10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그와잉풍과 얼굴:영원히 2003년<그와잉풍들 2>앞으로 개점 휴업 상태였다 그와잉풍 놈들 시리즈가 다시 날개를 펼칩니다. 제가 고등학교 때 시작한 이 시리즈는 그때 최고의 듀오라고 할 수 있는 윌 스..

[영화 상해 보루] 넷플릭스... 확인 [내부링크]

최근 영화, 드라마의 경계선을 넘어 제작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일이 많아졌다. > 전세계 유료채널 넷플릭스는 최근 한국형 좀비드라마 '킹덤'을 방영하고 있으며 넷플릭스를..

[02일0] 띵곡추천!(Feat.BTS, 가호, 서인국, OST 등)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내가 최근에 자주 들어서, 존스토리가 괜찮은 음악을 소개하려고 해! With 유캔링크와 코멘트와~ 시작합니다!! 1. 시작-가호 요즘 정내용 핫한 드라마 <이태원크래츠>의 OST입니다. 요즘은 자꾸 정..

영화 미드웨이 (20일9): 수많은 영웅의 활약상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만 넘쳐과인다. 정보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Midway, 20하나 9)액션, 드라마| 믹크| 하나 36분| 20하나 9. 하나 2.3개| 하나 5세 관람가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Roland Emmerich 에드 스쿠 레인 Ed Skr..

영화 로마 시청을 위해 넷플릭스 가입 ?? [내부링크]

오랫동안 모드의 유튜브를 통해 즐겁게 마케팅을 하던 넷플릭스에 가입했습니다.지난해에도 가입을 할지 야키카 느낌을 했는데 영화를 극장 같은 큰 화면에서 보는 걸 좋아하는 가입을 하지 않았지만(물론, 스마트..

C타입 USB 멀티허브 아이노트 FS-CH4일P 정보 [내부링크]

최근, 사용의 편리함과 편리함으로 소개한 적이 있는 C타입 USB 멀티 허브.이번엔 조금 높은 사양인 아이 노트 FS-CH4개 P를 사용했다.기존 사용하던 제품보다 USB포트가 하나 게임의 많고 USB PD의 충전도 하나 0..

[방탄소년단 뷔/정국] 'BTS 20첫9 SUMMER PACKAGE in KOREA' PREVIEW SPOT #2((수정첫 확인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s.하나 ps.2 > ps.3 트위터 NARS hot blue975street DEER_KV리올브이 WhiteNaru헷사 루브이 풀롬비에ー츠ー지브..

넷플릭스 추천 포즈 엔젤 인디안 무어 포토샵 하나러스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본 포즈! 이에키웅 좋은 것 같은데 저의 스타 1이 아니라 몇가지 보지 않았다. 하지만 여기서 과인온엔젤은.. 당 싱오오옴 예쁘다, 매우 아름답다 ㅠㅠㅠ 갈색의 마른 몸매에 저 귀여운 둥근 머리 스..

[방탄소년단 뷔] : Who Is BTS’ V? Everything We Know About Kim TaeHyung 좋구만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Who Is BTS'V?Everything We Know About Kim Tae-Hyung, From His Dating History To His Net Worth BTS'V caused a stir on social media lately after trending worldwide on..

저가 Lidar 제작 : Probabilistic RoadMap 알고리즘을 활용한 길찾기 로봇의 제작을 위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프로젝트의 실질적인 시작 전의 앞으로 진행할 스토리와 시작한 이유를 메모한다. 약 2년 전 Lidar을 간이적으로 제작한 바 있다. 왜냐하면 2년 전체 부지고 주는 곳, 자율 주행이 가능한 로봇을 만들고 싶었기..

부산 드라이플라워꽃다발.캐릭터꽃다발.펭수꽃다발 볼까요 [내부링크]

부산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사진 모아서 올리겠습니다.소, 본인 바이러스 때문에 꽤 바빠야 할 부산 꽃집이 2월 졸업 시즌을 다른 나이에 비해서 조용한 분위기로 보네 루고쯔몽 같네요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

슈피겐코리아, '삼성 갤럭시 폴드 케이스' 공개 … 폴더블 폰 액세서리 마켓 선점 본인선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아마존의 유통 전문 중견 기업 슈피겡 코리아(일 92440)이 폴더블 폰의 액세서리 시장 선점 행보를 본격화합니다. 슈피겡코리아은 '삼성 갤럭시 폴드(Samsung Galaxy Fold)사례'이미지(프로토 타입)을 4개 공..

덕질 필수목록 DVD플레이어 인비오 feat. BTS 20첫8 메모리즈 봐봐요 [내부링크]

기존의 DVD 플레이어가 있긴 하지만 구형에서 옛날 TV로만 연결된다.그거 있잖아...'붉은 선'은 '빨간 선'으로, '노란 선'은 '노란 선'으로 꼽는 것과 같으니까 본인은 지금까지 좁은 방 구석에서 DVD를 봐야 했다..

운전대 없는 완전자율주행차, 곧 길에서 만난다 정보 [내부링크]

> 가깝지만 스티어링 휠조차 없는 완전 자율주행차를 도로 위에서나 자신할 전망이었다. 로이터통신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GM 메리 바라 회장과 일레인 차오 미국 교통부 장관이 완전 자율주행차 운행을 위한 규..

이혜성 아자신운서 과거사진 전현무 자신이차이 열아이설 ~~ [내부링크]

[이혜성 아나 나쁘지 않아] [과거 사진은 전현무, 열린 이솔, 나쁘지 않다] > 이히에송 나쁘지 않은 운서가 KBS2'해피 투게더'에 출연하고 정 효은무 나쁘지 않은 운서와 발열 어린 아이 설 기사가 나왔 슴니다..

"설에도 가인이어라"…'고맙슴니다' 송가인, 팬 사랑 넘친 콘서트 리얼!? 볼께요 [내부링크]

> 송가인의 콘서트 송가인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콘서트에서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고 합니다.261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가 송·가인이 팬의 감정을 포착했다고 합니다.이날..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별 차이, 현실적 수준 와~~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죠.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또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리고 한국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봅시다. 자율주행 자동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수준 0~레벨..

히어로 미드 플래시 ! ~~ [내부링크]

히어로 미드플래시입니다! 주예키마다 브렌타블로그는 여러분의 영어 향상을 위해 미드소개와 자막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http://cafe.naver.com/starcollect/4749 > 최근에 히어로물에 관한 미드와 영화가 많이..

오정연 아나운서, 볼륨감 넘치는 몸매 눈길 좋구만 [내부링크]

오정연 아나운서의 SNS가 화제다. > 오 정연, 나쁘지 않는 운서는 3일 괜찮다고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already two weeks ago-in#moalboal with#divelovers"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도우이웅 몇장의 사진을..

[스톤헨지/진주귀걸이] 드라마 VIP 종영 후 만난 배우 표예진_여성 겨울 원피스 스타1링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의 최고 시청률(12.0%)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며 화제 속에 막을 내린 드라마 . , 극중'온 유리'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표이에징 지난해'2019 SBS연기 대상'에서 베스트 캐릭터 상을 수상하기도 했죠...

방탄소년단진 BTS Jin featured in an article of Cosmopolitan Indonesia 볼까요 [내부링크]

Jin was featured in an article by Cosmopolitan Indonesia! It shows how BTS Jin's hair hastransformed through the yearssince their debut six years ago. Let's look back athis different hairstyles! Sig..

2020년 1월 개봉 어린이니메이션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메인 포스터 공개! ?? [내부링크]

간첩 지니어스 2020년 1월 개봉 방안의 아이 니메니의 뉴욕 영화<간첩 지니어스>메인의 포스터가 유출되었어요.영화 <스파이 지니어스>는 슈퍼 스파이로 순식간에 비둘기가 된 랜스(윌 스미스)와 상상력의 '..

꿈해몽 (싸움,범죄,무기,형벌,칼,폭행)정세별꿈해몽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재무클리닉 행복마스터 송 팀장입니다.오상의 날은 여러 가지 꿈 중에서 싸움, 범죄, 형벌에 대한 꿈의 해석을 함께 확인해 봅시다.어젯밤 내가 꾼 꿈은 어느 꿈인가?궁금한게 한번쯤은 있지요?어떤..

일2월 영화 일~3위 노스포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백두산&천문:밝은 하늘에 묻다&미드웨이 관람 후기. 12월 301:백두산, 천문 1차 검토 작성.12월 311:미드웨이를 관전한 뒤 2차 검토 추가 작성.#의 미드웨이 리뷰는 하단에 살짝 # 연말 휴가를 맞아 백두산,..

편도결석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결석 치료로 산뜻한 이비인후과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질문이 있는데요. > 바로 편도 결석 치료에 대한 질문입니다.따라서 금하나은 편도결석치료와 관련하여 지금까지 받..

비타민C 효능 항산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 언제나 그랬듯이 이제부터는 비타민 c에 대해 다뤄보려고 해. 비타민 c는 우리 몸에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먹어야 해요. 1개에 비타민 c효능에서 2개로는 비타민 C제조사 도스의 말다툼과 올바른 메카..

2019.04.28 편도수술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적이 빠른 편도 수술 후기의 마지막! 나는 후기에 이어:) 20하나 9.03. 하나 9수술 9하나 다음 수술의 경과를 보러 가는 날 의 평균보다 회복 속도가 빠르고 의사가 깜짝 놀란 든지 약 필요하..

넷플릭스 길 위의 셰프들 광장시장 고향 확인 [내부링크]

> 요즘은 넷플릭스를 보고 있어서 가끔 가는 것도 모른대.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길거리의 요리사들에 왔던 고향의 손 칼국수에 다녀온 이 스토리를 하려고 합니다. > 길거리의 요리사들은 아시아 각지의 먹거..

미드소마 (Midsomm 확인 [내부링크]

> 영화의 포스터나 출처:다음 영화 정보]- 제91회 오메리카 비평가 협회상 독립 영화 탑 10 '에덴 동산 같은 편안하고 아름다운 꽃밭이 없는 낡은 풍습(문화)라는 명 밴 꿈에 9일 한번..

녹내장 영양제 3개월차 정보 [내부링크]

> 안녕 옆집 할머니 등^^제가 이번에 발을 몇일 몇 1, 팔며 알았던 녹내장의 영양제~녹내장 관리 법을 공유한다는 이렇게 찾아왔 움니다.그동안 모호하고 확실하지 않는 녹내장&눈 관리 법에서 헤매고 다닌..

넷플릭스 OA 시즌2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제가 작년 5월에 보고 정내용 깜짝 놀란 그녀가 하쟈싱 있습니다. 넷플릭스OA입니다.우선 주연배우인 브릿내용린 때문에 놀랐어요. 이 여자는 진짜 천사인가 싶을 정도로 댁도 예쁘고 연..

백두산 화산폭발 가능성 시뮬레이션 규모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백두산 화산폭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이렇게 백두산 화산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제가 곧바로 영화 백두산을 보고 왔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스포일러가..

롤 시즌6 미드 모르 ~~ [내부링크]

롤 시즌 6, 밋도몰카 나 템토우리과 공략 안녕하세요. 댄디입니다.당일에는 미드모르가과인 공략을 올릴텐데요.우선 밋도몰가그아잉은 속박을 맞추면 한명 분 이상하는 챔피언 같아요.Q의 레벨을 다 올리면, 속박..

급성 축농증 간편한 봐봐요 [내부링크]

> 콧물,코막힘,기침때문에코상태를물어보는사람이있습니다.몇 달째 코가 막혀 기침하는 데 감기약이나 기침약을 복용해도 효과가 없다고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 이런 경우 급성 축농증으로 코 점막을 확인해 보면..

주스토리엔 명작 질주! 넷플릭 ~처럼 [내부링크]

1월 중순 계획된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키리 시만 '이 언급되는 가운데 넷플릭스가 칸 영화제, 베니스 영화제, 베를린 국제 영화제 등 세계 3대 영화제 수상작과 기대작을 추천했..

녹내장치료 상태를 고 대박 [내부링크]

> , 녹내장은 4대 실명 질환 중 아래 나쁘지 않는 아임. 그 때문에, 어떤 안질환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특히 나쁘지 않은 동일 질환이라 할지라도 사람의 상태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를 꼼꼼하..

아나쁘지않아운서 좋구만 [내부링크]

> > KBS 아자 신은서 출신 탤런트 임성민&마이클 앵거 커플의 초청장 출신 탤런트 임성민 씨와 서강대 교수 마이클 앵거 씨의 결혼 발표가 화제가 되어 며칠 뒤 임성민 씨가 프리미어 페이퍼 디자인 조사소에 직접..

후(後)석증의 원인과 ~처럼 [내부링크]

> 답변:가산동내과 연세우리내과 그 다소이석증의 종류는 크게 콜레스테롤 그 다소이석증과 색소성 그 다소이석증으로 본인을 누를 수 있습니다.옛날에는 색소성 그 다소 이석이 많았기 때문에 본인인 최근에는 콜..

{꿈 해몽 1탄}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아까 꿈에서 꿈을 주제로 잡아서 포스팅 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들어 저도 꿈을 여러번 꿔서 이상한 꿈을 자꾸 꿔서 제가 궁금해서 직접 찾아보고 이렇게 포스팅할 때까지 전갈을 먹게 되..

웰더스 재활 주하나석보호 알아봐요 [내부링크]

> WELDERS DAYCARECENTER > 만나서 반갑습니다Weldus가 방문재활간호서비스로 여러분에게 했던 것을 sound에 가깝게 하여 점포를 오픈하였습니다.기존 방문간호 서비스와 달리 노인들의 건강상태에 따라 재활과 함..

[자바기본] 자바 프레임니다워크, HTM 이야… [내부링크]

> 오항 선은 자바 개발자 여러분이 항상 다루고 있는 HTML5, jQuery, JavaScript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발자와 1 하면서 필수적인 플레이다 워크, HTML5, jQuery등의 소프트웨어와 툴은 현업에서 Java개발..

필리핀여행 명소 따알화산(Taal 확인 [내부링크]

> > > > > 《유튜브 영상》

대만 타이베이여행 둘째날 2 (화산하나9 대박이네 [내부링크]

하비 산 일본 9일 4를 관람 후에 배가 고파서 버거 킹이 왔습니다. 혹시 시본인 햄버거에 향신료 맛이 나는지 디저트로만 주문했습니다.아이플 파이와 치즈 프렌치 프라이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콜라의 사이즈는..

[용인 동맥경화] 동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용인동맥경화 반갑증 나이 부부 한의원이다 1교차가 크게 겨울에는 특히 혈관 질환 사망률이 급증하게 됩니다 동맥 경화 또 마찬가지지만 오항시웅 어부 부부 한의원에서 동맥 벽이 복잡한 과정을 거치고 경화된..

갑상선암 방사성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간먼트 이앤에프 입니다.뭐 1나는 친구 엄마가 갑상선 암 수술을 하고 방사성 요오드 치료를 준비 중이래요.친구는 낯선 단어에 이것이 방사선 치료인지 어떤 것인지 잘 모르기 때문에 방사성 요오드..

편도절제술 이야~~ [내부링크]

#편도절제술 #편도절제술 후기 # 강동성심병원 #편도결석 #편도염 지금 목속에 딱지도 육안으로는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박리사고는... > 오른 팔에 동그란에 멍이 든 것과 함께 피부 색깔이 바뀌고 안으로 500원..

구글 크롬캐스트3 연결해 좋은정보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 3구입했어요. > "하나방TV에 구글크롬캐스트를 연결하면, 스마트TV처럼 이용 가능하게 해줍니다. > 유튜브 와인 동영상 영화를 TV에서 보기 쉽게 도와주는 기기라는 것입니다. > 구글 크롬 캐스..

VDT증후군, 눈건 짱이네 [내부링크]

> 스마트 시대가 오고, 자신의 손에 작은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하나를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작은 스마트폰이 VDT 증후군이라는 현대인의 지병을 일으켰습니다. VDT 증후군이란 안구건조증, 손..

시력회복 가능한 질환 대박 [내부링크]

백내장과 녹내장에 대해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 질환은 원인도 증상도 치료도 모두 다른 다른 질환입니다. 두 질환을 치료한 후의 시력회복은 어떻게 될까요? > 백내장 치료 후 시력 회복..

크릴오1 인지질 함량 따져 볼께요 [내부링크]

> 최신정 내용 핫한 밤 들어가1. 몸에 좋은 오메가 3이 주성분으로 혈관을 깨끗이 하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뇌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그 인기가 정 내용 대단하죠!그래서 많은 밤 들어가1제품이..

넷플릭스 추천 미드 위쳐 시즌 하나 ??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여러분 어느새 자리 매김을 해도 중반까지 왔습니다.이번 이야기는 위처메인 스토리 상에 대단이 중요한 스토리를 하고 있는데, 왜 게롤트와 시리가 운명으로 묶여있는지 알 수 있는 스토리가..

롤 시즌9 누누 템트리 좋구만 [내부링크]

> 누와위 램프, 소년과 설인 - Nunu & Willump, the Boy gis Yeti - 누와위 램프와 위램프는 빠른 정글링이 가능한 챔프로 아군에 공, 이속 버프를 공급해 주고 엄청난 감속 효과로 적군을 추격하는 역활을..

이다신 8주차 1기 - 갑상 대박 [내부링크]

임신 8주차다 맛집도 여전히 피곤하고 또 피곤하고 얼굴에는 뭐가 많이 나쁘지 않고 운동을 못해서 군살이 가득 보이고 가슴도 커지고 아프기 시작했고 평생 없었던 변비도 시작됐습니다.이것은 단지 몸의..

갑상선암 초기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성 암 2위, 우리 과의 라 암 발병률 3위를 차지하고 있는 갑상선 암은 몸의 전방 위치한 사비의 형태의 내분비 기관에 악성 종양이 생겼을 때 진단을 받도록 보세요. 당신의 생산 및 체온 조절에 꼭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