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18의 등록된 링크

 6955-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수원영통함소아한의원]급성기관지염&세기관지염/수원어린이한의원/용인어린이한의원/수원함소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통함소아한의원 옆집도~ 하마이모입니다^금 1은 급성 기관지염으로 세키그와은지염(acute bronchitis´bronchiolites)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내용에 따라서는 해당 기관지 염증이 일어나..

갑상선암 전이 여성에게 위협을 주는 암 [내부링크]

> 몇년 전 1일본 원전 사고를 전체 기억합니다. 이때 인근 주민을 대상으로 암 발병률이 상승했다는 보고가 있었고, 많은 분들이 원전에 대한 불암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그 중 여성들에게 갑상선 암이 걸..

[기업분석] 끝없는 비상이 될까? 넷플릭스(NFLX) [내부링크]

#미국주식 #본인 스닥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콜리임입니다다섯 항목으로 보는 기업은 넷플릭스(NFLX)입니다. 영어이름으로는 넷플릭스입니다. https://www.netflix.com/kr/ > 대부분 한번쯤은 들어봤을 넷플릭스,..

여의도역이비인후과 불편한 목이물감의 정체는 편도결석? [내부링크]

> 칫솔질도 제때 깨끗하게 하는데 이상하게 지속되는 입냄새, 원인을 찾아보니 편도결석? 이물감이 심한 냄새뿐만 아니라 이물감도 느껴지고 처음 계속 신경 쓰이는 분은 여의도역이 비인후과에서 목을 진찰해 보..

영화 드라마 공짜로 정주행 할 수 있는 넷플릭스 NETFLI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콕 중인 여행블로그 Day-to-day입니다. (우리) 일째 아이 졸업식 걱정하느라 지금 코끝으로 과인이가 좋아진 줄 알고 마스크 안 써도 괜찮을까? 기분도 했지만 역시한 방심하면 큰 1날 뻔했는데..

[한국남자]30대 인터넷방송 BJ, 소리주운전 사건…오토바이 운전자는 사망 볼께요 [내부링크]

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BJ)가 sound 메인 운전 중 오토바이를 추돌하는 문제를 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망했다.  31한개, 서울 방배 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아침 1시 40분 서울 서초구 이수 고가 아래 30대..

[넷플릭스] 중드 전하를 조심해(야상냉전하,惹上冷殿下) 봅시다 [내부링크]

> 첫 9.08.25수정 보기 전 이야기, 전주 가는 길에 뭘 볼까, 뭐 나쁘지 않아서 눌러서 다운 받아 봤다. 본 뒤 말 나쁘지 않아를 효은망 진창으로 만든 그 드라마..(총 30부작으로 쥬은도우이다. 준도는 왜..

[자동차 지식] 무단횡단과 스텔스보행자를 어떻게 피하자신요? 이야~~ [내부링크]

보행자 부주의는 심각합니다. >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도로교통법이 강화되고 있지만 문재는 항상 발생합니다. 흔히 운전자의 잘못이 대부분을 차지할 것이라고 소견하는 경우가 많은데 운전자 못지않..

<방송잡학사전> 아자신운서 원로들-강경화장관의 아부지 강창선, 그리고 장기범, 입니다택근, 전영우, 최세훈, 입니다택근, 강영숙 아자신운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 > 하나 927년 JODK경성 방송(KBS의 전신)이 방송을 시작한 이후 하나세 시대를 거치면서 하나 947년 서울 중앙 방송국으로 출범했습니다. 향후 이지상에는 방송이 중단되는 하나 없이 이어 6.25 한국 전쟁에..

송가인, 하와이에서 행복한 시간~ 대박 [내부링크]

> > The Kahala Hotel & Resort > > > > 정이스토리 그림 같은 곳 하와이 모든 게 첫 밤 수영 때까지 아주 행복한 가끔! 이건 카인님이 찍은 셀카 사진을 제 인스타그램에 올려 남긴 글인데 이런 걸..

모토로라, CNET의 테스트를 정면으로 반박하며 폴더블폰 'Razr' 폴딩영상 공개 와~~ [내부링크]

> 최근 모토로라에서 폴더블 스마트폰 'Razr'를 출시했습니다. 그렇게 본인 최근 오메리카의 정보 통신 전문 매체인 'CNET'가 진행된 폴 딘 시험에 따르면 레이저는 이 시험에서 약 2만 7천번을 견뎠다고 하는데..

[#복면가왕]#미스트롯#송가인의3라운대무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쾌한 강남힐즈입니다.오항씨는 초여름에 날씨가 계속 덥죠?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다고 날씨 공지가 알려 주네요.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에도 주의하십시오.인기가 많은 미스트로트 송가인이 복면가..

미우새 송가인 한 많은 대동강아~ 가사 듣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이프라임. 이번 하나하나방송계획 '미은오리 미우새'에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노래 교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한가한 노래를 많은 대동강아를 열창해 주셨습니다. 어떤 노래교실이 계..

갤럭시 노트10 장단점! 정품케이스까지 구매완료 ! (SKT 유심기변)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수연이래요.김 1은 무엇 1전에 세로프게의 신원 폰을 만난 남표니가 생색 31챠리라묘, 오리지널 사례까지 받아서.. SKT유심 기종 변경을 하고 현재는 제가 쓰고 있다.갤럭시 노트 하나 0에 대..

양파의 모든 것을 과학적으로 파헤쳐보아요 양파의 기능은 어떤? 양파를 가열하면 단맛이 본인는 이유? 양파의 독특한 냄새가 본인는 이유? 양파의 조리에 따른 변이? 봅시다 [내부링크]

오한산처럼 양파에 대해 알아봐 주세요.과하나과 채소 껍질에는 자외선과 같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식물체가 괜찮은 보호를 위해 분비되는 식물성 생리활성물질(#피토케미컬 #phytochemical)이 들어 있습니다.식물..

[FX시티하는법, FXcity] 투자 마진거래는 FX시티 목동점에서! 무료리딩, 유튜브 차트분석방송 공급! ~~ [내부링크]

> FX시티 마진 거래에서 수익을 계속 보는 분도 많지만 아직 FX시티를 모르는 분도 많습니다. FX도시하는 법 통화 마진 거래 시스템에서 영국 파운드화, 호주 달러 환율이 1분/2분/5분 기준으로 오르고 내림을..

삼성의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객관적인 스펙 분석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김초월입니다. 기운 삼성 접이식 휴대폰이 출시된지도 가끔 이정도 지났네요.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에서는 아직도 많은 유저를 찾기가 힘듭니다. 나 같은 경우는 나의 동료가 작년 첫 2월..

유튜브 아이드센스 정책 변경 !! 제길!! 좋구만 [내부링크]

최근 어이없어서 말도안되지만 유튜브에서 아이드센스의 선전수익을 올릴수있는 조건이 바꼈어!젠장!!아마 몇시전?몇일전?이라고 추측된다.지금까지 선전하고 있는 채널도 모두 동시에 적용되는 기준이었다. 시모..

롤 시즌7 미드 카타리나 특성/룬/템트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카지야 입니다.롤 시즌 7 다른 리본 특성/룬/템토우리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움니다.OP.GG기준이다!! > 시즌 7, 미드 쿵 나쁘지 않아 뇌군주의 호령의 특성과 스킬 콤보와 나쁘지 않고, 가장 많이..

[베니] 배우 안용준, 베니와 결혼한다 했을 때, 나쁘지않아이 차이 때문에 반대가 심했다고 밝혀! 봐봐요 [내부링크]

> 배우 안영준이 가수 베니와 결혼했을 때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안영준의 감정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나이 어린 여자와 결혼하면 그만큼 시각차와 성격 차이 때문에 힘들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티내용 애기드센스 광고 승인 소소한 팁! !! [내부링크]

티마루아이드센스마케팅승인되었습니다!!만나서반가워요 솔라뷰입니다:) 티마루 당초 개설한 날짜에 글을 올려 어린이 도센스 마케팅을 신청했는데 승인해 주었습니다.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세세한 팁을 공유..

자율주행차 문재, 책임은 누가 지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 20하나 5년 5월 정부는 2020년 자율 주행 차를 상용화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르면 2년 뒤(뒤)손수 운전하는 자율 주행 차가 도로 위를 달리게 된다는 얘기지만요. 도로교통법에 따라 주행되는 이 차가..

태평양 전쟁 '미드웨이 해전' 운명의 5분 봅시다 [내부링크]

> 미드웨이 해전(Battle of Midway) > 그렇게 나쁜 없는 빛깔적(색출)을 게을리한 것과 암호가 믹크 측에 해독됐기 때문에 대기 중이던 믹크의 급강하 폭격기대의 급습을 받고 나쁘지 않는 거미 함대는 주력 항공..

스릴과 짜릿한 감동을 주는 영화 <미드웨이>, 자세한 줄거리 주의 ~처럼 [내부링크]

새해 하나월 81, CGV에서 영화<미드웨이>을 보았습니다. <미드웨이>은 20하나 9. 하나 2.3개 개봉된 하나 36분의 전쟁 영화입니다. 감독은 롤랜드 에머리히에서 유니버설 솔저 스타게이트 인디펜던스 데이 등을 감..

[영어회화] 펭수가 뭐길래!- #펭수어록 영어로 봅시다 [내부링크]

> #사회이슈_#펜스가 뭐길래! #펜스어록 #펜스명언 #펜스예기 #펜스이미지 #펜스사진 반가워요 월, 일 2월이 하는 일 없이 바쁜 달 중에 하봉잉 같습니다. 오랜 친구 생일이 가까워 여러 연예기에 정리해야할..

BTS 스타벅스 콜라보 방탄소년단md 퍼플태슬키체인 feat. 블루밍퍼플뱅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BTS X STARBUCKS 방탄소년단 md 퍼플태슬 키체인 & 블루밍 퍼플밴쇼 사진 & 글 : 수지*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수지에게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지요!그러잖아도 형ㅅ나 나쁘지 않은 수이 치이가 2020년 1월 211..

주스토리엔 넷플릭스로 미드 몰아보기(미드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저희 집은 텔레비전을 잘 켜지 않아요.가끔 볼 때도 있지만 일주일에서 2-3시간 정도?기린 때문에 안 틀지만 그래도 보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저는 그렇게 식사할 때 본인이 심심할 때 넷플릭스를 봅니다.아, 이건..

전설의 부활-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과 휴대폰의 역사 확인 [내부링크]

> 모토로라의 레이저 폴더블 폰에 돌아가-Motorola Razr 20하나 9The Classic Flip Phone Returns As Motorola Updates Razr With Foldable Display 미래와 향수의 융합과 할까요? 올해 2월에 전 레이저가 폴더..

방탄소년단 진, 170208 [Facebook] 'YOU NEVER WALK ALONE' Jacket Photo shooting Sketch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일 70208[Facebook]'YOU NEVER WALK ALONE'Jacket Photo shooting Sketch > >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KimSeokjin

[FX시티 하는법, FX시티 지점] 신규가입시 2만원 투자지원금 지급! FX시티 목동점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FX마진 거래가 신개념 재테크 방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특히 만족스러운 수익이 필요한데, 그만큼 투자하는 시각과 부대비용까지 지출할 여력이 없는 분들에게 투잡이가 자신의 부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

연이스토리영화 백두산 추천, 이병헌x하정우 1만나다 흥행할까 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금하나는 곧 다가올 사랑 이야기 영화 백두산에 대해 포스팅을 해봅시다! #영화백두산 #년스토리 영화추천 #하정우 #이병헌 #마동석 > 영화는 남북 모두를 집어삼키는 초유의 재난인..

UPS-구글 웨이모, 자율주행차로 소포 운송 테스트 좋네요 [내부링크]

> 글로벌 배송업체 UPS가 구글웨이모와 손잡고 자율주행 차량을 이용한 소포 운송시험에 과인선한다. 웨이모의 자율주행 차량은 의뢰된 소포를 UPS 분류 및 거점 시설로 옮기는 작업에 투입된다. 이번 소포 운송시..

롤 리산드라 냉기의 화신 시즌9 리산드라 룬 템트리 공략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예부입니다. 롤 시즌 9리, 산드라 공략합니다...입니다. 리산도라고 하는 라인을 누르기 쉬운 스킬 구성과 CC기를 여러 개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장점을 가지고 라인을 꾸준히 밀면서 로밍이..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로 인한 마스크, 방역복 등 의료 소모품 관련주 총정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차이나 우한에서 신종 코로 바이러스가 생성되어 강한 전염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강하게 퍼질 일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아무래도 신종 바이러스에 더해 무증상 감염자 감염까지 생겨 통제가 잘 안 되..

왜 내가 유책 배우자처럼 이혼 당할게 두려워 눈치를 봐야 하는가... 정보 [내부링크]

어떤 아내가 있어요. 남편이 몇 년 전에 바람을 피운 적이 있어요.아내는 요즘도 남편의 불륜을 알게 된 그 때를 생각하면, 현재 이렇게 자신이 살아 있는 것이 신기할 정도입니다.정스토리 당시에는 죽고 싶은 마..

[펭수 정체] 유튜버 플린 김동준? 키 하나89, 92년생 훈남 볼께요 [내부링크]

온 국민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펜스! 요즘 자이언츠펜TV 펜스의 정체에 대해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펜스의 정체로 알려진 인물은 현재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플린 김동준으로 펜스의 목소리와 비슷..

미스트롯 7회,8회예고[백마부대뜨거운공연열기, 총모sound]트롯가요계초흥미,전국투어콘서트 파워티켓,송가인 투혼(시청자의 뜨거운반응) 좋네요 [내부링크]

#미스트 로또 7회#마스트 로트 8회 예고#백마 부대의 공연#송가인 폭풍 고소리#미스트 로트 콘서트 티켓#송간 효과#3라운드 선곡#마스트 로또 1위는 백마 부대의 공연 전 모 소리#송간 투혼 #미스트 로..

[넷플릭스 추천] 뻔하지 않은 SF 탐정물 더크 젠틀리의 전체론적 탐정사무소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_+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 다크젠트리의 모든 탐정 사무실을 가져왔습니다저는 SF, 영웅물 등을 아주 나쁘지는 않지만 다크젠트리의 전부론적 탐정사무소는 두 가지를 적절하게 섞은 미드입니다...

방탄소년단 진 Editors have to censor Jin's answer in this hilarious episode of RUN BTS 볼까요 [내부링크]

RUN BTS returned to V-Livelast October 8, after Big Hitannounced that the group will be having their much-need vacation. BTS members used this time to recharge, catchup with family and부모 나라 s, a..

[천문학시리즈05] 은하 2 ~~ [내부링크]

> 관측기술이 발달하고 인류가 볼 수 있는 우주가 크게 넓어지면서 천문학은 놀라운 추세로 발전하고 있으며 천문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우주의 마지막에 나쁘지는 않아아 간다며 인류..

영화 <미드웨이> 후기, 전 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의 내용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 3하나쵸쯔에 개봉된 영화<미드웨이>을 드디어 보았다! 쵸쯔칙부터 보자 보라고 했지만 실제로 보지 않았지만 갑자기 영화 시작 30분 전에 집에서 예약하고 영화관에 갔다...후후후(웃음)영화..

서울/종로 건축인테리어 BIM학원 국비지원 명일배움카드 레빗 ~~ [내부링크]

> BIM 설계방식 레빗(Revit) 프로그램의 국비지원으로 수강료 전액지원을 받아 수강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BIM설계 방식의 장점 -정확한 도면 설계-효과적인 물량 산출-정확한 공사 기간 관리-평면 설계와 동..

손목터널증후군·건초염, 손목아픈증세 자가진단법 ~처럼 [내부링크]

> 손목 통증은 과거의 집의 1과 육아로 손목을 끊임없이 써야 하는 여성들에게 잘 발생되는 질병으로 요교죠쯔우 본인입니다 그 때, 컴퓨터, 스마트 폰, 태블릿 PC등의 과도한 사용량 증가에 따른 현대인의 지..

[자기계발서] 『쓸모 있는 소견 설계』 직감과 논리를 이어주는 문제법 정보 [내부링크]

직감과 논리를 잇는 사건법 쓸모 있는 생각 설계 > 첫 0만 독자의 절찬. 아마존 장기 베스트셀러 "갑자기 떠오른 것을 대단한 결과로 만들어내는 힘!"지금까지 없었던 독창적인 것을 만들어내는 세..

갑상선암 진단 예..<부천 좋네요 [내부링크]

* 부천 비나히스 여성외과 유방양성종양성종양절제술, 갑상선 고주파 열절제술 부천 원미구, 부천 오정구, 부천 소사구, 상동, 오정동, 원종동, 송내, 역곡, 계양, 부평, 광명, 시흥 유방, 갑상선 초음파 및 유방,..

[넷플릭스] 드 좋네요 [내부링크]

고딕 호러를 너무 좋아해서 넷플릭스에 실린다는 얘기를 듣고 조금 기대했습니다 라고 예고편을 보고 갑자기 실망. 실망한 이유는 단순히 드라큘라 역의 배우가 누군지 몰라서였다. 옆집 주인은 평범한 아저씨 같..

만성비염. 편도 와~~ [내부링크]

아...여름철에는 습도도 높고 코가 막혀서....에어컨을 틀고 건조하고...-.-;;예민해서 만성 비염?..오 뭐 1, 코 막힘에 편도염까지 심해져서 김 1이빙후와 갔었습니다...(';ω;`) 귀빈후과의 벽면에 있었다 > 목..

[영화 알라딘OST] Naomi Scott - Sp 알아봐요 [내부링크]

#naomiscott#aladdin#speechless#재스민 노래#재스민 공주#, 알라딘, 재스민 노래#재스민 https://youtu.be/mw5VIEIvuMI Here comes a wave meant to wash meaway 내게 토해내는 파도가 오고 있어 A tide that..

개그맨사회자 블랑카 정철규는 결혼식축가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타와 함께 하는 스타콜이다! 금하나 스타콜과 함께한 스타는 바로 개그맨 최초의 멘사 개그맨 정철규 씨다! > > 생각과는 달리(?) 잘생기고 젠틀한 정철규 씨, 그리고 멘사 회원일수록 스마트..

2018 mbc 가요대제전 큐시트 방탄소년단(B ?? [내부링크]

얼마 전 20하나 8 MBC가요 대제전에 나온 방탄 소년단 공연, 멋있게 보셨나요?곧 공연한 곡은 MIC DROP라는 노래로 강력한 가사와 안무가 돋보이는 sound 좋이다니다 https://youtu.be/kTlv5_Bs8aw 노래비디오도..

내가 응원하 ~처럼 [내부링크]

써야할 리뷰와 China여행기는 쓰지 않고 저는 이렇게 하고 싶은 것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중도를 보면서 응원합니다! 어린이 정하기는! China의 배우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사실은 최근 웨이보의 붉은 물결..

리얼맨 후기 가격 이야~~ [내부링크]

리얼맨 후기 가격의 중년 남성 건강식품 >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어요! 한동안 무더위로 고생했지만 그래도 좀 살맛 나는 것 같네요. 추운것도 좋아하지는 않지만, 꽉꽉꽉꽉 채워지고 힘들때 더위까지 겹치면 당신..

자동차 자율주행 기술 단계별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자동차유리 전문점 수영차유리 중 입니다. 늘 그랬듯이 자동차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탑승자의 안전을 지키고, 운전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영화에서만 볼 수 있던 자..

(판매완료)동양 역학전서(컬러판/관상 수상 ~~ [내부링크]

저자:편집부 출판:동아 도서년도;한 988.5. 것 7정가:5000원:실물 > > > #동양 역학 전서#관상#총리#사주#성명학#궁합#택일#해몽#토정 비결#당#이사 방어#혼례#석상#후에가프리에#상례#제례#하작 법#동아 도서,..

넷플릭스미드 추천 20첫9 - 당신의모든것 <YO ?? [내부링크]

최신 넷플릭스에 푹 빠졌죠? ~가장 기초적으로 보기 시작한 드라마는 > 사실 제목이 제 스타라서 끌려서 보기 시작했는데, 아타고 인트로부터가 너무 인상적!! 간단히 설명하자면 남자주인공이 친구의 자살을 들춰..

호흡곤란증후군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천안핫피플요가&필라테스입니다.호흡곤란증후군의 원인으로는 다음과 같이 있습니다.심한 외상 등 많은 조직 손상, 여러 원인의 충격, 심부전증, 위 내영물의 기도흡입, 패혈증, 수혈부 작..

갑상선제거+3하나) 분 알아봐요 [내부링크]

갑상샘 제거+3개)분당 서울대 병원 바이~~!! > "최고의 의료 최고의 시설 서울대에는 못갔지만, 설대병원에서 내 인생의 한 획을 긋고 떠난다. 병원비를 정산하고 짐을 들고 신랑이 바쁘게 왔다갔다 하는 동안..

손목터널증후군 가벼운 대박 [내부링크]

> 1상 생활을 하면서 깊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채 호사하는 관절 부위가 있습니다. 손목은 관절 부위 중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손목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거의 매일 보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

‘거짓없이사나쁘지않아이300’ 에이스 강지환, 화산유격장 필수 이야… [내부링크]

'정말 회사 자신이 300'의 군필 에이스 강지환이 훈련 중'도망 치고 싶은 '충격 고백을 했다고 전해지고 의구심을 자아내고 있다. 그가 높이 34m의 절벽 위에서 행해지고 있는 산악 기술 훈련 중에 느낀 위험한..

고혈압 증상과 원인 봅시다 [내부링크]

고혈압은 3대 성인병으로 꼽히는 대표적인 성인 질환으로 우리 과의 라 성인의 약 30퍼센트 이상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질환으로 있습니다.의학적으로 혈압이 정상수치보다 높은 증상 최고 혈압이 하나 50~하나 6..

B형 남자 어디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혈액형 남전을 가져왔습니다.나쁜 남자라고 아는 B형의 남자부터 알아볼텐데요.제 주변에 B형이 가장 많아서 작성하면서 많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좋은 남자도 있는데 왜 나쁜 남자라는 단어가 먼저 떠오..

한미 브라질당신트효 와~~ [내부링크]

> #브라질 너트 들어보신적 있으세요?나도 잘 몰랐지만, 재작년에 친정 아버지 큰 수술하고 몇번 방사능 치료도 하면서 병원에서 추천하셔서 착실히 들어 있는 슈퍼 푸드입니다, 브라질 너트는 셀레늄을 비롯한 오..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교육 멘토 오션 선생님입니다.이제 점점 가을이 다가오니 날씨가 추워지네요.나는 이미 감기에 걸려버렸습니다※ 모두 환절기 감기가 트렌드이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경기도에 계신 분들도,..

백내장수술잘하는곳 확인 정보 [내부링크]

> 장마가 시작된다고 해서 그런지 고온 다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날씨가 좋지 않아서 습기까지 한다면 야외활동하기가 정말 힘들지 않을까요? 요즘 날씨가 계속되기보다는 무더웠으면 좋겠어요 어..

고지혈증 오메가3 추 좋네요 [내부링크]

> > 얼마 전 아버지가 건강 검진을 받은 고지혈증이 안 와서 고지혈증에 좋은 오메가 3를 검색 하며 알았던 셀렉트 리츠이ー토지오메가 3 > 오메가 3는 혈액 순환의 건강에 도움이 도에고 뇌와 신경 조직 망..

축농증 학교 / 이우 이야… [내부링크]

1장.부비동-지금까지 모른 코의 비밀 부비동:비강과 연결된 부속 동굴 > > 부비동의 하나 다음 기능 습도 조절, 온도 조절, 공기 정화, 챠은넴세 감지, 소리의 울림 부비동의 2차 기능..

‘화산 폭발’ 필리핀 ~~ [내부링크]

> 121 3시 35분경(현지 때때로)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정도 떨어진 탈 화산 섬에서 지진이나 화산 폭발이 발생해 슴니다. 화산 폭발로 화산재의 기둥이 10킬로 이상 급등했지만,입니다. > 내뿜은 화..

코엔자임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필수 영양성분은 아닌데, 많이 대중화된 건강보조제 "하면 코엔자임큐텐"을 빼놓을 수 없다.사람들이 코엔자임큐텐을 복용하는 목적은.. 무엇일까?요즘은 좀 달라졌는지 모르겠지만 나의 기억에 오래 전부터(한 20..

옥자,넷플릭스,봉준호,틸타 대박 [내부링크]

독립해서 자취를 시작했을 때, TV를 사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하지만 유투브 찰방만 보고 싶지 않아서 > 넷플릭스가 대한민국에 상륙했을 때부터 가입해서 보시네요~ 처음에는 영화 수가 적다고 했지만, 매주 갱..

gta5 인생모드 하는법 five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밤 만입니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은 gta5의 인생 모두 하는 법을 알아보고 싶지만 나도 게이야 울나프지앙아하은 혼자라는 생각 보니 단을 쉽게 찾고 계신 분들에게 간단한 정리에 이야기 하고..

中 연예인 출연 볼까요 [내부링크]

> 네티즌의 "그래도 비싸다"며 지금까지 큰 소리로 높았던 중국인 연예인의 출연료를 바로잡기 위해 중국의 주요 동영상 플랫폼과 제작사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 8월 11일 아이치(사랑 기艺), 유쿠(优혹), 텐센트..

새싹보리효능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최근 TV에서 다이어트, 변비, 혈관 건강에 효과적인 새싹보리가 많이 거론되고 있는데, ,"저도 궁금했기 때문에 오늘은 새보리의 효능과 먹는 법, 주의점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새보리는 보리..

개다래충영효소 담그기, 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표준이었네요다들 기분좋은 하루를 보냈는지 모르겠네요나는 봄 축하일이 많아서 이것저것 바빴어요. > 오늘은 작년에 채취한 개다래충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통풍 때문에..

유기농 차가버섯 가루 ~~ [내부링크]

안녕~로훈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벌써 날짜가 20일이지요 이번 달도 정말 얼마 남지 않은 앗슴니다. 그래서 매일 의미있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오늘은 세모라는 것도 있어서 몸에 좋은 음식 하나..

[미드추천] 미드 에이 와~~ [내부링크]

> , 취소의 위기에서 살아남고 돌아온 미드 에이전트의 실드 시즌 6마블사의 드라마로 기대가 컸지만 생각보다 영화와 관련성이 크지 않고 지루하고 낮은 시청률로 시청자들을 잃었지만, 4시즌부터 미친 스토..

요즘 핫한 주말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호서 SNS PD 유빈입니다.여러분은 저만의 취미생활이 있습니까?저는 보통 평일에는 일을 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지 않아서 주말에는 평일에 없는 휴일을 몰아서 쉬는 편입니다. > 주말에는 보통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