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88의 등록된 링크

 6955-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하나산이승원테니스교실 고양시 하나산테니스레슨 샘프라스,로딕,페더러 서브 트로피자세 분석사진 [내부링크]

#테니스 분석 사진 Sampras, Roddick, Isner, Feder. Grandiservizi. Tecniche differenti, maconcettibase fondamentaliuali. Spintadalle gambe, conginocchia piegate deipuntiedi, spinta in avanti, embe, co..

갑상선 약은 한번 먹으면 평생 먹나쁘지않아요? 끊을순 없나쁘지않아요? [내부링크]

> 금하나운갑상선약에대해서포스팅해보도록하겠습니다. 갑상선약을한번받으면이것을혈압약처럼하나씩먹게되는지궁금한분이계신데갑상선약에대해서한번스토리를해볼까한다. 결론부터 스토리를 쓰면 되나. 갑상선 완..

[넷플릭스] 가짜암살자의 정말로회고록 ㅣ 넷플릭스 액션영화추천 [내부링크]

> 심심풀이 액션을 다시 가져왔어요! <가짜의 암살자의 진실 회고록> 공개:20일 6등급:일 5러닝 나란히 있다:의 때에 38분 줄거리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설정이 바変わって니다. ᄏᄏᄏ 처음에 샘이 써내려..

멋진 배우 송승환 [내부링크]

올림픽때문이 아니야 시력 잃은 송승환, 입을 벌렸다 http://me2.do/5Dk0ZxoC 정말 좋은 배우 송승환 시력을 잃었지만 그가 잘 이겨내기를 진심으로 응원하는 > >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덕대학교 기자 크레센도입니다. 오한 씨는 해병대의 여군 모집에 대해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평소관심이많았던여자들은이번에지원해보는건어떨까요? 지원 기간은 20하나 9. 하나 0.301수요 1..

LA갈비찜 연하고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LA갈비를 굽지 않고 부드럽게 쪄서 먹었어요.과인명 레시피로 만들었는데 한번 올려보겠습니다.다른 재료는 넣지 않고 갈비와 표고버섯만 넣었다고 합니다.부재료로 양파, 배즙, 대파, 손자의 매일 등이 들어가..

국비지원(국민내일배움카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국비 지원을 위해서는 국민 내일 배우기 카드가 필요할 것이다.국민 내일 배우는 카드는 2020년부터 재직자와 구직자가 헤어진 게 국민 내일 배우는 카드로 통합되었습니다^^ > 국민 명하지만 배움 카드에 대..

추운날씨 급성편도선염 예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크 짐! 오늘은 감기에 걸리는 순간 온몸이 쑤시는 감기의 일종 급성 편도선염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해요.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사진과함께목젖옆에있는양옆부위가편도인데이부위에바이러스가좋지..

줄기세포를 이용한 럭스바이오셀의 특화된 의료서비스 [내부링크]

첫째, 배아줄기세포 본인 유도 만능줄기세포의 의도하지 않은 암세포로 분화할 기회는 매우 높습니다. 두 번째로 본인에 따라 다른 줄기세포 규제, 예를 들어 갑작스러운 정책변이로 의료서비스의 지속적인 공급이..

[김해.장유.율하 네1/속눈썹펌/왁싱샵] 율하네1샵 율하왁싱샵 구르미뷰티 알록달록색감네1 ღ [내부링크]

안녕~ 호두여러분 ( ) ⇒김해장유율하네일샵 율하왁싱샵 호두뷰티이다니더 《오건의 매일 중대 발표가 있어요, 엣ギャン(펜슬러브) 그건 바로 블로그 포스팅 간단하게 써볼까 해! 다 댔다!!그러니까 더 글을 쓰..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 버드 박스 (BIRD BOX) 스포1러 있소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길입니다! 요즘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 영향으로 요즘 외출이 줄고, 방콕이 늘 그랬던 것처럼 발생했다는 제 소식을 가장 빨리 전해주시고,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의 코에서 건강에 유의하세요.다들..

[#JIHOONow] 귀염 뽀짝 MAX였던 지훈이와 MAY 짱이네 [내부링크]

> > [#JIHOO Nowc] 귀여운 MAX였던 지훈과 MAY 여러분이 함께한 #Wingdventure II 게입니다 V LIVE Mᅦ이 여러분의 별명입니다. 센스에 지훈이 입가에는 웃는얼굴이 가득 #박지훈 #ParkJihoon #지훈의_다음..

국토부, 세계 최초 자율주행자동차 레벨3 안전기준 제정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세계 최초로(부분)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3안전 기준이 제정되었다. 기술이 개발되어도 제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정부 차원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육성하고 있지만 자..

[방탄소년단] 스픽콘 재펜 딥디 판매 Blu-ray & DVD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 JAPAN EDITION』 짱이네 [내부링크]

4월 하나 5 1발매 Blu-ray&DVD"BTS WORLD TOUR'LOVE YOURSELF:SPEAK YOURSELF'-JAPAN EDITION"HMV혜택은 "BTS오리지널 클리어 파 1(A4사이즈)의 도안 B'에 결정 한회 한정판 > 게임 2Blu-ray]UIXV-90023엔..

[20첫80503] 내가 만드는 자율주행 자동차 확인 [내부링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키즈 워크샵' 프로그램이 예약을 시작했습니다.<키즈 워크숍>은 6세~8세 NEXO자동차 퍼즐(18,000원) 8세~11세, 자동차 엔진의 마련(30,000원) 11세~13세 NEXO자율 주행 자동차..

자율주행자동차에 ‘눈’을 달다! ‘라입니다(LIDAR)’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자율주행차는 혹시 눈 앞에 있는 장애물을 어떻게 피하는 것입니까?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은 운전자의 안전과 직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세밀하고 정교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이 중, 신변의 귀..

넷플릭스 현재 이 콘텐츠를 재생활 수 없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하거과인 다른 콘텐츠를 선택하세요. 넷플릭스tvq-pm-100(5.2.12)에러 정보 [내부링크]

거의 하루도 거르지 않고 보는 넷플릭스.핸드폰으로 보는것보다 TV(우리집은 LG)로 보는것이 더 좋아(텔레비전은 클수록 좋아) 어쩌고저쩌고ᄏᄏ 평화로운 moning 위 베어스를 재생하는 인트로 나쁘지 않다. 그런..

인간 심리학도 공부해야 달릴 수 있는 자율 주행차 ~처럼 [내부링크]

자율주행기술이 꾸준히 진전되고 있다. 레이더나 라이더 등 자율주행을 위한 센서 기술이 고도화된다. 카메라를 이용한 이미지 분석 기술로 사물을 식별하는 능력도 향상됐다. 5세대(5G)이동 통신 상용화에 차량과..

<<sound주운전 사건>>운전면허취소 구제비결과 sound주운전벌금 형사처벌, 행정소송과 행정심판 청구의 차이점 !!! 볼께요 [내부링크]

소음운전으로 운전면허 통과가 취소된 경우는? 소음의 음주운전으로 단속되고 있다면 졸개들도 힘들고 긴 시간을 보냈을 것입니다.술 마시기 전에는 좀 몇 잔만.거본인 대리운전을 이용해 귀가할 것을 맹세하고,..

권상우, 성동하나, 서영희 탐정 더비기닝 볼까요 [내부링크]

> 리얼 예리한 분석, 리예블로그 "김일은 탐정"을 보았다.최근 탐정 2(탐정 리턴즈)가 흥행하고 있었지만 탐정하지만 이 원래 있었다.넷플릭스에 올라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틈타서 뒷북치기에 가보려고 합니..

브롤스타즈 - 애기에게 게임을 좋게 지는 법을 알려줘야 되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 스마트폰(Android, 아이플 iOS)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게에요 제 유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지만 필수는 아니에요.대한민국에서 20..

[미드영어] put one's finger on : 꼬집어 스토리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단독으로하기 #영어단어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케임브리지] to discover the exact reason why a situation is the wayitis, especially when something is wr..

롤 시즌8 과인미 룬 템트리 스킬 및 카운터 공략 와~~ [내부링크]

> 파도의 소환사, 과인미입니다. 아내 sound를 사용해 보는 서포터군요.. 과인미는 서포터로서 원딜과 함께 봇에 갑니다.현재 지원 중 3티아에서입니다. 주요 라인은 서포트입니다.그럼 조금 전에 과인미의 룬 테..

[자율 주행 배달로봇] 습관용 자동차 + 라이더 센서 컨트롤 ?? [내부링크]

차에 라이더 센서와 카메라 센서를 달아 컨트롤해 봤다. 아래는 라이더 센서에서 값을 얻어 바퀴 방향을 조작한 것입니다. 라이더 센서로 대략 하나 0개 정도 코드만 갖고 자율 주행을 하고 봤으나 아직은 바보..

흘러간옛음악모sound집 운치있네 봐봐요 [내부링크]

비가 오는 날에는 음악이 꽤 잘 어울린다. 술을 마셔도 되고 창밖으로 내리는 빗소리와 함께 멜로디가 더 시댁을 발휘하는 것 같다. 시골집 옛 대청마루 구석에서 빗소음과 함께 흘러나온 옛 뮤직모 소음집 몇 곡..

[소식] 영국(UK) 오피셜 앨범 차트 9주 연속 차트인, Love Yourself: Tear ............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Love Yourself:Tear by@BTS_twt chartedat 95 on the UK Official Albums Chart.This is the albums 9th week on the chart!BTS의 Love Yourself:Tear는 영국 공식 앨범 차트 95위로 차트를 기록.이 앨범은..

다은공방 하나2000 펭수 굿즈 스펀지 에폭지 스폰지 열쇠고리 48종 (열쇠고리 폰줄 포함 별도 선택가능), 폰줄50개 추천 할인 특가 이야~~ [내부링크]

다른 공방 하나 2000펜스 굿즈 스펀지 에포 쿠지 스펀지 키홀더 48종(키홀더 폰 열을 포함한 별도 선택 가능), 폰 줄 50의 추천 할인 특가 > 3,000원 최저 가격을 확인하러 가다 > 다른 공방 하나 2000펜스 굿즈..

이상훈TV에 다간이 떴음니다 ! ^^(#유튜브 #YouTube #개그맨이상훈 #키덜트 #용자 #트라이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트라이거입니다 오늘 유튜브를 보았는데... 무려 개그맨 이상훈씨가 리뷰를 해주셨어요. 조금 마음을 가라앉히고... 포스팅 다시 하다. ㅋ > 오늘 보여주신 장난감은 모두 X, 가온입니다 자세한 리뷰..

대박 [내부링크]

> #인공 지능 TV#기가 지니 2#소리의 동화#콤료은메카ー도#핑크 폰 영어 놀이#키즈 랜드#KT#기가 지니 2의 사용법#설치 방법, 텔레비전 켜면 KT기가 지니 2광고를 자주 보곤 하지만 당시마다 굉장히 신기하고 집에..

넷플릭스 영화추천- 언프렌디드: 다크웹 짱이네 [내부링크]

미쿡스릴러영화언플렌디드:다크웹스릴러영화와반전의영화를좋아한다는제가편안하게보기쉬운영화였습니다.^^ > 어느 날 주인 없는 노트북을 발견하고 집으로 가져간 주인공 마티아스.그는 새로 구입한 노트북이라..

자율주행차가 직면한 딜레마들 봅시다 [내부링크]

#20일 9서울 모터쇼의 주인공은 "자율 주행 자동차" 서울 모터쇼 조직 위원회는 '20일 9서울 모터쇼'개막 후 1주말까지 누적 관람객이 2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 모터쇼는 세계 자동차 산업 연합회(..

LG유플러스 마동석 선전로 보는 AR, 유플러스 5G 요금제가 차원이 다른 이유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신 마블리라고 불리는 남자가 있습니다. 무명 시절부터 뭔가 할 것 같은 포스를 보여준 배우인데요. 최신 여러 영화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마블리는, 마캐팅에서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최..

자율주행 규제자유 특구 활성화를 위해! 대박 [내부링크]

오는 일 0월 23일(수)세종 특별 자치시와 자율 주행 규제 자유 특구의 활성화를 위한 "자율 주행 분야의 중소의 중소 기업, 스타트 업 중소 기업을 지원하고 제도 개선을 통한 진입 장벽 완화에 협력하기로 업무..

이녹스애당초단소재, 5G 및 폴더블폰 효과로 고성장 가능 ~처럼 [내부링크]

> KTB투자 증권은 18일 2020년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 5G, 폴더블 폰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 발전에 힘입어 이노 텍스 첨단 소재의 전 부문에 걸친 실적을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과..

[신보] 키 KEY,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 11월 61 유 출! ?? [내부링크]

> 오...키 싱글 최근에 청담Key친이라는 프로그램을 했는데 그걸 위한 거였어. 'Forever Yours':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의 바이브가 돋보이는 R&B팝곡. 연인이 서로에게 푹 빠진 모습을 표현해 설레는 느낌의 가..

유청단백질 웨이프로틴 먹으면 좋을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 그의 오전에 잠시만 볼 1을 보러 나 갔다 왔지만 폭염 주의보와 해도 좋을 만큼 너무 덥네요. 태풍이 한번 지과라고 해서 지금 거짓없이 여름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지금 여름 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시..

[미드소마] 관련 레딧 모소리(AMA 번역 등) ?? [내부링크]

> 원래는 스크립트와 영화 비교 분석을 하려던 소리.앨리 애기스터 감독은 개봉 전에 대본이 공개된 것은 아쉽지만 영화를 본 뒤라면 마음껏 즐기라고 말해 더욱 열을 올리고 있다.대본상에서 주인공들 자신이 여..

'미드소마' 앵콜 GV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 소마'의 앙코르 GV가 7월 201토요일 1오후 2시 롯데 시네마 월드 타우오죠무 8관에서 열립니다. > 이번 주 개봉한 아리아 스타 감독의 뛰어난 영화"미드 소마"에 대해서는 최근"이・동징의 라이브 토크..

미모성향! 넷플릭스 영화 추천!! 제 하나탄 - 액션&어드벤처편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모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첫번째 게시물-액션과 모험-분입니다~ 나는 모든 영화 장르에서 액션/오도우벵쵸 물을 제1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액션물 좋아하는 여자. 그래서 중 3병...)타이..

[한국 정책기자단] 아나운서 준비의 모든 것!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한정책기자단] 아나쁘치 아나운서 준비의 모든 것! : [청년희망아카데미 멘토 특강] 우소리 대표, 김성은 아나운서 이 8월 29일 광화문에 위치한 청년 희망 재단에서 열린 청년 희망 아카데미, 언론사의 특별..

넷플릭스, 스마트폰 게임 등을 대형 TV로 감상하자! 아트뮤 C타입 추천 미러링 케이블 사용기 리뷰 이야~~ [내부링크]

> 스마트폰이 자신의 태블릿PC 화면을 큰 TV에 출력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 바로 지금 소개하는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이 그 질문에 대한 답이었던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은 DP-Alt 전체를 지원하는 디..

방탄소년단 앨범사진 움짤 투척 / Throwing up BTS album photos ~처럼 [내부링크]

아무 생각 없이 두말 없이 사진부터 던진다. 가져가실 분은 다 가져가세요. 저도 공짜로 받은 좋은 자료입니다. ^^Don't nag me. "I'll throw pictures first. Take whatever you want. It's a good piece of dath..

위험한 고지혈증의 '아킬레스건'(by 약사 정비환) ?? [내부링크]

이 위험한 고지혈증의 이름은 가족성 고콜레스테롤혈증 Familial hypercholesterolemia였다.단순히 집에 고지혈증 환자가 많은 것과는 다르다.위험하다는 이유 30-40대에 심장 질환에 걸릴 확률은 20배~ 젊은 자신..

간호조무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과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출력 짱이네 [내부링크]

> 취득한 대부분의 자격증은 취업 하고과 이직을 할 경우가 아니면 볼 1이 별로 없다. 특히 간호조무사 자격증은 더욱 그렇습니다만, 이번에는 간호조무사 자격증 분실시 재발급 신청 요령과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리얼라이프 칼럼> 10가지 몸에 좋은 식물성 음료를 소개할것입니다!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닥터 정입니다.지난 시간에는 세계적인 트렌드인 식물성 음식, 그 중에서도 육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오늘은 유제품을 대체할 건강한 식물성 대체 소음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식물성 소음료는..

인기미드 How I met your mother 대본 시즌1~시즌2 공유 좋구만 [내부링크]

유행 How I met your mother대본 시즌 1~시즌 2공유 > 안녕하세요. 칼콤 영어회화 스터디입니다.지난번 공유했던 프렌즈와 모던패밀리에 이어 오핸시은 How I met your mother 대본을 공유하겠습니다.이 세미나는..

탈장 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 사랑하는 제 아이에게 사건이 일어났다고 소견만 해도 끔찍할 정도에요.만약 실제로 그런 상황이 하나가 되었다면 부모로서 적잖이 당황스러울 것입니다.왜 하필이면 내 아이에게 이런 상황이 발생했는지, 어떻..

편도절제술 후기 확인 [내부링크]

수술한 편도사진이 있으니 노령시과의 마음이 약한 분은 다시 음으로 간다, 눌러주세요! 목에 항상 그랬는데, 두 개가 중학교 때부터 있었지만, 이비인후과에 가서도 아무 말 안하고, 내가 다른 사람들의 입안을..

판교 제2테크노밸리 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세로프게 경기, 자율 주행 시대가 열렸다[힐 스테이트 판교 역, 상업 시설], 알파 돔 시티 내의 개인 소유 가능한 상업 시설인 판교 역, 현대 백화점 지하 통로 이어지는 힐 스테이트 판교..

1월의 일기 / 대봉동 미드웨이 / 금일우리 사진관 / 대박 [내부링크]

2020년이 밝았다.올해는 큰 바람 없이 늘 그랬듯이 평안하고 무사하시길 바랍니다. 소탈한 것은 큰 걱정이 없다는 것이니 어쩌면 이것이 행복한 생활의 반증일지도 모른다. 자, 2020년 한개 달의 봉잉눙..

방탄소년단 BTS WORLD OST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WORLD OST 앨범 리뷰 Album Review > 두 개 시킨 BTS WORLD 앨범이 왔어 > 빅히트로 시켰는데... 지난번처럼 아이들이 함께 왔다 [웃음] 내가 나쁘지 않은 막내인 정국, 지민이다 > 조심조심..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죽는 법] 볼까요 [내부링크]

#휴우 하고 큐 왔다. 휴우 하고 큐 on_3기 동물은 죽어서 가죽을 남기는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는 속도우이이 있다. 고등학교 때 나는 죽어서 어떤 이름으로 나를 세상에 알릴지 감정하고 장수 노인으로..

[BTS방탄소년단 RM 제이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오늘자 FILA 휠라코리아 SN 에그램 화보컷 유닛의 주인공은 최애 멤버와 최애 케미의 조합이 떠서 더 설레는 최애호프님과 천재 리더님!!! ᅲᅲᅲᅲᅲᅲᅲᅲ칭님들이었던 《위고구사즈# #방탄소년단 #BTS #방..

EBS 펭수, 크리스마 알아봐요 [내부링크]

> 크리스마스를 맞아 EBS의 최고 요리비결 방송에 펜스가 특별 출연합니다(사진=뉴시스). 팝콘 뉴스 (팝콘뉴스=변슬기 기자) 직장인 뽀로로, 우주대스타를 꿈꾸는 대한민국교육방송공사(EBS) 버릇의 자이언트펭귄..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 볼께요 [내부링크]

저는 평소 영화나 드라마 등 미디어를 감상하고 휴식을 즐기는 편입니다. 요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게임보다 미디어를 감상하는 것이 더 많거든요. 이에 발맞춰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도 점차 커지는 추세..

급성 편도염 후, 편도수술 예약. !! [내부링크]

> 급성 편도염 후 편도수술 예약 ..."무섭다(feat. 땡큐이비인후과) 지난해 8월 급성 편도염이 왔다고 한다.거짓 없이 죽을 만큼 무서운 고통 밤새 끓이는 고열과(39)몸을 무너뜨린다 같은 몸살 건강하므로 춥디..

넷플릭스 꿀팁,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티네이다:) 여러분은 넷플릭스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띠네는 총 4년간 넷플릭스를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우거의 매일은 티네이 넷플릭스 잘 쓰고 획득한 자..

간호조무사자격증 인 봅시다 [내부링크]

간호조무사 자격증 인강으로 공부했어요.#간호조무사 자격증 #간호조무사 강의 공부에는 목표도 중요하고 방법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간과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의도를 수정하는 것도 통과하는데 필요한..

넷플릭스 Ma 봅시다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넷플릭스 드라마는 시리즈가 다 올라와 결국까지 보고 리뷰를 쓰는게 점점 늦어지네요.그래서 올릴만한 것을 찾아보니 늦은 뉴스이지만 넷플릭스에서 새로 한국 드라마를 한다고 해서 소개해 봅니다...

백내장검사 안전 이야… [내부링크]

우리 눈 속의 수정체는 카메라 렌즈와 같은 조직으로 망막에 상을 연결해 사물을 선명하게 보는 역할을 한다.이러한수정체는자기가들어가면서점점혼탁해지는데,이것을노인성백내장이라고합니다. > 증상으로는 초기..

녹내장수술 젠스텐트삽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녹내장 스텐트 삽입술 녹내장안과 센트럴 서울안과입니다.안구질환인 녹내장은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야가 좁아지고 정이말 결국 시력을 잃는 무서운 질환입니다.초기에는 뚜렷한 증상이 본인 타본이..

넷플릭스 추천작 - 킹덤 (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을 소개합니다.좀비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너희가 무척 기쁜 드라마였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큰 대한민국산 좀비물'이라는 타이틀 때문인지 큰 기대감 없이 플레이했..

다sound배꿈 다sou 알아봐요 [내부링크]

> 다음 꿈을 꿀 때마다 대성하여 귀중한 인재가 들어올 것입니다.그 다음에 담배를 피우는 꿈, 여러 곳에서 재물이 한꺼번에 들어와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다음 배를 받는 몽남에게 도움을 줄 수..

손꿈 귀추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람이란 존재는 참 신기하다고 생각합니다. 자면서 무의식적으로 꿈이라는 것을 보게 됩니다. 꿈이라는게내꿈속에어떻게들어오느냐에따라서푸는방법이완전히달라집니다. 수많은 꿈 속에서 오한시은 손에 얽힌 스..

덕양구 성사동 중등 영어과외 화정동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덕양구 성사동 화정동에서 하나대하나 개념정리 수업을 하고 있는 조이 선생님입니다. 덕양구중등국어과외,덕양구중등수학덕양구중등영어과외에많은관심을갖고있는학생또는부모들이많을것같습니다. >..

20하나9 알아봐요 [내부링크]

> 것)츠타야, 그 수수께끼(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미디어 점포)/카와시마요 오코, 마스다 무네 아키(볼소교은 것)/베가 북스"츠타야 가전은 '가슴 뛰는 생활'을 주제로 읽고 싶어질 특집 기사가 한 00..

영화 미드소마 감 ~처럼 [내부링크]

> 20첫 9년 7월 쵸쯔쵸쯔쵸쯔에 공개한 영화, 소우마. 그래서 20첫 9년 첫 0월 3첫 영화, 소마, 감독판 세컨드 런상영관은 많지 않았다고 기억한다.무려 30분이 보던 잉헤 추가되 숨 니다눙데 원작과 감독판 모둔..

[추천 액션 미드] 『트레드스톤』 좋은정보 [내부링크]

수많은 미드를 양다리 걸치고 보는 중,<트레드스톤>을 정주행하기 시작한다.현재 Episode 3까지 봤는데 오 괜찮아~제이슨·본을 바탕으로 한 미드 필이지만 액션과 효과가 깔끔하고 스토리도 좋은 집중해서 볼 수..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와~~ [내부링크]

> [좋은생활정보]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체육, 치료법, 원인은? > 안녕하세요 국민을 생각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의 20하나 7년 손목 터널 증후군 환자는 있지만 만명에서 컴퓨터와 스마트..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정희 !! [내부링크]

2020년 새해에 집에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는 1980년대 활동한 가수 이정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인생다큐멘터리 마이웨이' 방송을 통해 가수 이정희는 과거 가수였던 연예계를 돌연 은..

[일상] 편도부분절제술 리얼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도도네 언니입니다:D7월에 편도 부분 절제술을 한 뒤 2달치에 되기 전에 한쪽 편도 홈이 보이고 서방도 결석이 생길 수 있는 모양이라 우이사셈와 상담 후에 가볍게 수정을 했는데- 그 후 한달 보..

NETFLIX ::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 오랜만 블로그 글.. 벌써 반년만인데... 여행 게시물의 이야기, 넷플릭스 추천사를 찾아갔습니다(웃음)미디어과에 진학하면서 영상에 대한 그와은심이 좀 많아졌는데 넷플릭스가 그것을 60Percent정도는 풀어 주..

저스틴비버의 what do ~~ [내부링크]

문제의 다발 틴에이저 음악 아이콘 저스틴비버의 what do you mean을 가져왔습니다. 최근 20대에 접어든 꽤 어린 동생 저스틴 비버. > > 20대까지는 개인적으로 자신 소움액죠크 많은 변이를 경험하면서 화제를 오..

혈액순환에 좋은 !! [내부링크]

> 제가 얼마전부터 몸이 붓고 몸이 뜨거운 느낌이 들거든요.아내 sound에는 평소에 한동안 혈액순환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계속되다보니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 내가 오랫동안 앉아 있는 직업..

<아내의 맛 예습> 유상무김연지, “4년 만의 방송 컴백! ‘아내의 맛 이야… [내부링크]

> TV CHOSUN연예<세계의 어디에도 없고 아내의 맛> 에 대장 암을 뛰어넘은 사랑 유상무 김 영 지 부부 5개월째의 부부의 달콤한 신혼 > "4년 만의 방송 컴백! '아내의 맛'전격적으로 출전!", 대장 암 3기..

묘사하는 글 좋네요 [내부링크]

묘사하는 글을 쓰는 법무전문가를 묘사하는 이 말이 담긴 단락에는 독자의 때때로, 청각, 촉각, 미각, 후각을 자극하는 상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글에서 작가는 정세를 설명하기 위해 오감을 자극하는..

미드) HBO 로마(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미드 로마를 제외하고도 재밌게 보고 있다. 서양사 교수님이 추천해 주셨다고 할까 나쁘지 않은 드라마 속 하자신이라는 드라마에서 보게 된 부분이 꽤 정스토리 재미있다. 하자신에 푹 박혀 보는 것을 나쁘..

귀, 코, 부비동, 인두, 아데노이드 편도, 후두 등의 구조 Anatomy of the e 이야~~ [내부링크]

귀, 코, 부비동, 인두, 아데노이드 편도, 후두 등의 구조, Anatomy of the ears, nose, paranasal sinuses, pharynx, adenoids, tonsils, larynx and other, 귀, 코, 부비동(부비동), 아데노이드 편도(부비동), 아..

영화 미드웨이(MidWay) 봅시다 [내부링크]

1이불 한 작품 1, 조조 미드웨이를 CGV에서 지켜봈 움니다.방학 딸과 아내는 영화, 천문을 보고 나만의 미드웨이를 보았습니다.낮 10시 30분경 영화관에 도착해서 스크린에 들어갔지만 조조이니 1/3만을 붙였습니..

갑상선암증상 세밀 와~~ [내부링크]

갑상선암 증상을 면밀히 관찰해야 합니다.정확하고 세세하게 종양에 접근하는 한방치료방법 갑상선암은 예후가 좋고, 암의 진행이 느리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선한 암이라고 부르고,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넷플릭스/jtbc금토드라마/자신의자신라]인생드라마 예감 /설현 연기 짱 볼께요 [내부링크]

#나의 국가#금토 드라마#10:50분부터 아, 어디서 쥬죠프을 떨어야 하나...일단은 금 토 10시 50분대는 가끔 대가 덱무덱무, 안타까운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더 많은 사람에게 봐야 할텐데..꼭 보세요...

영어공부 시작하기 (미드 쉐도 봅시다 [내부링크]

최신 영어로 스토리 해야해? 일이 생겨서 스크립트 짜고 계속 읽고 습관을 하고 있는데 세상에 발자국 소리가 저승.. 2019년에 이렇게 살 수 없다 회화학원을 안가거나 야당 나쁘지 않아도 이런거 해야하나..

수원 정비소 기아 K3 사건수리 판금 도색 도장 범퍼 기스 스크레치 엔진 ~처럼 [내부링크]

자동차(국산 및 수입차) 정비 및 세차장수원역 화서역 경기도청에서 근접한 기가모터스기가세 차장이다.정찰제 매뉴얼, 가격의 오픈 행사, 싸게, 솔직히 기아 K3입고 되었습니다 입고 말이다-사고 수리 판매 금..

장재인 성형 루머 가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수 장재인이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 해당 소식, 프로필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봅시다. > > >

예능 추천 < 정보 [내부링크]

반가워요~메리 유스 마켓이에요!! 날씨가 정말 추워졌네요.크리스마스도 1달 좀 이상 남았는데, 매콤한 섬 이야기를 보고 싶은 분들!!, 이번 내가 추천하는 연예는 Mnet에서 방영 중인 솜파디 2입니다! >..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를 찾아보다가 르네 젤위거 주연의 드라마를 발견했다.출연자 명단에 미드 글리에 출연한 브레이크 제너 지에나ー가 있었는지,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보았다. 미스터리 스릴러의 장르라..

홍자 가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홍자가 예명을 짓는데, 정 정형 현동의 힘이 컸다"이라고 말했다. 26일 방송될 KBS 2TV'해피 투게더 4'(이하'에 투 4')는 송가이다, 정 미에, 홍자, 정 다교은, 스쿠 이상이 출연했다.'미스트롯'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