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i9chance의 등록된 링크

 6i9chan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흰머리, 새치 뽑아도 될까요? (ft. 예방법) [내부링크]

30대 들어서서 새치가 부쩍 많이 보이시나요? 최근 10대, 20대에서도 많이 생기는 흰머리, 새치 어떤 이유에서 생기고, 뽑아도 되는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흰머리, 새치란? 새치는 흰머리와 같은 말입니다. 어린나이에 생기는 흰머리를 흔히 '새치'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은데 검은 머리카락 속에 흰머리카락이 눈에 띠게 보여 '새치'라고 말할 뿐 사실 흰머리와 새치는 동의어입니다. 흰머리, 새치 생기는 이유 노화 머리카락 모낭 속 멜라닌 색소가 머리카락 색깔을 결정합니다. 노화가 진행 될수록 머리카락이 하얘지는 이유가 바로 이 와 관련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멜라닌을 만들어내는 세포의 수가 적어지고 그 기능도 낮아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죠. 스트레스 또한 흰머리의 ..

스트레스에 대해 알고 스트레스 대처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루자입니다. 성적, 시험 걱정에 잠을 자지 못하거나, 업무 스트레스 때문에 두통에 빠지셨거나 일과 육아에 전념하다 어느 순간 무기력증에 시달리시진 않으셨나요? 살아가면서 우리는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맞닥뜨리게 됩니다 우리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목차스트레스의 원인스트레스의 증상대처방안 스트레스의 원인 스트레스란?우리 몸의 건강상태를 말하는 것이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적절한 스트레스는 사람을 적당히 긴장시키고 활력을 주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하지만 신체적, 감정적 문제를 일으키는 스트레스도 있죠. 이것을 ‘디스트레스’라고 합니다. 디스트레스 같은 경우 자신의 목표와 기준 등 과도하게 집착하여 자신을 혹사시킬 때 발생합니다. 삶에 ..

나이키 앱 출시 15% 할인 이벤트 및 메트콘 8 amp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파파산입니다 반스 운동화를 신고 헬스를 한 지 약 1년차인데 친구가 메트콘이 좋다는 말에 훅 하고 따라 사게 되었습니다! 헬스에 빠져있는 요즘 장비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먼저 신발 사진과 후기부터 소개해드리고 이후 신발 구매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나이키 메트콘 8 amp제 리스트에는 메트콘 8과 메트콘 8 amp와 메트콘 터보2가 있었습니다. 메트콘 8 amp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메트콘 8과는 다르게 8 amp에는 리액트폼이 적용되어있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근력운동을 하면서 유산소 운동도 병행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amp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메트콘 터보2는 에어가 들어있어 스쿼트 같은 동작을 할 때 살짝 밀린다는 리뷰가 있어 제외시켰습니다 * 나이키 리액트폼이란 * 지면을 디..

인스타그램 좋아요 기록 확인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자기가 좋아요를 눌렀던 사진, 쓴 댓글들을 종종 다시 보고 싶을때가 있죠. 좋아요, 댓글 등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인스타그램 앱을 키고 계정 프로필을 들어갑니다 2. 오른쪽 상단의 탭을 터치한다 3. 내 활동을 터치한다 4. 세 번째 순서의 ‘반응’을 터치한다 5. ‘좋아요’를 터치한다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좋아요 기록 확인방법을 포스팅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