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7-6955의 등록된 링크

 72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3D프린팅으로 만든 세계 최소형 인공위성 [내부링크]

"밤과 밤, 여름, 언제나 반짝이는 별이 아니라 인공위성이겠지"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우주에 있으면 정말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최소형 인공위성을 만든 사람이 있대요. 그것도 곧 3D프린터로 예기입니다. >..

맛있는음식 무료 피피티 템플릿 - PPT 디자인 쉽게 하는 법 [내부링크]

> 오핸시의 무료 PPT 템플릿은 어딘가 익숙한 색미와 키이겠죠. 글을 쓰는 피피티를 만들 때마다 주제를 어떻게 설정하면 좋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그래서 저도 PPT 디자인 제작을 하고 있는데 막상 작업을..

넷플릭스 미드 추천 "How I Met Your Mother? " [내부링크]

> 내가 그녀를 만났을때 내가 어떻게 엄마를 만났냐면... 하지만! 제목 너희에서 내가 그녀를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 마스크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저는 원래 TV도 나쁘지..

휴먼 메디컬 드라마 지성과 이세영 이규형 황희 신동미 의사요한 8회 줄거리 [내부링크]

> 지성과 이세영, 이규형, 황희, 신동미가 출연한 의사 요한도 요즘 보고 있는 드라마 의사 요한.갓지성이라 불리는 지성이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말도 완전 관심진진하다. 아역배우 출신인 이세영도 연기가 점..

방탄소년단 BTS Official Twitter Update: MAGIC SHOP 치바점 [내부링크]

Following the completion of the Magic Shop Fan Meeting concerts in Chiba, 일본 BTS official and BTS Official일본 Twitter accounts posted the following updates: 20일 9일인 23-Day것 > > > > > > 2..

모공케어 화산재팩 셀라 피부가 시원해지는 고민이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번 화산재 성분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면서도, 무엇보다도 트러블 진정이 과인, 또는 피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아기여서, 황사철이 과인, 혹은 트러블이 자주 발생..

중년여성취업,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으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설계팀 나영민 팀장님. 항상 여러분께 예기하는 주제는 중년 여성의 취업에 대해서입니다., 현재 한국 사회의 시스템은 80세를 전제로 하고 있지만 그래서 20대에 사회에 진출하고 30~40년..

웹디자이그대는 무슨1을 할까? 전망, 자격증 시험정보까지 알아봐요! 웹디자이그대 준비는? 국비지원 직업훈련학교에서! 스마트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우직업능력개발원 입니다:) 웹디자인은 최근 IT기술의 급진적 발달로 관련 직종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웹디자이너스입니다! 웹디자인웹디자인대학 전망 > 웹디자인..

흉통의 원인과 종류! : 흡연자들의 폐질환 조심! [내부링크]

> 흉통이란 다양한 원인에 의해 가슴 부위에 과인은 통증을 말합니다.흉통은 크게 심장질환, 대동맥질환, 폐질환, 식도질환, 늑마질환, 소화기질환 등 다양한 이유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가벼운 질환으로 치료가..

[+418] 부글부글 편도염 [내부링크]

> 고속 버스 꼭 타고 어머니 외갓집으로 츄루동쵸쯔 시간 20분 거리, 다행히 50분 충분히 잤다는 것은 30분 간식 나란히 있는 약한 순서에서 하하하 귤->물->파그와잉 나 킥->새우깡->허니 버터 오징어 다행히 파..

펭수 셀프 굿즈 차량용 스티커 제작해서 붙이기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비공식셀프용품차량용스티커를제작하여붙인다. > ペン하! 헤헤 방이 차 뒷좌석 창문에 우ウソ펜스를 붙였다.다들 주변에서 '겨울왕국'이 됐냐고.ᅮ 그런 말 하지만...올라프는 물건이 많잖아...(올라프 절대..

'놀면 뭐하니?' 유산슬, 펭수부터 엑소·송가인까지…특급 조합을 기대해[SS리뷰] 볼까요 [내부링크]

sound원 겨우 3개 가진 가스가 단독#콘서트합니다라고 말했을 때 나는#김태호 pd가 미친 것과 의견 했습니다.그런데 역시 김태호는 김태호다. #유재석#유・상슬을 제대로 업무 분장을 하고 다른 감동을 주는 거..

펜 벤다 졸 복용 개그맨 김철민 암종양 수치가 좋아졌다 이야… [내부링크]

폐암은 예후가 좋지 않은 암으로 유명한데요. 그래도 남성은 위암, 대장 암에 계속되는 3번째로 발병률이 많았고, 여성은 5번째래요. 암 중에서도 사망률은 가장 높고 모드, 폐 암 환자의 5년 생존률은 한개 5퍼센..

<<소음주운전 문재>>운전면허취소 구제방법과 소음주운전벌금 형사처벌, 행정소송과 행정심판 청구의 차이점 !!! 좋은정보 [내부링크]

sound 주 운전으로 운전면허 통과가 취소된다면??sound 주운전으로 단속되면 졸개들도 힘들고 긴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겁니다.술 마시기 전에는 좀 몇 잔만.대리운전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하고 회식에 참석하거나,..

[밴쿠버 생활]외국인과 대화 할때의 감정, 영어와 문화는 반드시 동시에 배우자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캐나다 밴쿠버에서 살아있는 경험담 자신느는 초심 블로거 브랜든입니다.얼마 전 저는 해리슨 핫스프링스(Harrison Hot Springs)라는 밴쿠버 근교의 온천지에 다녀왔습니다. 꿀 같은 휴 1을 보내왔..

넷플릭스 영화 높이 나는 새 후기, 나름 신선하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후기선수협회와의 갈등으로 직장폐쇄를 선언하면서 농구경기가 무기한 정지된 NBA 리그.이 사태로 뉴욕의 프로팀에 지명된 신인 에릭(멜빈 그레그)은 설 자리를 잃는다. 그의 에이전트 레이(앙드레..

티예기 블로그에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마캐팅 설정하기 정보 [내부링크]

드디어!!4전 5기에 걸친 구글 어린 아이드 센스( 어린 아이드 시험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의 승인을 알리는 기쁜 메일이 도착해 슴니다. 오예!불합격 메일을 그렇게도 오래 걸리고 합격을 알리는 메일은 단 3일 만..

왜 자율주행차가 예상보다 심히 적은 생명을 구할까? 짱이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지만 우리가 믿었던 만큼 많은 죽음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The big picture: 하나부 자동차회사와 정치인들은 자율주행차가 도로 위에서 사망하는 사망자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종이의 집 / 엘리트들 ?? [내부링크]

저의 취미 중 한은 드라마 보기입니다..그 중에서도 멜로보다는 범죄 스릴러가 더 선호하죠~ 예전에 넷플릭스에 빠져서 정스토리친구들도 안 만나고 봉봉 등원시켜주고.계속 보았어. 정신이없어서..

[빅세1 리뷰] 140cm UHD 스마트 TV [넷플릭스 4K HDR 돌비] / 55PUN6784-61 정보 [내부링크]

오항시날을 하루 즐겁게 시작하고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 [빅세쵸쯔레뷰ー]첫 40cm UHD스마트 TV[넷플릭스 4K HDR, 돌비]/55PUN6784-6최초의 679,000원 첫 3퍼센트 할인 판매 가격 59최초로 850원, 역대..

음주운전재판 초기대응 못하면 어렵다 좋구만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재판, 조기 대응 못하면 어려운 소음주 운전의 경우 사회적으로 큰 비난을 받고, 또 소음주 운전 재판의 경우 최근 들어 늘 어자신으로 신고하고 있습니다.정부에서 강력한 제재를 하고 있지만, 아직..

넷플릭스 X JTBC 청춘시대 (한 예리, 류 화영, 한승연, 박 은빈, 박 혜수) 대박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은근히 한국 드라마나 영화도 많이 실려요.그 중에 몇 가지 눈에 띄는 작품이 있는데 그중에서 큰 이슈는 되지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있습니다.청춘 시대는 사실 5명의 여대생..

<넷플릭스 다큐 추천> 인사이드 빌게이츠 알아봐요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다가 보았던 인사이드 빌 게이츠 앞의 인터넷 플릭스에 추천으로 나와 제목을 여러 번 봤다.예고편 및 정리해놓은 영상을 더 재밌게 봐서 하루에 다 봤어요. 3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 1시간을 넘지..

[BTS명언캘리그라피]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이 있다면 보다 명확히 걸으세요-지민 봅시다 [내부링크]

> > > 지민은 20쵸쯔쵸쯔년도에 학교에 수석으로 들어왔어요.지민이는 왠지 조금 다르게 대한민국 무용, 현대 무용, 발레 모든 수업에 참여하고 춤추는 걸 되게 좋아했던 것 같아요.그래서 항..

가수 소명 "제일0회 백양고로쇠 축제 20일60320" 멋진 무대! #빠이빠이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서면 청정 장군! 제10회 백양 그리고 철 축제 공연.20160320#남창 계곡#안녕하세요. 쓰고 있습니까 #바이 바이는 소속의 사명 엔터테인먼트 데뷔 1987년 1집[코리아 랩소디]2014 제20회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

부천소리주운전변호사, 개정된 처벌 기준과 해결계획에 대하여! 와~~ [내부링크]

> 멋진 철학자의 이 이야기 같지만 실은 디시의 한 갤러리인 블로그 메인에 모두 sound 같은 문구가 있어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를 끈 글귀다. 이런 문구는 매번 공감하는 것 같아요. 공감되는 부분이 좋은..

개그맨 프로필 촬영 :: 조지훈 / 정승환 (with CN스튜디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전 5일에는 개그맨 조지훈, 정 승후와은 씨의 프로필 촬영이 있었습니다!CN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담당하고 청초 메이크업에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였습니다.CN스튜디오는 다양한 세트장을..

펭수 달력, 드디어 받아봤어요! (예약, a형/b형, 굿즈, 판매처)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캘린더, 드디어 도착했어요!(예약, a/b형, 상품, 판매원) 기쁩니다!2020년이 되기 전에 주문했지만 생산이 등을 떠밀려서 첫 달의 첫 0최초의 정도가 지난 뒤 드디어 받은 실은, 주문하고 본인서로부터 시간..

[뽕 따러 가세 사연 신청]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뮤직를 불러 드립니다 대박 [내부링크]

트로트 퀸 송가인이 음악을 선사합니다~ > '미스트로트 진' 송가인,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뽕 따러 가자' '일' 혼자 리얼리티 프로그램 런칭! > 뜨거운 '송이 인 피버'에 보답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 특급 도..

VJ특공대 본방사수! 한항전 울진비행훈련원 뜬다~ 좋구만 [내부링크]

> 지난해 11월에 방송된 KBS2다큐멘터리 31에 한항 앞 울진 비행 훈련원이 소개된 후에 상당한 반응이 있었지만(샌더 꽃 무 폭주 정도...?이번에는 VJ특공대에 등장할 의도였다. > 9월 29첫 금메달입니다 첫 밤 첫..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브루클린 과인인과인인"] 확인 [내부링크]

두둔!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브루클린 자신 오늘의 추천 넷플릭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브룩클린 나쁘지 않은 사람"입니다. > America FOX채널에서 20일 3년 9월부터 방송을 시작했다"뉴욕 브루클린의 99번..

그래픽카드 고르는 법 _ 초초보용 가이드 알아보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시은 그래픽카드를 고를 때 チョン이 스토리가 굉장히 고민되죠? 보통 게이더를 하려고 사는데 브랜드는 많지만 용어는 골치 아프고 가장 어려운 용어는 제외하고 그래픽카드 연구별 특징과 어..

과인경원 국회연설 … 팩트폭행 좋네요 [내부링크]

공견에서 나 경瑗(한나라당)국회 연설의 이슈 부분을 적는다.나 경瑗(한나라당)국회 의원 대표 연설이 주목되었습니다.--나 경瑗(한나라당)국회 연설의 중국에서 가장 이슈, 주목된 발언인데...

퇴근뉴스Pick연말정산 미리보기 & 모바하나 서비스 개시(하나0/30~) / 코리아 세하나 페스타 진행(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22) 좋은정보 [내부링크]

총리실의 블로그"지기"이 1주일의 키워드를 모으고 전해#퇴근 뉴스 Time! 이번 주의 퇴근 뉴스의 키워드는 올해 안의 계산은 좀 더 스마트하게!#연내 용정산 프리뷰&무바 1서비스 시작(하나 0/30~) 국내 최대 쇼..

넷플릭스 vs 왓챠 플레이, 어떤것이 더 쓸만한가. 정보 [내부링크]

> dvd의 시대가 지고 블루레이도 마니아층에서만 남게 됐고 vod 시대가 열리며 이제 스트리밍이 대세.얼마나 매력적인가. 월정액제로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정만 본다는 것. 영화 제일처럼 머캐팅 타임도 없고 고화..

어서 와, 애기매모호한 축제에 초대할게 미드소마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원래 생각지도 못한 영화 미드소마. 이번 주는 볼 만한 영화가 없어 뭘 봐야 할지 생각한 끝에 알게 된 영화인데, <유전> 감독 작품이고 장르가 공포, 미스터리, 드라마인데 공포는 왜 넣었는지.정스토리오,..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의 시대, 반자율 주행의 6단계, 완벽히 안전한 주행 환경을 위한 기술 좋구만 [내부링크]

> > 첫 번째 마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스토리를 남긴 바 있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가 할 일..

더티존 넷플릭스(Netflix) 다큐멘터리 영화 더티존:달콤한 악마 알아봐요 [내부링크]

> 팟캐스트는 어린이용 팟(IPOD)과 방송(BROADCAST)을 합친 신조어로 라디오 형태로 다양한 사정과 과인, 교육적인 콘텐츠, 심지어 초자연적인 현상까지 각종 콘텐츠를 청취자에게 소개하는 휴대용 미디어 형태였..

[약물상호작용 상다음례#7]웨인루니가 복용한 가면모치료제 프로페시아 일mg, 약물상호작용은 적지만 사정량이 감소할 수 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임진형 약사 대구가톨릭대 약대 외래교수 건강한 촌락약장/아포동물약장 대표 약사 > 프로페시아(finasterid)는 두피에서 남성 호르몬에 반응하는 5a-전환 효소를 억제하는 약물인 탈모를 상념 하는 남성이라면 누..

컴활 하나급 실기 통과! / 대한상공회의소 자리별문제 꿀팁 이야… [내부링크]

다른 사람들이라면, 척척 합격하는 필기도 n게 된 괜찮았는데 실기는 정말,, 진출을 500회 정도 바꾼 것 같다.몇번 시험을 봤지만 아쉽게 떨어져서 이의를 제기했다. 그 친절함에 뭐가 잘못되었는지 다 가르쳐준다..

편도염 종류, 알아봅시다!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염의 종류를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sound 온이비인후과인 :) moning과 밤의 온도차이로 코, 목, 귀 질환으로 이비인후과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항상 계십니다.자고 일어나면 목 통증이 나쁘지 않아 일어..

녹내장증상 조기발견이 몹시매우 중요합니다! !! [내부링크]

> 이전과는 다른 증상으로 인해 내 몸 어딘가에 문제가 생기거나 불편하고 그 자체의 기관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 의견만으로도 조기발견의 가능성을 높이는 하나이기 때문에 나에 대한 관심은 돈이나 돈이나 돈..

질문을 찾아 떠나쁘지않아는 제주 여행, 인공위성제주 봄 큐레이션 위크 2019.3.26 - 3.31 ?? [내부링크]

> 봄파렘가 코끝을 자극하고 있다 3월 말, 질문 서점 인공 위성, 제주에서[큐레이션 위크]가 열립니다.[큐레이션 위크]는 인공 위성, 서울의 편집자들이 한주 1간 인공 위성, 제주를 운영하면서 질문을 품고 계시..

편도결석이 생기는 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노원 삼성 올바른 내과입니다.평소 양치질과 가글을 자주 하는 소리 중에도 입냄새를 잘 하시는 분들이 있죠? 이런 경우는 편도결석 의심이 듭니다.편도결석은 입안의 편도의 작은 구멍에 소리의 식..

으뜸50안경 강남서초점 확인 [내부링크]

> 채소와 과일은 생식 중에서 눈 건강에 좋은 음식입니다.야채와 과일을 평균 식사량 이하로 먹으면 백내장 발병률이 높아진다는 연구가 있는데요.특히 비욤쟈은 야채를 적게 먹을 때 백내장의 발병률이 최대 22배..

개그콘서트 방청 이번주에 바로 방송 본인가는 개콘 보고 왔습니다~ 개콘팀 이상훈,송영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줄서기조차 싫어하는 제가 개그콘서트 방청을 위해 땀을 흘리며 나란히 들어갑니다.동생아~ 고마워~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불후의 명곡도 부탁해~ᄏᄏᄏ 앞으로 이번주 개그콘서트 방영분의 직관을 알아보러 갈게사..

[전기신문] 자율주행 현 봅시다 [내부링크]

> 후세는 위와 같은 잔소리 본인의 말을 들으면 이해 못할 시대가 올 것이다. 자동차 기술이 점점 발전하고 있다. 현재 자율주행이 가능한 자동차가 이미 상용화돼 소비자들도 자율주행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자..

동의보감에서 보는 오십견의 봐봐요 [내부링크]

> 동의보감으로 보는 오십견동의보감에 오십견은 견비통의 하자신으로 분류돼 있다. 어깨비통은 어깨, 팔, 손목 등 관절이 자신의 근육이 아픈 증상을 그린다. 어깨피통의 원인은 다양하다. 어깨피통의 원인은 다..

디빅스 플레이어 s5 정보 [내부링크]

주말은 잘 보내셨어요?열대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이다.한동안 열대야가 계속된다고 하니 몸조심하세요.저번에 넷플릭스를 공동으로 4명이 가입하고 현재 너무나도 잘 보고 있습니다.프리미엄 채널에서 4명이..

갑상선암 투병기[2]-혈액 좋구만 [내부링크]

병원을 나쁘지 않고 바로 하나, 병원 검색 대전에는 많은 병원이 많죠. 큰 대도시답게 어디를 할지 좀 고민 끝에, 충남대 병원과 즐기는 사람 병원을 2군데에 짰어요.선 병원은 이 4월 아데노이드 비대증 수술을..

넷플릭스로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빅뱅 이론이 떠올랐다. > 하나하나 기술까지 자신감을 가져왔다.가끔 충격인 때에 1개월 무료 이용을 끊고 정전 주행하면 매우 좋다고 소견합니다.

가면장증세 볼께요 [내부링크]

수면장의 증상이 의심되는 상황에서는 > 원래 위치에 있어야 하는 것이 어떤 원인으로 자리를 비우면 어떤 처음이 될까요?만약에제장기가제자리를칭구어과다른조직을통해서빠져서과인이될수가있습니다.특히 고간..

因緣))Real Me님의 알럽쇼 메 !! [내부링크]

> > 알랩쇼메이드다!!! 퇴근후 현관앞에 있는 택배박스를 보고?! sound... 제가 역시 뭘 시켰지?? 그래도 보내주신 분이 저희집 알엠씨입니다. 아무말없이 이 귀중한 스티커와 엽서를 보내주신 알메様님..

스토리씀/스토리씀배경화면/시편/ 볼까요 [내부링크]

요전 금요일, 설교 말투가 너무 능숙해서 뭔가 만들고 싶어졌다.갓피플 배경화면 같은 거 보면 너무 과한 이미지처럼...좋은 이야기는 많지만 뭔가 자기가 좋아하고 기억하고 싶은 이야기는 아무래도 만들어진 것..

샤오미 포코폰 F일 이야~~ [내부링크]

> 샤오미포코폰F일이요즘소프트웨어업데이트로WidevineL일(와이드바인L일)을지원개시하였습니다.포코폰은 지난해 출시되었지만, 와이드바인 L일이 지원되지 않고 넷플릭스와 아마존 프라입니다. 비디오로부터 HD화..

갑상선결절크기 양성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S&U 서울외과이다.오거의 매일 포스팅에서는 갑상선 결절의 크기. 그리고 거기에 생성할 수 있는 양성결절과 관련된 내용을 모두 sound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본문 중 문의사..

#일상#아이생일날 급성 편도염으로 고생 ㅠ 아 볼께요 [내부링크]

목요일 한 자기 앞에 목이 간지러워서도 한 나 금요일 하나 오전 6시 매우 매우 있도록 목이 붓고 따갑고 아프고 눈이 깨었어(읍) 출근하기 어려웠지만 급한 곳에 약국에서 약을 마셔도 통증... > 오후 달소그..

넷플릭스 영화 추천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재미있는 영화가 은근 많아요.이전에 병원에 입원했을 때 지루함을 떨치고 1개월 무료 이용을 받고 이용했는데 무료 기간이 끝난 요즘은 결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최근까지 봤던 넷플릭스 영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