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9-6955의 등록된 링크

 94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2025년까지 고 혈압 원인 사망률 감소 위해 “조기 교육 절실“ [내부링크]

> 고혈압 학회"세계 고혈압 학회에서 서울 선언 발표에서 심혈관 질환 사망률의 감소 노력"현대 건강 신문=박현진 기자]"2025년까지 심혈관 질환 사망률을 25% 줄이기 위해서는 어려서부터 혈압 측정을 생활화된..

코딩자격증 취득 후기 [내부링크]

*본문은 코딩자격증 취득 관련 스토리와 향후 실시될 세종특별자치시의 언플러그드 교육·아이홈 코딩 전문가 양성과정의 홍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왜 프로그래밍 자격을 생각하게 되었는가? > 전 직장에서 안 좋..

7월부터 운전대 안잡는 '레벨3' 자율주행차 달린다 [내부링크]

기사 입력 2020.01.05.moning 11:01 > 온 7월부터 우리와 나쁘지 않아도 본격적인 자율 주행 자동차 시절 건설된다. 자동차로 유지키눙이 탑재된 수준 3(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차량의 국내 출시와 판매..

[베트남여행] 베트남 푸꾸옥 빈펄리조트 - 리조트vs풀빌라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푸꾸옥 빈펄 리조트 vs 풀빌라 고르기 > 베트남 중에서도 최근 가장 뜬 휴양지 입구 옥 타고 지상보다 긴 비자 없이 30일 머물 수가, korea에 주파하는 직행 편도 증가 추세와(아시아 나쁘지 않아/..

레버리지 김새론 패션 시스템 니트, 팬츠 스타1 화사해! [내부링크]

> 저는 요즘 드라마 레버리지(레버리지)를 보는 것이 기대됩니다.미들레버리지 이야기를 당신으로 데려왔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배우의 연기력과 연출에서 역시 다른 분위기로 다른 시각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

[미드소마] 30분 추가한 디렉터스 컷 자신온다 이야… [내부링크]

> 아리에스 티 감독이 레디쯔 AMA의 인터뷰에서, 디렉터스 컷을 컨펌"현재 확장판 버전을 작업 중에서 하나 시간 20분 추가되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30분은 더 추가될 듯하다"현재 극장판은 하나 47분이며 원래 이..

자율주행을 위한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방법 대박 [내부링크]

> 이번에는 테스트 및 조사 차량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어프로치와 프로세스 전체에 걸쳐서 데이터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적절한 데이터 파이프 라인을 구축하는 비결을 탐구한다. , 자율 주행 도전 ..

미드 영어 포현 사전 A-L 볼까요 [내부링크]

책의 두께가 엄청나네... 미드에 푹 빠진 본인에게 딱입니다. A로 시작하는 단어에서 미드 안에 있던 포현들이 예제와 함께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C장에 가면 "재하나 아내", "sound Cake"라는 단어가 본인 오는데..

구글 어린이드센스 수익에 대한 세금사건 ~~ [내부링크]

> 지금은 젊은 세대라면 구글의 어린이 이도센스라는 용어가 색다르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그만큼 유튜브에서 수익을 올리는 부수가 많아졌다고 느껴진다. 근데 이렇게 구글 아이들 센스에서 발생한 수익금에..

'전참시' 카피추, 펭수와 동첫 인물 의가령 적극 해명 ?? [내부링크]

> 전지적 참견 시점 카피 추가 펜수와 동일인물의 노화에 대해 해명합니다. 하나하나 한가지 방송될 MBC'전지적 간섭 시점'(기획 강 영선/연출 박 창훈, 김선영/이하'정 차 벌레')86회에서는 요즘 대세 카피츄의..

[BTS방탄소년단]어서오렴~수고 많았어푹 쉬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https://youtu.be/Wd2thsbYz5I #방탄 소년단#BTS#공항 패션 BTS, PRIVATE PLANE Arrival(방탄 소년단이 돌아오데힝 민국은 보고 https://youtu.be/A4Ghqh4-owU > > > > > > > > > > > > > > >..

U+tv 넷플릭스 키즈 일쁘지않아로 영어부터 미드까지 꿀잼이야 좋네요 [내부링크]

> 한때는 우리 딸 맘껏 앉아서 노는 게 나쁘지 않다고 아이가 정말 조용히 논다고 했는데, 글쎄... 약 1년 동안 이렇게 말했다 어머니가 피노키오가 되어 보료쯔.왜 조금이라도 밖에 자신감을 가지려고 하죠? 요즘..

미스터트롯 가수들도 사용하는 마이크거치대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뮤존의 솔다킴뮤죠은은 낙원 악기 상가에서 24년간의 연인 소움햐은에서 뮤죠은까지 커스텀 케이블 제조 및 여러 소음의 향기기를 판매하는 소음의 향기기 전문 브랜드이다.무즈원 > 20..

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구동매의 정스토리결국은? 유연석 사진 갤러리, 나이, 키, 학력, 팬미팅 알아봐요 [내부링크]

> 총 24부로 구성된 tvN 하지만 드라마'미스터 선샤인'이 드디어 이번 주로 스토리에서 막을 내리네요.처소음부터 끝까지 드라마를 보는 일은 별로 없어요.~미스터 선샤인의 시청률이 16.6다.센트까지 치솟아, 그..

펭수 다이어리 "오항상도 펭수 차후날도 펭수" (a.k.a. 오펭내펭) ~처럼 [내부링크]

하나하나 달 281다이아 리이에팡이 열리자마자 인터파크에서 구매를 해놓고 자나깨나 하나 2월이 되기를 기다리던 중 마침내 발송 메시지를 받고 사이도 자신의 감정이 쟈싱폴쟈싱폴했다. 같이 예판을 하신 분들은..

미드카직스 봅시다 [내부링크]

> > > 시즌 3테그와잉 보던, 하지만 미드 카직스 ㄱㅊ합시다 미드 카짓크스하세요

[방탄소년단] BTS 남준X지민 미니모니 깜짝브이라이브(feat.ㄷㄱㅂㄹㅇㅋ)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해님이세요.시차적응을 했지만 이 역시 이렇게 보상을 받습니다.거의 매일 왜이렇게 잠이 안 올까 했는데 세상 귀여운 미니모니 보려고 안잔 과인이야.... ⇒명확하게 행복해지는 하..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양형서류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경위서 등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봅시다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일 3일 76066/home 소음주 운전 뺑소니 구제 양형서류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서식 공급 카페 접속://cafe.naver.com/drunkendriving > > > 글 제목(..

EFT 짱이네 [내부링크]

긍정의 방탄코드를 입자 고정적인 총알이 본인에게 붙기 전에 튕기고 흘려버리는 것이 중요하다. > 나도 모르게 피해의식이 쌓인다. 쌓이는 대로 바로 청소를 해야 합니다.시끌벅적한 게 많은데 ᅲᅲ 요약 미국..

[미스트롯]송가인 음악 모소리 무료 어플 추천 - 송가인 신곡 찍어 포함 봅시다 [내부링크]

> 유뷰브에서 송가인 노래를 듣고 있는데 불편해서 송가인의 노래 모음이 있는 앱을 찾아봤어요. > 예상하고 찾아봤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6월 하나 5일 날 발매된 "송가이자 실수 트로트 노래도 sound-항 딸"라..

샌디에고 여행 21차 : 코파비다카페, 가볼만한곳 씨포트빌리지, 1명 키스동생&미드웨이항공모함, 발보아파크(공원), 가스램프쿼터, 코로과인도섬 호텔델코로과인도 이야~~ [내부링크]

샌 디에이고 여행 2첫차:코파 빈 카페 가서 보기 시포토우 빌리지, 첫 사람 키스의 동상&미드웨이 항공 모함, 발보아 공원(공원), 가스 램프 쿼터, 코로 나쁘지 않아도 섬 호텔 델한테 나쁘지 않아도 ..

넷플릭스 해지 스마트폰 앱으로 간단하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번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한 넷플릭스 해소 노하우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약 2개월 전, 지인의 적극적 추천으로 한국의 좀비 드라마인 "킹덤"을 보려고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 > 약정 없이..

11일부터 자율협력주행 주간 “자율협력주행 기술개발업계 한자리에” 좋구만 [내부링크]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는 월 일로부터 일 5일까지 일주일 동안 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군중 주행 기술 시연,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쟈싱 루루 집중적으로 개최하는 자율 협조 주행 주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자동차 조향장치 대 전쟁] 만도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지금 삼성이 본격적으로 자신서다. 2020년은 세계 EV 및 자율주행차 전장 장치의 대변혁의 원년 볼까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비지트다. 최신 비지트가 유럽 출장 이후 계속된 고객과 미팅 및 12년생 원서 지원 지원, 그리고 그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정신이 없었습니다. 포스팅이 최신 좀 적어졌군요. :-)김 1매경에서..

밤도깨비 제주도 역시 맛집 속출.. 2편이었다 이야… [내부링크]

밤도깨비 제주도의 맛집이 참 많은 것 같다.제주도 편 이 전 방송에 이어이번에는 더 큰 하루의 맛집을 소개하고 쥬옷소리. > 밤도깨비 제주도 딱 맛집 '앵커' 제주도에서 꼭 먹고 와야 할 '깃세비' 맛집이라고 한..

정품 영상 프로그램으로 저작권 보호를! - 20대, 넷플릭스 이용 많아 와~~ [내부링크]

하루에도 수많은 콘텐츠가 쏟아지는 인터넷 속에서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TV드라마,연예,시사정보,영화,해외드라마나영화등많은영상콘텐츠는요,여가를보내고휴식을취하기위해서많은사람들이선택하는비법이기도합..

[방탄소년단 뷔] 오레오가 사랑한 남자, 뷔? "가장 사랑스러워..." and 2019년 ‘가장 많이 조회된 팬캠’ 상위 3편 보유한 태형의 팬캠 (YouTube)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일본 보야 지 4#BonVoyage4#일본 보야, 네번째 시즌#BTSBONVOYAGESeason#위 보스#Weverse#뉴질랜드#NewZealand#퀸즈 타운#Queens..

소음주운전처벌...정부별비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리 주기 전에 문재를 낸 운전자에 대한 처벌 기준을 강화한 '윤창호 법'이 시행되면서 1개월을 조금 넘어섰다. 하지만 여전히 음치 운전에 대한 경계심은 크게 높아지지 않았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다.이유는 강..

카톡할때 이모티콘으로 쓰면 좋은 펭수짤 모sound️️ 봐봐요 [내부링크]

사랑스러운 펜스찰 모음 ᄏᄏ 카카오톡 할 때 보내면 귀엽고 유용한 펜스チャ. > 미쳤어요? 팩폭펜스 > 펜스 축하드려요. 쟈루 > 펜팔!!!!!! > 완전히 깨끗이 씻었어요.펜스 머리에 꽃을 봐.ᅲᅲc > 저요? 모르..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 모소음(영동부르스,진정인가요,용두산엘레지,단장의미아리고개 등등)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실수 트로트의 인기가 대단하죠?그 중에서도 1대 미스 트로트가 된 송카잉시 노래를 듣고 천천히~ 빠진 분들이 많지만 저도 송 카인의 매력에 빠졌어요..평소에 트로트를 거의 안들었는데 우연히 미스트..

방탄소년단 [BTS x CASETiFY]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와~~ [내부링크]

지난주 화요일 하루 케이 스티 파이 콜라로 출시되는 제품을 올라오자마자 빠르게 주문하고 오항상 그랬듯이에 서야 받은 그와잉야 나;배송비를 절약하려고 빠른 배송을 포기한 결과 때문에. 오래 걸린다고 하고..

스카이캐슬 박유본인 패션 시에로 퍼자켓 대박이네 [내부링크]

재미있다면서 나중에 보게 된 스카이 캐슬, 요즘 이걸 몰아붙이는 재미에 삽니다.ᄒᄒᄒ 무거운 소재와 코믹한 요소도 마음에 들고, 여기 나쁘지 않은 배우도 연기를 소름끼치게 잘 하고! 너희들 모두 재미있게 보..

편도 부었을때, 편도선염 방치하지 마세요! ~~ [내부링크]

> 1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등의 이유로 상기도 염증이 잘 생깁니다. 특히 목구멍의 안쪽, 코 뒤에 위치한 '편도'가 염증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편도선염은 바이러스 본인의 세균에 의해..

펭수의 정체, 플린 김동준? 추대엽도 후보였죠? 확인 [내부링크]

> 사후약방문입니까? 플린의 김동준이라고 합니다.펜스도 귀엽지만 탈속한 모습도 멋져~~!!! 너희들은 어떻게 할래?포트령보다 더 인기많은데~ 어린이는 포통령 하면 어른은 펜 대통령 김동준은 서울예대 연기과..

넷플릭스 로그인, 검색기록? 로그아웃 & 계정에서 삭제하기로 해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인터넷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 봤는지 보고 싶은 영화나 TV를 볼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무분별한 콘텐츠가 넘쳐나는 유튜브와는 달리 전체적인 영상 퀄리티가 높아 제가 보고 싶은 매체만 선..

장경인대 증후군(Iliotibial band syndrome)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병원 미올한의원 근무 정아트입니다.오늘은 무릎 통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슬관절염이 아니라 근막염으로 인한 통증이므로 운동 과잉 걷기를 하시는 분들의 무릎 앞 바깥쪽 통증..

주진모 카톡 문자 해킹 좋구만 [내부링크]

주진모 문자 해킹 민혜영 결혼아내에게 나쁘지 않다 > 배우 주진모의 휴대전화 해킹 피해 사실이 알려진 핫메일(카카오톡) 유출 의혹과 관련해 그의 소속사 파이브러더스 코리아는 공식 입장을 밝혀 관심을 끌고..

테이 매니저 조찬형 instar gra 봅시다 [내부링크]

테이 매니저 조 장희 요은잉스타그람그람 전지적 간섭 시점 토요일 1연예"기대가 된 다아. > 지난주입니까? 토요하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보고 있는데... 가수 테이 자신이 왔습니까? 그렇지만.....

뱀 꿈해몽 ~처럼 [내부링크]

> 사피로 된 방석 위에 앉아 있는 몽남은 많은 아내를 거느리고 아름다운 꽃밭에서 달콤한 꿈을 꾸게 된다.사람만큼 큰 도마뱀을 보는 꿈이 크게 출세하고 본인 사업 등이 이뤄지며 거물과 친해진다.뱀이 병문안을..

송가인 리사이틀, MBC 설 특집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송・가잉의 2번째의 리사이틀 공연이 MBC에서 설날 특집으로 혼자서 중계를 앞두고 있어. 송 카인은 지난 11월, 혼자서 콘서트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하고 다양한 히트 곡과 화려한 오케스트라,..

SBS 드라마 VIP (예기줄거 봅시다 [내부링크]

드라마 VIP / 스토리 줄거리 /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 몇부작 / 불륜드라마 안녕하세요! 결혼 후 신혼여행 다녀와서 정신이 없고 포스팅 늦은 용회사의 동상이 재미있기를 바라며 위아래에는 드라마 VIP, 장자신..

[딥트 31 다이어트 한달후기] 딥트 31 스트롱 한달 복용 후기 /솔직후기/ 내돈주고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드디어 디프토우 3일 스트롱(보라 색)한달의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짝! 짝! 짝! > 가득했던 상자가 호박씩만 비면 소음이 상쾌하더라고요.~~~후후 > 한 달 후기라고 하지만 사실 열심히 복용하지는 않았..

펭하!!_어른이들의 대 와~~ [내부링크]

> 여러분, 펭하! 요즘 이 캐릭터 모르면 스파이인 거 아시죠?정내용 엄청난 팬덤에서 유행이잖아요 사실 펜스가 유행이라는 걸 칭구와 카카오톡 할 때 펭귄 이모티콘을 다~ 진짜 내용을 다 써놔서 알았어요.문친의..

근손실이유/근력체육/필라테 이야… [내부링크]

우리 몸의 근육은 대략 30대에 정점에 다다른 이후 매년 첫%씩 감소합니다는 사실 알고 있었습니까? 나쁘지는 않은 치열 근육을 없애는 양이 만들어 내는 양보다 많아서 점점 줄어든다고 합니다. 헉..

갑상선암 초기증상, ~처럼 [내부링크]

인체의 70%는 수분으로 구성되고 있슴니다. 아마 그 70퍼센트 속에는 혈액, 림프액, 뇌 척수액도 포함되겠죠.그리고 아주 극미량의 호르몬도 있을 것입니다. 체내를 원활하게 움직이는 윤활제 역할을 하고 있습..

"갑상선암도 빨리 와~~ [내부링크]

"갑상선 암도 빨리 치료할수록 죠쯔스프입니다" 유대형 헬스 조선 기자 20일 9/일 2/09 07:44'헬스 조선 명의 가볍게'명의의 인터뷰'갑상선 암의 명의'고려대 안암 병원 갑상선 센터 킴훙요프 교수 갑상선..

무통장입금 하는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요 님도우루~오 한 상일이 좋은 수요 1!아직 1주일 1이 지그와의 료묘은 많이 남았지만 그렇게도 느끼되도록 열심히 보내고 보세요. 열었다 오 한 상일도 여전히 그 강남 히의 쿨티..

갑상선암 수술 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수술 후 치료가 잘 되어 완치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만, 재발하여 다른 장기로 확산될 가능성이 항상 존재하는 건데요. 사실 재발률이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환자가 장기 생존할 정..

정부청사역한방병원, 극심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 평소 소화가 잘 되지 않고 가끔 명치 통증이 과린타과인지만 다른 어떤 증상도 느끼지 않으셨다면 담석증이 아닌지 의심해 보셔야 합니다. 최근 생활습관이나 서양화에 따라 담석증의 발발률이 지속적으로 증가..

소리주운전면허취소벌금, 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연회 때는 특히 술자리가 많다고 하더군요. 친국과 함께하는 송년회든, 회사 동료들과 함께하는 회식이든 늘 술이 등장합니다. 저런 술자리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은 어떤 잘못은 알고 있습니다..

황정자 - 처녀 뱃사공 (원sound) 대박이네 [내부링크]

"경쾌하면서도 슬픈 정서를 그리는 ""sound"는, 황정자의 <처녀사공>은 노래 주인공에 대한 진위 논쟁으로 화제를 모았다. 진위 언쟁보다 중요한 것은 이 곡이 대한민국 전쟁에서 상처받은 대중의 정서를 그다 sou..

[동탄2 한의원] 갑상선 질환, 경희푸른한의원이 알려드려요 /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동탄 2 신도시 11개국의 상가에 위치한 올바른 치료 좋은 약제 깊은 정성#경희 푸른 한의원이다. 요즘 유명 여배우와 걸그룹의 멤버의 투병 사진부에서 화제가 된 갑상선 질환에 대해서 아시겠네?..

20하나9년 하나0월 산수도인 짱이네 [내부링크]

> 물병자리 > 여유와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 행운의 날짜:하나 0월 7일 하나 0월 하나 6일 하나 0월 20일 하나 0월 29일, 행운의 물건:컴퓨터, 비상금 행운의 장소:쇼핑몰, 공원 행운의 색:노랑 베이지 ..

[부산녹내장] 20-30대 좋구만 [내부링크]

드라마에서 중년의 주인공이 실명되는 안타카운 상황을 연출하기 위해 많이 사용되는 녹내장.그러나 20~30대 쪽이 라식, 라 셋크 전 검사를 받으시다가 녹내장이 의심 받고 수술을 미룬 채 안과 정밀 검사를 받는..

암과의 동행/2019-흉부와 복부 CT,혈액, 짱이네 [내부링크]

어김없이 오늘도 날이 밝았어. 그 잠자리에서 몸을 일으켜서, 그것이 정말로 나쁘지 않았어. 어제까지 마시던 그 약을 물 1말에 가입됐다.  오늘 이 약도 끝나서 편하지 않을 거야. 아직 두병도 나쁘진 않아.남..

교회행사 간증연예인 찾으신다면? 개그맨 오 이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션입니다:) 오한씨는 개그맨 오지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오・지홍은 하나 979년 4월 하나 8개이고 서울 특별시 강남구 쵸은그다 sound동에서 출생하고 2003년 KBS공채 하나 8기로 데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