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4-6955의 등록된 링크

 96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편도 수술 후기 D+9 [내부링크]

괴롭히는 사람이 본인입니다 > 솔직히 짜는 것도 재밌어. > 잠깐만! 이것도 본인 이름의 동영상을 여러 번 직접 찍었고 그 중에 자기 걸로 캡처한 거예요.자신의 운명의 주름 때문에 양해 부탁드립니다.(왜 거품이..

''송가인'' '미우새'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내부링크]

미우새 송가인 트로트 성공 후 달라진 근황 > 동영상 바로가기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스페셜 게스트로 활약했습니다. 하나 6일에 방송된 SBS' 미운 자식'에서는 송가의 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넷플릭스 추천 어메리카드라마. 위쳐 시즌일. 3화 리뷰. 20일9년 종영 미드 추천. [내부링크]

> 20일 9년에 종영 미국 드라마를 추천.넷플릭스 추천 밋도우이쵸시ー증이다.3화 리뷰.지금 얘기가 핵심 인물인 게롤도(헨리·카 빌딩)과 이에니화ー(코오롱아·챠로토라·분)의 캐릭터가 약간 보였던 얘기였다.밑..

서울백내장안과 노안교정 백내장치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한 눈을 위한 밝은 안과의원에 인사드립니다.노안에 본격적으로 찾아온 내가 50대부터 60대까지는 백내장을 비롯한 다양한 눈 질환 발병률이 높아집니다.노안교정 백내장 치료는 노안..

자격증을 딸지 감정... [내부링크]

아! 물론 예전처럼 조금 힘든 확률의 자격증 스토리도!! 다음번에는 ITQ 자격증을 따보려고했다. ITQ는 초등학생도 자격증 ᄒᄒ 물론 군입대전에 이미 밑에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는 땄으니깐 패스~~ 그럼!! 무엇..

욕망하는 펭귄, 펭수 사용설명서 [내부링크]

신정아 방송작가·한신대 인문콘텐츠학부 강의 초빙교수인 한국 측은 최근 펜스병 속에서 며칠 전 후배에게 이모티콘을 선물받았다. 이모티콘의.는 최근 인기 캐릭터"펜스!펜스"은 EBS의 간판 스타"뽀로로"의 명성..

[PPT교육]신수진 아자신운서 일908 울산과학대학교 교원 연수 봅시다 [내부링크]

> 이런 말씀을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거짓없이 감사합니다.실은, 딱 좋은 이불 킥을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만, 그렇게 하지 않는 척하고 있습니다.쿠쿠쿠 방법을 공개하면 날 눈, 저는 아나운서 경력도..

고마웠던 사람, 도형샘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 [내부링크]

3+3영어 심화 연수 사이, 반장들의 역할이 의견보다(?) 많았는데요.저희도 첫 번째 영국 근무와 생할에서 발생하는 많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도형선과 남모르는 생각과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결혼을 축하하..

드론 공룡의 변신...中 DJI, '자율주행' 시장 진출 봐봐요 [내부링크]

> 중국의 드론 공룡 DJI가 자율주행 산업에 진출할 것이다.자율주행을 위한 주요 부품과 기술 판매를 내년 초에 본격화할 예정입니다.자동차 제조업 진출도 고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291중국 마스코미쵸도우은시..

[공연사진-가수] 캔 좋네요 [내부링크]

> 2006.6.23YTN Star타워 테이지 동대문 두타 가수 캔 http://www.ggrstudio.com/

[위쳐] 괴물 사냥꾼이 되어 돌아온 슈퍼맨 헨리 카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정주행으로 다 봤습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하나 2월 20하나로 공개된<우이쵸>시즌 한개를 정주행에 다 봈 슴니다.시즌 하나 총 8편이 공개됐습니다. 시리즈를 다 본 인도네시아 시즌 2이 빨리 제작이 되고 싶을 수 있게 된답니다. > 동명..

4월일일일 화요일 방송별시청률순위 :) 좋은정보 [내부링크]

4월 하나 하나쵸쯔화요쵸쯔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장 용 선생님입니다.저는 정말 걱정이 많고 전형적인 성격의 사람입니다.항상 그러면 안 되고 안 되고 안 좋은 거 알면서 감정을 끝없이 시..

애니 업데이트 속도면에서는 넷플릭스보다 왓챠플레이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는 혼자서 유출하는 오리지널 아이들을 제외하면, 상당수가 방영된 지 오래 된 구작이었던 반면 와처플레이는 저렇게 보면 꽤 본인의 요즘 작품이 올라오고 있음을 알 수 있다.다만, 돈 많은 미국 회..

윤창호 문재과 윤창호법 시행 (도로교통법 위반), sound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스토리 이야~~ [내부링크]

고려대 행정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 윤창호가 11월 101사망했다.9월 251추석을 맞아 휴가를 나쁘지 않아서 온 윤창호는 새벽 2시쯤 친구와 부산 해운대구의 미포 사거리에 있는 횡단 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릴 술에..

아이플에서 출시할 자율주행차?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프로젝트 타이탄 알아보기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중소기업민 앤지 로그인 플러스입니다.미래 신기술 가운데서도 우리 실생활에 매우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는 자율주행! 자율주행차란 운전자가 운전..

[롤패치] 1/23 PBE 업데이트 : 정글 카밀/미드 이렐리아 그대프 바이 상향 좋구만 [내부링크]

>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 카밀 > 갈고리발사 (E) [삭제] 더 이상 미니언을 기절시키지 않겠다 sound > > 이렐리아 성장 체력:85->95 > 저항의 춤(W)의 피해 감소율:40%->50%[변경]지금 생각되는 물리의 피해자..

[논술문] 연예인SNS를 사적공간으로 인정해주어야 할것입니다 반대 논술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누리다. "샐리의 롤리타"의 언쟁에서 최신 화제가 되고 있는 연예인의 SNS는, "사적 공간으로서 표현의 자유를 인정받아야 한다"에 반대하는 논술문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나쁘지는..

[ JTBC ] 효리네 민박 시즌2 윤아, 박보검 출연! 윤아 와플기계, 효리네 민박 2 시청률, 제주도 민박, 이상순, 효리네민박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열린사이버대학입니다.작년 한해의 시청자들의 뜨거운 훙미울 받은 JTBC예능 프로그램'효리네 민박'이 올해 겨울 시즌 2에 와서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지만 새로운 시작된 '효..

테슬라 전기차 폭발...자율주행 기능 때문? 이야…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3가 다른 차량과 충돌 후 폭발하는 일이 벌어졌다.사건은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 인근 고속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테슬라 전기차가 견인차와 충돌한 후 폭발했어요. 차는 시속 100km속도로 달리고..

'상습 sound주운전' 이상호, K리그에서 퇴출 정보 [내부링크]

> 이상호(3개)가 상습 소리 들기 전에 K리그에서 완전히 도태되고 있다.대한민국의 프로 축구 연맹(연맹)은 하나 7한 종로구 신문로에서 조정 위원회를 열고 FC서울의 이상호에 대한 서울 구단의 이다의 카묘은토..

송가인이 부르는 좋니 + 24시간이 모자라 트롯버전 또한 어르신들의 프듀 출신답네요! 짱이네 [내부링크]

> 어르신 프듀 출신 송가인! 이제 예능에도 출연하시네요.TV조선 예능이니까 확장성에 한계가 있지 않을까하지만 워낙 화제의 주인공이라 공중파 케이블을 숨기지 않고 출연하는 것 같아요.이번 라디오 스타 출연..

BTS Spotify Playlist ~~ [내부링크]

BTS Spotify Playlist & 감상평 & 추천 - Rapmonster > > > 진진 > > > SUGA > > > Jhope > > > Jimin > > > V > > > Jungkook > > > 오한상 드디어 마지막에 지민까지 나왔네요! 지금까지 계속 들어봤는데 뮤직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리버데일 시즌2 일화. Netflix Original Series RIVERDALE SE.2 EP.일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리 보데 한 시즌 21이야기 Netflix Original SeriesRIVERDALE SE.2 EP.1 > > 어제 올라왔던 리보, 1시즌 2를 시청하 슴니다.아무것도 일러주지 않았다 넷플릭스, 코리아를 원망하며 스..

펭수 붕어싸만코 선전 모델 됐뜹니다 펭수짤 모음 ️ 볼께요 [내부링크]

펜스참치길만 걷자. > 무아의 경지에서 뛰기 위해 안경이 데굴데굴 뛰는 걸 봐라, 어머나 차랑차랑 차랑 차랑차랑 > 저 귀여운 다리 봐 > 엣!! 폭풍포장을 위한 안경이다 펜스야. > 앞으로 한 날 2붕어 타망코목토..

넷플릭스 티비연결 어렵지 않아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계재입니다. 유튜브를 비롯해 최근에는 정야기 영상 플랫폼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오늘은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서울에 다녀와서 1이 있었지만, 지하철 버스로 전체 휴대 전화만을 바라보..

기분전환 일상!! [노원사거리 준오헤어, 배우리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유입니다.요즘 너무 바빠서요.그래서 오랜만에 머리를 다듬었어요. 와, 나 그 많은 거 거짓말 안 하네.여름에 노답이니까. > 노원사거리에 있는 준오헤어! 얼마전 염색하고 당신한테 잘해주고, 또..

YOUNG FOREVER :: PINGOGHE & BTS 알아봐요 [내부링크]

-Drawing/Editing by@pingoghe-Song by BTS(EPILOGUE"Young Forever":All rights reserved(c)bighit/bts) > > > > > > > > > > 저작권은 반드시 vantgoghe/pingoghe-2차 가공, 수정, 캡쳐, 도용을 당연히..

상습 sound주운전, 전과 5범 구제한 사례 ~~ [내부링크]

이 글은 흔한 광고 글이 아닙니다. 상습 음주 운전에 대해 처벌 정도를 줄이는 비법에 대한 정보를 작성했습니다. 상습 음주운전으로 처벌의 위기에 있는 분들은 집중해서 글을 읽어주세요.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율..

SK VIP 영화예매 하는법!! 봅시다 [내부링크]

SK VIP 영화 예매 무료! > 저는 영화를 높게 본 적이 없어요.영화를볼때저는문화의날또는SKVIP의영화예매로무료혜택을아주진실하게다받을수있는한사람이니까요. (웃음) VIP무비란? T멤버십 VIP등급 고객에게만 제..

라닉스 ( 3하나7하나20 / 코스닥 ) - 자율주행 관련주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 크리스티 꼼꼼하다.금 1은 내가 최근에 거래를 했고, 현재 보유하는 종목인 라닉스을 한번 볼까 해서요. 반성하는 복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종목은 1반 전기 전자 업종으로 구분되..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정희 출연 스폰서 제의 폭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새해 하루에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는 1980년대 활동한 가수 이정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인생다큐멘터리 마이웨이 방송을 통해 가수 이정희는 과거 가수라는 연예계를 돌연 은퇴..

20하나9년을 강타할 폴더블스마트폰에 대해 알아보자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생활에 유익한 융합 IT 서비스의 작은 기업, 민앤지 매니저 S입니다.요즘 모바하니이슈에서 가장 많이 꼽히는 것이 과연 무엇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가장 주목되는 것은 IT 작은 기업에..

20하나9년 하나2월 - 한 해 마무리, 졸업, 인턴 마무리, 크리스마스, 부산여행, 자격증, 취준, 앞으로의 목표 대박 [내부링크]

다양한 하나 서울 경험한 20하나 9년이 끝났다. 하나 9년의 마지막 날이라는 소견 자체를 하지 않는다"카마 유·튜브"을 보자 모두 한해를 정리 영상을 올라가는 것에 실감했다. 게다가 올해는 4년 데학셍할을..

감정의 휴식을 주는 에세이 베스트셀러 추천!(당일도 펭수 차후날도 펭수,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과인를 돌보지 않는 그대에게 등)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한이 여러분 MC 유한입니다 2020년이 찾아오면서 새롭게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거나 새로 직장을 갖게 되거나 뭔가 '새'시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이런 유한인의 새로운 활동에..

태양계의 크기 ~처럼 [내부링크]

하나)행성-태양 주위를 회전한다 8개의 행성(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2006년 명왕성은 태양계 행성 지위에서 왜 행성으로 분류된 것 ① 내 행성-지구 안쪽에서 공전하는 행성(수성, 금성)..

[chart data 속보] BTS 모든 공식 YouTube 채널 조회수 60억 돌파................ 방탄소년단 확인 [내부링크]

> BTS has now surpassed 6 billion viewsacross all official YouTube channels.BTS는 이제 모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60억 건의 조회수를 돌파했습니다........................................................

[보자마자 리뷰 - 미드소마] 지 좋네요 [내부링크]

> > 지난해 공포영화 <유전>에서 센세이션을 하나로 묶은 아리 아기스타 감독의 신작 공포 <미드소마>를 봤어요.1년 중 moning이 가장 오래 하지를 맞아 스웨덴 지방에서 열리는 '하지제(midsommar)'을 소재로 한..

갑상선암 칠곡경 !! [내부링크]

오늘은 수술후 피검사를 하는날입니다. 덥네요.대구날씨때문에 오늘 나는 택시를 타고 칠곡경대병원에 > 밖이 더운 탓인지 병원 안은 천국과 같다.대구 날씨 경험 있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병원 도착하면 제일..

FITT P ?? [내부링크]

> 파이필라테스의 유산소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FITT Program을 이용하여 유산소 스포츠 강도를 설정함으로써 효과적인 유산소 스포츠 프로그램을 공급합니다.FITT Program은 최대 산소 섭취 량(Vo2max)와 산소 소..

(매트랩,MATLAB) 매트랩으로 미 볼께요 [내부링크]

공과 대학 2,3학년 주 무도에묘은메토우레프로 하는 과제가 이제 나 내리기 시작합니다. 문제는 가르치지 말고 적당히 하라고 하는 조교들이 알아서 가르쳐 주고 그걸 과인하는 경우가 많다는 겁니다. 그래서 저도..

인천축농증 개선해 맑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가을 기운으로 점점 나쁘지 않고 나쁘진 않은 최신입니다.장마의 습하고 뜨거웠던 날씨가 차갑고 건조한 기운으로 변화하면서 인천축농증 등 다양한 코 질환에 시달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개선되어도 잘..

콜레스테롤이 주범인 동맥경화 어느 사람이 잘걸릴까 봅시다 [내부링크]

폭염으로 혈관질환을 가진 사람들은 더 위험해진다는 소식을 심장혈관 전문 로엘이 여러 차례 전했습니다. 심장, 혈관 질환의 가장 큰 요인으로 콜레스테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침착되..

네이버 아매리카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소비자 가전 전시회 ‘CES 2019’ 성료. ‘xDM’ 가운데으로 자율주행, 로보틱스 등 미래기술 유출=슈퍼파워블로거 김장운기자 ~~ [내부링크]

> #네이버'#CES 20하나 9'송료. #글로벌최고수준 #기술 #시연 #호평 #xDM가운데 #자율주행 #로보틱스 등 #미래기술 #유출... 이 81부터 하나하나 1까지 쟈싱훌강믹크.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

Netflix 추천 중국드라마 치아문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레이 살면서 가장 많이 하는 여가 생활이 집에서 드라마 나쁘지 않은 영화 감상, 어렸을 때부터 로맨스 영화로부터 소설을 정말 많이 봤는데 요즘은... 중국 하이틴 드라마가 왜 이렇게 재미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