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about-pr의 등록된 링크

 all-about-p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선물옵션만기일로 알아보는 주식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처럼 주식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주식의 일정 또한 빠삭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식 일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휴장일부터 옵션, 선물 만기일 일정에 대..

캐시피드 앱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앱테크 어플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부수입에 관심이 많아져 수익원을 찾다 보니 앱테크를 하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귀찮고 얼마나 벌까 의심했지만 하다 보니 의외로 쏠쏠하다는 생각이..

플로 skt 무료 음악 어플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어플이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워낙 유명한 무료 음악 듣기 어플이라서 많은 분들이 아실 것이라 생각하지만, 제 주위에도 모르는 사람이 몇몇 있어 그런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유니콘 광고차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고 차단 어플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삼성 갤럭시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필수 앱이라 생각할 정도로 너무나 유용한데요. 오늘은 어플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유료 앱을 무료로 얻을 수 있..

에픽게임즈 gta5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놀라운 소식을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 들어왔을 게임 gta5, 6년 전에 나왔지만 아직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죠. 그 화제작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대한항공 유상증자 및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용어 및 개념 소개가 아닌 오랜만에 종목 분석에 대한 콘텐츠입니다. 몇 주만에 분석하려다 보니 어떤 기업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최근 유상증가 공시를 낸 '대한항공'을 좋을 것 같아 제..

애드볼로 로또 앱테크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에 이어 앱테크 어플을 하나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것들은 기존에 많이 하는 앱테크 어플이 아닌 사람들이 많이 하지 않아 경쟁력 있는 앱이니 유명해지기 전, 해당 콘텐..

캐시닥으로 앱테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앱테크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캐시닥'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많이 있지만 캐시닥 같은 경우 최대 만원까지 벌 수 있어서 '..

시간 외 단일가 개념 및 매매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초보들이 잘 모르면서 활용하지 않는 시간 외 단일가의 개념과 활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전에 7가지 주식 주문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면서 잠깐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

애드센스 코로나로 인해 승인 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신청 결과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지난달 인터넷에 떠도는 애드센스 합격 기준에 부합한다고 생각해서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요. 이틀 뒤인 27일 월요일에 결과 발표가 메일로..

운동용 닭가슴살 삶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 자취하면서 홈트레이닝을 하는데요. 그래서 운동 후 닭가슴살을 자주 먹습니다. 운동 끝나고 안그래도 힘든데 닭 가슴살 삶는다고 우유에 고기 담가놓고 20여분 동안 냄비를 지켜보는 일이 저한..

굽네 고추 바사삭 치킨 치트킹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굽네치킨의 고추 바사삭 치트킹'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기존 고추 바사삭 치킨은 많이 들어봤지만 치트킹은 처음 보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새로운 메뉴가 아니라 기존 치킨에 시즈닝..

서울사랑 상품권 환불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사랑 상품권 환불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15만원치를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환불 및 사용법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만약 어떻게 구매하는지..

키이스트 액면병합을 통한 개념 소개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이스트 사례를 통한 액면병합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념부터 목적 그리고 주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과거 예시를 통해 설명하겠습니다. 액면분할에 대해 궁금하다면..

갤럭시 gif 만들기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갤럭시로 gif 만드는 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따로 어플은 다운로드하거나 다른 작업을 할 필요 없이 간단하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gif 만드는 법도 3가지 알려드릴테니 가장 마음..

최유리지정가로 알아보는 주식 주문 용어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매수/매도 시 주문 형태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주식 주문 시 우선사항에 대해 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주식 주문에는 4가지 원칙으로 이루어지는데 '1순위 가격, 2..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크림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터지 선크림인 '그린 마일드 업'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여름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저도 미리 준비하자는 마음으로 오랫동안 사용했던..

유한양행 액면분할 정리 및 개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한양행 액면분할 사레를 통해 개념 정리와 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분할이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주식의 액면가를 1/N으로 나누는 것인데요. 피자를 생각하면..

주식 쌍바닥 정의 및 매매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을 하면 한 번쯤 들어봤을 용어인 '쌍바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쌍바닥은 말 그대로 2개의 바닥을 의미하는데요. 영문자 W와 똑같은 모습으로 차트가 그려지는 것이죠! 하락..

THE ORDINARY(디오디너리) 나이아신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THE ORDINARY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디오디너리 화장품은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뷰티 유튜버분들도 많이 추천하는 브랜드죠! 그중에서도 가장..

호가창 보는법 제대로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의 가장 기본적인 부문이면서 필수적으로 살펴봐야 할 호가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할 내용은 주식을 조금이라도 공부한 사람들에게는 상식이지만 그렇지 않은 일반인들..

니클로사마이드 관련주 종목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치료제로 주목받고 있는 '니클로사마이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름도 어려운 니클로사마이드는 여러개의 구충제 중 하나인데요. 그렇다면 암도 아니고 구충제가 주목받..

스파클 2L24 최대 23% 할인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한테 도움될만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ID에서 알 수 있듯이 신림에서 자취하고 있는데요. 자취생한테 필수품, 바로 물이죠! 평소 물을 자주 먹다보니 물값도 무시 못하더라고요. 한 때..

명륜진사갈비 40% 할인 쿠폰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한리필계의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명륜진사갈비 할인 쿠폰 받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할인율이 무려 40%입니다. 현재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1인당 가격이 13,500원이니깐 40%..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법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를 하는 사람이면 한 번쯤 생각해봤던 애드센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 또한 이번 포스팅을 계기로 신청해봤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레이온 세탁법 완벽하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가 잠잠해지면서 나들이 나가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맨날 집에만 있다가 밖에 나가려고 하니 "입을 옷이 하나도 없네"하면서 옷 사시는 분들 있었을 거예요. 저도 그중 하나입니다 ^^..

한글 개체묶기 완벽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 관련 문서 작성 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이미지간, 도형간 또는 이미지와 도형 간의 개체 묶는 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체묶기'는 말 그대로 2개 이상의 개체를 하나로 인식하..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및 구매처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및 구매처 은행 이자가 높아야 2%인 시대에서 항상 10% 수익을 낼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사기 치지 마"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진짜입니다. 국가에서 진행하고 열심히 홍..

웅진씽크빅 유상감자로 알아보는 개념 정리 [내부링크]

웅진씽크빅 유상감자로 알아보는 개념 정리 웅진씽크빅이 2020년 2월 10일 공시 하나를 냈습니다. 바로 '유상감자' 소식이죠. 감자는 총 발행 주식수를 줄인다는 의미인데요. 웅진씽크빅은 전체 주식 수 '1억34..

포터 전기차 보조금 2020년 업데이트 반영 [내부링크]

오늘은 전기차 보조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전기차에 대한 구매 보조금과 충전 금액 할인율이 많이 줄었지만 아직까지는 매력적인 구간이므로 평소 고민하고 있다면 최대한 빨리 사는 것이 좋을 듯싶..

헬릭스미스 무상증자로 알아보는 개념 정리 [내부링크]

헬릭스미스 무상증자로 알아보는 개념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헬릭스미스의 무상증자' 소식을 살펴보고 그 뒤에 무상증자와 유상증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간단히 설명하자면, 유상 또는 무상..

주식 용어 모음 - eps, per [내부링크]

주식 용어 모음 - eps, per 오늘은 주식 용어에 대해 설명해볼까 합니다. 한 때 코스피가 1400대까지 떨어졌을 때 언론, 주변 사람들이 "역사적인 저점이다"라면서 너도나도 주식에 입문하게 됩니다. 이들 대부분..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주가전망 및 기업분석 오늘은 '파마리서치프로덕트'기업이라는 제약기업에 대해 주간 전망 및 기업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해당 기업은 2001년에 설립되어 약 20년 정도 된 기업이지만 매년 빠..

에넥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에넥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오늘은 '에넥스'에 대한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을 해보려 합니다. 에넥스는 매출액 기준으로 한샘, 현대리바트와 더불어 가구업계 Big3입니다. 과거 '오리표 싱크'로 이름을 알린..

[카톡 선물 추천] 사과꽃 향기 사과즙 [내부링크]

[카톡 선물 추천] 사과꽃 향기 사과즙 '친구 생일일 때 어떤 선물을 줘야 좋아할까' 생각하며 카톡 선물하기에 있는 여러 제품을 살펴본 경험 한 번쯤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제품 하나를..

종목별 적정주가 계산법 [내부링크]

종목별 적정주가 계산법 "이 종목의 적당한 주가는 얼마일까?", "내가 지금 저가에 매수한 것 맞나?" 한 번쯤 궁금해하고 스스로한테 던져봤던 질문일 텐데요. 오늘은 종목마다 적정 가격 계산하는 법에 대해 알..

[자취 침대 깔판 고민] 나무, 플리스틱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자취 침대 깔판 고민] 나무, 플리스틱 장단점 비교 처음 자취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공통된 고민이 있다. 바로 침대 깔판이냐 프레임이냐 선택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아무것도 없이 매트리스만 놓고 자려고..

[주식 용어 모음] BPS, PBR 정리 [내부링크]

[주식 용어 모음] BPS, PBR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번 기초 주식 용어인 eps, per에 이어 bps, pbr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지표부터 소개할 이유는 지난번에 말씀드린 것처럼 주가에 큰 영향을 미칠..

메리츠종금증권 주식 종목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메리츠종금증권 주식 종목 분석 및 전망 오늘 메리츠종금증권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 지피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처럼 '메리츠종금증권'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1973년 설립된 투자매매업,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