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gumjeon의 등록된 링크

 banggumj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전월세 보증금 대출 : 중소기업 취업 청년 대상! [내부링크]

중소기업 취업 후 근무를 하고 계시다면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을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금리가 상당히 낮기 때문에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초년생들의 보금자리를 마련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파인 잠자는 내돈 찾기 // 가입한 보험 찾기 한눈에 굿! [내부링크]

금융감독원 홈페이지 파인 내 계좌 한눈에 보기 , 잠자는 내돈 찾기, 금융상품 한눈에 보기, 채권자 변동 조회,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및 신용정보 조회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보험/증권 쪽으로는 내보험 다보여..

핀란드 투르쿠 맛집 : 실자라인 타기 전, 완전 이쁜곳 [내부링크]

실자라인을 타고 핀란드에서 스웨덴을 가기전 시간이 남아 잠깐 몇시간 돌아다닌 곳인데.. 엄청 예뻤던곳..!!!!!!!! 실자라인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조금나오면 있는곳이예요 버스타고 실자라인 터미널 가면서..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 :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내부링크]

소득이 적은 사람에게 더 낮은 금리를 제공해야하는데... 오히려 더 중,고금리를 짊어지게 되다보니 생활이 더 힘들어지기만 하는데요, 저소득->저신용->고금리 무한반복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나마 다행이도 정..

시즈오카 치비마루코짱 랜드 & 감정단 찾아서~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마루코는 아홉살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하죠 ~~ 안녕자두야 와 비슷한 느낌 ㅋ 옛날 일본의 그냥 일반적인 사람들의 생활모습을 그린 만화입니다. 그래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잘 보는것 같아요 ~..

적금 이율 높은 은행 // 금리인상 시기를 잡자! [내부링크]

며칠전 한국은행에서 기준금리를 1.5%에서 1.75%로 0.25%를 인상 한다고 결정이 났는데요! 금리 인상시기에 맞추어서 적금 이율 높은 은행을 알아보고 단기적금을 활용한다면 좀더 나은 이자를 손에 쥘 수 있습니..

좋은 펀드 고르는법 : 수익률 비교 기준?! [내부링크]

투자는 머니게임?! 투자하는 금융상품마다 대박이 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아쉽게도 펀드, 주식같은 금융상품들은 머니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익과 리스크가 동시에 발생하기 때문에 누군가는 얻..

목돈모으기 단기적금 추천 : 6개월~1년 모으기! [내부링크]

한국은행기준금리가 오르면서 예금적금 상품의 이자또한 높아지게 되었는데요. 기준금리가 오를때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장기저축보다 단기저축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금리적인면 외에도 돈으로..

한국 기준 금리인상 어떤영향을 끼칠까? [내부링크]

한국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어떤 현상이 일어나게 될까요? 한국은행에서 오늘 금융통화위원회를 통해 기준금리 연1.50% 에서 1.75%로 0.25%를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1년만의 인상인데요! 취업자수가 소폭..

올리브영 50% 세일기간 12월 연말선물 고르기 딱!! [내부링크]

올리브영 세일 시작했습니다. 오늘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세일기간인데요! 올리브영은 세일할때 가야 개이득이죠! 최대 50% 세일 이라고 합니다! 대규모 결산 세일이라고 하니 올해가 가..

파월 비둘기 발언 : 코스피 증시 급등 마감 !! [내부링크]

뉴욕증시 주요지수가 큰폭으로 상승했다고 합니다. 제롬파월 의장의 발언 때문인데요 완화적이 통화정책 발언을 내놓으면서 뉴욕증권거래소의 다우존스 30 산업평균지수가 전장보다 2.50% 급등했다고 합니다. 파..

일신상의 사유 뜻 // 사직서 양식 무료다운 받으세요!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다가 피치 못할 사정으로 퇴직을 하게 될 때가 있는데요! 사직서 무료 양식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첨부해 놓은 파일을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사직서를 작성 할 때 퇴직의 이유, 사직의 이유를 쓰는..

노후 생활비 월 자금 얼마나 필요한지 계산 [내부링크]

은퇴를 하고 난 뒤 부부 노후 생활비로 얼마나 필요한지 계산을 해봤더니 생각보다 많은 돈이 필요하더라구요~ 돈을 벌고 있는 지금도 이리저리 빠져나가고 나면 남는것이 얼마 없는데..!!! 소득이 끈기는 노후가..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한도 방문안하고 신청! [내부링크]

요즘 진짜 살기 편해진것 같아요!!! 이제는 전세자금 대출도 은행에 가지 않아도 모바일로 쉽게 신청을 할 수 있으니.. 평일에 시간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정말 편리한 방법이 아닐 수 없네요! 요즘 스마트폰..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노하우 :)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다보면 어느순간 더이상 몸무게의 변화가 생기지 않을때가 있죠 바로 다이어트 정체기 구간인데요! 저도 다이어터와 유지어터 사이를 반복해서 살고 있다보니 .. 정체기가 오면 조금 스트레..

운동전에 먹으면 좋은 음식 알아두면 좋아요! [내부링크]

세상에서 제일 힘든 일 중 하나는 바로 다이어트죠 !! 체중을 감량하는것도 힘들고 근육량을 늘리는것도 쉽지 않죠. 그냥 맛있는것 마음껏 먹기만하는건 정말 쉬운데 .... 찌는건 쉬운데 빼는건 왜그리도 어려울까..

쉬운 주식차트보는법 & 매매기법 나만의약속 정하기! [내부링크]

쉬운 주식차트보는법 & 매매기법 나만의약속 정하기! 서민이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저축'만으로는 무리인 세상인것 같습니다. 많이 버는것도 생각처럼 되지 않으니.. 최대한 주어진 돈을 잘 활용해서 자산을 늘려..

주부재테크 계획과 방어로 목돈만들어봐요! [내부링크]

주부재테크 계획과 방어로 목돈만들어봐요! 오늘이 처서라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어제보다 좀더 시원한 아침 바람이 느껴지더라구요. 아무쪼록 태풍피해 없이, 잘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오늘 알아보고자 하는 내..

랜딧투자 P2P펀드 과연 이득일까 손해일까?! [내부링크]

랜딧투자 P2P펀드 과연이득일까 손해일까?! 요즘 워낙에 은행금융상품들이 금리가 낮다보니 다양한 대체 방법으로 P2P투자, P2P펀드라는것이 많은 분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직장인이라면 부담없이 소소..

통장개설시 필요서류 주부/직장인/학생/사업자 정리! [내부링크]

통장개설시 필요서류 주부/직장인/학생/사업자 정리! 요즘 은행에가서 통장을 만드는게 정말 까다로워졌어요~ 아주 머리 좋은 양반들이 여기저기 사기를 치고 다니는 덕분에.. 가만히 있는 일반 시민들만 귀찮게..

배에서 꾸르륵소리 안나게 하는법 어떻게!? [내부링크]

배에서 꾸르륵소리 안나게 하는법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공간. 게다가 조용~~한 순간 "꾸르륵" 우렁차게 흘러나오는 청아한 물소리로 인해 얼굴이 빨개졌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뭘 먹은것도 아니고,..

MMF금리 수익률 : 최근 몰리는 이유 [내부링크]

MMF금리 수익률 : 최근 몰리는 이유 요즘 경제시장이 불안정해지면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못한 덕분에 대기를 하고 있는 자금이 MMF(머니마켓펀드)로 대량 유입되고 있습니다. MMF는 장기투자와는 달리 단기로 돈..

새끼손가락 저림 통증 왜이럴까?! [내부링크]

새끼손가락 저림 통증 왜이럴까?! 요즘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느라 손목이나 손가락에 통증과 저림현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손가락 전체적으로 저린지, 새끼손가락 저림 현상인지, 손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