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bbbblue의 등록된 링크

 bbbbbbbl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7건입니다.

유노윤호 사과 왜? [내부링크]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방역수칙 위반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유노윤호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일로 인해 저에게 실망하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목차 유노..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내부링크]

목차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5차 재난지원금 대상 기준표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조회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정부의 5차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지급이 이르면 이달 말부터 시작됩니다. 20일 기획..

바비 결혼발표 혼전임신 [내부링크]

목차 바비 결혼발표 바비 결혼발표 글 전문 아비돌이 된 바비 팬 충격 YG 소속 보이그룹 아이콘의 멤버 바비(본명 김지원, 26)가 결혼과 동시에 2세 소식을 20일 전했습니다. 바비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

배다해이장원 결혼 나이차 [내부링크]

목차 배다해이장원 결혼 배다해 이장원 나이차 배다해 이장원 누구?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배다해(38)가 밴드 페퍼톤스 이장원(40)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배다해는 15일 오후 팬카페를 통해 "기쁜 소식"이라는..

김용건 공식입장 나이 결혼 아들 [내부링크]

목차 김용건 공식입장 김용건 임신 스캔들 김용건 나이 김용건 결혼 아들 배우 김용건(75)이 혼전 임신한 39살 연하 여성 A씨와 갈등을 마무리하며 법적 다툼도 끝냈습니다. 배우 김용건(75)이 혼전 임신한 39살..

여자배구 포상금 6억 [내부링크]

목차 올림픽 여자배구 포상금 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 45년 만의 메달 사냥에 나섰던 '황금 세대' 여자배구 대표팀이 최종 4위로 감동의 결실을 본 가운데 여자배구 대표팀에게 총 6억 원의 포상금이 제공될 것..

송인화 열애 동성연인? [내부링크]

목차 송인화 열애 동성연인 개그우먼 송인화 데뷔 대마초 과거 대마초 흡연 논란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개그우먼 송인화가 동성 연인과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송인화가 현재 한 미모의 여성과 열애 중이라..

WIP 공식입장 김민정 왜? [내부링크]

목차 WIP 공식입장 계약위반 X 김민정 소속사 전속계약 분쟁 배우 김민정 프로필 배우 김민정과 소속사 WIP가 갈등을 겪고 있는 가운데, WIP 측이 계약상 의무를 위반한 적이 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5일 W..

한소희 하차 과거 논란 [내부링크]

목차 한소희 하차 그 이유는? 한소희 과거 논란 한소희 과거사진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던 배우 한소희가 건강 문제로 '젠틀맨'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

양지은 유튜브 가족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목차 양지은 유튜브 개설 미스트롯2 양지은 가족 양지은 프로필 가수 양지은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합니다. 3일 와이낫미디어는 "TV조선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의 유튜브 채널 '양지은이에요'를 오픈한다"고 밝..

김용건 공식입장 낙태 스캔들 [내부링크]

목차 김용건 낙태 스캔들 김용건 공식입장 김용건 이혼 아들 하정우 중견 배우 김용건(76)이 39세 연하의 여성 A씨(37)에게 낙태 강요 미수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했습니다. 2일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김용건은 최..

안산 금메달 개인 단체 혼성 [내부링크]

목차 안산 올림픽 최초 3관왕 안산 한국 여자 양궁 신궁 계보 안산 국가대표 선발전 3위 안산(20, 광주여대)이 올림픽 양궁 역사상 처음으로 대회 3관왕에 올랐습니다. 안산은 30일 일본 도쿄 유메노시마 공원 양..

신유빈 탁구 랭킹 무한도전 [내부링크]

목차 탁구 신유빈 개인전 32강 탈락 신유빈 랭킹 약력 신유빈 무한도전 신유빈 인스타그램 사복 사진 한국 여자탁구의 '막내 에이스' 신유빈(대한항공)이 2020 도쿄올림픽에서 32강 관문을 넘지 못했습니다. 신유..

이대훈 은퇴선언 메달 랭킹 [내부링크]

목차 태권도 선수 이대훈 은퇴선언 이대훈 메달 경력 랭킹 이대훈 매너 금메달 태권도 세계 랭킹 1위인 이대훈이 2020 도쿄올림픽을 끝으로 은퇴 선언을 했습니다. 이대훈은 25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메세 A홀에..

박민오나미 남친 축구선수 [내부링크]

목차 박민오나미 열애중 오나미 남친 박민 누구? 오나미 프로필 개그우먼 오나미가 7개월째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가운데 오나미 남친은 프로 축구 선수 출신 박민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나미 측이..

부산 코로나 3단계4단계? 최다기록 [내부링크]

목차 부산 코로나 최다기록 부산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부산 나훈아 밋스터트롯 투어 중단 지난 20일 국내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1784명이 발생해 일주일 만에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다. 수도권에 4단계 거리두기..

슬리피 결혼발표 신부는? [내부링크]

목차 슬리피 결혼발표 슬리피 인스타그램 전문 언터쳐블 슬리피 래퍼 슬리피 결혼발표 소식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슬리피는 1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내가 소중한 인연..

한혜진 확진 접촉자는? [내부링크]

목차 모델 한혜진 코로나 확진 한혜진 접촉자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텐아시아에 "한혜진이 오늘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성유리 임신 쌍둥이 아기 [내부링크]

목차 성유리 쌍둥이 임신 성유리 안성현 결혼 성유리 임신 소식 축하 그룹 핑클 성유리가 쌍둥이를 임신했습니다. 성유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가정에 드디어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와 주었어요. 그..

하준수 안가연 코빅 하차? [내부링크]

목차 하준수 안가연 코빅 하차 청원 하준수 전 여친 남동생 분노 하준수 전 여친 법적분쟁 하준저 전 여친 사실혼 인정? 바람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하준수 안가연 커플에 시청자들이 뿔났습니다. 지난 13일 두 사..

하준수 해명 전 여친 바람 논란 [내부링크]

목차 하준수 전 여친 바람 폭로 하준수 전 여친 폭로글 하준수 해명글 하준수 바람 인정 사과 개그맨 하준수가 현재의 연인이자 개그우먼 안가연과 사귀는 과정에서 바람을 피운 것이라는 폭로가 나와 논란이 일고..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개편안 [내부링크]

목차 코로나 확진자 1200명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개편안 수도권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면서 전날(746명)보다 466명 늘어 6일 하루 동안 신규 확진자 수는 1,200명..

김건희 호스티스 쥴리 김명신 왜? [내부링크]

목차 윤석열 김건희 결혼 미스터리 김건희 호스티스? 쥴리? 김명신? 윤석열 부인 김건희 동거설 윤석열 부인 김건희 누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가 소위 '윤석열 X파일' 속 루머에 대해 "기가 막힌..

윤석열 장모 선고 [내부링크]

1. 윤석열 장모 징역 3년 2. 윤석열 장모 누구? 3. 윤석열 국민의힘 입당 가능성 의정부지법 형사합의13부(정성균 부장판사)는 2일 요양병원을 개설하고 요양급여를 편취한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장..

권민아 양다리 의혹 총정리 [내부링크]

1. AOA 권민아 열애 인정 2. 권민아 양다리 의혹 3. 권민아 양다리 의혹 해명 4. 권민아 법적대응 예고 전(前)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연인 양다리 의혹에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권민아는 27일 자신의 SNS..

서지혜김정현 열애설 증거 [내부링크]

1. 서지혜김정현 열애설? 2. 서지혜 김정현 디스패치 3. 손예진 말고 서지혜 이상형 지목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지혜 김정현 열애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던 배우 서지혜와 김정..

김태현 노원 세모녀 살인사건 신상 [내부링크]

1. 노원 세모녀 살인사건 김태현 신상 2. 노원 세모녀 살인사건 3. 세모녀 살인사건 김태현 전과 3범 4. 김태현 고교 졸업 후 무직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태현 노원 세모녀 살인사건 신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

서현진 사과 장례식 셀카 [내부링크]

1. 서현진 장례식 셀카 논란 2. 서현진 사과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진 장례식 셀카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서현진이 장례식장을 가던 중 셀카를 찍은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서현..

야옹이 작가 아이 이혼 전선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옹이 작가 아이 이혼 전선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명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아이를 공개했습니다. 16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에게는 눈에 넣..

송명근 심경섭 학폭 연봉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명근 심경섭 학폭 연봉 인스타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남자배구 OK금융그룹은 소속 선수 송명근(28)과 심경섭(30)의 학교 폭력 의혹을 시인하고, 사과했다고 전했습니다. OK..

여자배구 학폭 이다영 이재영 저격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배구 학폭 이다영 이재영 저격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여자배구 선수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하는 제보가 10일 포털사이트에 올라왔습니다. 제보자는 10일 포털사이트 네..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아버지 이재철 목사 형 이승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아버지 이재철 목사 형 이승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30호 가수 이승윤이 싱어게인 최종 우승을 차지해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우승 상금 1억원의 주인공이 되..

싱어게인 이소정 레이디스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어게인 이소정 레이디스코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이소정이 파이널 무대에서 처음으로 실수를 저지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2월 8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20대 서울시 공무원 자살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서울시 공무원 자살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서울시 소속 7급 공무원이 8일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서울시 내부에서는 직장내 괴롭힘이 원인이라는 이야..

이다영 김연경 불화설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다영 김연경 불화설 내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여자배구가 바람 잘 날 없는 모양새입니다. 현직 유명 프로 여자배구선수의 극단적 선택 의혹에 고민정의 죽음부터 김연경 이다영..

윤종훈 나이 학력 데뷔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종훈 나이 학력 데뷔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펜트하우스'의 주역 배우 윤종훈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격했습니다. 7일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는 순간 최..

소이현인교진 집 이사 [내부링크]

안녕사ㅔ요? 오늘은 '소이현 인교진 집 이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이사한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2월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미혼남녀의 결혼 욕구를 자극..

조두팔 남자친구 폭행 폭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두팔 남자친구 폭행 폭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인기 유튜버 조두팔이 남자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조두팔은 6일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김응수 나이 아내 고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응수 나이 아내 고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김응수, 이진호의 등장이 그려졌습니다. 김응수가 이진호 덕을 본 사연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안소희 언니 엄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소희 언니 엄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들리게요.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2월 5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서 데뷔 14년 차 '프로 연예인' 소희가 숨겨왔던 속마음을 공개합니다. 이날..

홍현희 남편 제이쓴 건물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현희 남편 제이쓴 건물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이 건물주가 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홍현희 남편 제이쓴은 5일 오후 방송된..

진달래 학교폭력 하차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달래 학교폭력 하차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학교폭력 물의를 빚은 진달래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미스트롯2)에서 눈물로 하차하는 모습을 전한 가운데..

김보경 사망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보경 사망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보경이 11여년 간 암으로 투병한 김보경은 최근 세상과 작별했습니다. 1977년생인 김보경은 44세, 오랜 투병 끝에 영원히 눈을..

정홍일 싱어게인 공정성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홍일 싱어게인 공정성 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경연만을 앞두고 있는 '싱어게인'의 공정성에 대한 지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JTBC '싱어게인'은..

bj메텔 사망 이유 인스타 마지막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메텔 사망 이유 인스타 마지막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4일 인터넷 방송플랫폼 아프리카TV BJ메텔(본명 허인나)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날 고 bj메텔이 운영하는 마사지..

미스트롯2 전유진 탈락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 전유진 탈락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미스트롯2 유력 우승후보 전유진의 탈락 의혹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TV조선 미스트롯2 전유진이 준..

미스트롯2 별사랑 나이 본명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 별사랑 나이 본명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미스트롯2 별사랑-은가은-김태연-황우림-마리아가 '메들리 팀미션'에서 실력 포텐을 제대로 터트리며 '우승잠룡'으로 급부상..

데프콘 소년원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프콘 소년원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데프콘 측이 소년원 출신 논란에 "사실무근"이라며 강경 대응할 방침임을 밝혔습니다. 데프콘 소속사 SM C&C는 2일 "최근 온라인을 통..

송유정 사망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유정 사망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송유정이 향년 26세의 아까운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연예계에 따르면, 송유정은 지난 23일 갑작스레 사망해 주변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

임슬옹 약식명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슬옹 약식명령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빗길 운전 중 보행자를 쳐 사망사고를 낸 그룹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34)에게 벌금형의 약식명령을 받았습니다. 18일 법원에 따르면,..

이시영 남편 나이 몸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시영 남편 나이 몸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시영 남편, 아들과 함께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방송 최초로 35개월..

현빈손예진 열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빈 손예진 열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네 번의 열애설 끝에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현빈과 손예진은 2021년, 신축년..

보아 졸피뎀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아 졸피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일본에서 졸피뎀 등 향정신성의약품을 몰래 들여온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 34)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채림 남편 가오쯔치 이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림 남편 가오쯔치와 이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채림(박채림, 41)이 가오쯔치(40)와 이혼했다는 소식을 전해졌습니다. 1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채림은 가오쯔치와..

조병규 나이 키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병규 나이 키 비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의 폭풍 열연이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OCN '경이로운 소문' 에서는 조병규가 분노의 절..

용산구 건설현장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구 건설현장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이틀간 2백명대를 기록했던 서울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다시 3백명대로 올라오며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서울시는..

부천 효플러스요양병원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효플러스요양병원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6일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국내에서 첫 확진자가 발생한 1월 20일 이후 가장 많은 1078명을 기록했습니다. 3차 대유..

신시아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시아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신인배우 신시아가 박훈정 감독 마녀2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었습니다. 15일 영화계에 따르면 지난여름부터 진행된 마녀2 주인공 오디션 결과, 주..

유깻잎 성형 전 본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깻잎 성형 전 본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큰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최고기 전 아내 유깻잎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홍영기 사과 세금 체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영기 사과 세금 체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쇼핑몰 사업가 겸 방송인 홍영기(28)가 고액의 세금 체납을 고백했습니다. 홍영기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쓰고 쇼핑몰..

사나 코로나 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나 코로나 검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트와이스 멤버 사나 역시 청하와 최근 접촉한 관계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트와이스 사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청하와 최근 접..

전선욱야옹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선욱야옹이 작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퀴즈'에서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세계 웹튼 40억 뷰를 달성한 야옹이 작가는 웹툰 여주인공과 싱크로..

군포 화재 아파트 4명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 화재 아파트 4명 사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일 경기 군포시 소재 아파트에서 불이 나 4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습니다. 이날 오후 4시 37분 군포시 산본동 백두한양9단지 25층..

롯데마트 안내견 잠실점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마트 안내견 잠실점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롯데마트가 훈련 중인 장애인 안내견의 매장 입장을 못하게 했다는 논란과 관련해 공식 사과했습니다. 롯데마트는 오늘 공식 SNS..

대전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대전에서도 26일과 27일 연이틀 5명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확산세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27..

제천 코로나 확진자 비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천 코로나 확진자 비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족 김장 모임발 충북 제천 지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관변단체의 모임으로 이어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

김우빈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우빈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우빈이 개인 SNS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화제입니다. 개설 하루만에 김우빈 인스타 팔로워가 27만 명을 넘어서는 등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

부산 코로나 2단계 격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코로나 2단계 격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코로나19 지역 감염이 확산되면서 부산시가 27일 0시부터 2단계에 준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

지연수 일라이 이혼 아들 엄마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연수 일라이 이혼 아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레이싱모델 지연수가 결혼 6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로 사랑받은 두 사람(..

진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남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소규모 집단감염이 또 발생했습니다. 경남도는 25일 코로나19 대응 브리핑에서 진주..

코로나 2단계 카페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2단계 카페 기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닷새 연속 300명대를 기록하는 등 '3차 유행'이 본격화하는 양상입니다...

왕기춘 징역 6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기춘 징역 6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미성년 여제자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왕기춘(32) 전 유도 국가대표 선수에게 중형이 선고되었습니다. 대구지법 제12형사부(부장판사..

강소라 임신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소라 임신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강소라(30)가 내년 봄 엄마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강소라는 결혼에서 임신까지 연이어 기쁜 소식을 전하며 대중의 응원을 받고..

하동 코로나 첫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동 코로나 첫 확진자 발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남 창원과 하동에서 감염경로가 불분명한 초등학생 2명과 교사 1명 등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당국이 심층 역학조..

블랙스완 혜미 은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스완 혜미 은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사기 혐의로 피소된 그룹 블랙스완의 혜미가 사과의 뜻을 전하며 연예 활동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혜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유리 출산 나이 남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유리 출산 나이 남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사유리(후지타 사유리)가 정자 기증을 통해 아기를 출산한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16일 KBS에 따르면 사유리는 일본의 한..

부산 덕천 데이트폭력 CCTV 영상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덕천 데이트폭력 CCTV 영상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데이트폭력으로 추정되는 CCTV 영상이 SNS 등 인터넷으로 확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10일 연합뉴스 등에 따..

송재호 별세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재호 별세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민 원로배우' 송재호가 7일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관계자는 이날 통화에서 "송재호 선생님께서 1년 이..

침화사 채영 열애설 증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침화사 채영 열애설 증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걸그룹 트와이스의 채영이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6일 국민일보에 따르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채영과 침화..

정형돈 활동중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형돈 활동 중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형돈이 건강 상의 이유로 방송 활동을 중단을 결정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정형돈 씨가 출연 중이던 예능 프로그램들이 대책 논의에 들어갔..

홍진영 논문 표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진영 석사 논문 표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홍진영이 석사 논문 표절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5일 국민일보는 홍진영의 조선대 무역학과 석사 논문 '한류를 통한 문화콘텐츠 산..

임영웅 신곡 히어로 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신곡 히어로 듣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트로트 영웅' 임영웅이 신곡 'HERO'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임영웅은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히어로(HERO)'를 발..

임슬옹 약식기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슬옹 약식기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빗길 운전 중 무단횡단하는 보행자를 쳐 사망사고를 낸 가수 임슬옹씨(33)를 검찰이 약식기소했습니다. 3일 서울서부지검 형사2부(김종호 부장..

이도현 럽스타 의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도현 럽스타 의혹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도현이 럽스타그램을 한다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오늘(2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팬들이 준 생일선물 여친 줘서 럽스타그램..

조재범 심석희 성폭행 징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재범 심석희 성폭행 징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검찰이 우리나라 여자 쇼트트랙 '간판' 심석희(23) 선수를 상대로 3년여 간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는 조재범(39) 전 쇼트..

박휘순 예비신부 나이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휘순 예비신부 나이차 17살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휘순은 17살 연하 여자친구의 마음을 뺏은 열애 스토리를 대방출해 시선을 모았고, 로꼬와 크러쉬는 군필과..

박진성 시인 미투 잠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진성 시인 미투 피해 잠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016년 '문단 내 성폭력' 이슈가 불거질 당시 이름이 나왔다가 검찰에서 혐의를 벗은 시인 박진성(42)씨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정은주 로건 퇴폐업소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은주 로건 퇴폐업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성추행 유죄 판결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에 휩싸인 이근 대위에 이어 '가짜 사나이'에 함께 출연했던 로건과 정은주까지 논란의 도마 위에..

윤상훈 박근형 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상훈 박근형 아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윤상훈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3일 MBC '라디오스타'가 오는 14일 방송에 배우 박근형이 게스트로 출연해 아들이자 배..

기안84 솔비 막말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안84 솔비 막말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겸 화가 솔비의 소속사 대표가 작성한 글이 뒤늦게 재조명 받으면서 웹툰작가 기안84가 솔비에게 '막말'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

이근 대위 빚투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근 대위 빚투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가 돈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이른바 '빚투'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유튜브 인기 콘텐츠 '가짜사나이'로 스타덤에..

트럼프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럼프 코로나 확진 대선 전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부부가 2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트럼프 대통..

타히티 아리 려욱 열애 나이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히티 아리 려욱 열애 나이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그룹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본명 김선영)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29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SJ레이..

박경 학폭 사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경 학폭 사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과거 학교폭력 의혹을 모두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박경은 29일 자신의 SNS에 "당시 저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 현..

임지안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임지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트롯신이 떴다2' 김연자가 임지안의 등장에 오열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임지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

신민아 김우빈 나이 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민아 김우빈 나이 복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영화 '디바'의 주연 신민아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합니다.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모두를 놀라게 만든 열..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루이비통 회장 아들 결혼 자녀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루이비통 회장 아들 결혼 자녀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러시아 출신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38)가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 그룹(LVMH) 회..

양화대교 아치 위 경찰 대치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화대교 아치 위 경찰 대치 왜?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2일 낮 12시 32분께 50대 남성 A씨가 서울 영등포구 양화대교 아치 위에 올라가 소동을 벌이면서 인근에 교통 혼잡이 빚어..

편승엽 길은정 고소 이혼 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승엽 길은정 고소 이혼 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편승엽이 세 번의 결혼과 세 번의 이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9월 21일 방송된 TV CHOSUN(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

강성범 원정도박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성범 원정도박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맨 강성범과 배우 권상우가 한 유튜버가 제기한 도박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했습니다. 지난 20일 오후 한 유튜버는 자신의 개인 유튜..

bj 아지땅 사망설 시조새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아지땅 사망설 시조새 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BJ 아지땅의 사망설이 제기되면서 아지땅이 누구인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21일 아지땅의 아프리카TV 채널에는 "오늘 좋..

김영희 윤승열 결혼 나이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영희 윤승열 결혼 나이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우먼 김영희(37)가 프로야구 선수 출신 윤승열(27)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김영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보다 더..

조현영 딘딘 과거 열애 폭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현영 딘딘 열애 과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래퍼 딘딘이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과 중학교 시절 2주 정도 사겼다고 밝혔습니다. 18일 유튜브 '조현영티비'에는 "딘딘, 이 사랑..

박덕흠 1천억 수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덕흠 1천억 수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민의힘 박덕흠 의원(충북 보은·옥천·영동·괴산)이 국회 국토교통위원으로 있던 최근 5년 동안, 박덕흠 의원과 가족들이 대주주로 있는..

김홍걸 제명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홍걸 제명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더불어민주당은 18일 재산 신고 누락 의혹이 제기된 김대중 전 대통령의 삼남 김홍걸 의원을 제명했습니다. 이낙연 대표가 이날 오후 5시에..

개그맨 김철민 폐암 펜벤다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김철민 폐암 펜벤다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폐암4기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김철민은 지난달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민 여러분! 힘내세요. 저..

김도훈 오나라 남자친구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도훈 오나라 남자친구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오나라가 2주 연속 남자친구 김도훈을 '식스센스'에서 언급했습니다. 배우 오나라와 김도훈은 20년 넘게 열애 중입니다. 두..

윤지오 논란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지오 지명수배 호텔 파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고(故) 장자연씨의 '생전 동료'이자 '유일한 증인'을 자처하며 억대 후원금을 모은 뒤 캐나다로 도피한 윤지오 씨가 자신의 인스타..

최재욱 김형인 도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재욱 김형인 도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불법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기소된 SBS 공채 개그맨 최모씨가 최재욱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재욱은 16일 스포츠조선에 "불법 도박장을..

평택 편의점 돌진 이유 신상(+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편의점 돌진 이유 신상(+영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기도 평택의 한 편의점을 승용차로 들이받은 뒤 매장 안에서 차량을 탄 채 난동을 벌인 운전자가 현행범으로 체포됐습..

웃찾사 개그맨 도박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웃찾사 개그맨 도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명 개그맨들이 서울 시내에서 불법 도박장을 개설하고 운영하다 적발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9월15일 MBC '뉴스데스크'는 "지상파 공채..

bj 박소은 사망 세야 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박소은 사망 세야 복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BJ 박소은 사망 이후 두 달여간 활동을 중단했던 BJ 세야가 심경을 밝혔습니다. BJ 세야는 14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제가 말을..

부산 해운대 포르쉐 사고 영상 신상 대마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포르쉐 사고 영상 신상 대마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부산 해운대 한복판에서 2차례의 사고(부산 해운대 포르쉐 사고)를 내고 달아나다가 7중 추돌사고를 낸 포르쉐 운전..

고현정 나이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현정 나이 근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고현정의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차기작 컴백 소식도 알려졌습니다. 15일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OSEN과 통화에서 "현재..

오인혜 사망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인혜 사망 이유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14일 인천 연수경찰서와 송도소방서에 따르면 배우 오인혜는 이날 오전 5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을왕리 음주운전 벤츠녀 신상 배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왕리 음주운전 벤츠녀 신상 배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새벽에 치킨 배달을 하던 중 음주 운전 차량에 치여 숨진 50대 가장의 딸이 가해자의 엄벌을 촉구하며 제기한 청와대 국민청..

김포 산부인과 논란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산부인과 논란 어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기 김포의 한 산부인과가 신생아 학대의혹에 휩싸였습니다. 9일 MBC 뉴스데스크에 따르면 이 산부인과는 울음소리가 크다는 이유..

태풍 하이선 경로(+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풍 하이선 경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제9호 태풍 마이삭(Maysak)이 3일 내륙을 지나 동해상에서 북상하고 있는 가운데 제10호 태풍 하이선(Haishen)이 7일 오전 우리 남해안에 상..

이영돈 황정음 이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영돈 황정음 이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황정음이 결혼 4년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습니다.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황정음이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것은..

펭수 수익 100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펭수 수익 100억 이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펭수 수익에 대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1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조명희 의원이 EBS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태풍 마이삭 경로(+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풍 마이삭 경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제9호 태풍 마이삭이 오는 3일 새벽 부산 인근에 상륙할 예정입니다. 마이삭은 역대 두 번째로 많은 재산 피해를 발생시킨 2003년 태풍 '매미..

조준기 극단적 선택 유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준기 극단적 선택 유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음란 동영상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는 논란에 휩싸인 여행 정보 소개 채널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가 1일 자신의 소셜미..

김호중 법적대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호중 법적대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과거 불법 스포츠 도박에 참여한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한 가수 김호중측이 "사실과 다른 허위 및 추측성 기사와 악성댓글에 대해서는 법적 대..

허동원 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동원 확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허동원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허동원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다"며 "출연하..

서성종 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서성종 확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서성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정치권에 이어 연예계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것입니..

박성웅 아내 신은정 사기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성웅 아내 신은정 사기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박성웅이 박성웅 아내 신은정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가운데,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된 SBS '..

여의도순복음교회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순복음교회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등록교인 수 56만명으로 세계 최대 개신교회인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했습니다...

강소라 결혼 남자친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소라 결혼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강소라(30)가 연예인이 아닌 연상 남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강소라 소속사 플럼에이엔씨는 17일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

기안84 복학왕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안84 복학왕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웹툰 작가인 기안84(김희민, 36)의 작품 '복학왕-광어인간'이 12일 '여혐(여성혐오)'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엔 연재..

롯데리아 코로나 확진자 점포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코로나 확진자 점포 어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롯데리아 직원 10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추가 확진자 발생 여부에 방역 당국..

손혜원 목포 투기 징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혜원 목포 투기 징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목포시의 '도시재생 사업 계획'을 미리 파악한 뒤 차명으로 부동산을 매입하고 이를 제3자에게 알려 매입하게 한 혐의로 재판을 받아 온..

한서희 석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서희 석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연습생 출신 한서희의 마약 추가 적발 관련 집행유예 취소 신청이 법원에 의해 기각되었습니다. 11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은..

태영호 심상정 수해복구 극과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영호 심상정 수해 복구 극과극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의당 심상정 대표가 소셜미디어에 올린 수해복구 '인증샷'이 깨끗한 티셔츠로 논란이 된 가운데 11일 난데없이 미래통합당..

노르웨이 기상청 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르웨이 기상청 인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기상청의 예보 정확성에 대한 불신이 커지면서 국내 날씨를 되레 해외 사이트에서 확인하는 이른바 '기상망명족'이 늘고 있습니다. 우리..

최재성 김종호 김제남 청와대 수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재성 김종호 김제남 청와대 수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문재인 대통령은 10일 신임 청와대 정무수석으로 더불어민주당 최재성 전 의원을, 신임 민정수석으로 김종호 감사원 사무총..

보험금 95억 만삭아내 교통사고 남편 금고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험금 95억 만삭아내 교통사고 남편 금고2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심과 2심 유,무죄 판단이 엇갈렸던 '보험금 95억원 캄보디아 만삭 아내 사망 교통사고' 파기환송심에서 피고인인..

노우진 검찰 기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우진 검찰 기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술에 취한 채 운전을 한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개그맨 노우진(40)씨를 기소 의견을 달아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

엄정화 나이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정화 나이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한국의 마돈나'로 불리는 엄정화의 ON과 OFF가 공개되었습니다. 5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엄정화는 제작 발표회에서 여전히 밝은 매력을..

북상 태풍 장미 이동 경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상 태풍 장미 이동 경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이달 들어 중부와 남부지방을 오르내리며 계속되는 집중호우로 피해가 잇따르는 상황에서 제5호 태풍 '장미'까지 북상 중이어서 전국..

쯔양 뒷광고 은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쯔양 뒷광고 은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튜브 '뒷광고'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면서 구독자 268만명의 유튜버 '쯔양'이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구독자 459만명의 '문복희', 377만명의..

노영민 비서실장 사임 반포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영민 비서실장 사임 반포아파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노영민 대통령 비서실장을 포함한 비서실 소속 수석비서관 5명 전원이 7일 오전 문재인 대통령에게 일괄적으로 집단 사의를..

김재우 조유리 직업 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재우 조유리 직업 아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재우 조유리는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재우는 아내 조유리의 초보운전 탈출을 도왔습니다. 김재우 조..

aoa 초아 근황 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oa 초아 근황 복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2017년 그룹 AOA를 탈퇴한 초아가 3년만에 드라마 OST로 돌아왔습니다. 6일 한경닷컴의 보도에 따르면 탈퇴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

샘오취리 비판 의정부고 졸업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샘오취리 비판 의정부고 졸업사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나 출신 방송인 샘오취리가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흑인을 비하했다며 비판했습니다. 샘오취리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

장윤정 선수 구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윤정 선수 구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고 최숙현 선수에게 가혹행위를 한 가해자 중 한 명으로 지목된 경주시청 소속 트라이애슬론(철인 3종) 장윤정 선수가 폭행 등 혐의로 구속되..

청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가 지속하면서 5일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이틀째 30명대로 집계되었습니다. 해외유..

류호정 원피스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류호정 원피스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류호정 정의당 의원의 4일 국회 본회의 참석 복장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류호정 의원은 이날 분홍색 계열의 원피스를 입고 본회의장에..

솜혜인(솜해인) 결별 커밍아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솜혜인(솜해인) 결별 커밍아웃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해 커밍아웃과 동시에 동성 연인과 연애 사실을 밝힌 가수 솜해인(솜혜인)이 결별을 알렸습니다. 4일 엑스포츠뉴스 단독 취..

박원순 시장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원순 시장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박원순 시장은 대한민국의 변호사 및 시민사회 운동가 출신 정치인이며, 제35, 36, 37대 서울특별시장을 역임했습니다. 박원순 시장은 정계..

임슬옹 교통사고 보행자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슬옹 교통사고 보행자 사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겸 배우 임슬옹 씨(33)가 빗길에 교통사고를 내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일 연예매체 스타뉴스에 따르면,..

올림픽대로 침수 잠수교 통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림픽대로 침수 잠수교 통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중부지방에 쏟아지는 집중호우로 한강 수위가 높아지면서 3일 올림픽대로가 침수 위기로 통제되고 있습니다. 서울시와 경찰 등에..

문복희 먹뱉 나이 대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복희 먹뱉 나이 대학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먹방 유튜버 문복희가 자신을 둘러싼 '먹뱉 의혹'에 맞서기 위해 씹고 삼키는 과정이 모두 나오는 풀영상을 함께 업로드했습니다. 이에..

페이스북 탈퇴 계정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탈퇴 계정삭제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페이스북은 2004년 2월 4일 당시 19살이었던 하버드 대학교 학생 마크 저커버그와 에두아르도 세버린이 학교 기숙사에서 사이트를..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요즘 SNS 안 하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SNS은 생활 속에 깊숙하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고유민 현대건설 배우선수 사망 악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유민 현대건설 배우선수 사망 악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에서 뛰었던 고유민(25) 선수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현대건설 배구선수 고유민 씨가..

허찬미 15년만에 데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찬미 15년만에 데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파이브돌스, 남녀공학 출신 허찬미가 긴 우여곡절을 거쳐 솔로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어제(23일) 허찬미는 첫 솔로 데뷔 디지털 싱..

조양래 딸 조희경 경영권 다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양래 딸 조희경 경영권 다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조양래 한국테크놀로지그룹 회장이 31일 최근 가족 간 경영권 다툼 논란과 관련해 "(아들인) 조현범 사장에게 주식 전량을 매각..

남희석 김구라 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희석 김구라 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남희석이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저격했습니다. 남희석은 29일 자신의 SNS에 MBC '라디오스타' MC인 김구라에 대해 "'라디오스타'에..

코로나 예비군훈련 4시간 축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예비군훈련 4시간 축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방부가 9월 1일부터 예비군 소집훈련을 재개하고 하루 4시간 일정으로 대폭 축소 실시합니다. 이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

배우 이상옥 췌장암 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행 배우 이상옥 췌장암 별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상옥이 췌장암 투병 중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향년 46세인 배우 이상옥은 췌장암 말기로 투병 중이었으나 상태..

음악중심 싹쓰리 앨범 예약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중심 싹쓰리 앨범 예약 판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늘(25일) '싹쓰리 데이'가 시작됩니다. 2020년 여름을 강타할 싹쓰리가 커버곡 '여름 안에서'와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코로나 신규 확진자 113명 해외유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신규 확진자 113명코로나 확진자 113명 해외유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내 지역감염에 더해 해외유입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2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구급차 막은 택시기사 신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급차 막은 택시기사 신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접촉사고를 이유로 응급환자가 탄 구급차를 막아선 혐의를 받는 택시기사에 대한 구속영장 심사가 약 1시간30분만에 종료되었습니다..

부산 침수 지역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침수 지역 사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3일 내린 폭우로 침수돼 2명의 사망자가 나왔던 부산의 한 지하차도에 배수 작업이 진행되며 사망자 1명이 추가로 확인되었습니다. 24일..

김제시의원 불륜 고미정 유진우 제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제시의원 불륜 고미정 유진우 제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전북 김제시의회는 22일 임시회를 열고 동료 의원과 불륜 스캔들로 물의를 빚은 고미정(51) 의원에 대한 제명안을 의결했..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에게 학창시절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나은..

박수인 골프장 여배우 갑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수인 골프장 여배우 갑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박수인이 골프장에서 경기보조원인 캐디에게 갑질을 행사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23일 한 매체는 박씨 성을 가진 30대 여..

장윤정 최숙현 폭행 폭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윤정 최숙현 폭행 폭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고(故) 최숙현 선수가 가해자로 지목했으나 폭행 혐의를 완강하게 부인해 온 경주시청 에이스 장윤정 선수가 도리어 자신이 운동처방..

박원순 성추행 피해자 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원순 성추행 피해자 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을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피해자가 수년간 피해 사실을 서울시 내부 직원들에게 알렸지만 제대로 된 조치가..

조재현 미투 딸 조혜정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재현 미투 딸 조혜정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성추문에 휩싸여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배우 조재현이 입방아에 올랐습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sk바이오팜 상장일 공모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바이오팜 상장일 공모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SK바이오팜 청약으로 단기간 고수익을 경험하거나 지켜본 투자자들의 열기가 하반기에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하반기 I..

편의점 샛별이 웹툰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샛별이 웹툰 인물관계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창욱, 김유정 주연의 '편의점 샛별이'가 3주 연속 1위 자리에 오르며 굳건히 선두권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원작 시청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코지만 괜찮아 원작 시청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가 한계 없는 미모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그린벨트 보존 태릉골프장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린벨트 보존 태릉골프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청와대와 정부가 수도권 주택부지 공급과 관련한 그린벨트(Green Belt, 개발제한구역) 해제 논란에 대해 "보존을 계속한다"는 공감대..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2월 결혼하는 양준혁이 직접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양준혁은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쑥스럽지만 늦장가 간다"고 결혼을 알리..

제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여름 관광 성수기를 맞은 제주에서 방문객에 의한 코로나19 전파 우려가 현실이 됐습니다. 제주도는 여름철 관광 성수기 하루 3만 명..

이인영 아들 논란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인영 아들 논란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이인영 장관 후보자의 아들이 스위스 바젤에서 유학하며 월세 약 50만원씩 냈다는 설명과 관련, 현지 물가에 비해 지나치게 낮다는 지적..

노우진 음주운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우진 음주운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맨 노우진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습니다. 17일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따르면 노우진은 지난 15일 오후 올림픽대로에서 술을 마신 채 운전..

아이러브 신민아 극단적 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러브 신민아 극단적 시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아이러브(ILUV) 출신 신민아 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던 것으로 추정할 수 있는 입장을 내놔 파장을 낳고 있습니다. 아..

환희 음주운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환희 음주운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찰이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가수 환희(38, 본명 황윤석)를 검찰로 넘겼습니다. 경기 용인서부경찰서는 16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조빈 사과 카레 인종차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빈 사과 카레 인종차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노라조 멤버 조빈이 대표곡 '카레'를 두고 불거진 인종차별 논란에 15일 사과했습니다. 2010년 발매한 4집 앨범 '환골탈태'의 수..

이재명 재판 무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 재판 무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6일 대법원 선고 공판을 앞둔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오전 출근길에 기자들과 만나 "결과를 잘 기다려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명 지사는..

김민재 토트넘 이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민재 토트넘 이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괴물수비수' 김민재(24, 베이징 궈안)의 유럽행이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중국 이적 시장에 정통한 관계자는 14일 '베이징 궈안과 토트넘..

아이즈원 해체일 데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즈원 해체일 데뷔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아이즈원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되었습니다. 2위 아이즈원(권..

고유정 사형 항소심 무기징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유정 사형 항소심 무기징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전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돼 재판에 넘겨진 고유정(37)이 항소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광주고법 제주제1형사부(..

노영희 변호사 백선엽 발언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영희 변호사 백선엽 발언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노영희 변호사는 15일 최근 논란이 된 고(故) 백선엽 장군 관련 발언에 대해 공식 사과했습니다. 노영희 변호사는 이날 오전..

홍준표 박원순 채홍사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준표 박원순 채홍사 뜻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무소속 홍준표 의원은 고(故) 박원순 서울시장을 상대로 제기된 성추행 의혹의 진상규명을 촉구했습니다. 홍준표 의원은 13일 밤 자신..

울림엔터 대표 이중엽 남우현 취중 폭행 [내부링크]

안녀하세요? 오늘 울림엔터 대표 남우현 취중 폭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가 SNS 방송 중 인피니트 남우현에게 취중 폭행 및 폭언을 했다는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최..

bj박소은 세야 해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박소은 세야 해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인기 BJ 박소은이 13일 사망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동료 BJ 세야가 댓글 테러를 당하며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세야는 지난..

BJ박소은 사망 남자친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박소은 사망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인기 BJ 박소은이 갑작스럽게 생을 마감해 팬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 박소은의 동생은 13일 고인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상황이 이제..

배현진 박주신 병역 의혹 역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현진 박주신 병역 의혹 역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현진 미래통합당 의원이 고(故) 박원순 서울시장의 아들 박주신 씨(사진)를 향해 "병역 비리 의혹을 밝혀라"라고 지적한 가운..

정인봉 감독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인봉 감독 사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인봉 감독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정인봉 감독은 12일 오전 서울 서초구의 한 산을 오르던 중 쓰러졌고 헬리콥터 이송이 이..

천인우 이가흔 월미도 이케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인우 이가흔 월미도 이케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논란 속에 방영해 화제를 모으며 종영한 '하트시그널3'를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최종 선택이 이뤄지며 커플이 탄생한 가운데..

최숙현 팀닥터 체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숙현 팀닥터 체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북 경주시청 트라이애슬론(철인 3종경기)팀의 고(故) 최숙현(23,여) 선수의 폭행 사건의 주범격으로 지목된 '팀닥터' 안모(45)씨가 경찰..

박원순 CCTV 대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원순 CCTV 대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박원순 서울시장의 생전 마지막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10일 공개되었습니다. CCTV에 따르면 박원순 시장은 9일 오전 10시44분쯤 서울 종로..

박원순 미투 여비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원순 미투 여비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박원순 서울시장이 연락두절됐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돼 경찰이 소재 파악에 나섰습니다. 9일 오후 5시17분경 박원순 시장의 딸 박 씨는 "..

김선아 전속계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선아 전속계약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선아가 지진희, 백지원, 손여은이 소속돼 있는 이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쳤습니다. 9일 이끌엔터테인먼트는 "명실상부 최고의..

김승현 하차 살림남2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승현 하차 살림남2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승현과 김승현의 가족들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서 하차합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작진은 9일 "..

연애의 참견3 셰프 SNS 스타와 바람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의 참견3 셰프 SNS 스타와 바람 누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연애의 참견3' 유명 셰프 사연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8일 재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3'에서는 스타 셰프와..

진워렌버핏 유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워렌버핏 유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BJ 진워렌버핏(본명 진현기)의 갑작스러운 사망소식이 전해졌습니다. 8일 부천 원미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10분께 부천시 중동 한..

손석희 공갈미수 김웅 징역 6개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석희 공갈미수 김웅 징역 6개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손석희 제이티비시(JTBC) 사장에게 취업을 청탁하고 금품을 요구한 혐의로 기소된 프리랜서 기자 김웅(48)씨가 1심에서 실형..

가수 지나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지나 근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연예계를 떠나 한동안 모습을 보기 어려웠던 가수 지나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가수 지나가 SNS에 근황을 공개한 건 지난 2018년 9월..

김건모 혐의 인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건모 혐의 인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찰이 가수 김건모로부터 무고죄로 고소당한 성폭행 피해 주장녀 A씨를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건모의..

김학래 이성미 미혼모 스캔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학래 이성미 미혼모 스캔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김학래가 코미디언 이성미와의 스캔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김학래와 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기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기준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월 2일~6월 30일) 개인투자자들은 유가증권시장에서 삼성전자를 8조3625억원어치 사들..

안영미 결혼 남자친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영미 결혼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우먼 안영미(37)가 남편과 찍은 혼인신고서까지 공개하며 결혼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렸습니다. 안영미는 3일 밤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여수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기도 수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로 판명된 20대가 수일 전 전남 여수시를 다녀간 것으로 확인돼 방역..

손흥민 요리스 싸움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흥민 요리스 싸움 영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손흥민과 요리스가 전반전 종료 후 다투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토트넘은 7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에..

목포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코로나19 광주 117번 확진자의 접촉자인 목포 40대 여성이 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전남도에 따르면 전남 29번째 확진..

시흥 배곧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흥 배곧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기도 시흥시청에서 코로나19 추가 확진자의 발생 소식을 안내했습니다. 6일 시흥시청 페이스북에는 '시흥시 추가 확진환자..

서예지 허리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예지 허리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서예지의 비현실적인 개미허리가 화제입니다. 지난 5일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송 이후 서예지의 허리가 온라인상에서 화..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가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리네어 레코즈 해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일리네어 레코즈가 결성 10년 만에 해제되었습니다. 일리네어 레코즈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0년의 긴 여정을 마무리하고 아티스..

트라이애슬론 장윤정 최숙현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라이애슬론 장윤정 최숙현 처벌 1순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극단적 선택을 한 고(故) 최숙현 트라이애슬론 선수의 동료들이 피해 추가 증언에 나선 가운데, 가해자로 경주시..

혜림 결혼 신민철 집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혜림 결혼 신민철 집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혜림 결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멤버 혜림이 오늘(5일) 결혼하기 때문입니다. 혜림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태권도 선수..

김민교 반려견 개 사고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민교 반려견 개 사고 정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민교의 반려견에 물리는 사고를 당한 80대 여성 A씨가 결국 사망했습니다. 4일 경기 광주경찰서에 따르면 김민교의 반려견..

권미진 결혼 남편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미진 결혼 남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우먼 권미진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권미진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는 3일 동아닷컴에 "권미진이 8월 28일 6살 연상 남자친..

권민아 지민 폭로 탈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민아 지민 폭로 탈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AOA' 전 멤버 권민아가 AOA 멤버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권민아는 3일 인스타그램에 "아빠 돌아가시고 대기실에서..

통영 코로나 청정지역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정지역 통영 코로나 청정지역 확진자 발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남 통영에서 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통영에서는 지난 2월 20일 합..

강동구 암사3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동구 암사3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강동구청이 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3일 강동구청은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38번째 확..

대구 연기학원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연기학원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대구의 한 연기학원에서 수강생 8명이 무더기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대구시에 따르면..

추미애 지휘권 발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미애 지휘권 발동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이른바 '검언유착' 의혹 사건 외부 자문단 절차를 중단하라고 윤석열 검찰총장에게 지휘권을 행사했습니다. 사실상..

삼성SDS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SDS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삼성SDS에서 2일 오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확진자는 송파구 신천동 삼성SDS 사옥 서..

김민아 공식입장 미성년자 성희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민아 공식입장 미성년자 성희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김민아가 미성년자 성희롱 논란에 사과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김민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대한..

최숙현 선수 사망 녹취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숙현 선수 사망 녹취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철인3종 경기 국가대표 출신 최숙현 선수(22)가 지난달 26일 극단적 선택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이 가운데 유족들이 최..

광주사랑교회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국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사랑교회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광주 46번 환자인 요양보호사가 다니던 교회와 노인복지시설에서 9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1일 보건당국에 따르..

이순재 입장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순재 입장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매니저 갑질의혹' 논란에 휩싸인 원로배우 이순재(86)의 다른 매니저 백성보씨가 전 로드매니저 김씨와는 다른 주장을 해 관심이 쏠렸ㅅ습니다...

선미 해명 가슴 성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미 해명 가슴 성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습니다. 선미는 29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1theK) '본인등판'에..

지숙 결혼 이두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숙 결혼 이두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레인보우 지숙과 이두희의 결혼 소식이 화제입니다. 지숙은 정성스러운 손편지로 감사인사를 전했고, 동료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

이순재 반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순재 반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원로배우 이순재(86)와 소속사가 전(前) 매니저에 갑질했다는 의혹을 반박했습니다. 일부는 인정했지만 '매니저가 머슴생활을 했다'는 언론 보도는..

원로배우 매니저 갑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로배우 매니저 갑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한 원로배우 매니저가 원로배우 가족들의 갑질 행동들을 폭로했습니다. 29일 방송된 SBS '8시 뉴스'에는 원로배우 A 씨의 매니저로 일했..

임한결 학력위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한결 학력위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논란의 '하트시그널 시즌3'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엔 출연자 임한결의 학력위조 논란까지 불거지며 또 한번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최근..

강민경 아비에무아 가격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민경 아비에무아 가격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자신의 패션센스를 담은 쇼핑몰 아비에무아(aviemuah)를 오픈했습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이름을 올린 강..

해운대 우3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우3동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부산시 해안대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내 22번째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28일 구에 따르면 확진자 A씨는..

수원중앙침례교회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중앙침례교회 코로나 확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서울과 경기도 안양지역 교회에 이어 수원의 한 대형교회 수원중앙침례교회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유해진 나이 고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해진 나이 고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tvN 예능 '삼시세끼' 시리즈의 원조격인 이서진의 등장으로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코로나 관악구 확진자 교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관악구 확진자 교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기도 김포시는 풍무동에 거주하는 30대 여성 A 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오늘(26일) 밝..

왕성교회 코로나 집단감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성교회 코로나 집단감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중대본은 26일 12시 기준으로 서울 관악구 왕성교회 확진자는 총 12명(지표환자 포함)으로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대부도로..

박보검 해군합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보검 해군합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2020년 8월 31일 입대 예정"이라..

아이폰XR 재고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XR 현역폰 재고정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애플에서 4년만에 출시한 보급형 스마트폰인 아이폰SE2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습니다. 아이폰11에 탑재되는 최신 프로세서..

쿠팡 덕평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덕평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쿠팡 물류센터에서 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경기 이천 덕평물류센터에서 일..

대전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대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 내 감염이 열흘째 이어졌습니다. 밤사이 기존 확진자와 접촉한 5명이 코로나19..

문가영 여신강림 발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가영 여신강림 발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문가영이 '여신강림' 주인공으로 나설 예정입니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23일 일간스포츠에 "문가영이 tvN 드라마 '여신강림' 주인..

천안 불당동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불당동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천안시청이 #110 확진자 발생을 22일 저녁 알렸습니다. #110 확진자는 48세 여성으로 천안시 불당동 거주자입니다. 현재 역학 조사..

안지영 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지영 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하고 첫 앨범을 낸 우지윤이 신곡 가사를 두고 불화설이 재점화되자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우지윤은 19일 자신의 인..

전주여고 코로나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여고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전북 전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17일 전북도 보건당국에 따르면 전주여고 3..

황제복무 병사 최영 부회장 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제복무 병사 최영 부회장 아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자신을 서울 금천구 지역의 한 공군 부대 부사관이라고 밝힌 한 군인이 "부모의 재력 때문에 특정..

송중기 변호사 열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중기 변호사 열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송중기 측이 최근 법조계를 중심으로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송중기의 소속사인 하이스토리 디앤씨 관계자는 11일 "열애설은..

류승범 인스타그램 슬로바키아 여자친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류승범 인스타그램 슬로바키아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류승범이 외국인 여자친구와 결혼합니다. 11일 류승범 소속사 샘컴퍼니 측은 한경닷컴에 "류승범이 3년간 연애해..

그림판 사진 합치기 쉽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림판 사진 합치기 쉽게하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끔 여러 이미지를 하나로 합치고 싶지만, 특별한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하고 싶을 때 윈도우에 내장되어 있는 프로그램인 그림판..

최송현 이재한 반대 직업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송현 이재한 반대 직업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서는 최송현 이재한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

근로자의날 택배 휴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날 택배 휴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코로나19로 집안에 갇혀 있던 사람들이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대규모 이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

수의대 이가흔 디올 원피스 옷 나이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의대 이가흔 디올 원피스 옷 나이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채널A '하트시그널3'가 여러 논란으로 이슈가 되었지만 첫 방송 이후 계속적으로 여성 출연자 이가흔에 대한 관심이 뜨..

정동영 김성주 선거법 위반 고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동영 김성주 후보 선거법 위반 고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동영 민생당 후보(전북 전주시병)가 12일 더불어민주당 김성주 후보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전주지방검찰청에 고발..

반의반 조기종영 몇부작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의반 조기종영 몇부작 내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이 사실상 조기 종영을 밝혔습니다. '반의반' 제작진은 '애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특급 처방으로..

김상혁 이혼 아내 송다예 차우찬 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상혁 이혼 아내 송다예 차우찬 관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7일 한 매체의 보도로 알려진 김상혁과 송다예의 이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상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첫 의료인 사망 오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첫 의료인 사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코로나 19가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국내에서 첫 의료인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국내 전체 확진 환자 수도 1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3일 대..

종근당 회장 장남 영장 기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근당 회장 장남 성관계 몰카 혐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의약품 제조업체 종근당 이장한 회장의 장남 이모(33)씨에 대해 불법촬영물 유포 혐의로 구속영장이 발부됐지만 법원에서..

10대 무면허 운전 촉법소년 청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0대 무면허 운전 촉법소년 청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자동차를 훔친 뒤 경찰과 추격전을 벌이던 10대 청소년들이 사고를 내 오토바이 운전자를 숨지게 했습니다. 이번 사고로 목숨..

민식이법 시행일 1호 사고 블랙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식이법 시행일 1호 사고 블랙박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교통사고로 숨진 고(故) 김민식 군의 부모는 지난 10일 '민식이법'의 국회 본회의 통과 장면을 보..

조주빈 고향 고등 대학교 인스타 32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주빈 고향 고등 대학교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조주빈은 박사라는 닉네임으로 텔레그램에서 박사방을 운영했습니다. 조주빈는 고액의 아르바이트 명목으로 미성년자 등 다수..

셀트리온제약 급등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트리온제약 급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셀트리온(175,000 +14.75%),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66,500 +6.57%)가 하락 장을 뚫고 상승 중입니다. 23일 오전 11시7분 현재 유..

텔레그램 n번방 구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텔레그램 n번방 구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미성년자 등을 협박해 성착취물을 제작한 뒤 텔레그램에 비밀방을 만들어 유포한 텔레그램 성착취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의 핵심인 '박사'로..

울산 산불 헬기 추락 생존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산불 헬기 추락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울산 북구 상안동의 한 야산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나 임야 5ha를 태우고 진화되었습니다. 울산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후 1..

햇살론 대출자격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론 대출자격 종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낮은 취약계층의 경우 제2금융권 대출이나 신용카드대출(카드론, 현금서비스)..

차량담보대출 조건 서류 절차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담보대출 조건 서류 절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살다가 보면 급전이 필요할 때 본인 명의의 자동차를 가진 운전자라면 차량담보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담보대출은 기존..

빅뱅 재계약 컴백 코첼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뱅 YG와 재계약 컴백 코첼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빅뱅이 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G-DRA..

임시 여권 발급 방법 준비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시 여권 발급 방법 준비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해외여행을 나갈 생각에 들뜬 나머지 중요한 여권을 안 챙겨 오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아마 공항에서 식은땀이 나는 상황에 멘..

마스크구매 5부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19로 인한 마스크구매 5부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부가 마스크 수급 안정화를 위해 '마스크구매 5부제'를 실시한다고 밝히자 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정부는 5일 정..

자궁내막 증식증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궁내막 증식증 증상 치료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자궁내막 증식증은 자궁내막의 분비샘들과 조직이 비정상적으로 증식하면서 자궁출혈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대부분 폐경기 여성..

놀면 뭐하니 손열음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피아니스트 손열음 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원주 출신 피아니스트 손열음 님 평창 대관령음악제 예술감독이 지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습니다...

박유천 탈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유천 탈모 근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믹키유천 박유천 등 포함하여 탑스타들의 탈모에 대한 이슈는 매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조각미남, 꽃미남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스타들에게..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청약 1순위 조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아마 주택청약 통장은 많이 가입하는 상품중 하나 일 것 같은데요. 주택청약 가입기간이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가산점이 쌓이고, 내 집 마..

한상헌 하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상헌 하차 가세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한상헌 KBS 아나운서가 '가세연' 실명 폭로 이후 결국 '생생정보', '더 라이브' 등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한상헌 아나운서..

남성호르몬 탈모 치료 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호르몬 탈모 치료 약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남성 탈모뿐 아니라 여성 탈모 환자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전에 탈모는 치료가 어렵고 고가의 시..

전현무 탈모 병원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현무 탈모 병원 시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과거 전현무 님이 눈물겨운 모발 사수 프로젝트에 돌입하는 모습을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8월 31일 방송되는 MBC..

세로토닌 음식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로토닌 음식 TOP5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세로토닌은 기분과 수면 패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호르몬입니다. 또한 혈압을 조절합니다. 세로토닌은 아미노산으로 구성..

19번째 코로나 환자 송파 헬리오시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9번째 코로나 환자 동선 송파 헬리오시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내에서 19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일명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환자가 발생했습니다. 19번째 코로..

손은서 결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은서 이주승 결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손은서(36) 님과 배우 이주승(32) 님이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주승 님은 소속사를 통해 결별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연예전문매체..

애플페이 한국 진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페이 한국 진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애플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애플페이'의 한국 진출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카드업계와 애플이 수수료, 결제 단말기 등 문제로 합의점을..

WHO 선포유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WHO 선포유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WHO(세계 보건기구)가 전 세계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으로 인한 '세계적 보건 비상사태' 선포를 유예했습니다. W..

배다해 피해호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다해 피해호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 님이 금전을 요구하는 악플러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배다해 님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거의 3~4..

기안84 건물주 연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안84 건물주 연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36, 본명 김희민) 님이 건물주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1일 복수매체 보도에 따르면, 기안84 님은 지난..

지하철 파업 잠정 철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파업 철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서울지하철 1~8호선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교통공사 측이 기관사 근무시간을 원상회복하라는 노동조합의 요구를 받아들였습니다. 설 연휴를 앞..

방탄 제임스코든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 제임스코든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대중들의 방탄 제임스코든쇼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방탄)이 미국의 인기 심야 토크쇼인 '제임스 코든쇼'에서 정규 4집..

노홍철 빵집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홍철 빵집오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노홍철 님이 빵집 오픈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노홍철 님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에라 모르겠다. 차차 나아지기 바라며'라며 16일 자..

김진경 결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진경 결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크루셜스타 님과 김진경 님이 결별했습니다. 두 사람(크루셜스타, 김진경 님)이 열애한 지 약 2년 만에 마침표를 찍게 되면서 선후배 사이로 남게..

김서형 양준일 팬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서형 양준일 팬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서형 님이 가수 양준일 님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습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는 김서형 님이..

이준기 문채원 악의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준기 문채원 악의꽃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준기, 문채원 님이 부부로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tvN은 14일 이준기 님과 문채원 님이 새 드라마 '악의 꽃'(극본 유정희 님,..

이덕화 MC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덕화 MC확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원조 국민MC' 이덕화 님이 '나는 트로트 가수다' MC를 확정되어 쇼 MC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이덕화 님은 오는 2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한효주 변요한 日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효주 변요한 日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한효주 변요한 님이 일본 영화에 출연합니다. 제목은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로 배우 한효주 변요한 님이..

녹슨 못에 찔렸을때 파상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슨 못에 찔렸을때 파상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생활을 하다가 보면 어떤 일들이 닥칠지 아무도 모릅니다. 갑자기 사고에 의해 실수의 의해 등 몸이 다치거나 아픈 경우가 발생..

이명박 23년형 구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명박 23년형 구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다스 자금 횡령과 삼성으로부터 뇌물 수수 혐의로 기소된 이명박 전 대통령에게 검찰이 항소심에서 징역 23년을 구형했습니다. 오늘(8일)..

배고플때 참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고플때 참는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다이어트는 모두의 숙원사업입니다.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가장 힘든 부분이 이 배고픔 이라는 것을 대부분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는..

저혈당 쇼크 증상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혈당 쇼크 증상 대처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사람의 몸에서는 이상이 생기게 되면 여러가지 신호를 보내게 됩니다. 간혹 몸떨림, 불안, 식은땀, 과민 반응, 배고픔, 빠른 심장 박..

한다감 결혼 나이 개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다감 결혼 나이 개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한다감(한은정) 님이 5일 1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합니다. 한다감 님은 5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결혼식..

박나래 김혜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나래 김혜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우먼 박나래 님과 배우 김혜수 님의 친분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달 29일 개최된 '..

청년 저축계좌 조건 신청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 저축계좌 조건 신청기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청년 저축계좌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부가 청년 저축계좌를 출시한다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청년 저축계좌는 보건복지부가..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끔 보면 밤에 소변 때문에 잠을 설치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밤에 두 세번 소변 때문에 일어나 화장실을 다녀와야 하는..

아메리카노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메리카노 효능,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요즘 신조어로 '얼죽아'라는 말이 있습니다.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젋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겨울..

단백질 보충제 부작용 여자 남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백질 보충제 부작용 여자 남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예전에는 단백질 보충제가 피트니스 대회나 선수들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현재는 많은 분들이 섭취하는 정도의 대중화가 되었..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비비비비비블루입니다! : )

권민아 손목 자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민아 손목 자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 시도와 함께 한 실명 언급은 또다른 후폭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입니다. 권민아는 8일 인스타그램에 "난..

신천지 이만희 구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천지 이만희 구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활동을 방해한 혐의를 받는 이만희(89)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총회장이 1..

의정부 코로나 확진자 동선(+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경기 의정부시는 장암주공 7단지에 사는 60대 남자와 20∼30대 아들 2명 등 일가족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30일 밝혔..

함소원 고부갈등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함소원 고부갈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함소원, 진화 부부가 '함진 대첩'에 이은 '고부 대첩'으로 갈등을 겪었습니다. 17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

이효리 화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효리 화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이효리가 '본캐'로 돌아왔습니다. 24일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스포츠 브랜드와 함께 한 이효리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속 이효..

BJ 김옥분 몰x범 영상 조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김옥분 몰x범 영상 조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PC방에서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진행 중이던 여성 BJ의 신체를 몰래 촬영한 20대 남성이 현행범으로 체포되었습니다. 경기 시흥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