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mylifeallways의 등록된 링크

 beautifulmylifeallway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RPA를 이용하는 해외 시장의 동향은?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RPA 시장 매출액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19년도에는 전년 대비 63.1% 성장, 8억 4600만 달러까지 증가하였으며 '19년도 매출 규모는 약 13억 달러 정도 됩니다. 딜로이트 설문 조사(2019년도)에 의하..

RPA(Robotics Process Automation)을 이용하여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이루어보자 [내부링크]

RPA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Robotics Process Automation의 약자입니다. RPA란 사람이 처리하는 업무 중에서 단순하고 반복적인 작업에 대해서 표준화가 가능하며, 또한 규칙을 기반으로하는 업무를 S/W가 자동으로..

ICT 신기술을 활용한 사례(미국 애틀란타 소방국의 건물 화재 위험 예측) [내부링크]

미국 애틀란타 소방국에서 건물 화재위험 예측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 AFRD(Atlanta Fire Rescue Department)라는 모델을 만들었는데요. 화재 발생 가능성이 훨씬 높은 건물들을 식별하기 위해서 AI가 예측 분석..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전통 기업들에 대해 [내부링크]

디지털 전환을 왜 도입해야 할까요? 사업절차에 대해 전반적으로 디지털로 전환하여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만 생존할 수 있는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AICBM(A: AI, Cloud, Big Data, Mobile), Robot 등 디지털 기술..

Digital Transformation(디지털 전환)으로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안 [내부링크]

디지털 전환이란 무엇인가? 디지트화란 아날로그 정보를 디지털 형식으로 변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디지털 전환은 단순하게 아날로그 정보를 변환시키는 과정과는 달리 기업들이 기업문화를 탈바꿈하고, 새로운 생..

태풍(Typhoon)이란? [내부링크]

북서태평양에서 발생하는 강령한 열대성 저기압을 통지하는 용어입니다. 또는, 이 저기압대가 이동하며녀서 나타나는 재난을 뜻하기도 합니다. 보버트 풍력 계급 12등급에 속하는 아주 강력한 바람을 뜻하기도 합..

다음(Daum)의 역사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지는 모르지만 포털 사이트라는 개념자체를 심어준 것은 야후입니다. 많은 분들이 야후를 통해서 검색을 했엇지요. 다음은 1997년도에 무료메일로 유명한 '한메일넷'을 온픈했습니다. 여기서..

챔피언스 리그에 대해서 [내부링크]

보통 각 대륙별 추구 연맹이 주관하는 최상위 권에 있는 클럽 대항전을 말합니다. 하지만 나미의 채피언스 리그의 경우 코파 리베르타도레스라는 명칭이 따로 있습니다. 6대륙 중에서 유일하게 챔피언스 리그라는..

실감형 콘텐츠는 5G 상용화의 핵심서비스 입니다. [내부링크]

실감형 콘텐츠는 ICT를 기반으로해서 인간의 감각과 인지를 유발해서 실제 세상과 비슷한 경험과 감성을 확장해 내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실감형 콘텐츠의 경우 디지털콘텐츠에 대한 실감기술을 적용한 것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로 인해서 산업은 어떻게 변화 될까? [내부링크]

1. 보험업계 자율주행차 시대에서는 차대차 사고가 발생할 일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이는 자동차 보험 업계에는 커다란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사고가 줄어들기 시작할 때는 이익이 엄청나게 늘어나겠지만..

자율주행차란? 그리고 자율주행 자동차 분류 5단계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Autonomous Car)는 운전자가 조향장치인 핸들과 그리고 가솔페달, 브레이크 등 자동차를 직접적으로 조작하지 않고 차량이 각종 센서로 상황을 스스로 파악하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찾아가는 자..

디지털 트윈, 가상의 쌍둥이에 대해서 아시나요? [내부링크]

디지털 트윈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디지털 트윈은 물리적 세계와 동일한 디지털 쌍둥이를 의미합니다. 가상의 공간에 실물과 똑같은 물체를 만듧니다. 그리고 다양한 모의시험ㅇ르 통해서 검증을 해보는 기술을 의..

챗봇의 동향과 시스템 구성 및 개발 현황 [내부링크]

가트너는 19년도 말에 25% 정도의 고객의 서비스가 챗봇으로 대체되었다고 합니다. 2021년까지는 50%의 기업이 매년 앱보다 챗봇에 더 많은 예산을 책정하고 사용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자동, 지..

챗봇이 뭔가요? 디지털 업무혁신의 아이콘 챗봇 [내부링크]

챗봇이란 무엇인가요? 챗봇(Chatbot)은 채팅(Chatting) + 로봇(Robot)의 합성어 입니다. 메세지를 기반으로 대화를 통해서 대답하거는 응대를 해주는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조금더 쉽게 말을한다면 메신저에 우..

RPA를 적용한 민간기업의 적용사례로 어떤 것이 있나요? [내부링크]

삼성물산의 경우 수출 면장 등록 업무를 자동화 하였습니다. 수출면장을 등록해달라는 등록 요청 메일이 도착하면, 이 메일을 자동으로 열람을 하고 수출면장 등록에 필요한 정보를 추출하여 Sap 시스템에 추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