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ny-sosolife의 등록된 링크

 binny-soso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샌디에고] 카페 추천: COMMUNAL [내부링크]

오션사이드 쪽에 위치한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는 COMMUNAL 카페! 집에서 30분은 족히 걸리지만 두 번이나 방문한 곳이에요 ️ 공부하거나 책 읽기도 좋고, 친구들과 가볍게 커피랑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수다 떨기도 좋은 카페예요. 주소:602 S Tremont St Suite 100, Oceanside, CA 92054 외부에서 봤을때 모습입니다. 낮에는 야외 테이블에도 있고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스트릿 파킹이 많아서 괜찮았어요! :) 카페 입구로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 앞에 아기자기하게 여러 소품들이랑 화분들이 있습니다. 메뉴 사진은 못 찍었지만 간단하게 음식도 팔고 특이한 음료도 있어요. 메뉴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보기: ht..

미국에서 골프 배우기 [골린이 탈출기 #0] [내부링크]

드디어 말로만 하던 골프를 올해 배우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워낙 돈이 많이 들어가는 취미 생활이라, 여러 해 고민했지만 기왕 배우기로 했으면 빨리 시작해 버려야죠 골린이도 아닌 골프 신생아 수준이지만 제 블로그 성장일기를 보시고 미국에서 골프를 시작하기로 마음먹은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1. 골프 장비 구입 골프를 치려면 일단 장비가 필요합니다. 한국에서 부모님껄 가져올까 하다가 여느 사람들 다 그렇듯 짐이 너무 많아 어디 낑겨서 들고 올 수가 없었어요. 골프 장비를 알아보기 전에 고려해 볼 사항들이 몇 개 있습니다. 중고 vs 새것 클럽 세트 vs 개별구매 가격 주변에 물어보면 주로 중고로 구입할걸 추천합니다. 저 같은 초보들은 아직 어떤 클럽이 나한테 맞는가에 대한 이해도가 적기 ..

미국에서 골프 배우기 [골린이 탈출기 #1 - 레슨 1일차] [내부링크]

레슨 1일 차 후기입니다! 전 일단 집에서 가깝고 또 레슨 가격이 저렴한 프로를 알아봤어요. 가방에 클럽세트에 이것저것 구매하느라 지출 빵꾸가 너무 컸습니다 c. 집 주변 골프 연습장 웹사이트에서 후기도 괜찮고 제 조건에 맞는 프로한테 이메일로 가격과 스케줄 문의를 따로 하고, 첫 레슨 수업을 잡았습니다. 전 포스팅에서 잠깐 이야기했듯, 전 6회 30분 시리즈 수업을 끊었습니다. 선생님마다 레슨 구성이 다르겠지만, 제 선생님은 첫 번째로 하는 수업을 약간 ‘맛보기’ 수업처럼 골프채를 막 휘둘러서(?) 골프와 친해지기를 30분 정도 무료로 진행했습니다. 골프 클럽을 어떻게 잡는지에 대해서도 간단히 설명해 주셨구요. 그 후에 더 수업을 들을 건지, 어떻게 들을 건지에 대해 짧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전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