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gviolet의 등록된 링크

 blingviol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스크런치 , 라떼는 김희선 심은하 의 곱창 헤어 밴드 : 90년대 패션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패션 키워드 는 김희선 심은하 등 90년대 패션 아이콘 의 패션 아이템 이었던 스크런치 입니다. 저는 일명, 곱창 밴드 곱창 헤어밴드 라고 알고 있어요 ㅎㅎ " 스크런치 " 는 겉을 천으로 ..

5월 종합소득세 환급일 은 언제?? [내부링크]

2020년 5월 " 종소세 신고 " 하셨나요?? 반백수 자영업자 로 살고있는 저도 얼마전 처음으로 5월 종합소득세 신고를 했는데요. 혼자서 홈택스 를 열고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려고 하니 이해 안가는 것도 많고 무엇..

MBTI 성격유형 검사 : INFP - T 열정적인 중재자 [내부링크]

요즘 온라인으로 MBTI 성격유형 검사 인증 챌린지 하는것이 유행이라고 해서 저도 참여해봤어요 ㅎㅎ 라떼는..ㅎㅎ 혈액형이 그렇게 유행이더니 요즘은 MBTI 가 대세라나 뭐라나!! " 성격유형검사 MBTI " 는 4가..

동학사 해달별장 , 정원이 있는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로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카페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 있어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카페라고 해서 갔더니 브러치 와 식사메뉴 까지 있어서 주말 데이트 코스 로 딱 좋은 곳이에요. 주말 데이트 코스 로 추천..

화장품 리뷰 는 왈라뷰 뷰티 영상 이 해결!! [내부링크]

제가 요즘 쿠션 유목민 으로 전락해서 화장품 리뷰 만 몇개째 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화장품 리뷰 를 하도 보니까 ㅎㅎ 왈라뷰 라는 뷰티 어플 에서 흥미로운 화장품 리뷰 영상 을 발견했지 뭐에요. 5월에..

바게트 백 : 90년대 패션 (1) [내부링크]

최근 패션계 에는 90년대 가 아니고서는 명함도 못 내밀 정도로, 90년대 유행했던 아이템 들이 또다서 유행하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바게트 백 역시, 90년대에 등장하여 꽤 오랫동안 인기..

강민경 화장품 미구하라 나도 써봄!! [내부링크]

다비치 강민경 이 모델로 있는 천연 화장품 미구하라 를 아시나요? 이름이 조금 특이하죠 ㅎㅎ 전 이번에 행사가로 토너 와 에멀전 을 사용해봤는데 사용감이 괜찮아서 찾아봤더니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이 가장..

전등사 돈까스 맛집 산책 , 사실은... [내부링크]

강화도 에는 데이트족 가족나들이족 정말 다양하게 놀러오시는 듯 해요. 오늘은 강화도 에서도 길상면 전등사 근처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우리 가족 입맛에는 정말 잘 맞아서 생각날..

잘 살고 있는 것일까? [내부링크]

어제 신용보증재단 에서 전화 한통을 받았다. 희한하게도 그런 곳에 근무하는 분들은 목소리가 비슷한 것 같다. 조금 위화감을 줄수도 있는 묵직한 목소리?? ㅎㅎ 전화 내용인즉슨, 4월에 신청한 소상공인 코로나..

경의선 숲길 공원 햇살 좋은 카페 홀리몰리 [내부링크]

제가 20대 때 처음 독립을 하게 되어 살던 동네가 대흥역 근처 였어요. 꽤 오래 살았었는데... 이사 가고 난 후에 경의선 숲길 공원 도 생기고 엄청 좋아졌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대흥역 경의선 숲길 공원 에 위치..

서울시 소상공인 자영업자 생존자금 현금지원 접수 방법 [내부링크]

지난달에 서울시 에서 서울시 영세 소상공인 자영업자 들에게 생존자금 명목 으로 70만원 씩 두번에 걸쳐 현금 으로 지급하겠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죠? 코로나19 로 힘든 영세 소상공인 자영업자 들을 위해 전국..

건즈앤로지스 액슬로즈 노벰버레인 , 내한공연 기원 [내부링크]

비가 내리는 날엔 생각나는 노래가 딱 두가지가 있다. 노벰버레인 과 퍼플레인 !! (배철수의 음악캠프 스럽네 ㅎㅎ) 11월은 아니지만 오늘은 특히 건즈앤로지스 의 노벰버레인 이 생각나서 아침부터 계속 듣고 있..

힙하게 돌아온 타이다이 [내부링크]

타이 다이 (tie-dye) 를 아시나요? 홀치기 염색 기법 을 떠올려보시면 쉬우실 거에요. 타이다이 란 , 일명 홀치기 염색 기법 으로 원단을 실이나 고무줄로 묶어 색색의 물에 담갔다가 말린 후, 실과 고무줄을 풀..

비즈 꽃 팔찌 만들기 재료 파는 곳 남대문시장 남정상가 [내부링크]

요즘 비즈로 제작한 알록달록 귀여운 꽃팔찌 나 꽃반지 가 굉장히 대세죠?!! 포털 이나 유튜브 에 비즈팔찌 라고 검색만 해보아도 정말 많은 영상과 글을 볼수 있어요. 오늘은 곧 여름이니까 더욱 유행 할 것 같은..

강화도 현지인 돼지갈비 맛집 푸른솔 가든 [내부링크]

오늘은 5월8일 어버이날 이에요. 주말 가족 모임 식사장소 정하셨나요? 오늘은 우리 가족이 정말 좋아하는 강화도 현지인 맛집 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회식 단골 메뉴 인 ㅎㅎ 돼지갈비 !! 서울집 근처 에도..

굿캐스팅 최강희 꿀잼 보장 드라마 [내부링크]

휴일 잘 보내셨나요?? 음... 저는 드라마 본 기억밖에 없는 듯 해요 ㅎㅎ 요즘 왤케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은 것인지..... 드라마 덕후는 신나요 ㅎㅎ 그중에 나오기만 하면 항상 이슈 인 최강희 언니 가 sbs 드라..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정부 가 오늘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을 개시 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또, 어떻게 신청하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기초생활보장생계급여, 기초연금, 장애인연금 수급자 등 취약계층 28..

부여 롯데 아울렛 & 백제문화단지 1박2일 나들이 여행 코스 추천 [내부링크]

처음 남친이 공주 내려갔을때 근처에서 쇼핑 장소를 찾았는데 공주 는 쇼핑 할 곳이 정말 없더라구요. 주말엔 나들이 & 쇼핑 아닙니꽈???!! 가장 가까운 곳을 찾다보니 공주 바로 옆에 있는 부여 에 아울렛 이 있..

공주 청운식당 근처 고마짬뽕 고기 짬뽕 맛집 [내부링크]

지난번에 동해원 포스팅 하면서 공주 청운식당 을 잠깐 언급했었죠?!! 근데 여긴 갈때마다 실패에요 ㅎㅎ tv한번 나오지 않고 오직 입소문 이라는데 정말 손님이 많더라구요. 얼마전에도 12시 전에 도착했는데 이..

강화도 좋은 경치 가 다 한 스페인 마을 카페 레스토랑 엘보스께 [내부링크]

아시는 분도 많으시지만 강화도 에는 구석구석 좋은 카페 가 정말 많이 있어요. 특히, 강화도 해안도로 를 타고 가는 길에는 가볼만한 곳 이 정말 많아요. https://place.map.kakao.com/30496793 스페인마을 인천..

보복소비 ?!! 명품 매출 과연 누가 올려 주는 것일까? [내부링크]

밤늦게 핸드폰을 보다가 너무나 불편한 글을 하나 보게 되었다. 내가 보기엔 경제불황 위기 에서 사회적 이슈 를 기회로 잡은 상술 이라는 생각밖에 안들었는데 나만 꼬인것인지 ..... https://1boon.daum.net/job..

서울시 영세 소상공인 지원금 현금 지원 소식 [내부링크]

소식 들으셨나요????? 뒷북일지도 모르지만 , 서울시 에서 영세 소상공인 들에게 지원금 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수 없어요 ㅠㅠ 서울시 긴급재난생활비 도 신청 은 했지만 자영업자..

아침 식사 대용 으로 좋은 클렌즈 주스 추천 [내부링크]

https://100.daum.net/encyclopedia/view/47XXXXXd1057 클렌즈 주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즙을 내어 만든 주스. 하루 이상 주스만을 마시며 몸 안에 축적된 노폐물을 배출하는 디톡스 요법의 하나로 활용된다. 클..

공주 돈까스 , 나만 알고 싶은 왕 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공주 에 오셔서 동해원 청운식당 짬뽕 맛집 만 찾아보셨나요? 공주 에는 짬뽕 맛집 만 있는 게 아니에요!! 이미 공주 에서는 현지인 맛집 으로 유명하고 정말 맛있는 돈까스 맛집 을 저만 알고 있었는데 오늘 소개..

원마일 웨어 꾸안꾸 룩 최강자 : 지지 하디드 vs 켄달 제너 [내부링크]

오늘의 패션키워드 는 최근 패션트렌드 로 가장 떠오르고 있는 원마일 웨어 입니다. 원마일 웨어 를 말 그대로 풀어보자면 집에서 1마일 내에서 입는 의복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격식을 갖추지 않아 편안하..

주말드라마 평정한 ' 한번 다녀왔습니다 ' 의 이초희 이상이 커플 로맨스 응원 [내부링크]

제목이 주저리 주저리 길지만 이 글은 살짝 꺼벙하면서도 넘나 귀여운 매력의 이초희 배우 찬양글 임을 미리 말해둡니다 ㅎㅎ 제가 이초희 배우 를 눈여겨 보게 된 드라마 는 mbc 황정음 류준열 주연의 운빨 로..

젠더리스 룩 , 고정관념 을 무너뜨리는 것이 패션 ! [내부링크]

젠더리스 룩 은 간단히 말해 성별 구분이 없는 남성인지 여성인지 구별하기 힘든 룩 을 말합니다. 사회복지학 사전에서 말하고 있는 젠더리스 의 사전적 의미로는 성과 나이의 파괴를 주 특성으로 하는 패션의 새..

칠갑산 드라이브 길에 만난 청국장 맛집 바닷물 손두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우연히 들렀다가 청국장 을 처음 맛본 후 반해버린 청국장 맛집 을 소개해 드릴게요.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은 비주얼 의 바닷물 손두부 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9863546 바닷..

꽃비 와 함께 21대 총선 투표 를 하고 왔다. (본격 투표 독려 글) [내부링크]

어느 때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21대 총선 투표장 에 다녀왔다. 21대 총선 투표장 은 정말 길이 남을 진품경!!!! 요즘 시국에 마스크 는 무조건 이고 한사람 한사람 비닐장갑 을 나눠주는 모습이 가장 눈에 띄었다...

동해원 짬뽕 , 공주 여행 꼭 가봐야 할 맛집 [내부링크]

TV에도 여러번 방영되어 식상할 만도 하지만 공주 여행 계획하신다면 꼭 먹어봐야할 짬뽕 맛집 공주 동해원 이에요. https://place.map.kakao.com/26097695 동해원 충남 공주시 납다리길 22 (소학동 194-1) place..

남대문 악세사리 도매 상가 첫 사입 가이드 - 초보자용 [내부링크]

최근에 창업 카페 를 들어가보니 악세사리 사입 에 관한 글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악세사리 온라인 시장 은 굉장히 포화상태 인데 여전히 이 시장 으로 진입하려는 분들과 관심가지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

2020 패션 트렌드 버뮤다 팬츠 코디 [내부링크]

버뮤다 삼각지대는 들어봤어도 버뮤다 팬츠 는 처음 들어 보셨나요? ㅎㅎ 버뮤다 팬츠 는 반바지 보다는 조금 긴 길이로 무릎 위까지 오는 길이의 바지를 말합니다. 이름에서 유추 할 수 있듯이 휴양지로 알려져..

봄꽃 만개 한 공주 한옥마을 , 충남 여행 필수 !! [내부링크]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훅 떨어지기도 하고 봄바람이 아직 차긴 하지만, 봄꽃 이 만개 해서 경치 구경하기 정말 좋은 요즘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멀리 여행 은 못가지만 마스크 쓰고 사회적 거리두기 를 하면서 동..

코로나 정부지원 소득하위70% 재난지원금 , 건강보험료 로 확인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코로나 정부지원금 인 긴급 재난지원금 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올해 3월 건강보험료 를 기준 으로 소득 하위 70% 가구 는 모두 해당 !! 지급 금액 은 1인가구 40만원 ~ 4인 이상 가구 에 100만원까지 지급된다고..

조정석 배우 의 슬기로운 의사생활 , 추억 돋는 드라마 [내부링크]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보시나요? 저는 이 드라마를 엄청 기다려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흥미 있는 소재의 드라마도 아니고 순전히 조정석 배우 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저는 조정석 배우 를 매우 좋..

공주 명물 북경 탕수육 김피탕 자꾸 생각나는 맛 [내부링크]

공주 명물 김피탕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김피탕 은 김치 피자 탕수육 의 줄임말이에요 ㅎㅎ 저는 공주 에서 김피탕 이라는 음식을 처음 맛보았었는데요. 처음에는 이름도 정말 생소한데다 비주얼도 조금 놀라웠는..

고용 보험 가입 하고 보험료 지원 받는 법 , 1인 자영업자 도 실업급여 받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소상공인 특히 1인 자영업자 에게 너무 유용한 정보 입니다. 1인 자영업자 에게 고용 보험료 가 지원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고용 보험 실직 한 후에 는 꼭 필요한 실업 급여 를 받을 수 있어서 직장..

홈트 추천 모닝루틴 땅끄부부 힙으뜸 피지컬갤러리 스트레칭 부터 칼소폭 까지 [내부링크]

오늘은 저의 모닝루틴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운동고자 에요 ㅎㅎ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지도 않고 체력이 좋은 편도 아닙니다. 나이가 들면서 부터 조금씩 체력이 더 떨어지는 느낌을 받아 요가 수영 조금씩..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 신청하는 법 중위소득 100% 이하 지원금 지급 방법 확인 하기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 신청 이 3/30 월요일 부터 시행 된다고 합니다. 신청하는법 그리고 대상 기준 미리 확인하시고 준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같이 어려운 때에 지원금 이 나온다고 하니 대상..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코로나대출 정책자금 지원대상 확인서 [내부링크]

이번주에는 코로나대출 정책자금 지원대상 확인서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먼저 코로나대출 관련 대리신청 을 해준 은행 담당 직원분이 신청서는 작성이 되었고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에서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코로나 19 소상공인 대출 신청 하는 법 [내부링크]

코로나 19 때문에 힘든 자영업자 분들 참 많으시죠? 저는 창업 을 한지 이제 1년 이 되는 해인데 코로나 까지 겹쳐서 허덕이고 있네요. 심지어, 이번에 개학이 몇번이나 미뤄졌잖아요. 저는 서울시 산하 여성 교육..

토정 나들목 마포역 한강 공원 노을 명소 [내부링크]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은 자고 일어나면 사건, 사고들이 많아서 안부를 자꾸만 묻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비도 안오는데 태풍 만큼의 강풍 이라고 해서 재택근무 하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는 하루가 되었네요...

코로나 청정 지역 동막 해변 카페 토크라피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땜에 지겨운게 참 많아졌어요. 집밥 먹는것도 그렇게 원하던 재택근무도 ㅎㅎ 주말이면 거의 남자친구 와 함께 하지만, 지지난 주말에는 오랜만에 서울집 에 있었어요. 동생들과 집에서 쉬다가 답답해..

이상한 일주일 뒤늦게 인생공부 중 [내부링크]

이번주는 이상하게 정신이 없는 일주일이었다. 한달 내내 방어 잘 해오다가 막판에 이상한 계약을 해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있어서 그런건지 정말 이상한 일주일이라고 밖에는 생각이 안든다. 속으려면 뭔짓을..

머니게임 유진한 유태오 [내부링크]

유튜브 를 보다가 한 남자 에게 빠졌어요 ㅋㅋㅋ 그냥 주접 떨고 싶어서 쓰는 글이라고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봤나 싶은 얼굴이었는데 레토 라는 영화 에서 빅토르최 역할로 나오신 유태오 배우..

뿅의전설 야탑 짬뽕 탕수육 맛집 [내부링크]

날씨가 급 추워진 요즘 이라 뜨끈한 국물이 절실해지는데요 ㅎㅎ 지난번에는 공주 짬뽕 맛집 을 소개해 드렸었는데 반응이 여전히 좋아요. 역시 짬뽕 은 호불호 가 갈리지 않는 음식인것 같아요. 오늘은 야탑 맛집..

조여정 재발견 영화 기생충 연교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 의 영화 기생충 이 아카데미 4관왕 으로 온나라가 떠들썩한데요. 뉴스를 보아도 반 정도는 기생충 이야기인것 같아요. 뉴스에 정치 이야기 빼고 이렇게 경사스러운 일로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니 뉴스..

직장인 VS 자영업자 웃픈 인생사 [내부링크]

나는 현재 인스타그램 중독자 다. 사실 직장 다니는동안 SNS 는 거들떠 보지도 않는 나였다. 그흔한 카카오톡 프로필 에도 감정이 들어가 있는 문구나 내사진 따위는 절대 실어놓지 않았었다. 공무원 이라는 신분..

주말나들이 공주산성시장 카페 청이언니 수제청 딸기생크림와플 [내부링크]

이번주말은 먹부림이에요 ㅎㅎ 아침일찍 남친이랑 산책한바탕 하고 나니 기분이 너무 좋아서요. 점심 한가득 먹고 공주산성시장 에 들어 간식쇼핑을 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간식집 에서 군만두 한개 우선..

공주산성시장 제민천 분식집 중앙분식 간식집 반줄김밥 [내부링크]

분식 좋아하세요? 블링언니는 밥보다는 분식파에요 ㅎㅎ 밀가루로 만든 음식은 모두 좋아하그등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땜에 쏘다니질 못해서 좋아하는 떡볶이도 못먹고 있네요. 오늘은 공주시 에 있는 분식집..

1인 창업 의지박약 초심잡기 의지력 노력 [내부링크]

나는 요즘 게으름 그리고 무기력증 과의 사투중에 있다. 작년 연말 참가하기로 했던 행사 하나가 빠그라지면서 생긴 무기력증 이 설이 지나도록 가시지를 않고 있다. 사무실이 지하에 있고 햇빛을 못받고 생활을..

공주 카페 상왕 드라이브 하기 좋은 길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로 걱정이 많으시죠? 이번주는 아무래도 집에 있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좋아하는 외식도 끊고 집밥먹으며 쉬는 중이에요. 주말에는 늘 남자친구 랑 드라이브 하고 맛있는 거 먹는게 일상이었..

강화도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고인돌 feat. BTS 고인돌 [내부링크]

연휴첫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블링언니는 본가 강화도 에 왔습니닷!! 강화도 에 얼마전에 스타벅스 가 오픈하는 엄청난 일이 생겼는데요 ㅎㅎ 계속 방문하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못맞췄었어요. 오픈 첫날에는 스벅..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 부모님 모시고 함께 가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링언니에욧!! 블로그를 자주 쓰고 싶은데 먹고 사는게 바쁘다 보니... 네.. 핑계였구요 ㅎㅎ 일주일에 한번은 쓰려고 새해 다짐 해봅니다. 오늘은 세종시 에 위치한 그리너리 라는 카페 를 소개하려..

공주맛집 짬뽕맛집 동해원 말고 신짬뽕 [내부링크]

어느새 새해가 밝았어요. 2020년 원더키디의 해가 왔어요 ㅎㅎ 원더키디 참 좋아했던 만화영화인데 말입니다. 2020년을 살고 있다니요 놀라울 뿐이네요. 늘 그렇듯 새해가 되면 하고싶은 것도 많고 새로운 계획을..

가족모임 하기 좋은 강화도 브런치 맛집 그린홀리데이 [내부링크]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이브 에 인사드리네요 ㅎㅎ 12월도 며칠 안 남았어요. 정말 시간 빠르죠? 2019년 마무리는 잘 되어가시는지 궁금하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를 맞을 준비를 해야겠어요. 블링언니는..

2년 전 오늘, 나는 국회 보좌진 이었다. [내부링크]

국회보좌진..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행정일을 하는 비서였다. 내 입에 담기도 싫은 그말, 소위 여비서 라고 불리우는... 이 일을 하는 비서들끼리의 모임에서 나온 소리가 우리는 조선시대로 따지면 천민 중에 천..

세종시카페 반짝반짝 빛나는 디어스 CAFE THE EARTH [내부링크]

대전근교 세종시 와 공주시 에는 블링언니가 좋아하는 카페가 몇군데 있어요. 서울보다 한적한 건 말할 것도 없구요, 티가격도 훨씬 저렴한데 장소도 넓고 편히 쉴수 있는 카페가 정말 많아요. 지난 포스팅에서 소..

공주산성시장 공주맛집 양반찜갈비 [내부링크]

블링언니는 주말이라 힐링하러 공주에 와있어요 ㅎㅎ 벌써 공주에 왔다갔다 한지가 1년이 넘었는데요. 첨에는 인터넷으로 찾으면 많이 나오는 관광객들이 흔히 찾아가는 맛집을 갔었어요. 외지인들이 많이 찾는..

마포역 이렇게예쁜 동네카페 뜨랑블랑 인스타감성 [내부링크]

한강산책을 한 후 동네 한바퀴를 휙 둘러보다 예쁜카페 를 발견했어요. 리스트업 해 놓고 있다가 지난주말에 처음 방문해 보았습니다. 아파트가 있는 언덕배기에 위치해 있는 인스타감성 힙한분위기 의 숨은카페..

U2 첫 내한공연 The Joshua Tree Tour 2019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U2내한공연 에 다녀왔습니다 ㅠㅠ 사실 U2 공연을 한국에서 보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MBC 가 큰일을 해냈네요. MBC 만세 ㅎㅎㅎ 예매를 6월달에 하고 티켓을 받기까지 또 6개월 정도가 걸..

연말모임 합정역 딜라이트스퀘어 감성타코 [내부링크]

벌써 12월, 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블링언니는 벌써 연말모임 시작이에요 ㅎㅎ 친구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도 만나야 하고 연말은 괜히 설레기도 하고 바빠지는 것 같아요. 힘..

단발여신 분위기여신 나의타마코 김태리 [내부링크]

블링언니의 첫번째 뮤즈로 소개해드린 공효진씨의 드라마 동백꽃필무렵이 끝이 났어요. 또하나의 인생캐릭터 를 남기고 막을 내려 버렸네요 ㅠㅠ 공효진씨의 드라마 고르는 능력은 엄청난 것 같아요. 벌써부터 다..

세종시카페 신상카페 디아브 [내부링크]

블링언니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거의 남친과 함께 보냅니다. 우리는 주말커플 이에요. 남친은 1년 전 서울생활을 청산하고 공주시에서 생활을 하고 있어요. 서울생활이 싫어져서 급히 내린 결정이었는데 요즘은 일..

창업1년 2019년을 되돌아보다. [내부링크]

창업을 준비하면서 나는 사무실을 먼저 계약을 했었다. 오늘이 사무실 입주일로부터 딱 1년이 되는날이다. 처음에는 자본이 없으니 사무실을 얻을 생각은 엄두도 내지 못하였다. 그러나, 우연한 기회에 ㅇㅇ여성발..

강화도맛집 드라이브맛집 수제햄버거맛집 버거히어로 [내부링크]

블링언니는 평소에 햄버거에 있는 고기패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쉑쉑버거의 고기패티도 별루 ㅠ 햄버거 특유의 고기냄새를 별로 즐겨하질 않아요. 아예 안먹거나 하지는 않지만, 보통 새우버거나 치킨버거를 골..

아침일상 한강걷기 뛰진않아요ㅎㅎ [내부링크]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블링언니는 체력이 완정 꽝이에요. 남자친구가 말하길 할매체력이라고 ㅋㅋㅋㅠㅠ 남자친구와 블링언니는 오래된 커플입니다. 장수커플!! 저질체력인 블링언니에게 운동하라고 몇년을..

뒤늦게 좋아하는 일을 선택하다. [내부링크]

어린시절에 엄마는 작은 의상실을 하셨다. 지금도 이 일을 하고 계신다. 예전처럼 옷을 직접 만들고 계시진 않지만 여전히 재봉틀 앞에 계신다. 나는 그 모습이 너무 좋았다. 엄마가 만들어주시던 옷도 좋았다. 엄..

주말일상 강화도 카페솔트 [내부링크]

블링언니는 부모님이 강화도에 계셔서 강화도를 자주 찾는 편이에요. 현재는 서울에서 살고 있지만, 고등학교까지 강화도에서 지냈고 지리도 잘 알고 있고 친숙한 편이라고 할 수 있죠. 강화도에는 카페가 진짜 많..

첫 일상공유 두근두근 [내부링크]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로그인했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때와는 달리 블로그를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에 대한 고민이 마구 생기더라구요. 고민끝에 우선 저의 창업에 관한 이야기를 이어가는 것 그리고, 별것 아..

처음부터 창업이 계획에 있던 것은 아니다. [내부링크]

퇴사는 나름 계획에 있던 것이었지만 창업을 애초에 계획하고 있었던 건 아니었다. 난 그저 패션에 관심이 많았고 그에 대한 공부가 하고 싶어 디자인대학원에 진학했었다. 그런데, 퇴사를 결심하면서 패션과..

퇴사계획 꿈을 위한 공부를 시작하다. [내부링크]

나는 회사를 다니면서 직무와 아무 관련이 없는 공부를 꽤 오래전부터 하고있었다. 아마 그때부터 퇴사를 계획하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일 자체가 싫었던 건 아니다. 나름의 보람도 있었고 급여, 복지 모두 좋은..

로코퀸 패셔니스타 공블리 공효진 [내부링크]

블링언니가 젤로 좋아하는 배우1 공효진 씨에요. 동백꽃필무렵 드라마로 돌아왔네요. 블링언니는 대학이후부터 쭈욱 단발이거든요. 긴머리가 안어울리기도 하고 단발이 넘 좋았어요. 근데, 어제 드라마에 나오는..

1년 전 나는 퇴사했다. [내부링크]

나는 2018년 6월 퇴사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미쳤었나 싶기도 하지만 후회는 하지 않는다. 퇴사를 준비하면서 나는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다. 내가 어디가서 100만원 정도는 못 벌겠나?! 나 하나 먹고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