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k-ji의 등록된 링크

 bok-j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정동병원 정경심 진단서 입장표명 민경욱의원 의혹제기 [내부링크]

정동병원 측이 정경심 동양대 교수의 진단서 발급 논란에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논란이 된 뇌종양·뇌경색 진단서를 발급한 적이 없음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정동병원은 10월 17일 "정경심 교수의 뇌종..

빅토리아 설리 발인 위해 한국 입국 엠버 루나 활동보류 [내부링크]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빅토리아가 설리의 발인을 위해 중국에서 촬영 중인 드라마를 중단하고 한국에 급히 입국했다. 빅토리아가 16일 밤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빅토리아는 이날 상·하의를 모두..

방은희 방은희 이혼 방은희 남편 방은희 이사야사 [내부링크]

10월 16일 방은희가 ‘이사야사’에 출연해 새 집을 공개했다. 16일 밤 11시 방송된 TV CHOSUN '부동산로드 - 이사야사'에서는 배우 방은희는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자칭 '전세..

최자 설리 추모 최자 인스타그램 악플 테러 [내부링크]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의 최자(본명 최재호·39)가 전 연인 설리의 사망에 대해 추모의 글을 남겼다. 최자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서로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 했다"고 적었..

부마민주항쟁 40주년 문대통령 기념식 참석 KBS MBC 부마민주항쟁 다큐멘터리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16일 오전 10시 경남 창원시 경남대학교에서 열린 제40주년 부마민주항쟁 기념식에 참석했다. 올해 기념식은 4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부마민주항쟁이 지난달 24일 국가기..

이해인 아이돌 학교 조작 pd수첩 보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아이돌학교' 출신 이해인이 'PD수첩'에 출연한 가운데 그녀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아이돌 학교'에 출연했던 이해인이 오디션에 대해 폭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프로듀스X101' 출연 연습..

설리 설리 사망 설리 유서 설리 안재현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인 설리(본명 최진리·25)가 14일 숨진 채 발견됐다. 악성 루머와 악플에 시달려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쉬기도 한 설리는 올해 들어 가수와 방송 진행자, 연기자 등으로 다시 왕성하게 활동해오..

이정현 이정현 남편 이정현 결혼 이정현 미우새 [내부링크]

배우 이정현이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정현은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결혼에 골인하게 된 과정부터 달콤한 신혼 생활까지 가감없이 털어놨다...

황은정 황은정 이혼 황은정 윤기원 황은정 동치미 [내부링크]

황은정이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황은정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며 13일 새벽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더블어 그녀의 전 남편인 윤기원과의 이혼도 회자되고 있다. 황은정이 12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쇽풀이..

구혜선 안재현 외도 폭로전 안재현 반박 구혜선 안재현 이혼소송 [내부링크]

구혜선이 11일 오후인스타그램에 모호텔 가운 사진을 올렸다. 신곡 <죽어야만 하는가요> 앨범 재킷으로 쓰려던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구혜선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죽어야만 하는가요' 원래 공개하려고 했던 재..

윤석열 윤중천 별장 접대 김학의 사건 [내부링크]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의 스폰서였던 건설업자 윤중천씨가 윤석열 검찰총장도 별장에서 접대를 받았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검찰이 추가조사 없이 사건을 종결했다고 11일 ‘한겨레21’이 보도해 파장이..

차현우 황보라 한끼줍쇼 공개 열애 [내부링크]

배우 황보라가 남자친구인 차현우를 언급하면서 차현우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황보라는 최근 진행된 JTBC 예능물 '한끼줍쇼'에 출연해 영화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와 7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안혜경 불타는 청춘 안혜경 이혼 결혼 [내부링크]

안혜경이 '불타는 청춘'에 떴다. 10월 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경상북도 청도로 75번째 여행을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원조 날씨요정 안혜경이 '불타는 청춘'을 찾았다. 8일 오후 방송된 SB..

장대호 한강 몸통 시신 사건 검찰 장대호 사형구형 [내부링크]

검찰이 이른바 '한강 몸통 시신 사건'의 피의자 장대호(38)에게 첫 재판에서 사형을 구형됐다. 경찰의 수사망이 좁혀오자 자수했으며, 범행의 잔혹성 때문에 얼굴과 이름 등 신상공개가 결정됐다. 의정부지검 고..

여상규 욕설 논란 [내부링크]

국정감사에서 국회 법제사법위원장인 여상규 자유한국당 의원이 발언 도중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에게 막말을 했다가 1시간 만에 사과하는 일이 벌어졌다. 7일 서울고등검찰청에서 열린 국회 법사위 서울중앙..

조국 구속 강용석 인싸뉴스 실검운동 [내부링크]

'조국 구속' 키워드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한 다음에서도 1위에 올랐다. 10월7일 오전 10시 기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각각 '조국 구속'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

오세진 오세진작가 영상앨범 산 문경 대아산 [내부링크]

작가 겸 트레일 러너 오세진이 네이버 실검을 달구고 있다. 10월 6일 방송된 KBS2 '영상앨범 산'에서는 작가 겸 트레일 러너 오세진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 오세진이 문경시의 명산 '대야산'을 올..

오거돈 오거돈 미투 오거돈 불법선거자금 [내부링크]

오거돈 부산시장과 그의 연관검색어가 실검을 달구고 있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최근 수일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 방송으로부터 지난 지방선거 때 오 시장 캠프에서 거액의 돈거래가 있었다..

화상벌레 화상벌레 공포 화상벌레 대처법 화상벌레 응급처치 [내부링크]

9월29일 전북 완주의 한 대학교 기숙사에서 발견된 `화상벌레`로 전국이 비상이 걸렸다. 지난달 말 전북 완주의 한 대학교 기숙사에서 화상벌레가 발견된 뒤 가정집에서도 화상벌레를 발견했다는 제보가 이어지고..

조국 딸 조민 김어준의 뉴스공장 출연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의 장녀인 조민씨가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직접 출연해 본인을 둘러싼 루머와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조민 씨는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조민 씨는 이날..

이수진프로 영화사 대표 상간녀A씨 [내부링크]

'불륜설' `상간녀` 루머에 휩싸인 KLPGA 정규투어 선수 이수진(23) 측이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밝혔다. 매니지먼트사 크라우닝을 통해 이수진은 "보도로 인해 아무 상관도 없는 내가 댓글과..

pd수첩 피디수첩 표창장 조국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 딸의 2014년 부산대 의전원 지원 당시 제출했다는 동양대 총장의 표창장 논란을 다룬 MBC ‘PD수첩’이 뜨거운 관심 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조국 장관의 딸이 받은 동양대 총장 명..

이상화 강남 혼전임신? 정글의 법칙 [내부링크]

SBS 동상이몽2에 이상화가 출연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상화 나이는 강남마다 두살이 어리다. 이 상화가 여제라는 별명이 있다면서 여제의 남편은 대공이라고 부른다고 밝혔다. 지난 30..

류수민 류수민 아나운서 류수민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류수민 MBC 아나운서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류수민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의 셀카를 비롯해 서현진 아나운서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1년 후배이고 한 살 동생이지..

설리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라이브 설리 노브라 [내부링크]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SNS 라이브 방송에서 또 노출 사고를 일으켜 구설에 올랐다. 설리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 방송에서 설리는 특별한 멘트 없이 고데기로..

mct오일 케톤 다이어트 저탄고지 방탄커피 [내부링크]

MCT 오일과 케톤 다이어트가 화제이다. 하지만 주의사항과 부작용도 커서 잘 알고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우리가 식사를 하면 탄수화물이 포도당으로 분해되는데, 탄수화물을 안 먹으면 에너..

프로골퍼 이보미 배우 이완 결혼 [내부링크]

배우 이완과 프로골퍼 이보미가 1년의 열애 끝에 오는 12월 결혼한다. 이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27일 오후 “이완이 12월 이보미와 결혼하는게 맞다” “이완 씨가 오는 12월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

명성교회 부자세습 김하나 목사 은퇴 5년 뒤 청빙 [내부링크]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예장통합) 교단이 명성교회 부자(父子) 목사의 목회직 세습을 사실상 인정하면서 2년 이상 끌어온 논란이 일단락되는 모양새다. 그러나 지난달 5일 총회 재판국에서 내린 ‘무효 판결’을..

윤지오 체포영장 신청 [내부링크]

장자연리스트 사건의 유일한 증언자로 알려졌던 윤지오에 대해 경찰이 강제 수사를 시작한다. 25일 윤지오는 이같은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밝혔다 "캐나다 경찰팀과 형사팀이 수시로 나의 상황을 체크한다"라..

새로운 고유정 변호사 남윤국 변호사 [내부링크]

남윤국 변호사가 네이버 실검을 달리고 있다... 고유정의 변호사인 남윤국 은 '안타까운 진실'이라는 발언 때문에 연일 비난을 받고 있다. 남윤국 변호사는 대원외고와 서울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일본 동경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