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ail의 등록된 링크

 botai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리얼수세미! 필환경에 필요! 이걸로 정착 [내부링크]

미세플라스틱 단어는 들어봤어도 나랑은 상관이 없는 것이라 생각했다 섬유유연제에도 씻어내는 화장품에도 들어있으며 구멍송송 뚫린 일반적인 수세미 / 뜨개질 수세미(아크릴재질) 등등에서도 미세 플라스틱이..

웰컴 쿠이모!_왜 풀스테인지 모르겠다 [내부링크]

살림일기_쿠이모 오셨다! 2-3일된 전기밥통 안의 밥 냄새가 싫었다 내 살림을 시작하고 나서 용감하게도 압력솥을 사고 냉동밥으로 3년을 먹었다 (3년을 해보니 알았다 나는 밥을 잘 못한다 ) 친정엄마 찬스로 3인..

뽑아쓰는 키친타올 2배 길게 사용하기 [내부링크]

이사 집들이로 받은 뽑아쓰는 키친타올을 1년반이 지난 지금도 잘 사용하는 중이다 작은 주방에 이리저리 옮겨가며 사용하다가 보니 편하고 아껴쓰는 방법을 찾았다! 1장자체가 큰편이기도 하고 정말 조금만 사용..

꼭 뚜껑을 닫아야 할까? [내부링크]

살림일기_수납 미니멀 / 살림 유투브 동영상 멍때리면서 보는 시간이 많아졌다 반성하기도 하고 아이디어를 얻기도 한다 밀폐뚜껑 4개중 2개를 잘라서 쓰니 편하다라는 동영상을 보고 맞어! 굳이 4개 뚜껑날개를..

집콕생활_찬장에 잠든 컵을 꺼내보아요~골든왁스소이캔들 [내부링크]

집콕생활! 대충 만들어 요긴하게 쓰는 소이캔들 만들기!! 15분 소요 필수 준비물 : 골든왁스 464 / 나무심지 / 안쓰는 컵 / 스텐냄비 있으면 좋은 준비물 : 나무심지 클립(고정) / 에센셜오일 / 온도계 *골든왁스..

버릴까 했던 뚝배기 활용 [내부링크]

살림일기_업사이클링 이라 해도 될까 어디선가 소금 간수가 빠져야 맛있다는 걸 듣고 소프넛이 담겨 있던 면포에 천일염을 담아 놨다 천일염 물기로 점점 눅눅해지던 중 뭘 넣던 탄음식으로 마무리 되었던 3종세..

자연에서온 진짜 천연세제_소프넛! [내부링크]

살림일기_필환경을 위해 제로웨이스트_천연세제_소프넛열매로 시작하기 유튜브가 날 미니멀과 친환경제품으로 인도했다 소프넛열매 (= 무환자나무열매= 솝베리)로 시작해봤어요 주로 세탁망에 넣어 세탁용도로 많..

감성카메라 ! 리코 gr3 + 림즈 케이스+엄지그립+UV필터 [내부링크]

스냅카메라 최강자라고 부르는 리코 gr 카메라를 구입했다! 이유는 간단하다 매일 들고 다니고 싶어서! 아무리 좋은 카메라가 있어도 쓰질 않으면 장롱템이 되고 그러다가 중고나라에 눈물을 머금고 떠나 보낸게..